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의 문화적 주제를 반영하는 공익 포스터 테마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뉩니다 :
(a) 인간 사회의 환경 보호 테마
인류는 동시에 물질 경제의 급속한 발전을 추구하면서 인류의 생활 공간 보호, 제한된 자원과 환경의 무한한 개발을 무시하여 지구가 점점 더 위기에 직면하고 환경 보호가 지구에 대해 가장 우려되는 것이되었습니다. 환경 보호는 세계에서 가장 우려되는 문제가되었습니다. 따라서 '자연 보호, 환경 보호, 야생 동물 보호, 토지 자원 절약, 수자원 절약, 수질 오염, 대기 오염, 소음 공해 방지'가 공익 포스터의 주제가 되어 자연과 조화롭게 살고자 하는 인간의 아름다운 소망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2) 인간의 생명과 건강을 주제로 합니다.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생명의 가치를 존중하며,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선택하는 것은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소망이자 사회의 관심사입니다. 따라서 "마약 거부, 생명 소중히 여기기, 흡연 및 음주 금지, 교통 안전, 건강 및 전염병 예방" 등 생명의 가치와 관련된 주제는 더욱 친근하고 충격적입니다.
(다) 새로운 사회적 관습과 미덕을 주제로 홍보합니다.
사회는 큰 가족입니다. 수천 년 동안 중국 민족이 물려받은 훌륭한 전통과 미덕을 계승하고, 사람들의 공중도덕 의식을 일깨우고, 새로운 사회 관습을 구축하는 것은 시대적 소명입니다. '가족 화합, 노인 존중, 자녀 사랑, 애정, 법 준수, 상호 사랑, 여성과 아동의 정당한 권익 보호, 가정 폭력 및 자살 억제'라는 주제는 오랫동안 공익 포스터 캠페인의 주제가 되어 왔습니다.
(4) 교육 활성화와 과학 기술 발전을 테마로 합니다.
교육과 과학기술은 국가 경제 발전의 토대이자 부와 힘의 근간입니다. 교육은 국가의 품격을 결정하고 과학기술은 급속한 경제 발전을 견인합니다. '희망 프로젝트, 학교 밖 아동 및 학생 부담 경감, 재취업 프로젝트, 지적재산권 존중, 불법복제 방지'와 같은 주제가 과학 및 교육 관련 공익 포스터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5) 인구의 질적 향상을 주제로 삼았습니다.
인류 사회의 발전과 함께 한편으로는 첨단 시장 경제는 고급 인재를 필요로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인간과 지구의 관계가 점점 더 긴장되고 있으며 지구의 집은 무한한 인구 밀도를 견딜 수 없습니다. '인구 조절, 가족 계획, 인구 고령화, 고급 인재'가 성찰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여섯째) 민족 문화와 애국심 고취를 주제로 삼았습니다.
민족 문화와 예술은 인류 문화의 보물이며, 전통 문화와 예술을 홍보하는 것은 대중 매체의 사회적 책임이며, 국가 번영과 발전의 모든 홍보, 평화 통일의 주제는 공익 포스터의 주제입니다.
(vii) 시대 개념의 보급, 문화의 주제.
정보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새로운 문화,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사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모든 것이 소통되어야 합니다. 이번 포스터 테마의 문화적 개념 공개를 통해 사람들은 더 깊은 수준의 사고와 미래에 대한 추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참조용입니다!
공익 포스터의 스타일은 어떤 것이 있나요? (1) 인류 사회의 환경 보호 주제
(2) 인간의 생명과 건강 주제.
(3) 새로운 사회적 관습과 미덕을 홍보하는 주제.
(4)교육 및 과학 기술 발전의 활성화를 주제로 한다.
(5) 인구의 질적 향상을 주제로 한다.
(6) 민족 문화와 애국심 고취를 주제로 합니다.
(vii) 시대적 개념과 주제 문화의 보급.
