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그린 POP는 주로 소비를 자극하고 안내하며 매장 분위기를 활성화하는 데 사용되는 일종의 POP 광고입니다. 저렴한 제작 비용, 밝은 색상, 조용한 판매 직원으로 인해 소매 업계에서 선호합니다. 그렇다면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는 어떻게 만들까요? 어떤 기법이 있을까요? 함께 살펴보세요.
손그림 POP 포스터 제작의 6가지 단계와 팁1
손그림 POP 제작의 일반적인 과정
1단계: 이벤트 또는 상품과 관련된 콘텐츠를 수집합니다.
2단계: 제목을 다듬고 문구를 간결하게 다듬습니다.
3단계:적합한 레이아웃을 선택합니다.
4단계:적절한 색 구성표를 선택합니다.
5단계:관련 일러스트를 선택합니다.
6단계:형식 요구 사항에 따라 POP를 만듭니다.
손으로 그린 POP를 만들기 위한 팁
손으로 그린 POP는 먼저 직교 또는 이동형 연습을 합니다.
텍스트는 포스터의 기본입니다. 초보자는 레터링 책을 구입하여 마커와 캘리그래피 연습용 그리드를 사용하여 캘리그래피 연습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글꼴 수정 방법을 숙지하세요.
제목은 포스터의 영혼입니다. 제목을 잘 쓰면 주제를 강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림을 더욱 생생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목을 수정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어 초보자는 방향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좋아하는 몇 가지 장식 방법을 찾아서 기술을 쉽게 익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나은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동시에 제작 시간을 단축하고 학생들이 직접 그린 POP 포스터의 품질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셋째, 레이아웃에 대한 조판주의.
가장 간단한 레이아웃은 가로입니다. 초보자는 생동감과 변화를 기대하기보다는 안정감을 추구합니다. 이번에는 장식의 장식 선이나 색상 블록을 사용하여 텍스트와 제목 텍스트를 구분하여 서로 다르면서도 서로 반향을 일으키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타이포그래피 레이아웃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스터의 네 면을 모두 흰색으로 둡니다.
이것을 POP 포스터의 외부 "기 정체"라고도 합니다. 공기가 정체되지 않으면 포스터에 쓰여진 내용이 사방으로 밀려나 사람들이 가슴이 답답하고 질식하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여백의 구체적인 폭은 포스터의 크기에 따라 달라지며, 2절(530cm × 760cm) POP 용지는 여백의 모든 면에 3~5cm, 4절(390cm × 543cm) POP 4면은 2~4cm, 일반 팝업 카드 4면은 0.5~1cm의 여백을 남겨야 합니다.
줄 간격은 단어 간격보다 큽니다.
POP의 내용이 2줄(2줄 포함) 이상인 경우 각 텍스트 줄의 줄 간격이 단어 간격보다 커야 합니다. 특정 줄 간격은 일반적으로 단어 높이의 1/3에서 1/2 사이입니다. 단어 간격 요구 사항은 단어 옆에 있는 단어이지만 일반적으로 서로 연결할 수 없으므로 일정한 간격을 두어야 합니다.
제목, 그림, 텍스트는 각각 포스터 면적의 약 1/3을 차지합니다.
POP 제목과 부제를 합하면 전체 POP 면적의 1/4에서 1/2을 차지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포스터의 제목은 포스터 면적의 약 1/3을 차지합니다. (POP 텍스트 내용이 적으면 포스터의 제목은 포스터 면적의 1/2 정도 차지할 수 있으며 텍스트 내용이 많으면 제목을 1/4로 압축할 수도 있음)
제목과 부제는 포스터 전체 면적을 차지해야 합니다.
넷째, 너무 많은 색상을 섞지 않습니다.
3~5개의 테마 색조로 구성된 포스터면 충분합니다. 색상이 너무 많으면 엉망이 되기 쉽고, 너무 적으면 핵심을 강조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자는 제목 텍스트는 1~3가지 색상으로, 본문은 한 가지 색상으로(즉, 펜으로 끝까지) 작성하고 핵심 내용('배송', 가격, 날짜 등)은 다른 색상으로 작성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다섯째, 일러스트레이션 선택은 제품과 관련성이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아래 이미지는 날씬한 몸매의 젊은 여성을 보여주는데, 이는 베선옌의 타겟 고객인 젊은 여성을 연상시키고, 그녀의 날씬한 몸매가 제품의 슬리밍 효과를 더 잘 반영합니다.
