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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배경 일러스트 - 배너 광고 그래픽 디자인 방법

멜론북스 쇼핑멜론북스(メロンブックス)는 일본 3대 대도시와 일본 전역의 도시 중심 팬샵 지정 조례에 근거한 팬샵입니다. 주식회사 멜론북스(주식회사 멜론북스)가 운영하고 있으며, 직영 매장 수는 업계 최대 규모인 n개입니다.

멜론북스 쇼핑 방법:

지능형 주문: 상품의 인기도에 따라 시스템이 자동으로 주문 순서를 정하고 하루 종일 여러 차례에 걸쳐 주문이 이루어집니다.

일본 국내 배송: 품목당 돈지 324엔, 일부 대형 품목 540엔. 일본 현물 상품은 국내 배송이 무료입니다!

취급 수수료 :_당어에게 절구에 근육을 떨어뜨릴 기회를 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

해외배송:_해외배송은 50g당 1.5달러로 저렴합니다.

예금계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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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메이션,

컴퓨터 게임, 위 테마의 각종 만화, 팬 연대기, 음악 CD, 관련 캐릭터 상품 등을 판매하는 숍으로 포지셔닝하고 있습니다. 성인에게 적극적으로 수수료를 받고 위약금을 받고 판매하는 타이거스 덴과 달리, 멜론북스는 위약금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매장은 주로 최대 규모의 애니메이션 숍과 중세풍 팬샵 라신방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멜론북스는 여성을 위한 로맨스 상품에 중점을 둔 자매 숍 '리브레(リブレット)'를 오픈하여 사업을 전문화했으며, 2005년에는 멜론북스.ブックス...를 오픈했습니다. ブックス.com을 오픈하여 다운로드 및 판매(디지털)를 시작했습니다.

또한 '리틀 멜론'(めろんちゃん, 멜론북스)의 마스코트는 EvoVII GA2City(소위.

통증 자동차

)와 다른 차량이 전일본 랠리 챔피언십(전일본 '스포츠맨 레이스')에 출전하는 등 최근 몇 년 동안 업계 밖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클럽의 발전

편집자

1998년 홋카이도 삿포로에서 설립. 같은 해 7월 11일

1호점

애니메이션 삿포로점의 한 구석에 삿포로점이 문을 연 후 이전하여 확장했습니다. 가게 이름은 홋카이도의 명물 중 하나인 니시장 허니듀 멜론에서 따왔습니다. 165438년 6월+같은 해 10월 센다이시

센다이점 오픈을 계기로 다른 지방 도시에 공격적으로 N점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2011년 현재 * * * 동일 점포 직영점 중 최다인 21개 점포를 오픈했습니다.

본사는 2000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도쿄에서

이케부쿠로로, 2002년 2월에 이전했습니다.

요코하마, 가나가와

. 그 후

아키하바라로 사무실을 이전했습니다.

2010년 4월에는 사무실과 대리점을 타이토의 다마고치로 이전했습니다.

현재 로고는 3세대(2003년 9월)이며, 1세대는 2006년 9월 5438+0부터, 2세대는 2006년 10월 5438+0부터 2003년 8월 중순까지 사용되었습니다.

마스코트 캐릭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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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인 마스코트 캐릭터는 멜론 주니어입니다.

역대 담당 일러스트레이터

1세대(1998년): 당시 カワサキテツヤ가 리틀 멜론의 일러스트를 두 번 그렸고, 2세대(1999년 65438+10월~2003년 3월): 2003년 3월 업무상 이유로 수석 일러스트레이터를 사임했습니다. 3세대 프로젝트(2003년 5월~현재): 2005년 이후 폰 헤드가 캐릭터 일러스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리틀 멜론과 같은 캐릭터를 완전히 업데이트했습니다. 애니메이션, 게임, 잡지의 광고 배경 일러스트를 종합적으로 그린 다른 팬 작가도 있습니다.

캐릭터 할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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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론북스 공식 드라마 캐릭터 할당

멜론 주니어(めろんちゃん):

카와카미 렌코

레몬 주니어(れもんちゃん):

카네다 토모코

레몬 블랙(ブラックレ モン):킨나이 미카.

매니저:지안 타케시.

쇼코(쇼코):

이노우에 키쿠코

홍콩 점장:아키모토 요스케

매장 배분

편집자

리브르가 붙은 서스펜션코너 n은 ★로 표시합니다.