긴급하게 필요한 공익 포스터의 의미와 표현 형태는 무엇인가요? 공익 포스터에 담긴 문화적 특성
정보화 시대의 그래픽 공익 포스터 예술이 전달하는 디자인 개념과 양식,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분석하고 그 문화적 특성을 표현하며, 공익 포스터 예술이 문화적 공익이라는 독특한 주제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계열화, 지역화, 상징화의 형태로 표현되어 시대 문화를 반영하는 매체, 선진 문화를 대표하는 매체로 자리 잡았다는 사실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키워드: 정보화 시대 공익 포스터의 문화적 특성 이해
그래픽 언어가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수단이 된 정보화 시대, 우리는 새로운 디자인 문화의 세기에 접어들었다. 디자인과 문화의 융합은 다양한 디자인의 문화적 생활 형태를 구축하여 디자인의 개념, 사고, 스타일 및 미학에 고유 한 문화적 가치가 스며들게합니다.
포스터 아트 (즉, 포스터 광고, 영어 번역 : 포스터
광고)는 100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공공 장소에 게시되는 옥외 인쇄 광고입니다. 주로 상업용 포스터와 사회 복지 포스터로 나뉩니다. 정보화 시대의 도래와 함께 포스터 예술은 신문, 잡지, 텔레비전 및 기타 미디어의 영향에 직면했지만 높은 문화 콘텐츠와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공익 포스터 예술의 지속적인 혁신은 여전히 광고 매체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순수한 경제적 이익을 목표로하는 상업 포스터는 치열한 시장 경쟁과 경제 조작에서 벗어나 물질적 차원의 상업적 가치에 너무 집중하여 정신적 차원의 문화적, 예술적 가치를 소홀히하여 오래 지속되는 활력을 얻기가 어렵습니다. 오늘날 정보화 시대에 많은 기업이 공익 포스터를 자신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미디어 창구로 삼고 있으며, 따라서 상업 포스터의 운영은 공익 포스터와의 문화적 격차를 줄이기 위해 문화와 예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각화 된 디자인 분야에서 정보화 시대의 공익 포스터는 디자이너에게 무한한 창작 공간을 제공하는 동시에 현대 디자인 문화와 개념의 전달자가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인류의 정신적, 문화적 영역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주제 아래 마법의 시각적 기호를 사용하여 문화적 개념에 남다른 창의성을 불어넣어 디자인이 영혼과 대화하고 디자인 문화의 시각적 의미와 생명력을 전달하며 시대 문화와 선진 문화를 반영하는 미디어 대표자가됩니다.
시대적 문화 개념을 반영한 공익적 테마
국제 경제의 통합과 커뮤니케이션 공간의 큰 변화, 예술과 문화의 교류와 상호작용으로 사람들은 정신세계의 다양한 정서적 만족에 대한 욕구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정보 전파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매체로서 포스터 예술은 문화적 개념이 담긴 그래픽 언어와 테마 디자인이 사람들의 삶과 정신적 영역과 충돌하며 가장 정신적으로 충만한 미디어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문화의 개념은 오랫동안 인간의 물질적 공간과 정신적 공간에 걸쳐 인간의 모든 활동에 통합되어 왔습니다. 사전에서 문화라는 단어는 일반적으로 인류 사회가 역사적 실천을 통해 창출한 물질적, 정신적 부의 총합을 의미합니다. 좁은 의미로는 사회의 이념과 그에 상응하는 제도 및 조직을 의미합니다. "문화는 축적이자 창조의 과정이라는 것은 분명합니다. 사상, 가치, 휴머니즘은 문화를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입니다. 시대마다 고유한 문화적 관점이 존재합니다. 