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연기가 좋다' 는 배우들이 많지만' 장기 안정출력' 을 실제로 할 수 있는 배우는 드물어서 일부 배우들은' 연기가 좋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퇴고를 견디지 못한다' 고 말해 연기가 심각하게 과장되고 있다.
I. 탕웨이
탕웨이' 색계' 로 인기를 얻은 뒤' 경화 연운',' 만추' 등을 촬영했다. 그녀는 공인된' 문예영화의 여신' 이다.
일찍이 그녀는 이런 작품으로 많은 상을 받았고, 심지어 네티즌들에게' 영혼의 향기로운 여자' 라고 불리기도 했다.
하지만' 여신이 내려간다' 이후 연기와 입소문을 크게 떨어뜨린 것은' 자기 파괴 앞길' 이었다.
20 19 년, 탕웨이 고풍드라마' 대명풍화' 를 이어받아 극도로 못생겼을 뿐만 아니라 연기도 험상궂고 과장되어 순식간에 연기할 수 없는 것처럼 관객들을 크게 실망시켰다.
극 중 탕웨이, 지난날의 담담함을 잃었을 뿐만 아니라, 말도 간헐적으로, 마치 본문을 소리내어 읽는 것처럼, 표정 관리까지 걱정스럽다.
예를 들어, 주연과 상대극을 할 때는 무서워 보여야 하는데, 그녀의 표정은 이상하다. 실력의 그림자가 어디 있어?
극 중 비슷한 장면이 많다. 드라마가 방영된 후, 탕웨이 들은 네티즌들에게 놀라지 않았다.
객관적으로 말하면, 탕웨이 (WHO) 는 많은 국제상을 포함하여 많은 상을 받은 적이 있다. 그가 많은 후광을 덮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가 맡은 역할은 모두' 고냉' 이다.
문예 영화에서 탕웨이 들은 기질로 이길 수 있지만, 이런 고풍극에서는 탕웨이 단점이 두드러진다.
이전의 탕웨이 들은 확실히 관객들에게 너무 높이 치켜세워져서 관객들이 심리적 격차가 생겼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둘째, 천쿤
천쿤 (WHO) 는 논란이 많은 배우이다. 그를 좋아하는 사람은 그가 멋있고 기질이 좋다고 해서 그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그가 너무 여성스럽고 너무 가식적이라고 생각한다.
모두들 천쿤 초기 작품에 깊은 인상을 받았을 것이다. 이를테면' 금가루 세가들',' 안개 비 바람 같다' 등등.
당시 천쿤 데뷔는 막 했지만 연기는 동그라미를 칠 수 있었다. 게다가 부잣집 도련님의 기질까지 더해서, 그녀가 수많은 소녀를 미혹시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 이후로, 대부분의 시청자 들은 천쿤 강력한 배우 라고 생각 하 고, 그들은 몇 년 동안 자신의 연기를 칭찬 했습니다.
그러나, 사실은 그렇지 않다. 20 18 에서 방송된' 천성장가' 에서 천쿤 성적이 좋지 않았다.
첫째, 그의 이미지는 캐릭터 설정과 매우 맞지 않아 불복종으로 가득 찬 것 같다. 둘째, 그의 얼굴 표정이 적절하지 않아 게임이 뻣뻣해 보여서 캐릭터의 풍부한 감정을 통제할 수 없다.
요즘 네티즌들은 천쿤 에 대한 기대가 그리 높지 않아 최근 핫한' 용계풍' 조차도 관객들의 감정을 불러일으키지 못하는 것 같다.
천쿤 동기의 화손도 그와 마찬가지로 어색하다. 그들은 줄곧' 연기가 심각하게 과대평가되었다' 는 처지에 처해 있어 어쩔 수 없이 본전을 먹어야 했다.
팻: 천쿤 얼굴이 움직이는 것 같아요? 흔히 사람들에게 판에 박힌 낯선 느낌을 준다.
