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오늘날의 도사들은 내신술을 행하는데, 내신술은 신장수정을 배양하는 데서 시작하여 소불약, 중불약, 대불약을 형성한다. 위대한 비약은 "오기 조원"이라고 불리며, 비약 에너지를 분쇄하고 영혼을 정화하는 데 집중하며, Nascent Soul이 성공적으로 배양되면 이미 반 불멸의 몸을 갖게 될 것이라고 어떤 사람들은 말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Nascent Soul이 무형이라고 말하는 반면, 나는 Nascent Soul이 "아기"(즉, 무손실) 상태로 돌아가는 것을 의미하는 무형이어야 한다고 추정합니다.
다른 관행도 있습니다. 불멸의 검과 폐궁의 금기의 길과 같은 다음 이궁으로 이동하여 신비한 불을 사용하여 구천신검을 단련한다
'검빛'까지 리궁을 단조하고 그 안에는 오행(五行)이 모이고, 밖에서 순진한 흙의 정령이 모이고, 밖에서는 선검이 제련되어 수천리 떨어진 곳에서 적을 죽인다
실천이 어렵다는 게 아쉽네요. 이렇게 실천하면 세상을 뒤흔들고 귀신과 신도 울릴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소설에서 보는 수련자들이 더 그런 것 같아요. 검술을 행하는 자
그러나 수련의 영역에서는 내용에서 내면의 연금술이 여러 번 언급된다
실제로 소설 속 수련자들은 도가의 내면 수행에 바탕을 두고 있다. 연금술과 검불멸의 수행은 여러 가지가 혼합되어 이루어진다
이론
수련은 비구, 조명, 영극, 원영, 외의 9개 범주로 나누어진다. -신체, 혼원, 소멸, 초월환난, 승천의 단계. 각 단계는 초기, 중기, 후기로 나누어진다
두 번째 이론
각 재배 단계의 명칭 설정 :
공압식 , 정신 정제, 단청, 태아 호흡, 초기 영혼, 산만, 신체 이탈, 변형, 융합, 공허로 돌아가기, 원신, 악마 환난(천국 환란이라고도 함) 및 지상 불멸로 구분됩니다. 3단계: 초기, 중기, 후기 수련자가 자부초혼을 연마한 후에는 진정으로 수련자의 문턱을 넘어 호신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마난 단계는 수련자들이 지생계에 들어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며, 발생 시기는 불확실하며, 원신 단계에 들어간 후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불멸의 영역에 들어가 소위 '태양과 별을 쏘는' 수행을 할 수 있습니다. 마귀의 재앙이 일찍 일어날수록 세력은 작아지고 통과하기 쉬워지지만, 지상선인계에 들어가서 지상선인으로부터 천상선인을 수련한 후에는 시간이 길어지고 환란이 많아질 것이다. BE.
불멸자가 되기 위한 수련 방법
도교 수련:
기초를 다지는 것 - 기(氣)를 변화시키는 본질을 훈련하는 것 - 기(氣)를 정신으로 변화시키는 훈련 ---환수 정신 훈련
서허도의 길 배우기 - 공허 분쇄
불멸에는 다섯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유령, 불멸자, 인간, 지상 불멸자, 신 및 불멸자
p>
종파:
108개의 도교 종파와 셀 수 없이 많은 작은 종파(일반적으로 3600개의 종파로 알려짐)가 있습니다.
역사적인 이유로 많은 종파가 멸절되었습니다. .기존 종파는 85개로 기록되어 있으며, 실제 존재하는 종파는 30명 미만입니다.
현재 도교는 천진종과 정의종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천진종은 용문종을 중심으로 전국에 수많은 분파를 갖고 있으며 세계 절반의 용문제자로 알려져 있다.
정의와 삼산이 합병된 후 세력이 크게 늘었지만 천시는 국민당과 함께 대만으로 이주했다. 일부 재능과 고전이 그들과 함께 사라졌습니다. 전반적인 상황은 해방 후 이전만큼 좋지 않았습니다.
수련은 도를 수련하는 것을 의미하며, 도교 승려들은 소위 수련자이다.
보통 사람들이 불멸자로 진화한다는 속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