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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둑 없는 세상"의 영화 리뷰를 찾고 있습니다.

비문:

"... 레미, 넌 항상 우리 스스로를 곤경에 빠뜨리잖아. 왜 정직하지 못하니? 왜 항상 남의 물건을 훔쳐?"

"세상은 내게 빚을 졌어, 그게 다야. 세상은 쉽게 바꿀 수 있지만 본성은 바꿀 수 없죠. ......"

-"On the Road" Kerouac, 미국

홈스쿨링, 가짜 전화, 가격 후려치기.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든, 르네 리우는 옆집 소녀입니다. 유창한 영어 실력만으로도 대통령의 욕망을 불태울 수 있습니다. 사실 세상에는 이렇게 유창한 입담의 소유자가 많습니다. 상하이 변호사의 유명한 대사를 인용하자면, 저는 지적인 여성을 좋아합니다. 때로는 학위나 외국어가 최음제가 될 수도 있죠. 요즘은 노란 콜리플라워를 꽃으로 삼는 사람은 모든 것을 다 가졌어요!

이 구식 방식으로 부자 사업가를 협박하는 것은 영화에 필요한 한 중요하지 않지만 감히 그런 사소한 문제로 디자이너 자동차를 요구할 수 있습니까? 요즘 유명 차들은 다 모델 가격인가요?

광고가 줄거리 설정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저는 <도둑 없는 세상>에서 펑샤오강의 사회적 책임감으로 돌아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도둑 왕보가 경비원에게 하는 말은 민초들이 그를 찬양하게 만드는데, 이는 불만과 냉소로 가득 찬 대중의 '부자 혐오' 콤플렉스와 맞닿아 있습니다.

그러나 수많은 클로즈업과 클로즈업은이 차에 많은 돈이 사용되었으며 광고의 근본적인 성격이 시각적 폭격이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러니 좋은 차는 지위의 상징이라는 관념에서 출발하거나 적어도 그 관념에 맞서 싸우는 것부터 시작합시다. 이 차의 성능을 보여주기 위해 제목을 사용하지만 광고주에게 사진 장리의 재능을 알리고 라라 후원의 작은 감독이 트릭을 배우도록하여 사람들이 돈을 모으기 위해 열심히 마시고, 관객에게 남겨진 풍경, 주머니에 돈을 모으도록합니다. 이 모델을 윈윈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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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베트의 고급 텐트

티베트인들은 매우 경건하며, 도둑질을 위해 설계된 이곳에서 풍경과 최종 구원의 필요성을 느낍니다. 한족이 티베트 사원에서 휴대전화를 훔치는 장면은 전혀 어울리지 않습니다. 업은 믿음과 반대되는 존재이며, 우리가 그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면 업은 전혀 존재하지 않습니다. 광고로 가득 찬 거대한 박스카는 광고뿐만 아니라 광고가 만연한 시대에 대한 펑의 성찰을 위해서도 필요합니다. 사람이 존재하는 한 사람의 발자국 방향은 선전의 방향이며, 삶은 더 이상 시각적 폭력(광고)의 존재를 부정할 수 없습니다.

도둑 없는 오징어는 도둑을 깨닫는다

제 말이 맞다: 우리는 단결해야 하고 타인의 강점을 봐야 한다. 상업 영화로서 '펑샤오강'은 성공했습니다. 풍경, 스타, 유머는 이제 그의 영화의 특징이 되었습니다. 스폰서들은 좋은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현대 영화 산업은 자본의 제약을 받습니다. 그것은 투자자의 상업적 행동이며 투자 규모는 영화의 여러 측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중국 시청자들은 영화가 재미와 꿈을 주는 한, 숨겨지든 드러나든 모든 광고를 용서해야 합니다.

스마트 샤오강, 도둑이 들고 있는 타오바오 로고. 우연한 광고 검색일까요, 아니면 온라인 세계 전체에 대한 반성일까요. 풍자라고 펑은 쓴웃음을 지으며 말했다.

실제로 영화는 "도둑은 누구인가?"라는 대사로 시작됩니다. "도둑이 없는 세상의 반혁명 음모"라는 레드 얼럿의 제목처럼 읽힙니다. 실제로 도둑은 단순함이 눈에 보이는 세상과 일치하는 사회학적 상징으로 만들어집니다. 누가 밝은 햇살에 어두운 그림자를 드리우고 아이의 양육 대가를 암울하게 만들었습니까? '도둑 없는 세상'이라는 제목은 한 사람의 농담이 아니라 세상에 따끔한 일침을 가하는 감독의 방식입니다. 도둑과 함께 여행하는 기차, 기차는 여러 가지 의미로 해석될 수 있는 단어입니다. 이 압축된 단어는 우리가 세상을 목격하고 보이지 않는 도둑들을 명확하게 볼 수 있게 해줍니다. 그래서 우리는 바보 뿌리가 소리를 지르든 안 지르든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감독의 의도대로 <실리 루트>는 사회와 인간의 마음에 질문을 던집니다.

세상으로 가는 길은 아직 연결되지 않았고, 우리는 돌아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단순한 세상은 왜 변하고, 인간의 따뜻한 마음은 왜 차가워지는가, 그리고 그 스승은 누구인가?

다산의 아이들아, 소똥은 한때 중국 전역에 알려진 우화였습니다. 펑샤오강은 이 이야기에 의지해 문명 세계를 부끄럽게 만들었습니다.

늑대와의 대화는 또 다른 감독의 진심 어린 이야기입니다. 그렇다면 이 대결의 뿌리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그 소년의 눈에는 도둑은 없고, 나에게 화가 났어!" 이 대사가 실리 루트를 위해 쓰여졌나요? 사실 이 대사는 빅맨과 같은 세계를 가리킬 정도로 대척점에 서 있습니다.