마쓰야마점 구마모토점은 일본의 3대 광역시 및 조례로 지정된 도시 외의 점포입니다.

오사카 니혼바시점

도도부현

위치

매장

로컬멜론

개점일

홋카이도

삿포로 주오구

멜론북스 삿포로점

니시장 허니듀 멜론

<>

65438+0998년 7월 11일

리브레 삿포로점

미야기현

센다이시 헤부 아오구

멜론북스 센다이점

이다 마사무네

1998년 165438+10월 21일

신주

우쓰노미야

<>

멜론북스 우츠노미야

구미호/아홉꼬리 여우

2001 65438+2월 22일

군마

타카사키시

멜론북스 다카치점

달마

2002년 5월

유감스럽게도

올빼미의 글쓰기 구역

멜론북스 다이코우점 ★

스테이션 매니저

2007년 2월 24일

도쿄에서

찬다이다(아키하바라)

멜론북스 아키하바라점

모타쿠

2002년 8월 31일

오타구(푸티안)

멜론북스 푸티안점

운영자

2010 165438+10월 27일

하치오지성

멜론북스 하치오지시

(신화적인) 라쿤처럼

(신화적인) 하치오지시

멜론북스 하치오지점 동물

2065년 2월 27일 438+00

가나가와현

요코하마 니시구

멜론북스 요코하마점

탄가뇨

1999년 8월 7일

신현

신시가지

신시가지

멜론북스 신덴

미쿠라, 아이, 자나

165438+2008년 10월 22일

시즈오카현

시즈오카시 아오이구

멜론북스 시즈오카점 ★

차내

2000년 6월 17일

아이치현

나고야시 나고야시 나카무라구

멜론북스 나고야점

타마코

1999년 2월 13일

리브레 나고야점

2009년 5월 31일

교토현

교토 나카교구 교토시

멜론북스 교토점

마이코

2000 65438+2월 23일

오사카

오사카시 수랑구

멜론북스 오사카 니혼바시점

타코야키

1999 65438+2월 18일

리브레 난바(なんば) 지점

효고현

고베 중심가

멜론북스 신

시멘

2000년 7월 20일

오카야마현

오카야마시 기타구

멜론북스 오카야마점<

모모타로 덴소

2003년 8월 9일

히로시마 현

히로시마 주오구

멜론북스 히로시마 지점

영적

2000년 9월 20일

에히메 현

마쓰야마 시

멜론북스 마쓰야마 지점

멜론북스 마쓰야마점

미칸지

2007년 3월 24일

후쿠오카현

키타큐슈시 고쿠라키타구

멜론북스 고쿠라점

튀김 우동

2002년 3월 16일

쿠오카 시내 중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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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론북스 후쿠오카점

민타이코

2001년 9월 15일

큐슈 1호점

구마모토현

구마모토

멜론북스 구마모토점

체카이류

65438+5 2009년 2월 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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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너 광고 차트를 디자인하는 방법배너 광고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웹사이트 홈페이지 상단의 콘텐츠 추천부터 사이드바, 기사, 갤러리 목록에 이르기까지 콘텐츠가 존재하는 거의 모든 곳에서 배너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종종 보기에 예쁘고 다소 화려하며 웹 브라우징 경험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나쁜 평판은 항상 따라다닙니다.

배너 광고는 사용자에게 큰 영향을 미치며, 현명하게 적용하면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지루하지 않고 전환율이 높은 훌륭한 배너 광고는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요?

막연한 이론은 충분한 근거가 없을 수 있습니다. 다음 50가지 사례를 통해 배너 광고 디자인 기술을 배워보세요.

1, 양식화된 그래픽 타이포그래피

디어미스모던에서 제작한 배너 광고 세트로, 각 이미지가 텍스트와 이미지 소재 모두에서 기질과 스타일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자료의 이미지 및 그래픽과 짝을 이루는 글꼴의 형식이 전체적인 배너 느낌을 더합니다. 이미지가 그렇게 정형화되어 있지 않고 미묘한 이미지라면 같은 이유로 더 클래식하고 매력적인 글꼴과 짝을 이루어야 합니다.