여섯째, 캠페인 포스터 제작.
일반적으로 이벤트 포스터의 메인 제목이 더 직접적이어서 사람들이 한눈에 이벤트가 무엇인지 알 수 있도록하거나 메인 제목이 더 흥미롭고 부제가 더 간단합니다.
이벤트 포스터 본문 템플릿에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시간 및 장소 유형. 어릴 때 에세이를 쓰면서 "언제, 어디서, 누가 무슨 일을 하는지"를 설명하는 것처럼 이 유형의 이벤트 포스터는 시간, 장소 및 기타 알려야 할 사항을 알려줍니다.
2. 경품 미끼 유형. "상금 아래 용기가 있을 것입니다". 큰 상금이 걸린 콘테스트가 있다면 사람들에게 알려보는 건 어떨까요? 아마도 참가자 수가 두 배로 늘어나고 이벤트의 분위기도 더욱 고조될 것입니다.
물론 관련 만화 일러스트를 곁들이면 더욱 매력적입니다.
손으로 그리는 POP 포스터를 만드는 6단계와 팁2
사진에서 그리기
초보자에게는 사진으로 그리는 것보다 손으로 그리는 법을 배우는 것이 더 도움이 되며, 향후 스케치 및 야외 아트 제작에 탄탄한 기초를 제공합니다. 현장에서 직접 스케치를 하는 초보자는 보통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라 비율이 맞지 않거나 너무 치우쳐서 디테일에 집착하고 빛과 그림자의 표현에 갇혀 있다고 느낍니다. 따라서 사진에서 이미지를 가리는 것이 비교적 쉬우며 학생은 빛, 그림자, 색상 또는 비율에 의해 주의가 산만해질 필요가 없습니다. 요점은 검정, 흰색, 회색의 일반적인 계층 구조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검정색 표현은 엄격한 스케치 표현이 아니라 일반적인 표현과 그림의 리듬을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렇기 때문에 몬태규의 핸드 드로잉 연습이 필수적입니다. 끊임없이 연습하고 그림의 조직적 언어를 이해하며 절충점을 찾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림 그리기 시 주의해야 할 문제
첫째, 선택적 그림 그리기
우리가 선택한 모든 그림은 완벽할 수 없으며 재구성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원칙은 각 사진의 시각적 중심과 초점, 즉 사진 자체의 주제를 선택하고 나머지는 적절히 삭제할 부차적인 링크입니다. 그림의 필요에 따라 그림을 일반화하고 필요한 주관적인 처리 인 일반화를 대담하게 생략 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대상이 모든 것을 포괄하는 것은 필요하지 않으며, 그림에 따라 이동하고, 대상을 변경하고, 풍경을 추가해야 할 필요성은 필요의 주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둘째, 대비를 강화합니다
어둠과 빛의 변화 사이의 대비를 강화하여 빛이 더 밝고 어둡고 어두워지도록 레벨을 열 수 있습니다. 물체의 재질 표현을 통해 그림의 희소성 사이의 대비를 강화하여 재료의 차이, 적절한 희소성을 강조하고 실제로 희소성과 불투명성의 상태를 달성합니다.
셋째, 본체를 파악하라
몽타주에서는 모델링을 파악하는 동시에 명확한 구조를 제시하여 펜이 제자리에 있고 펜의 방향이 대상의 구조를 따라갈 수 있도록하여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물체의 두께와 부피를 무시하지 말고 인내심을 가지고 이러한 세부 사항을 파헤쳐 그림이 내구성이 있도록하십시오.
넷째, 표현
사진을 기반으로 한 그림에는 그림의 효과를 보여주기 위해 선의 희소성 사이의 관계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형태의 그림이 있습니다. 또한 펜을 사용하여 색을 밝게 하거나 풍부한 색으로 표현하여 그림을 더욱 생생하고 활기차게 만들 수 있습니다. 채색하는 과정에서 밝은 색에서 깊은 색으로, 전체에서 시작하여 층층이 깊어지고, 대비를 끌어 내고, 주요 피사체에 초점을 맞추고, 신중하게 조각하는 데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몽골식 드로잉 연습은 밝은 이미지, 회색 및 어두운 이미지의 고도로 통합된 일반화 및 예측 제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초보자가 빠르게 상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며 손그림을 배우는 지름길 중 하나입니다.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를 만드는 6단계와 팁 (III)
구아슈는 오래 전에 건축 도면을 그리는 데 사용되었던 불투명한 수채화 안료입니다. 커버력이 강하기 때문에 페인팅 기법을 쉽게 익힐 수 있습니다. 다음은 구아슈 렌더링과 후광 제거를 위한 몇 가지 기법입니다.
