토마스 콜(1801-1848)은 영국 그레이터 맨체스터 지역의 작은 마을 볼튼에서 태어났으며 콜 가족은 1818년 미국으로 이민을 왔습니다.
10대에 초상화를 그리며 이 마을 저 마을을 떠돌아다니는 방랑 예술가가 되었습니다. 그는 이리저리 옮겨 다니면서 자신이 초상화보다 풍경을 그리는 것을 더 좋아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이 살던 오하이오의 자연을 묘사하기 시작했습니다.
1825년 부모님과 함께 뉴욕으로 이주했습니다. 허드슨강 상류의 풍경이 뉴욕 신문에 실린 후 여러 예술 및 문화계 고위 인사들의 관심을 끌었고, 이들은 콜을 필라델피아와 뉴욕의 예술을 사랑하는 부유한 가정에 소개하여 그의 후원자가 되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콜은 풍경화의 대가로 명성을 얻게 됩니다. 그는 죽을 때까지 강가에서 살았습니다. 그는 허드슨강의 풍경을 반복적으로 묘사하는 것 외에도 적절한 계절이 되면 연필과 수첩을 들고 주와 주를 오가며 자신이 본 자연을 기록하기 위해 멀리 여행을 다녔습니다. 겨울에는 집에 머물며 스케치와 드로잉을 통해 유화를 그렸습니다.
그는 또한 세계의 역사와 미국의 미래를 고찰하는 우화적인 작품 시리즈를 제작했는데, 특히 5부작으로 구성된 '제국의 경력 시리즈'는 미개한 상태에서 인류는 탐욕과 권력으로 찬란한 제국을 건설하고 결국 폐허에 단 한 명의 사람도 남지 않은 채 종말을 맞는 목가적인 시대를 맞이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그로부터 허드슨강 계곡을 묘사하는 풍경화 학파가 탄생했습니다. 콜과 허드슨강 학교 화가들의 그림을 통해 자연은 미국의 시각 미학에 들어왔습니다.
콜의 그림이 자연을 배경으로 삼았다는 사실이 그를 가치 있게 만드는 이유입니다. 그는 전임자들에 비해 풍경을 배경으로 한 인물화의 패턴을 깨고 자연을 주제로 묘사했습니다. 또한 그는 고전적 규범에 따른 자연이 아닌 야생의 자연을 풍경화에 등장시켰습니다.
토마스 콜은 미국 회화 예술의 창시자이자 신대륙의 '선구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확장된 데이터:
콜은 일반적으로 허드슨 강 학교의 창시자로 간주됩니다.
허드슨 학파는 19세기 북미에서 가장 대표적인 풍경화 학파였습니다. 미국 풍경화 발전의 황금기였던 1850년경부터 65438+1960년, 즉 65438+1970년까지 이 학교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당시 미국 미술의 스타일을 누가 대표할 것인가를 놓고 당시의 신구 예술가들이 벌인 싸움의 산물이었습니다.
18세기 미국인들은 황야에서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하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19세기에는 이 투쟁에서 승리하면서 자연에 대한 향수와 낭만적인 분위기가 생겨났습니다. 그래서 미국에서 풍경화가 인기를 얻게 된 것이죠.
허드슨강변의 풍경을 그린 화가들을 '허드슨강파'라고 부르는데, 이는 미국 미술이 유럽의 영향에서 벗어나 점차 독자적인 성격을 드러내기 시작한 시초가 되어 허드슨강파는 미국 풍경화파라고도 불립니다.
참고 출처:
토마스 콜
허드슨 리버 스쿨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해 무엇을 배워야 하나요?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하려면 빛과 그림자, 구조, 원근법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을 때까지 드로잉과 색채의 기초부터 시작하여 보드 드로잉으로 넘어가야 합니다. 사전 제작 소프트웨어의 사용법과 기본적인 복사법을 익히는 것 외에도 모델링, 디테일링, 디자인 아이디어의 디자인도 배워야 합니다. 요컨대, 잘 배우고 싶다면 전문 CG 페인팅 기관을 찾아 체계적으로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중국에는 어떤 실력 있는 CG 일러스트레이터가 있나요? 튜토리얼이 없는지 모르겠지만, 국내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신인 만화가의 국내 강자 벤자민 (벤자민), 그림 스타일 : 중국의 신인 만화가, 대표 작품 : SENA 경찰관, 여름 꽃은 없다, 오후 수업의 환상, 비둘기의 조용한 비행, 어느 날, 그 여름, 아무도 날지 않고, 아무도 기억하지 못할, 오렌지
Zhu Feng, the International 산업 공상 과학 컨셉 디자인 마스터, 산업 공상 과학 스타일, 대표 작품은 "스타 워즈 프리퀄", "트랜스포머", "클론 섬에서 탈출", "전쟁 게임", "반지의 제왕"2입니다.