2. 계층 구조 만들기

Visa의 홀리데이 배너는 계층 구조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사진은 피사계 심도와 레이어가 있는 음식으로 선택해 첫눈에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텍스트의 타이포그래피는 시각적 흐림을 가리고 가독성을 보장하며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또 다른 레이어를 추가하여 어수선해지지 않도록 합니다. 버튼은 음식 바로 위와 텍스트 아래에 배치하여 적절한 클릭을 유도합니다.

3. 관련 아이콘 사용

이 Google 배너는 손으로 그린 아이콘을 통해 개인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미지의 각 손으로 그린 아이콘은 매우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복잡하지는 않지만 전 세계를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형언할 수 없지만 감동적인 이 느낌은 이 광고를 더 이상 단순한 광고가 아닌 것으로 만듭니다.

4. 예상치 못한 요소를 추가하라

구인 광고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구글의 구인 광고도 예상치 못한 요소를 가미했습니다. 고상한 설명과 예쁜 여자 대신 커뮤니티 게시판의 작은 손글씨 광고처럼 낙서한 손글씨 광고입니다. 이런 종류의 광고는 세련되지는 않지만 예상치 못한 친근함으로 충분히 감동적입니다.

5. 일러스트레이션 추가

이 사례도 구글의 광고 지도입니다. 일러스트를 추가함으로써 광고 지도 전체가 아이처럼 재미있고, 평면적인 요소로 인해 전체가 더욱 통일성 있게 보입니다. 이런 종류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어렵지 않습니다. 약간 거칠어 보일 수 있지만 정말 친근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사진 이미지와는 다릅니다. 디자이너에게 비교할 수 없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줄 수 있습니다. 물론 잘 활용해야 합니다.

6. 레이아웃 조정

FatCow의 이 광고 이미지는 EnvatoStudio에서 디자인했습니다. 다양한 광고 공간에 맞게 전체 광고의 여러 가지 다른 크기 버전이 만들어졌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광고 이미지를 디자인한 후, 다른 광고 공간의 크기에 맞도록 광고 이미지의 요소를 두 번 편집하여 몇 가지 요소를 조정, 삭제 또는 추가해야 했습니다.

7. 다채로운 색상 사용

이 GoogleMusic 광고는 생생한 핑크와 블루를 동일한 채도로 사용하여 지속적인 효과를 주는 대비를 만들어 냈습니다. 이 다채로운 멀티 컬러 조합은 일반적인 단색 배너보다 눈길을 사로잡지만, 가독성과 조화가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사용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8. 단순하게 유지

코카콜라를 돋보이게 하는 한 가지가 있다면, 디자인을 단순하게 유지하는 것이 배워야 할 많은 강점 중 하나입니다. 코카콜라 배너 광고의 디자인은 제품 이미지의 로고 슬로건의 상징적인 색 구성표를 통해 이러한 전통을 잘 이어가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많지 않지만 효과는 큽니다.

모든 정보로 가득 찬 배너 광고는 사용자가 읽지 않기 때문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정보만 제시하면 충분합니다.

9. 트렌드에 주목하세요

유행하는 대중 문화와 트렌드를 주시하는 것은 배너 광고를 디자인하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Campbell이 바로 그렇게 했습니다. 스타워즈 영화의 IP를 잘 활용하여 관련 테마의 제품을 출시하고 스타워즈 팬들의 제품 구매를 유도했습니다. 인기 있는 트렌드와 주제를 활용하여 해당 제품을 홍보하는 것은 분명 절반의 성공입니다.

10, 텍스처 활용

캠벨 수프 광고는 텍스처를 사용하여 식감을 높인 좋은 예입니다. 브러시의 들쭉날쭉한 가장자리는 전체 광고에 더 미묘한 시각적 효과를 주고 광고 이미지의 다른 요소는 눈에 띄지 않지만 질감을 추가하여 전체적인 효과를 향상시키는 마무리 터치와 같습니다.

11, 틈새 시장의 도움으로

틈새 시장은 기업의 강점에 따라 세분화된 시장입니다. 광고는 일반적으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타겟 그룹을 겨냥해야 합니다.

유아용품 광고주가 엄마를 타겟팅하는 경우, 귀여운 분홍색 사진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12, 말이 아닌 그림을 보여주세요

Zarbee의 비타민 광고 배너는 그림을 능숙하게 사용한 점이 매우 돋보입니다. 비타민 대신 과일을 사용하여 말로 설명하기보다 영리하고 직관적인 방식으로 개념을 강조합니다.