건축 드로잉에서 비네팅은 빛과 그림자를 표현하는 핵심입니다. 구아슈와 수채화 렌더링의 주요 차이점은 브러시 스트로크 방식과 마스킹 방식입니다. 일반 브러시는 넓은 균일한 영역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작은 브러시를 사용하여 도화지에 매우 두꺼운 구 아슈 페인트를 반복적으로 빠르게 적용해야합니다. 면적이 크지 않은 경우 구 아슈 플랫 브러시를 사용하여 종이에 색상을 그릴 수 있습니다. 후광 브러시 과정에서 다른 브러시의 특성에 따라 동시에 두 개 이상의 브러시를 사용하여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구 아슈로 현기증을 제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I) 직접 방법 또는 연속 채색 방법
이 점진적인 현기증은 대부분 작은 영역에서 렌더링됩니다. 이 방법은 안료를 직접 조절하는 방법으로, 색이 아래로 흐르지 않고 브러시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넓은 영역은 작은 보드 브러시를 사용하여 앞뒤로 쓸어주면서 색을 추가하여 후광이 있는 것처럼 보이도록 구아슈로 렌더링합니다. 종이는 젖은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2) 잉크와 수채화로 "워시" 렌더링 방법을 모방합니다.
구아슈는 잉크와 수채화보다 두껍지만 보드의 경사가 가파른 한 보드 아래로 천천히 흘러내립니다. 따라서 "워시" 방법을 사용하여 넓은 영역의 비네팅을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잉크 및 수채화와 완전히 동일합니다. 여기서는 반복하지 않겠습니다.
(3) 스티플 렌더링 방법
이 방법은 작은 붓끝을 사용하여 그림을 구성하는 것으로 시간이 많이 걸리며 인내심을 갖고 꼼꼼하게 다른 구아슈 물감을 사용하여 여러 레이어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하늘, 나무, 수영장, 잔디밭 등 모든 사물을 스필링으로 채색할 수 있으며, 색이 풍부하고 빛이 강한 사물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4) 스프레이 석고 방법
스프레이는 압축 공기를 사용하여 스프레이 건 노즐에서 구아슈 또는 특수 안료를 분사하여 입상 안개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스프레이하기 전에 이를 덮을 조각 마스크를 준비해야 합니다. 따라서이 방법은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며 번거 롭습니다.
요컨대, 건축 표현을 하는 목적은 건물을 더 잘 표현하고 건축가의 디자인 의도를 표현하는 것입니다. 어떤 표현을 선택할지는 각자의 숙련도와 선호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건축 표현은 건축가의 작품에 대한 일종의 '설명'일 뿐입니다.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를 만드는 6가지 단계와 팁4
첫째, 비교와 대조.
대조는 예술과 디자인의 기본적인 고정관념을 깨는 기법입니다. 서로 다른 두 가지 사물, 모양과 색상을 비교하는 것을 대비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정사각형과 원형,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 크기, 흑백, 어둡고 밝은 것, 두께 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명백하게 반대되는 두 가지 요소를 같은 공간에 배치하여 디자인을 통해 길항적이면서도 조화롭게, 모순적이면서도 통일성 있게 강한 대비를 통해 선명한 대비를 얻고 상호 보완적이고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둘째, 조화.
하모니는 조화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기능적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는 전제하에 다양한 실내 사물의 모양, 색상, 빛 및 질감의 조합을 조정하여 매우 조화 롭고 통일 된 전체가되도록합니다. 조화는 환경과 모델링의 조화, 재료 질감의 조화, 톤의 조화, 스타일의 조화 등으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조화는 사람들이 시각적으로나 심리적으로 평온함과 차분한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셋째, 대칭
대칭은 전통적인 형태의 미용 기술이지만 인간이 미의 법칙을 가장 먼저 습득한 형태이기도 합니다. 대칭은 절대 대칭과 상대 대칭으로 나뉩니다. 위아래, 좌우 대칭, 동형, 같은 색, 같은 시간을 절대 대칭이라고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더 대칭적입니다. 대칭은 사람들에게 질서, 품위, 깔끔함이 조화의 아름다움이라는 느낌을줍니다.