현대 문명의 발전 과정에서 구현된 첨단 디자인 개념, 디자인 아이디어, 디자인 기법에는 현대 문화의 창조 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현대 미술 디자인의 그래픽 공익 포스터는 인간 정신의 깊은 구조에서 가치, 도덕, 미학 및 인생관이 형성 한 이데올로기를 반영하고 집단의 행동 패턴을 안내하며 시대의 새로운 개념을 홍보하고 대중의 대중 의식과 공익 행동을 유발합니다. 사람들의 정신적 기능적 요구를 충족시키는 이런 종류의 예술 작품에는 깊은 문화적 특성이 부여되어야 합니다." 주제는 일종의 아이디어이며 모든 예술 작품의 기본 요소입니다."[1] 명확한 아이디어와 생각을 전파하는 주제는 공익 포스터 디자인 과정의 핵심이자 영혼이며 그 자체로 심오한 문화적 의미와 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국제 및 국내 광고 디자인 당국은 거의 매년 문화적 관점에서 다른 사회 공익 테마 포스터 디자인 공모전을 시작하여 디자이너가 인간과 인간, 인간과 사회, 인간과 자연의 영원한 주제에 대한 제한적이고 다각적이며 다각적 인 시각적 언어 해석을 주제로 전통적인 미덕, 윤리 및 사회적 배려를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익 테마 포스터를 디자인 할 것입니다. 풍부하고 독특한 의미를 지닌 주제 포스터는 영적 문명을 전파하고 여론을 이끌며 대중의 사고와 행동을 지배하고 사회 복지의 급속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중국 광고 협회와 중국 공상국이 공동으로 후원하는 연례 공익 광고 디자인 공모전과 같이 1996 년부터 국가의 "중국의 좋은 매너"테마 디자인의 뛰어난 전통 미덕을 홍보하기 시작한 이래 "빛을위한 싸움"이 시작되었습니다, "홍수와의 싸움", "마카오의 귀환", "새로운 스타일 확립, 새로운 세기 진입"및 기타 테마는 시대의 문화 주체의 정신을 반영하고 무의식적으로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요약하면 시대의 문화적 주제를 반영하여 공익 포스터 테마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뉩니다.
(a) 인간 사회와 환경 보호의 주제
인류는 동시에 빠른 물질과 경제 발전을 추구하면서 인간의 생활 공간 보호, 제한된 자원과 환경의 무한한 개발을 무시하여 지구는 점점 더 환경 보호의 위기에 직면하여 세계에서 가장 우려되는 문제가되었습니다. 따라서 '자연 보호, 환경 보호, 야생 동물 보호, 토지 자원 절약, 수자원 절약, 수질 오염, 대기 오염 및 소음 공해 방지'가 공익 포스터의 주제가 되어 자연과 조화롭게 살고자 하는 인간의 아름다운 소망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2) 인간의 생명과 건강을 주제로 합니다.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생명의 가치를 존중하며,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선택하는 것은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소망이자 사회의 관심사입니다. 따라서 '마약 거부, 생명 소중히 여기기, 흡연 및 음주 금지, 교통 안전, 건강 및 전염병 예방' 등 생명의 가치와 관련된 주제는 더욱 친근하고 충격적입니다.
(다) 새로운 사회적 관습과 미덕을 주제로 홍보합니다.
사회는 큰 가족입니다. 수천 년 동안 중국 민족이 물려받은 훌륭한 전통과 미덕을 계승하고, 사람들의 공중도덕 의식을 일깨우고, 새로운 사회 관습을 구축하는 것이 시대적 소명입니다. '가족 화합, 노인 존중, 자녀 사랑, 애정, 법 준수, 상호 사랑, 여성과 아동의 정당한 권익 보호, 가정 폭력 및 자살 억제'라는 주제는 오랫동안 공익 포스터 캠페인의 주제가 되어 왔습니다.
(4) 교육 활성화와 과학 기술 발전을 테마로 합니다.
교육과 과학기술은 국가 경제 발전의 토대이자 부와 힘의 근간입니다. 교육은 국가의 품격을 결정하고 과학기술은 급속한 경제 발전을 견인합니다. '희망 프로젝트, 학교 밖 아동 및 학생 부담 경감, 재취업 프로젝트, 지적재산권 존중, 불법복제 방지'와 같은 주제가 과학 및 교육 관련 공익 포스터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5) 인구의 질적 향상을 주제로 삼았습니다.