13, 명확한 초점

광고의 초점이 명확할 때 브랜드는 사용자와 더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이 배너 이미지도 Target용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브랜드 로고의 위치부터 색상까지 눈에 잘 띄고, 아름다운 여성의 신체 구조가 로고를 안내하기 때문에 Target의 브랜드 로고는 의심할 여지 없이 전체 광고 레이아웃의 초점입니다.

14, 이미지를 가이드로 사용하기

이 맥도날드 광고는 단어 대신 이미지를 사용하여 메시지를 전달하는 대표적인 예로, 커피라는 단어를 해당 이미지로 대체했습니다.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전체 광고 이미지가 단조롭지 않고 보다 그래픽적인 느낌을 줍니다. 단순한 단어와 이미지로도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지만, 혼합하면 더 흥미롭고 산만해집니다.

15, 제품에 목소리 부여

맥도날드 맥플러리는 감각적으로나 시각적으로나 이 광고 이미지의 중심입니다. 회색 배경은 컬러풀한 맥플러리 피사체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광고에서 제품 자체를 돋보이게 함으로써 전체 배너의 표현력과 관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16, 앵글 만들기

Audi의 광고 그래픽은 공간을 분할하여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하지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약간 왜곡된 앵글이 주는 독특한 시각적 경험입니다. 이러한 조정을 통해 특정 메시지가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차체 자체의 각도가 이미지에 반영되어 전체 광고 이미지가 더욱 역동적입니다.

17, 커버 사용

특정 색상의 반투명 레이어를 사용하여 배경 이미지를 덮으면 전경의 텍스트 콘텐츠 정보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인 기법은 요즘에는 드물지 않습니다. 배경 정보가 표지에서 드러나면서 텍스트 콘텐츠의 가독성을 높이고 전체적인 계층 구조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18, 장면 설정

Tiffany. co 주얼리 광고 그래픽 디자인은 재미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회전하는 칵테일 잔과 아름다운 주얼리의 조합은 종종 같은 장면에 함께 등장하여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관련 아이템의 조합은 사용자가 자신의 두뇌를 사용하여 장면을 채우도록 유도합니다.

19, 크리에이티브 폰트

좋은 타이포그래피는 사용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이 나이키 광고는 단연 돋보입니다. 창의적인 타이포그래피와 잘게 쪼개진 글꼴이 눈에 띄지만, 이러한 디자인 덕분에 더 가볍고 기술적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시각적 향상은 광고와 제품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20. 양식화된 일러스트를 사용합니다.

일러스트는 단순하거나 디테일이 가득할 수 있습니다. 양식화된 일러스트레이션은 메시지에 두께를 더하고, 스토리를 전달하며, 디테일과 스타일을 통해 감정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 일러스트는 나이키의 브랜드 정신에 부합하는 힘과 에너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21, 다양한 요소 사용

위험하긴 하지만 이 ebay 광고 그림에서처럼 하나의 광고 그림에 다양한 요소를 적절히 혼합하면 좋은 형태감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제품 그림, 표준 폰트, 손글씨 폰트, 일러스트레이션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하나의 광고 이미지를 형성합니다. 물론 각 요소에는 이유가 있으며, 무작위로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 각자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이를 명심하세요.

22. 트렌드 세터 되기

배너 디자인에 트렌드와 경향을 반영하여 광고와 사용자 간의 연결고리를 만드세요. 이베이의 이 광고가 바로 그 예입니다. '핫라인블링'을 '오트라인블링'으로 대체함으로써 대중 문화를 더 잘 해석하여 이 패션에 관심이 있는 더 많은 사용자를 끌어들였습니다.

23. 자유로운 스트레칭

모든 배너에 그리드를 사용하여 모든 요소를 정렬할 필요는 없지만, 자유롭게 늘어나는 디자인도 효과적일 수 있으며, 요플레의 광고는 이러한 방식으로 디자인되어 더욱 재미있고 아이 같은 느낌을 줍니다. 물론 이러한 디자인의 적절성은 제품의 정신과 특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24. 연락처 만들기

디자인 과정에서 광고 그래픽의 이미지와 텍스트가 충분히 관련성을 갖도록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Talbot의 광고 이미지는 이미지와 텍스트 사이에 매우 밀접한 공기가 있습니다.