넷째, 균형.
황금 닭의 삶, 배우들은 힘의 균형에서 줄타기를하여 사람들에게 안정적인 시각 예술의 즐거움을 제공하여 사람들이 시각적 심리의 균형을 얻도록합니다. 균형은 중심축과 중심점을 기준으로 다양한 모양, 구성 요소 및 색상을 구성합니다. 대칭적인 형태에 비해 균형 잡힌 형태는 생동감 있고 선명하며 조화롭고 아름답습니다.
다섯째, 레벨.
그림의 깊이와 폭을 더 풍부하게 하기 위해 레벨을 차별화하는 장식적인 구성입니다. 계층이 부족하면 평범하게 느껴지고 인테리어 디자인도 공간적 계층을 추구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차가운 색에서 따뜻한 색으로, 밝기에서 어두운 색으로, 복잡한 근육에서 단순한 근육으로, 큰 모양에서 작은 모양으로, 정사각형에서 원형으로, 다각형에서 흩어져있는 구성으로, 단일 근육에서 다양한 근육으로 풍부한 변화로 간주 할 수 있습니다. 변화의 레이어는 매우 풍부한 시각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섯째, 에코.
메아리와 그림자는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에코는 균형 잡힌 형태의 아름다움이며 다양한 예술에서 흔히 사용되는 기법입니다. 에코에는 '대응 대칭'과 '상대 대칭'이라는 이론도 있습니다. 에코의 예술적 효과는 일반적으로 대응 이미지, 가상 현실, 운동량 및 기타 수단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VII. 연속성.
연속성은 연속적인 확장을 의미합니다. "이미지"라는 단어는 종종 모든 물체의 외형을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미지가 규칙적으로 위아래로 움직이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계속 움직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연속 기법은 공간에서 사용되어 공간이 확장 또는 안내 감각을 얻고 환경의 주요 장면에 대한 사람들의 인상을 더욱 깊게 만듭니다.
여덟 번째, 단순성.
단순함 또는 단순함. 화려한 장식과 불필요한 액세서리가 없는 실내 환경을 말합니다. 실내 장식의 원칙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것을 말합니다. "적은 것이 더 많고, 단순한 것이 풍부하다"는 생각. 단순함은 인테리어 디자인의 방법 중 하나이며 옹호 할 가치가 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인기있는 추세입니다.
아홉, 독특함.
유니크는 특별함이라고도 합니다. 독특함은 원래 법칙의 돌파구이며 군중에서 눈에 띄는 것입니다. 자연에서 "상록수에서 약간의 붉은 색, 사막에서 초록색 조각"은 독특한 퍼포먼스입니다. 독특함은 차별화에서 비롯되며 서로 비교하여 존재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는 특히 획기적인 상상력을 존중하여 개성과 특징을 만들어냅니다.
X. 톤.
색상은 조형 예술의 디자인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색이 다르면 사람들은 시각적으로 다른 색을 느끼게 됩니다. 예를 들어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은 따뜻한 느낌을 주며 웜톤 색상이라고 하고 청록색은 시원하고 조용한 느낌을 주며 쿨톤 색상이라고 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는 다양한 색상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같은 색상, 유사한 색상, 인접 색상, 대조 색상" 등으로 요약 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의 색상은 다양한 환경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글씨 POP 포스터를 만들려면 멋진 POP 포스터를 만들기 위한 도구가 필요합니다. 다음 도구를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특정 도구를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음은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를 완성하기 위한 기본 도구이며 아트샵이나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 컬러 펜: 끝이 각진 펜과 둥근 펜 두 종류가 있습니다.
2. 맥 펜: 끝이 각진 펜과 둥근 펜, 알코올, 물, 오일 용액의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3. 파우더와 크레용.
4. 크레용.
5. 색연필과 스케치용 연필.
6. 수채화 물감, 포스터 색, 원형 또는 납작한 마커.
7. 붓, 잉크 및 컬러 플레이트.
스틸야드 펜 나이프, 아트 나이프, 원형 커터, 모델링 가위, 가위.
(9) 양면 테이프, 립스틱 테이프, 투명 테이프, 종이 테이프, 풀, 사진 접착제, 대만 지방 접착제.
도마 5개, 절단용 강철 자(각 30cm, 70cm, 100m), 작은 자, 물결 자, 부드러운 자.