셋째, 황뢰
황뢰 (WHO) 는 지난 2 년 동안 그렇게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 참가했고, 많은 사람들이 황뢰 젊었을 때도 유명한 남자 신이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그의 작품에서' 자정 노래' 와' 인간 4 월의 날' 과 같은 그의 뛰어난 연기를 황뢰 선보였다.
그리고 그 당시, 황뢰 우울 기질과 매우 뛰어난 외모를가지고, 그래서 얼굴과 연기와 남성 스타가 자연스럽 게 추구 됩니다.
하지만 황뢰 결혼과 출산 이후 한때 남자신이 국내 요리사가 되면서 연기도 점차 퇴화하고 있다.
특히 최근 2 년 동안 황뢰 (WHO) 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주 얼굴을 닦았다. 몸이 심하게 뚱뚱해졌을 뿐만 아니라 인사 편성도 위태롭다.
이와 함께 황뢰 역시 몇 편의' 작은' 시리즈 드라마를 속속 선보였다. 겉으로는 황뢰 있는 작품이 속출하고 있는 것 같은데, 사실 그는 약을 바꿨고 내용과 캐릭터 설정이 너무 닮았다.
하지만 이런' 모드' 방식은 그의 연기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심미피로를 불러일으켰고, 그에 대한 인상이 갈수록 나빠지고 있다.
오늘날, 황뢰 들은 여전히 자신의 편안한 지역에 갇혀 있다. 오래전, 그가 여러 해 동안 모은 관중들은 패배할 것이다.
넷째, 타냐
담아는 최근 2 년 동안의 트렌드 여배우로, 최근 2 년 동안 핫한 방송극 (예:' 강',' 여의한 궁정 사랑',' 30 대' 등) 에 출연했다.
이 작품들 중에서 담아는 비범한 연기를 보여 두 번이나' 여왕을 만나다' 라는 영예를 얻었다.
이치대로 말하자면, 타냐의 연기는 매우 가치가 있을 것이다. 그러나 30 이 아닌 아무것도 없는 이후 타냐의 상태는 계속 하락하고 있다.
이전의' 반항' 에서 누리꾼들이 타냐의 연기를 토하고 있다. 최근의' 심거' 에서 타냐의 표현은 더욱 아첨하기 어렵다.
많은 경우, 타야는 연극을 전혀 접할 수 없었고, 감정이 극에서 벗어난 것 같아 관객들을 좀 극적으로 보이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그리고 Tanya 의 표정 관리에도 문제가 있다. 감정이 크게 변동하는 일부 장면에서는 타냐가 항상 몇 초 동안 머물다가 감정에 몰입한다.
타냐의 현재 표현으로 볼 때, 그녀는 여전히' 가' 의 그림자를 벗어나지 못하여, 모두들 정말 그녀의 연기를 과대평가했다.
오늘날, 권내에서 실력 있는 바람둥이가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다. Tanya 가 신작을 빨리 주문하지 않으면 30 의 인기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동사 (verb 의 약어) 쑨리
쑨리 (WHO) 는 줄곧 공인된 실력파 여배우로,' 궁중황후' 에서의 울음극은 교과서급 연기다.
그 이후로, 쑨리 네티즌에 의해 제단에 개최 되었다, 하지만 관객은 그녀를 지 원하는 모든 작품을 위해 싸울 것입니다.
하지만 마음을 가라앉히고 생각해 보면, 쑨리 연기는 그렇게 이상하지 않다. 심지어 많은 경우 그녀의 성적은 합격선 이하였다.
예를 들어,' 미월의 전설' 에서 쑨리 () 는 너무 세게 힘을 주는 느낌을 주며, 눈을 부릅뜨고 입을 벌리는 방식은 매우 과장되어 있다.
예를 들어,' 안가' 와 같은 쑨리 인물의 감정에 대한 묘사는 적절하지 않다. 그는 화가 났을 때 무표정한 표정을 지으며 대사가 불안정했다.
이전의' 이상적인 도시' 에서 쑨리 공연은 여러 차례 비판을 받았고, 조형과 연기는 모두 엉터리였다.