25, 대비 만들기

대비는 사용자의 주의를 끌기 위한 효과적인 수단이며, 이 ESPN 배너 광고의 디자인은 이를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진한 빨간색 배경에 흰색 문자가 돋보입니다. 글꼴도 선명하고 가벼운 타입으로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26. 대칭 디자인

대칭 디자인은 광고 요소의 균형을 맞추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이 디자인을 얻기 위해 심도 있는 고민을 했을지 모르지만 결과물은 매우 빠릅니다. Apple의 이 광고는 복잡하지 않습니다. 뮤지션의 흑백 사진은 기본적으로 일정한 미학을 유지하면서 AppleMusic을 중심으로 대칭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 단순한 디자인은 단순하면서도 명확합니다.

27. 타겟 사용자 라이프스타일 가이드

특정 사용자 그룹에 어필하고 싶다면 Chegg 광고처럼, 그들의 입장이 되어 라이프스타일 가이드를 광고에 주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 사용자의 관점에서 제품을 표현하고 제시하면 * * * 클릭을 더 쉽게 얻을 수 있으므로 더 많은 클릭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28. 동적 효과 사용

정적 페이지에서 가장 관심을 끄는 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동적 요소입니다. 동적 효과를 사용하여 광고에서 표현하고자 하는 콘텐츠를 표시하면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더 빠르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사소한 콘텐츠를 피하고 사용자의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디자인이 충분히 단순하다는 전제하에 말입니다.

29, 날카롭고 선명하게

질레트 면도기 광고는 시각적으로 날카롭고 선명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날카로운 앵글, 어두운 배경에 선명한 면도기 사진, 각진 폰트, 강한 대비를 이루는 색감 등이 이 광고를 시각적으로 명확하고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30. 시각적 깊이 만들기

이 광고의 그래픽 디자인은 복잡하지 않으며, 배경에 노란색 선 획을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공중에 매달려 있는 것처럼 보이는 자동차가 선에 의해 지면에 착지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지나치게 복잡하지 않아도 광고 그래픽에 시각적 깊이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31, 독특한 폰트 사용

광고의 배너 이미지에 개인화된 폰트를 사용하는 것도 사용자의 관심을 끄는 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펩시의 광고는 개성이 넘치면서도 명확하고 읽기 쉬운 글꼴을 사용하여 메시지를 손상시키지 않으면서도 장난스럽고 재미있는 느낌을 줍니다.

32. 다양하고 아름다운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합니다.

대다수의 사용자는 여전히 아름다운 타이포그래피를 좋아하며, 이 캘리포니아피자키친 광고는 맥그라스 크리에이티브에서 이들을 위해 디자인했습니다. 타이포그래피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피자 자체도 창의적으로 통합했습니다.

33. 단순한 이미지 사용

단순하고 직관적인 이미지는 웹 사이트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콘텐츠를 표시하는 데 더 효과적이며 배너의 메시지를 더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현재 디자이너들은 이 Coda 광고처럼 평면적인 스타일의 단순한 일러스트를 사용하여 주제를 부각시키고 정보를 추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34. 텍스처를 사용하여 시각적 깊이를 더하세요.

아디다스 광고는 배경에 복잡하지 않은 질감을 사용하면서도 규칙적이고 과학적인 선으로 시각적 깊이를 더할 뿐만 아니라 브랜드 정신에 맞는 속도감을 연출하여 시각적으로 흥미롭습니다.

35. 브랜드 컬러 사용

배너 광고에 PayPal의 상징적인 파란색이 사용되지 않았다면 이미지 안의 이미지만으로는 깊은 인상을 남기지 못했을 것이지만, 브랜드 컬러를 사용함으로써 이미지와 브랜드를 하나로 묶어주고 서로를 강화하여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36. 홍보만 생각하지 마세요.

배너는 홍보를 위한 것이므로 문제될 것은 없지만, 때로는 너무 뻔할 필요는 없습니다. FreePeople의 이 광고는 사용자가 단순히 구매만 하는 것이 아니라 보고, 쇼핑하고, 비교하도록 유도합니다. 이는 판매를 촉진하기도 하지만, 사용자의 관점에서 조언을 제공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37.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 사용

I, Anna의 광고는 선명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빨간색과 노란색을 더해 전체 컬러 팔레트의 일관성을 높이고 사용자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대담하고 다채로운 컬러로 가득 차 있습니다.

38. 간단한 예시.