4.
5. 나침반.
5. 니들 펜.
특수 라이터, 수정 테이프, 흰색 페인트 펜, 금색 페인트 펜, 은색 페인트 펜.
5. 핸드백, 종이 콘.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 종이아름다운 POP 포스터를 그리기 위해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종이 재료가 사용됩니다. 이러한 종이 재료의 대부분은 시중의 미술 클럽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비싸지 않습니다. 좀 더 특별한 종이 재료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미술 클럽에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필기용 종이.
해양 종이.
[14] 성형 종이.
4. 왁스 종이.
5. 예쁜 종이.
크래프트 종이.
왈링 클래스 빌리기.
다각형.
9 개의 플레이트.
운동화 색깔의 종이.
5. 얇은 종이.
5] 쌀 종이.
구겨진 종이 쇼핑.
5. 플라스틱 시트.
POP 포스터는 어떻게 만드나요?
POP 광고를 만드는 방법과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사용되는 재료도 무수히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손으로 그린 POP가 가장 유연하고 경제적이며 친근합니다. 손으로 그린 POP를 만드는 기본 원칙은 첫째, 시선을 끌기 쉽고, 둘째, 읽기 쉽고, 셋째, 한눈에 주장의 초점을 알 수 있고, 넷째, 심미적이고, 다섯째, 통일감과 조화로움이 있고, 여섯째, 효율적입니다.
우선, 다양한 도구 :
도구의 선택과 적용은 매우 중요합니다. 적절하고 좋은 도구를 선택하면 승수 효과를 발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붙여넣기 도구, 스프레이 접착제는 양면 붙여넣기 또는 접착제 붙여넣기보다 훨씬 효율적인 광범위한 대규모 붙여넣기 작업을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도구가 각자의 특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은 사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또 하나 주목할 만한 것은 디스플레이 도구입니다. 완성된 작품이 디스플레이 도구로 표시되지 않거나 잘 표시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작품이라도 헛수고입니다.
설명이나 글쓰기에 사용되는 재료와 도구에는 여러 종류가 있으며, 각각 고유 한 표현과 효과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마이크 펜은 잡기 쉽고 쓰기 편해 POP 펜이라고 불리며, 플랫 펜은 촉감이 부드럽고 다양한 POP 스타일을 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펜입니다.
다양한 펜
자르기 도구
측정 도구
붙이기 도구
둘째, POP 글꼴을 배우려면 글꼴이 선명하고 간결하며 강력하다는 것이 POP의 주요 매력이므로 이전 글쓰기 방식을 버려야하며 글꼴을 멋지게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가격 POP의 경우 작성자가 다르기 때문에 글꼴이 너무 다를 수 없으므로 요구 사항의 무결성에 대한 POP 글꼴 인 개인화 된 글꼴을 강조하지 마십시오. 다른 상품의 경우 좋은 글꼴과 나쁜 글꼴이 있으며, 모두 상품의 특정 판매에 특정 영향을 미치므로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POP 포스터에서는 가독성을 극대화하고 관심을 끌기 위해 혁신적이고 개인화된 이미지와 글꼴이 필요합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보다는 깔끔한 색상을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한 페이지에 네 가지 이상의 색상을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POP를 할 때는 항상 소비자의 관점에서 바라보세요. 가장 중요한 가격만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면 가장 좋은 POP입니다.
둘, 대중적인 폰트를 사용합니다.
셋째, POP를 작성하여 여러 측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 제품의 전체 이름을 작성하고 사양을 지정하십시오.
2. 가격을 작성하고 소수점 앞뒤의 숫자의 명확한 크기에주의하십시오.
3. 가격 인하 폭을 반영하기 위해 원래 가격과 현재 가격을 표시합니다.
4. 원칙적으로 POP에 두 개 이상의 항목이 있을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시각적 효과를 얻지 못합니다.