물론, 쑨리 (WHO) 에는 확실히 많은 하이라이트 순간이 있지만, 그렇다고 그녀가 항상 이런 상태였다는 뜻은 아니다.
궁중후비 역을 맡은 이래 쑨리 () 는 줄곧' 견호 ()' 라는 역할을 해 왔으며, 입소문이 떨어지는 것은 모든 것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전반적으로, 쑨리 연기는 있지만, 연예계 전체를 보면 최고가 아니며, 일부 시청자들이 말하는 것만큼 놀랍지도 않다.
여섯째, 유민타오
유민타오 대기가 늦게 완성되었다. 그녀의 어린 시절 명성은 분명하지 않았다.' 불 속의 열반' 과' 위장자' 가 방영된 후에야 비로소 대중의 시야에 들어갔다.
이들 작품에서 뛰어난 활약으로 유민도의 연기도 시청자들의 칭찬을 받았다.
인기를 얻은 후 유민도의 각종 자원은 모두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갔다. 그러나, 정말 그녀를 화나게 한 것은 파티에서 그' 빨간 하이힐' 이었다.
하지만 이번 공연은 유민도에게 기회이자 질곡이다.
심류의 단맛을 맛본 후 유민도는 이런 과장된 공연을 자신의 상징으로 삼아 작품에 들여왔다.
그 이후로 드라마 속 유민도는 자신의 표정을 통제할 수 없는 듯 걸핏하면 눈을 희번덕였다.
그녀의 이런 모습을 보고 네티즌들은 잇달아 그녀의 연기를 토하기 시작했고, 심지어 누군가 그녀를 보자마자 연극을 포기하기도 했다.
현재 유민타오가 쌓은 명성이 거의 패배한 것도 그녀가 유량을 선택하는 대가다.
일곱, 유도.
초창기, 유도 확실히 가장 인기 있는 여자 스타 중의 하나였다. 그녀는' 천룡 8 부',' 백사전' 등 고전 작품에 등장했다.
객관적으로 말하면, 유도 연기는 절대적으로 초수준이다. 예를 들어' 불 속 열반',' 환락송' 등의 작품에서 유도 연기는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하지만 최근 2 년 동안 유도 성적이 갈수록 나빠져 돈을 벌기 위해 그는 어쩔 수 없이 어떤 나쁜 영화도 받아들여야 했다.
유도 최근 작품을 보면 점수는 기본적으로 5 ~ 6 점 정도로 예전과는 많이 다르다. 소녀로 꾸미든지 연기천편일률적으로 꾸미든지.
얼마 전, 시작 부분에서, 유도 전체 연극에서 가장 큰 패배가 되었다.
전체 표정이 흐리멍덩하고 눈빛이 흐리멍덩하여 어떤 조연 배우라도 그녀를 완전히 짓밟을 수 있다.
물론, 유도 들은 오랜 시간 동안' 공연파' 의 높은 자리에 앉아 있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유도 들은' 누워서 돈을 버는' 편안한 지역에 빠졌다.
여배우가 한 편의 연극을 어떻게 연기할지 생각하지 않고 어떻게 쉽게 보수를 받을 수 있을지 생각한다면 그녀의 연기는 기대할 만한 가치가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연기명언)
초기 노력을 통해, 유도 정말 좋은 관객을 축적 하지만, 이것은 유도 들이 돈을 쓸 수 있는 자본이 아니다. 그녀가 하루빨리 깨어나 자신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
여덟, 주동우
90 대 여배우 중 대표 인물로서, 주동우 역시 동갑내기 중' 연기파' 다. 그리고 주동우 역시' 삼김여배우' 라는 칭호를 가지고 있어 그녀의 연기에 대한 인정이다.
하지만 영화계에서 무적인 주동우, 드라마에 이르자 순식간에 원형으로 되돌아갔다.
이전 드라마' 참새' 에서 주동우 속 작은 표정이 많아 다소 과장된 것 같다. 그러나 그녀는 드라마를 거의 연기하지 않기 때문에 관객들은 그녀를 비교적 포용한다.
하지만 202 1 의 대박' 먼지투성이 천고' 에서 주동우 분장부터 연기에 이르기까지 hip 다.
