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첩:1포인트당 방어력 5포인트, 공격 속도 1%, 공격력 1포인트가 추가됩니다.
지능:1포인트당 마법 제한 14, 초당 0. 04초의 이동 속도, 공격력 1포인트가 추가됩니다.
영웅과 일급 영웅의 차이는 기본적으로 나비와 심장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물론 회피와 피의 반환 효과의 두 가지 항목은 포함되지 않으며, 영웅 성장 외에도 노란색 포크가 10 개 있기 때문에 레벨의 중요성을 알 수 있습니다. 각 노란 십자가와 3점은 모두에 속합니다.
이론적으로 PK는 공격과 방어구, 흡혈 장비에 의한 혈액 회복이 있기 때문에 가장 민첩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각 영웅은 고유 한 위치를 가지고 있으며 팀이 가장 중요합니다. 때로는 강력한 공격보다 녹색 계정이 더 효과적 일 수도 있습니다. 바람을 방향타로 보고 두뇌를 사용해 DOTA를 플레이하세요. 곧 제가 한 말을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