5. 빨간색, 파란색, 검은색을 중심으로 세 가지 색상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손으로 그린 인기 - 주제어 작성 방법
제목 작성
1, 단어 그룹 끝 구조적 무결성 추구 : 일반적인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 제목 텍스트 단어는 너무 많지 않아야합니다. 약간 더 많은 텍스트 제목의 경우 글꼴이 너무 많이 변경되지 않고 글꼴의 크기와 간격이 가독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일관성을 유지하려고합니다. 제목 단어가 3~5단어 이하로 매우 적은 경우 디자인 요구 사항에 따라 글꼴이나 단어 그룹을 크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전체적인 의미의 전체 제목 단어 그룹 구조와 전체 단어 그룹의 균형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2. 지원 펜의 특성을 인위적으로 변경 : 일반적인 헤드 라인 단어는 굵은 글꼴로 디자인되었지만 헤드 라인 단어 만년필 도구를 쓰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플랫 펜, 원형 펜, 브러시 또는 두꺼운 POP 광고 펜이든 펜촉의 모양과 펜의 특성이 매우 다릅니다. 따라서 만년필 도구의 특성을 마스터하고 글꼴을 변경하고 아름답게하는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는 방법, 가장 중요한 것은 펜의 숙련도입니다. 반복 연습을 한 다음 리듬의 조정을 고려하면 글꼴 변경을 자연스럽게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3. 단어의 개성을 그리다 : 사람들은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유형의 상품 또는 모양, 색상 및 질감이 다른 유사한 상품은 서로 다른 개성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우리는 다양한 상품을 고려하고 그 성격에 따라 개성을 그려야 합니다. 예를 들어 화장품 카운터에 손으로 그린 POP라면 여성스럽고 날렵한 폰트로, 가전제품의 경우 차가운 느낌의 TV, 에어컨, 냉장고는 딱딱하고 남성적인 폰트로 제목을 정할 수 있습니다. 고풍스러운 장식이 있는 찻집에 매우 현대적인 글꼴을 쓰면 어울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글을 쓰기 전에 상품과 상점 자체의 성격과 유형을 고려하여 우아함, 참신함, 부드러움, 단단함, 무거움, 가벼움, 현대적, 고전적 등 글꼴 개성을 결정하세요.
4. 추가 효과: 글꼴이나 단어 옆에 보조 선을 추가하면 입체, 겹침, 그림자, 사각형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제목에 텍스트가 많으면 불필요한 효과를 추가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으므로 다음 두 가지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풍성하고 신선한 미학을 유지하기 위해 색상이 이상하게 변형되거나 읽기 어렵지 않아야 합니다.
단어를 쓴 후
수평선을 먼저 쓰고
세로 획을 추가한 후, 획이 겹치는 부분이 어두운 부분입니다.
수평 획 그립
수직 획 그립
그래픽 디자인 플랫 획으로 글꼴 그리기
먼저 연필로 쓸 단어를 그립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글꼴의 획이 고르게 분포되어야 하며 모양이 가능한 한 꽉 차고 정사각형이어야 합니다.
두 글자의 획을 가능한 한 서로 가깝게 그립니다.
세 글자는 콤팩트하게 그려서 전체 제목 문자가 전체감이 있는 그룹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손으로 그린 인기 포스터 제작
포스터의 원본 "게시물"은 게시물에 게시 된 "게시물"에서 원본을 변환하여 공지 게시물에 게시 된 "게시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인 용어의 관점에서 "포스터"와 "포스터"는 "인쇄 광고 게시 매체"또는 "게시 된 대규모 인쇄 광고".
POP 광고는 "구매 시점 광고"로 번역되는 Piontofpurchaseadvertising의 약자입니다. 구매 시점에 표시되는 모든 광고를 POP 광고라고 하며, 그 목적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매장 내로 유도한 다음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것입니다.POP는 소비자의 입장을 강조하고 고객 편의의 관점에서 광고를 디자인합니다. 성공적인 POP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도록 만드는 결정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광고 캠페인의 끝이자 프로모션의 시작입니다.
포스터는 자유롭게 원하는 위치에 부착할 수 있으며, 한 곳에 여러 장의 포스터를 부착하여 인상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는 부착이 쉬울 뿐만 아니라 장기간 전시가 가능하고 반복적으로 어필하여 반복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POP는 판매 장소에 노출되어야 한다는 점이 포스터와의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제한된 장소이지만 쇼의 범위는 여전히 무한한 다양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형태의 광고는 슈퍼마켓뿐만 아니라 백화점, 도서 구매 센터, 레스토랑, 패스트 푸드점, 패션 매장 등 거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으며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를 자주 볼 수있는 곳입니다. 이러한 포스터는 정교한 인쇄와 막대한 제작 비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제조업체에서 의도적으로 만든 장식용 POP보다 자연스럽게 손으로 그린 간단한 POP 광고가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POP의 임무 :
1, 일러스트레이션, 카피 라이팅, 색상 등을 사용하여 상품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높입니다.