인류 사회의 발전과 함께 한편으로는 첨단 시장 경제는 고급 인재를 필요로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인간과 지구의 관계가 점점 더 긴장되고 있으며 지구의 집은 무한한 인구 밀도를 견딜 수 없습니다. '인구 조절, 가족 계획, 인구 고령화, 고급 인재'가 성찰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여섯째) 민족 문화와 애국심 고취를 주제로 삼았습니다.
민족 문화와 예술은 인류 문화의 보물이며, 전통 문화와 예술을 홍보하는 것은 대중 매체의 사회적 책임이며, 국가 번영과 발전의 모든 홍보, 평화 통일의 주제는 공공 서비스 포스터의 주제입니다.
(vii) 시대 개념의 보급, 문화의 주제.
정보화 시대에 접어들면서 새로운 문화,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사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모든 것이 소통되어야 합니다. 문화의 개념을 풀어내는 이 포스터 테마는 사람들이 더 깊은 수준에서 미래를 생각하고 추구하게 할 것입니다.
연속적인 문화 표현의 테마를 추구하다
고속 정보 기술이 가져온 업계의 경쟁은 커뮤니케이션 미디어의 급속한 발전을 이끌었습니다. 소비자들은 지저분한 미디어 광고의 홍수 속에서 정보에 둘러싸인 사람들은 시청각적 무감각 상태에 빠져 있습니다. 정보를 받아들이는 방식은 점점 더 개인화되고 있으며, 정보에 의한 건망증 발생률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정보화 시대의 광고 미디어는 새로운 도전과 기회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정사각형 종이에 정적 이미지에 의존하는 일종의 평면 미디어 인 평면 공익 포스터는 문화적 취향을 추구 할뿐만 아니라 청중의 시각적 주목률과 정보 수용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최근 몇 년 동안 공익 포스터의 연쇄 호소에 의해 형성된 대규모 시각적 이점은 주제를 다단계, 다각도의 표현 깊이로 만들어 커뮤니케이션의 강도를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개념을 강화하기 위해 더 친화적 인 안내 및 설득 기능의 주제를 만들고 시각적 표현을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문화적 표현은 생각의 깊이와 확장의 의미에 대한 일련의 문화적 표현의 중심 주제의 명령하에 하위 주제를 추구하여 또 다른 문화적 특성의 정보화 시대 공익 포스터를 반영합니다.
(사상에 초점을 맞춘 일련의 하위 테마
모든 작품은 주제를 전달하고 창의성을 반영해야 합니다. 중심 주제에 종속된 일련의 하위 주제는 포스터 주제의 사상적 핵심, 즉 전달되는 아이디어가 집중되고 간결하며 명확해야 하며 명확하고 명확한 개념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동일한 아이디어를 가진 일련의 하위 테마가 강력한 이념적 요새를 형성하고 그 결과 강력한 시각적 라인업과 주제 공격이 동시에 주제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시청자의 기억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II) 다양한 관점의 독특한 표현
중심 주제의 이념적 핵심을 명확히 한 후, 연속 하위 주제의 표현은 새롭고 독특한 관점에서 테마를 자르고, 거시적 관점, 사회적 가치의 관점, 개인 인식의 관점, 피해의 관점에서 표현을 확장하고 상상력을 완전히 확장 할 수있는 독특한 통찰력을 가진 일련의 노드 하위 테마를 만들어야합니다.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색하거나 문학의 은유, 추론, 유추, 가정 및 기타 수사 기법을 사용하여 창의적인 사고를 깨우치고 통일 된 언어 구조의 가장 혁신적이고 의미 있고 멋진 하위 주제를 찾아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표현 된 주제 개념과 그래픽 효과를 만드는 기본 방향이 될 것이며 일련의 스타일을 형성하기위한 내면의 생명선입니다. 다양한 수준과 다양한 관점에서의 해석은 테마 메시지의 강렬함을 강조하여 대중이 동일한 문화적 정보 전달 개념으로 아이디어와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독특한 스타일의 주제별 연재 방식은 작품의 개성을 반영합니다.