우선, 그녀는 전통적인 의미에서 그런 미녀가 아니다. 몸매가 매우 날씬하고 날씬해서 여주의 카리스마를 지탱할 수 없다.
둘째, 주동우 연기를 할 때 이목구비가 날아다니며 표정이 과장되어 영화 속 그녀와는 전혀 다르다. 그래서 드라마가 방영된 후, 네티즌들에게 주동우 침을 뱉었다.
사실, 주동우 출위 작품에서 그녀의 이미지와 가면은 모두 비교적 고정적이며, 기본적으로 모두 고풍스러운 작은 여자이다.
사람들은 항상 주동우 영화가 영화라고 기대하지만, 사실 그녀가 얼마나 연기를 할 수 있는지는 주로 그녀가 연기하는 역할에 달려 있다.
그래서 주동우 연극 공연에 대한 제한은 여전히 크다. 그녀가 앞으로의 작품에서 이 점을 돌파할 수 있기를 바란다.
아홉 살, 데이비드
데이비드는 일찍이' 옥관음',' 분투' 등의 작품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줄곧 관객들이 공인하는 실력파 배우였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데이비드의 성과는 항상 관중의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이 상황에는 세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우선, 다윗의 후기 작품 속 캐릭터는 비교적 단일하다. 기본적으로 차분한 기혼남으로 그의 플레이공간이 제한되어 있다.
둘째, 데이비드의 연기 패턴은 비교적 간단하다. 표정 동작은 주형에 새겨져 있는 것 같고, 조금도 변하지 않은 것 같다.
시간이 지나면서 관중들도 그에게 심미 피로를 느꼈다. 캐릭터 자체가 사랑스럽더라도 관객들의 인정을 받지 못할 것이다.
결국 데이비드의 연기도 그리 뛰어나지 않았다. 그가 빠르게 밖으로 나갈 수 있었던 것도 초기 몇 편의 폭약 드라마와 관련이 있다.
드라마 자체의 지지가 없다면 데이비드의 성과는 당연히 이전보다 크게 나빠질 것이다.
데뷔한 지 여러 해 동안 데이비드는 줄곧 서두르지 않았다. 지금처럼 그도 연극의 리듬을 즐겼다. 이렇게 말하자, 사람마다 다른 선택이 있다.
X. 왕뤄단
왕도 분투로 인기 있는 여배우로, 그녀의' 병아리' 이미지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분투' 촬영 이후 인상적인 왕 역할을 한 적이 없다.
왕의 생김새가 영화 촬영에 더 적합하다고 말한 적이 있다.
확실히 영화얼굴이 있는 드라마를 연기하면 좋은 캐릭터를 만나면 확실히 왕기를 좀 더 화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그러나 만질 수 없다면, 왕은 난처해졌고, 심지어 백백하 역시 나중에 위에 올라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둘째, 왕의 포지셔닝에 대한 오해가 있다.
그녀는 헤벌쭉한 아가씨를 연기하기에 적합하지만, 늘 차가운 문예 여신을 연기하려고 하는데, 결국 공연의 효과는 매우 거짓이어서, 늘 그녀가 치켜세우고 있다고 느끼게 한다.
오늘날, 왕에 대한 대부분의 관객들의 인상은 여전히' 밀레' 에 머물러 있으며, 줄곧 그녀에게 이 캐릭터를 요구하고 있다.
그러나 사실, 왕은 이런 고전적인 캐릭터를 갖기가 어렵다.
물론, 왕은 지금 감독권에 들어섰고, 좋은 작품들도 찍었다. 그녀가 이 서클에서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실 위 10 의 배우들은 모두 하이라이트 순간을 가지고 있으며, 한때 대중의 눈에는' 실력파' 였다. 하지만 우리가 삶을 위해 돈을 벌어야 하기 때문에, 모두 자신에게 맞지 않는 연극을 받아 입소문의 붕괴를 초래했다.
이 배우들이 자신을 인식하고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완하며, 적어도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진보를 보여 주고,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지 않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