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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 촌야' 전문은 무슨 뜻입니까?

고시' 촌야' 는 남송 시인 레이진의 작품이다.

연못 전체가 푸르러져서 연못 안의 물이 제방을 거의 넘쳤다. 먼 청산, 성홍의 노을을 물고 함께 물 속에 비친 그림자가 파광을 비추고 있다. 어린 목동은 소 등에 타고 집으로 걸어갔다. 피콜로를 들고 마음대로 연주하고, 고정된 성강이 없다.

시 전체는 다음과 같다: 풀이 연못에 가득 차서 악독한 물이 가득하고, 산문제가 석양에 잠겼다. 견우의 아이는 소 등에 앉아 무심코 피콜로 곡의 곡조를 연주하고 있다.

시 전체에 대한 감사:

지난번에, 이 시는 한 목동이 소를 타고 늦게 돌아오는 모습을 표현하여, 진정으로' 시 속에 그림이 있다' 는 경지에 이르렀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에 배경을 쓰다. 첫 번째 문장' 연못에 풀이 가득하다' 는 말은 명절이 늦봄에 연못의 풀이 가득 자라는 것을 의미한다. "물이 악독하다" 는 말은 장마철과 맞닥뜨려 물이 많이 올라간다는 뜻이다. 먼 산의 석양을 쓰다. "문제" 라는 글자로 산꼭대기에 걸려 있는 석양을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또 다른' 침례' 라는 글자는 석양청산이 물에 반사되는 것을 썼는데, 왕안석의' 북산이 녹색을 잃고 가로로 올라간다' 는 말과 비슷하다. 시는 연못을 중심으로 연못에 푸른 풀이 깔려 있고, 물은 물처럼 맑으며, 청산과 석양을 돋보이게 하고, 중간에' 침지' 라는 글자로 유지하여 연못을 매우 활기차고 다채롭게 보이게 한다.

이렇게 조용하고 아름다운 배경에서 주인공 목동이 나타났다. 그는 소를 타고 마을로 가서 손에 피콜로를 불고 있다. 앞의 두 문장의 평온함에 비해 이 두 문장은 매우 시끌벅적해 보인다. 목동은 소를 타고, 바르게 타는 것이 아니라 옆으로 앉아 있다. 그는 피리를 열심히 부는 것이 아니라 "말없이 불었다." " 그래서 목동은 장난스럽고 천진한 표정을 독자 앞에 생동감 있게 드러내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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