혹시 아름다운 일러스트레이션이 브랜드나 말하고자 하는 내용과 반드시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 스타벅스 광고는 그런 상황에서 탄생했습니다. 아름답게 정제된 이미지는 그들이 찾고 있던 것과 맞지 않았고, 약간 어린아이 같은 평면적인 일러스트가 더 깔끔하고 요점을 잘 전달했습니다. 새로운 음료의 성분을 보여주는 이 광고 이미지는 마치 스타벅스의 메뉴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39. 동적 효과 도입

스타벅스의 이 광고 이미지는 작은 영역에서 매우 매력적인 동적 요소를 보여줍니다. 물결은 중앙에서 시작하여 바깥쪽으로 퍼져 나갑니다. 사용자들은 이 광고를 보는 순간 시선을 끌 수밖에 없습니다.

40, 전속력으로 움직입니다.

동적 효과 사용에 능숙하다면 전체 광고 배너의 요소를 움직이게 하여 눈에 띄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는 동적 효과를 사용하여 태블릿에서 앱을 사용하는 과정을 완벽하게 보여주며, 단 몇 초 만에 정적인 배너 이미지에서 얻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훌륭한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41, 기하학적 텍스처 사용

이 코로나 광고는 인기 있는 로우폴리 요소를 주황색 이미지에 적용했습니다. 이 기하학적 텍스처는 오렌지색에 시원하고 투명한 느낌을 주어 코로나 맥주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킵니다.

42. 흥미로운 그래픽으로 공간 분할.

브라이트그린의 광고 화면은 다이아몬드로 두 개의 공간을 분할하여 광고 화면을 자연스럽게 두 단계로 나눕니다. 빈 공간에는 텍스트 메시지를, 초록색 공간에는 그림을 넣어 전체 화면이 선명하고 질감 있게 표현됩니다.

43. 그림자 추가

긴 그림자는 오래전부터 인기를 끌었던 디자인 트렌드로, 웹덕디자인이 제작한 이 광고는 그 활용도가 매우 높은 사례입니다. 그림자가 없으면 전체 이미지가 상당히 단조로워 보일 것입니다. 긴 그림자를 추가하면 이미지가 덜 밋밋하고 레이어드된 것처럼 보입니다.

44. 패턴을 텍스처로 사용하세요.

섬세한 패턴과 달리 특정 패턴을 배경에 텍스처로 오버레이하면 특정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앤소피호스터트가 디자인한 이 광고는 아이스크림과 파인애플의 패턴과 텍스처를 활용하여 여름의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45. 컬러 블록 분할 사용

손에있는 이미지를 광고 이미지의 배경으로만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단색 컬러 블록과 함께 사용하면 전체 광고 이미지에 더 강한 형태감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46. 선을 사용하여 장식하기

광고 화면은 대부분 그림과 텍스트로 구성되어 있지만 적절하게 장식을 추가하면 광고 화면이 더욱 풍성해 보입니다. 다양한 하이라이트에 비해 선은 장식이 약하지 않고 더 자유롭고 효과가 상당히 좋습니다.

47. 스토리텔링

광고의 궁극적인 목표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며, 이를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실제 사용자의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이 광고는 Amazon의 전자책인 APPAudible을 위해 제작되었으며, 사진 속 장면은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중단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홍보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48. 유머러스한 프레젠테이션

고객은 일반적으로 강렬한 판매 프레젠테이션보다 유머러스한 프레젠테이션이 더 효과적이며,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호합니다.

49. 간단한 글꼴을 사용하세요.

이 피자헛 광고처럼 복잡한 타이포그래피 없이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같은 스타일의 글꼴 몇 개를 페어링하는 것만으로도 정보를 제공하고 눈을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50. 간단한 그래픽을 사용하여 강조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정의는 무엇인가요? 일러스트레이션은 글의 의미를 강조하고 홍보하거나 시각적 효과를 만들어 텍스트의 내용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텍스트를 설명하거나, 문구를 장식하거나, 글을 보완하는 그림, 사진, 다이어그램 및 기타 시각적 기호를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합니다. 요즘에는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페인터 및 기타 드로잉 소프트웨어와 같은 컴퓨터 드로잉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일러스트레이터는 벡터 그리기 소프트웨어, 포토샵은 도트 매트릭스, 페인터는 손으로 그린 획을 모방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창의적인 표현은 비유적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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