국내 유명 게임 아트 디자이너, 컨셉 아티스트, 대담하고 거친 스타일의 핵 어비스, 대표 작품은 "다탕 춘인후이", "다탕 전사", "용병 세계" 아트 디자인이 있습니다.
스몰 화이트는 중국 최초로 노벨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여성 만화가로, 아름다운 스타일과 독특한 문신 예술로 개인 드로잉 컬렉션 '블루 앤 화이트'와 만화 '실로넷시프로슈'로 대표되는 작품이 있습니다.
중국 유명 CG 아티스트인 수 하이타오는 미국식 유머 감각이 돋보이는 작가입니다. 대표작으로는 '엔젤스앤데비스', '마이 프렌즈', '수하타0의 아트 스크랩북'의 일러스트가 있습니다.
Liu, 신세대 현지 CG 아티스트이자 컨셉 디자이너. 원숭이 아트와 유럽 회화 학교를 졸업한 독특한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장지중 감독의 영화 '서유기'의 콘셉트 디자인 및 캐릭터 모델링인 '선셋 블러드 레드'가 있습니다. 영화 '몽키킹'의 컨셉 디자인은 현재 유럽 애니메이션 영화 '로열 블러드'에 연재되고 있습니다.
강력-미국 하드코어 만화, 대표작: 릴럼, 네트워크 홍보 애니메이션 펠햄 123 촬영, "종료 후", "분노의 질주", "매트릭스", "CG 뷰티 매트릭스 창립자", "코눙가" 등 개성적인 스타일을 가진 유명 만화가.
아 화, 중국의 유명한 영화 및 텔레비전 게임 아트 컨셉 디자이너이자 아티스트인 그는 미학적인 한국적이라는 독특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 작품 대표작: 영화: 할리우드 아바타, 중국어 번역: 전쟁의 신의 또 다른 차원, TV 시리즈: 다탕 쌍룡, 용을 곱하라, 날아라 요정, 셴젠 치왕주안, 만화: 원숭이 왕, 콜로 . 게임 작품 :원화 수석 \ 포스터 그리기, 천지 포스터 그리기, 불멸의 검과 멋진 기사도 2, 검과 검, 불멸의 악마 도로, 영혼 전쟁. 광고 작품: 프랑스 패턴 만능 접착제, 독일 폭스바겐, 화펑 라면, 피자 피버, 리바이, S 의류, CK 의류, 지멘스.
국제 최고의 컨셉 디자이너 노아 스타일 유니크 : 마술 장면, 대표작으로는 Expose, D 'Artiste, Painter, Exotique, Spectrum 등이 있습니다.
중국 최고의 게임 일러스트레이터 - 보이지 않는 사람, 독특한 스타일 : 다양한 게임 컨셉 디자이너, 대표 작품 : 황제 문장, 귀신과 문귀신, 삼국지 2, 진이, 하늘의 자존심, 새로운 서유기, 길의 영혼을 그리다 - 천지, 전사, 드래곤. 제국, 드래곤.
4 월, 국내 유명 만화가, 스타일 독특 : 고대 운율 만화, 작품은 "정원의 꿈", "초여름", "보라색 나무 비", "토끼", "같은 종류", "미들랜드의 아침 별", "고질라는 말하지 않는다", "사랑", "긴 노래 줄"등.
국내 유명 만화가.
엉쯔양은 중국 만화가 중 수묵 CG의 대가로, 독특한 수묵 CG 스타일이 특징이며 대표작으로는 <방황하는 백파이퍼>, <나비를 사랑하는 10대 검객>, <백련침묵>, <추를 죽이다>, <붉은 절벽>, <진이>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