(다) 주제의 깊은 함의를 드러내다
디자인 작품, 특히 아이디어를 전파하는 디자인 작품은 아이디어의 영감을 주는 함의를 발굴하지 못하면 결코 명작이 될 수 없습니다. 사실 깊은 사고력을 가진 공익 포스터는 디자이너의 평범한 삶에 대한 세심한 이해와 삶, 가치, 미학, 창의성이 가져다주는 철학에서 비롯되며, 이는 관객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주제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표현 방식에서 간접적으로 암시되는 심오한 철학을 담고 있어 문화적 깨달음을 더 많이 선사합니다.
연재의 문화적 표현에서 중심 주제 아이디어에서 발전된 하위 주제는 아이디어의 집중, 독특한 표현 및 심오한 의미에 중점을두고 특히 연재의 시각적 통일 스타일을 파악합니다. 공익 포스터의 테마 제작에 직렬화 스타일을 적용하면 테마 아이디어가 반복적으로 지각 적으로 목소리를 낼뿐만 아니라 모든 정보 요소가 완전한 시각적 인식을 얻도록하는 가치 효과가 있습니다. 즉, 한편으로는 테마 아이디어의 완전한 통일성 : 중심 테마에서 파생 된 하위 테마의 아이디어는 테마 아이디어에 종속되어야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구성 요소의 완전한 통일성 : 텍스트 및 언어 스타일의 내부 통일성, 광고의 주요 이미지의 내부 통일성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그것은 구성 요소의 완전한 통일성, 즉 텍스트의 언어 스타일의 내적 통일성, 그림 본문의 이미지의 내적 통일성, 광고의 전체 레이아웃 스타일의 내적 통일성이라는 구성 요소의 완전한 통일성입니다. 예를 들어, Zheng Wei는 "금 환경 보호", "목재 환경 보호"와 같은 일련의 주제별 제작 스타일을 사용하여 "환경 보호"라는 연간 주제를 구현하는 포스터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인상.
지역 문화가 녹아든 디자인 콘셉트
독일의 유명 디자이너 호그? 마티스는 "모든 국가의 디자인은 그 나라의 뿌리를 반영해야 하며, 이 뿌리는 바로 그 나라 고유의 문화"라고 강조한 적이 있습니다. [2] 모든 국가는 고유의 찬란한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디자이너가 디자인에 반영하는 문화적 특성의 원천이 되는 지역 문화를 사랑합니다. 정보화 시대에 공공 서비스 포스터 디자인은 디자인 개념과 디자인 기술을 국제 광고 매체와 통합하고 상호 홍보하여 * * * 발전을 달성하는 데 큰 중요성을 부여하지만 사회 및 문화 디자인으로서 수천 년의 찬란한 전통 문화를 계승했으며 발전하기 위해서는 지역 문화에 의해 영양을 공급 받아야합니다. 포스터 디자인에 지역 문화를 주입하는 것은 본질적으로 전통 문화를 다시 일깨우고, 민족 문화의 정수를 흡수하여 자신만의 언어를 풍부하게 하며, 현대 디자인의 본질 * * *에서 개인화 된 창의적 표현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현대 디자인 개념에 전통 문화 요소를 주입하는 이러한 창의성은 정보화 시대 공공 서비스 포스터 디자인의 또 다른 문화적 특징을 반영합니다.