2, 브랜딩, 가치, 기능, 콘텐츠 및 기능 및 재료와 같은 재료를 전달합니다.
3. 소비자가 이해하고 니즈를 개발할 수 있도록 상품의 사용법을 설명합니다.
4. 상품의 좋은 품질을 연상시키는 뛰어난 카피라이팅과 타이포그래피를 갖추세요.
5. 상품 및 판매 장소에 대한 설명과 표지판.
6. 상점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쇼핑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7. 매장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계절감을 표현합니다.
8. SP(매장 프로모션) 활동과 연계하여 상품 진열이나 공연 시 활용하여 공연 효과를 높입니다.
및 분위기.
9. 판매 중 과장된 가격 성능과 같은 좋은 가치에 대한 주장은 모바일 구매를 유도합니다.
POP의 효과적인 라벨 위치:
1, 읽기 위치가 명확하게 구분될 수 있는 눈높이 부근.
2, 라벨의 위치는 상품의 전체적인 미관을 손상시키거나 상품 배송에 방해가 되지 않아야 합니다.
3, 라벨 및 상품의 위치는 식별하기 쉬운 위치에 구성해야 합니다.
4. 천장 공간의 효과적인 사용과 보 및 기둥 표면의 위치.
5. 핸드 페인팅 POP로 디스플레이 데드 스페이스 부활.
손으로 그린 POP- 설명 텍스트 쓰기
설명 쓰기
한글 글꼴 디자인에서 미학의 원칙에 따라 문자 모양을 안정적이고 균일하게 만들기 위해 기본 획을 정확하고 적절하게 작성하는 것 외에도 가장 중요한 것은 글꼴의 다양한 부분의 구조와 라디칼의 구성을 완전히 이해하여 획이 선반에 고르게 일치하여 실용적인 세트가되도록하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글꼴의 각 부분의 구조와 라디칼의 구성을 완전히 이해하여 획이 일치하고 선반이 균일하여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글꼴이되도록하는 것입니다.
한자는 개별 글꼴을 차례로 배열한 정사각형 글꼴로, 세로 및 가로로 배열할 수 있습니다. 세로로 배열할 경우 읽는 방향은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가로로 배열할 경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읽습니다. 두 가지 방향이 있기 때문에 완전히 연속된 텍스트가 있을 때 독자는 읽기 방향을 잘 모를 때가 많습니다. 위의 바람직하지 않은 현상의 발생을 피하기 위해 우선 읽기 방향을 결정하고 줄 사이의 공간을 확보하거나 텍스트가 펼쳐지거나 길어지는 시각적 효과를 형성하여 연속 텍스트의 읽기 방향을 표시하는 선을 형성하여 가독성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글꼴의 종류, 두께, 크기 및 변형, 각 줄에 사용되는 단어 수(길이), 텍스트의 성격 및 길이 등 변수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실질적인 요소가 있기 때문에 선의 폭은 절대적인 기준이 없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서로 상호 작용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인쇄 활자를 제작할 때는 일반적으로 반 단어(반 모서리)에서 한 단어가 가장 읽기 쉬운 반면, 손으로 그린 활자는 크기가 커서 더 짧으며 3/4~1/4 단어가 가장 실용적입니다. 때로는 독자가 순서대로 읽기 쉽도록 하기 위해 '동선'과 '도입부'를 고려하여 텍스트를 배열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설명적인 텍스트에는 두꺼운 마커 펜이나 둥근 끝이 있는 이국적인 펜과 같이 손으로 그린 POP용 가는 펜을 사용합니다. 아름답게 묘사하려면 다음 두 가지 사항에주의해야합니다.
밑줄을 먼저 연필로 그린 다음 텍스트를 설명하므로 깔끔하고 아름답습니다.
간결한 느낌을 주기 위해 단어 사이에 너무 많은 간격이 없어야 합니다.
손으로 그린 POP 광고는 텍스트가 가로로 배열되면 일반적으로 "왼쪽과 오른쪽에는 단어가없고 위와 아래에는 선이 없다"는 원칙에 따라 설명됩니다.
손으로 그린 팝 배열 및 구성
일반적인 손으로 그린 POP 구성;
원칙 :
1, 눈을 끌기 쉬운
2, 설명하기 쉬운
3. 한 눈에 핵심 포인트와 요구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4, 아름답다
5. 매우 개인적이다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