"사람은 늑대만큼 선하지 않아"는 훨씬 더 생각을 자극합니다. 사람은 원래 그런 존재일까요?

도둑의 맘보 기술은 경연입니다. 도둑은 차 안에 있는데 차에서 누가 사라졌을까요?

이 영화에는 사실 고대의 방법과 조화가 있습니다. 인생은 결코 도둑이 되지 않습니다.

영화에서 펑샤오강은 어리석은 뿌리와 왕보가 에로틱한 장면을 연기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 안에서 "가짜가 진짜이고, 가짜가 진짜"라는 것을 보았습니다. 사회가 계속 감동적인 이야기(왕리커보의 낭송만)를 제시한다면 정말 존재할까요? 이런 이성적 사고는 무심코 현재 세계에 대한 걱정을 특정 주제 아래에 숨기는 펑 스타일 코미디의 아이러니를 드러냅니다.

눈은 우리가 세상에 가져오는 것이며, 아무도 누구도 속일 수 없습니다. 어리석은 뿌리를 보면 덮여있는 삶을 반영하는 결정체입니다. 아무도 범죄자로 태어나거나 돌 심장을 가진 사람은 없습니다.

이 영화에서 나는 삶과 죽음이라는 주제를 통해 우리의 관계에 대해 생각하는 감독의 인문학적 배려와 연민이 A-B 결말의 연장선상에 있다고 본다!

'바보 뿌리'의 친절함은 민족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며, 실제 죽음에 대한 진짜 이유는 우리가 깊이 생각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마음, 인간성, 인간형

"마음이 흩어지면 팀을 이끌기가 쉽지 않다." 게 스타일의 도둑 두목은 그렇게 안타까운 목소리를 내는데, 외투를 걸친 꼬마가 바로 리더입니다.

여성 도둑과 왕보, 왕리의 싸움은 접합으로 이루어졌지만 너무 화려합니다. '브레송의 소매치기'에서 절도 장면의 매끄러운 접합과 이 영화의 현란한 연출을 생각해보세요. 모든 것은 키 차이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리빙빙의 매력은 영화 관객을 만족시키는 것입니다. 새해 전야 그림이란 무엇인가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그리고 <고별 나의 첩>에서 원 사부가 글을 읽던 방식에서 벗어나지 않은 백자 낭송을 하고 있는 게 사부는 너무 가식적이어서 비판을 받아야 마땅하다.

감독은 <바보의 금>을 통해 세상에 도둑은 없다는 명제를 모든 존재에게 거짓으로 만들어 백성들에게 교훈을 주고 있다. 이것이 왕보의 세계관이자 선량한 사람들에게 경고하는 감독의 암호화된 메시지입니다.

삶의 진실은 무엇인가요? 친절과 순수함이 종종 상처와 눈물로 이어지기 때문에 감독은 묻지만 답할 수 없는, 모든 세대가 겪는 고통입니다.

그렇다면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신이 되려면 연옥 세례를 받아야 하고, 단순해지려면 비용이 든다고요?

그렇다면 어떻게 선택하시겠습니까?

당신이 도둑이라고 말하는 것은 방랑자의 어조이자 가족 성전의 특성, 즉 피의 일치 교리를 반영하는 것입니다. 공식적인 도둑과 정보원 사이에는 차이가 있듯이, 게 사부님의 깊이가 이 대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화이트 워싱은 쉽지 않습니다.

"도둑 없는 세상"은 우화이기 때문에 세부 사항을 파헤치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펑 감독은 똑똑한 사람입니다. 그는 엔터테인먼트가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에는 방법이 있습니다. 도둑의 논리를 통해 전체 사회 환경을 성찰하는 것이 펑 감독의 전략입니다. 그리고 어리석은 뿌리의 잠을 통해 감독은 까마귀에게 하늘은 항상 검다는 마음속의 느낌을 다시 한 번 완화 할 수 있습니다!

감독이 말하지 못하는 것은 나도 말할 수 없다. 소년은 자랄 테니까요...

하하하! 내 귀에 목소리가 들렸어.

그리고 펑 :

이것들은 다른 사람들이 들을 수 있는 연극이에요!

열차 안에서 두 왕이 반영웅으로 묘사되는 등 영화 전반에 걸쳐 등장인물의 도덕적 경계가 모호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중국 영화 산업이 관객의 정신을 만족시키는 방법이자 할리우드 영화 모델에 따른 각본의 도약이라는 메시지입니다. 중국 영화에 대한 희망입니다. 결국 요즘은 아무도 강의를 듣기 위해 탑승하지 않으며 상업 영화의 성공과 실패는 관객의 탐구와 관련이 있습니다. 매끄러운 내러티브와 좋은 맛은 흥행에 중요한 비중을 차지합니다.

친절은 재활에서 시작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영화는 관객에 대한 배려에서 시작됩니다! 관객의 욕구와 감독의 냉철한 지식을 충족시킬 수 있는 기회입니다!

상업영화는 이렇게 해야 하고, 그 길에 충실하면 이 영화의 미래는 밝을 거라는 어려운 진실을 흥행이 말해주고 있습니다!

(후렴)

"그날, 당신을 잃은 그날은 마치 사랑하는 장난감을 잃어버린 아이와 같았어요.

그 날, 그 날은 내 가슴에 새겨져 영원히 지워지지 않을 거야.

삶은 당신에게 잊을 수 없는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일부러 나를 다루고 있지만 영원히 그를 놓아줄 수는 없습니다. 그날 당신은 내 시야에서 사라졌고 다시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죽음만이 궁극적으로 영혼을 구원할 수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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