중국은 풍부한 민족 문화와 정신을 가진 고대 동양 문명입니다. 전통 문화와 예술은 무한한 미적 의미를 보여주며 전통 회화 예술 (예 : 전통 붓 그림, 수묵화, 벽화 등) 는 신성과 미묘함의 예술 정신을 구현합니다. 민속 예술 작품 (예 : 종이 자르기, 옻칠 그림, 신년 그림, 염색 및 직조 등)은 민속 풍습과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반영합니다.) 이들 모두는 민족 문화의 복합성을 담고 있으며 현대 디자인의 무궁무진한 문화 자원이 됩니다. 공공 서비스 포스터의 혁신적인 디자인에서는 개념적 사고와 개인화 된 표현을 추구합니다. 전통 문화 자원과 이미지 요소를 깊이 발굴하여 현대 디자인에 영리하게 흡수하고 적용하여 중국 문화적 의미를 담은 개인화된 디자인을 반영합니다. 홍콩의 유명 디자이너 칸 타이쿵은 현대 중국 디자이너의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홍콩 미술관의 전 수석 큐레이터인 탐 치싱은 "칸 타이쿵은 현대 수묵화를 전문으로 합니다. 그는 중국 전통 회화와 서양 디자인 개념을 혼합하여 풍경화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3] 원소 타이밍 포스터 시리즈, 잉크 시대, 한자 포스터 시리즈, 홍콩 뉴 디자인 15 전시회, 자연 보호 시리즈 등 그의 문화 및 공공 서비스 포스터 디자인 작품에는 모두 중국 문화가 스며들어 있습니다. 그의 작품은 전통 회화의 붓질과 매력을 현대적인 디자인 언어에 통합하는 데 중점을 두어 국제 디자인계에서 독보적인 '진' 스타일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1991년부터 '대만성 인상 포스터 디자인 협회'는 린판성이 만든 '대만성 인상 포스터 디자인 협회'와 같이 중국의 찬란한 민족 문화와 시대 정신을 반영하는 것을 목표로 '대만성에 대한 사랑, 문화 중시, 디자인에 대한 배려'를 이념적 핵심으로 매년 테마 포스터 디자인을 발표해 왔습니다. 린판송이 만든 '대만성 탄완', 유롱밍의 '좋은 날씨와 평화 기원', 청샹루의 '장수, 장수, 사랑, 장수' 포스터 시리즈, 칸타이쿵의 '소통' 테마 디자인 시리즈 등. 이러한 연간 테마 포스터 작품에서 우리는 포스터 디자인이 중국의 찬란한 민족 문화와 시대 정신을 반영하기 위해 디자인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연례 테마 포스터에서 우리는 중국의 전통 문화와 시각적 요소가 현대적인 디자인 컨셉과 결합되어 디자인에 최대한 사용되었으며, 이 모든 것이 공익 포스터의 창의적인 디자인에 구현된 심오한 의미, 현대 정신 및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느낄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문화 개념의 방향을 전달하는 상징적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분야에서 정보 기술이 광범위하게 보급됨에 따라 공익 포스터의 그래픽 디자인 형식도 현대 광고 캠페인과 함께 국제적인 추세에 진입했으며 점차 국경을 넘어서는 인식 기반을 가진 그래픽 언어가되었습니다. 정보 보급 시대에 디자인의 문화적 요구를 충족시키고 치열한 미디어 경쟁에서 더 많은 주목을 받기 위해 가리키는 문화적 개념을 전달하는 상징적 그래픽은 정보화 시대 공익 포스터 예술의 또 다른 중요한 문화적 특징이되었습니다.
심볼은 풍부한 문화적 함의를 지닌 고도로 개념화된 포인팅 이미지입니다. 대중 커뮤니케이션 매체로서 공익 포스터 예술은 참신하고 멋진 기호와 그래픽을 창의적으로 사용하여 문화적 개념을 표현하고 주제 의미의 깊이, 즉 이미지에 의존하여 대상의 상징적 의미를 표현하고 풍부하고 다채로운 예술적 방법을 통해 표현함으로써 단순한 형태의 시각적 기호에 풍부한 정보 함의를 반영하고 명확한 의미 방향을 제시합니다.
'그래픽'이라는 용어는 특정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 고안된 시각적 기호가 포함된 광고 성격의 그래픽 작품을 말합니다. 즉, 예술 작품과는 성격과 의미가 확연히 다릅니다." [4] 과학 기술의 발달과 함께 그래픽의 개념은 전통적인 수공예로 제작된 그래픽부터 사진, 컴퓨터 등 현대 기술 수단으로 해석된 그래픽까지 지속적으로 확장되어 왔으며, 각기 다른 문화적 개념의 상징적 의미를 담고 있어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에서 정보를 투영하는 주요 매개체가 된 풍부한 그래픽 어휘를 형성하고 있다. "소위 '디자인'은 이러한 시각 언어의 장점을 강력한 발사력으로 전환하여 청중이 받아들여야 하는 효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5) 상징적 그래픽 디자인은 주로 연상적 사고에 기반하여 디자이너의 선험적 상상력에 의존하여 대상의 이미지 유사성과 그래픽의 상징적 방향을 통해 창의성을 달성합니다. 공익 포스터 디자인에서 이미지 요소와 텍스트 요소는 그래픽 기호의 구조적 기초를 형성합니다. 디자이너는 예술적 관점에서 디자인의 이미지 요소와 텍스트 요소에 대해 멋진 예술적 상상력을 발휘해야합니다. 디자인 주제를 이해하고 분석 한 후 주제의 깊은 문화적 의미를 가장 잘 드러 낼 수있는 이미지를 찾은 다음 다양한 예술적 표현 방법을 사용하거나 그림과 사진을 사용하여 실제 이미지를 표현하거나 대비, 과장, 연상, 보이지 않음 및 공간 감각 등 다양한 표현 방법을 사용하여 주제 맥락을 형성하거나 서면 언어의 상징적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또는 문어의 상징성을 사용하여 작품의 주제를 해석합니다. 보다 상징적이고 그래픽적인 새로운 형태의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즉 상징적 그래픽을 얻기 위해 노력합니다. 동시에 이러한 커뮤니케이션은 단순성과 가독성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사실 우리 생활의 많은 사물에는 풍부한 문화적 의미와 상징적 의미가 있으며, 이는 다구, 공산, 만년필, 벼루, 마우스, 못, 수화 등과 같은 상징적 그래픽으로 변형 될 수 있으며 디자이너의 창의력에 반영되어 다양한 문화적 개념의 방향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뛰어난 디자이너의 공익 포스터 작품에서 상징적 인 그래픽 형식이 전달하는 예술적 매력과 문화적 개념 지향성을 감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폴란드의 한 디자이너가 바르샤바 금주협회를 위해 제작한 포스터는 알코올 중독 반대를 주제로 전형적인 상징적 인물을 사용합니다. 전체 이미지에는 텍스트가 없고 끈으로 감싼 병 모양과 검은색 배경만 있습니다. 단순한 시각적 형태가 심오한 시각적 의미를 전달합니다. 노끈으로 꼬인 병 모양은 대상의 비유적 유사성, 즉 알코올 중독의 개념을 시각화한 것입니다. 검은색 배경과 꼬인 올가미는 죽음과 절망의 느낌을 주며, 이는 피해의 개념을 상징합니다. 이 작품은 이 두 가지 개념을 그래픽 기호로 매우 능숙하게 전달하여 알코올 중독이라는 해로운 주제를 드러냅니다. 따라서 시각적 상징 요소의 채굴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모색할 수 있습니다: (1) 주제를 분석하는 과정에서 깊은 연상이 이루어지면서 주제와 관련된 다양한 시각적 이미지가 도출되고, 궁극적으로 가장 대표적인 이미지가 모색됩니다. (2) 주제를 분석하는 과정에서 개념적 관점에서 같은 의미를 가진 '동질적이고 이질적인' 이미지를 찾습니다. (3) 주제 분석 과정에서 우연한 형태에서 독특한 의미를 가진 시각적 언어를 얻습니다. 공익 포스터의 상징과 그래픽에는 풍부한 문화적 의미가 담겨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정보 기술 보편"시대에 직면하여 공익 포스터 예술의 문화적 의미는 계속해서 확장되고 그 문화적 특성이 더욱 두드러 질 것입니다. CG 애니메이션 디자인은 전례없는 고정밀, 고효율, 풍부하고 새로운 시각적 표현 효과를 만들어 공익 포스터 디자이너가 상상할 수없는 창의적인 공간과 풍부한 예술적 표현 형태를 제공하고 공익 포스터 디자이너가 될 수 있도록합니다. 상상할 수없는 창의적인 공간과 풍부한 예술적 표현 형태를 제공하고 새로운 작업 표준이되어 공익 포스터의 예술을 더 넓은 전망을 향해 홍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