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브로셔:표준 크기:(A4)210mm x 285mm
문서 봉투:표준 크기:220mm x 305mm.
포스터: 표준 크기: 540mm x 380mm.
깃발:표준 크기:8쿼트 376mm x 265mm mm 4쿼트 540mm x 380mm mm.
핸드백:표준 크기:400mm x 285mm x 80mm.
문구 노트:표준 크기:185mm x 260mm 210mm x 285mm
정사각형 용지:787 x 1092mm
전면 개방 781 x 1086
2열 530 x 760 3열 362 x 781
4열 390 x 543 6열 362 x 390
4열 390 x 543
6열 362 x 390
8열 275 x 390
8열 275 x 80 p>
8페이지 271 × 390
16페이지 195 × 271
주: 완성된 크기 = 용지 크기 - 최첨단 크기
대형 용지: 850 * 1168mm.
전면 크기 844 × 1162
2페이지 581 × 844 3페이지 387 × 844
4페이지 422 × 581 6페이지 387 × 844
4페이지 422 ×× 581 6매 387 x 422
8매 290 x 422
주: 완성된 크기 = 용지 크기-최첨단 크기
일반 포맷 크기(밀리미터)
포맷 크기:787 x 1092
초과:736 x 520
4-열림:520 x 368
8폴리오:368 x 260오픈:260 x 184
32폴리오:184 x 130
포맷 사이즈(바다):850 x 1168
오버:570 x 840
4폴리오:420 x 570
8폴리오:285 x 420
16열림:210×285
32열림:203×140
16열림:210×285양각:185×260
8열림:285×420양각:260×370
4열림:420×570양각:370×540
2열림:570×840양각:570×840
2 오프닝:570×840 양각:540×740
전체 오프닝 사이즈:889×1194 소형:787×1092.
명함
수평 버전:90 * 55mm; 85 * 54mm& lt 생선 필렛
수직 버전:50 * 90mm; 54 * 85mm& lt 생선 필렛
정사각형 버전:90 * 90mm 90 * 95mmIC 카드 85x54mm
사실, 표준 크기는 일반적으로 디자인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중국에는 787*1092,889*1194의 두 가지 일반적인 용지 크기가 있으며, 위의 해당 크기는 가장자리를 연마한 후 얻을 수 있는 최대 크기여야 하며,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국제 공통 용지 크기
중국의 공통 용지 크기는 국제 표준을 충족하지 않습니다. 31 x 43인치(787 x 1092mm)와 같이 해외에서는 폐지된 용지 크기가 수년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 규제되지 않은 종이 크기는 책과 잡지에 대한 국제 오픈 북 크기 요구 사항에 적합하지 않으며 변경해야 할 때입니다. 현재 개정된 국가 표준 GB788, "소책자 오픈 북 오프닝 크기"는 ISO9000 국제 오프닝 크기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2000년부터 중국은 책과 잡지의 787 × 1092mm 전체 페이지 인쇄를 비표준 크기로 취소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출판 및 인쇄 부문은 국제 공통 형식의 시행에 적극적으로 대비해야 합니다. 국제 표준 용지 크기는 다음과 같이 소개합니다.
국제 표준 크기는 ISO 국제 표준화 기구에서 DLN476(독일 산업 표준)에 따라 권장하는 규격입니다. 이 표준 크기는 오스트발트 교수의 표준 크기를 기반으로 합니다. 긴 면과 짧은 면의 비율은 1: 2 또는 1: 1.445438+04입니다. 이 크기가 분할, 4분할, 팔각형이든 긴 면과 짧은 면의 비율은 항상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원본 크기(AO)에는 두 가지 공식이 있습니다.
X:Y = 1:2
X y = 1m2(정확히 999,949mm 2)는 작은 크기로 자를 때 용지 손실량 계산에 포함됩니다.
a 시리즈 = 기본 시리즈, 주로 책, 문서, 양식, 비즈니스 편지, 샘플, 포스터 등에 사용됩니다.
시리즈 b = 시리즈 a의 기하학적 평균, 자르지 않은 크기. 주로 봉투, 종이 클립, 문서 가방 등과 같은 종이 제품에 사용됩니다.
계열 c = 계열 a와 계열 b 사이의 기하 평균.
4 A01682 × 2378
2 A01189 × 1682
0 841 × 1189 1000 × 1414 917 × 1297
1 594 × 841 707 × 1000 648 × 917
2 420 × 594 500 × 707 458 × 648
3 297 × 420 353 × 500 324 × 458
4 210 × 297 250 × 353 229 × 324
5 148 × 210 176 × 250 162 × 229
6 105 × 148 125 × 176 114 × 162
7 74 × 105 88 × 125 81 × 114
8 52 × 74 62 × 88 57 × 81
9 37 × 52 44 × 62 10 26 × 37 회사 브로셔 디자인 요소 및 페이지의 조정
공간... 불완전하고 무한합니다. 다음 공간과 다음 공간으로 연결되는 역동적입니다.
벽돌공의 기술은 벽돌과 벽돌 사이에 고르게 모르타르를 사용할 수 있는 능력에 따라 결정됩니다. 벽돌공은 벽돌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벽돌과 벽돌 사이의 공간을 다루는 사람입니다. 타이포그래퍼는 글자가 아닌 견고함에서 숙련도가 결정됩니다. 단어와 텍스트 블록 사이의 간격은 용법에 따라 결정됩니다. 공백은 벽돌 사이의 모르타르와 같습니다. 요소를 서로 붙이는 데 사용됩니다. 공백이 디자인에서 조화롭고 균일하게 사용되면 연결됩니다. 추상적인 예로 6개의 점으로 이루어진 공백 세트는 점과 점 사이의 공간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어떤 의미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요소를 연결하는 공백
큰 공백은 분리, 작은 공백은 연결의 역할을 합니다. 즉, 요소는 영구적인 거리로 분리하거나 거리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가까울수록 더 친밀한 관계로 보입니다. 이전 페이지 왼쪽의 직사각형은 3+1 다이어그램의 집합으로 볼 수 있습니다. 겹쳐진 요소는 가능한 한 최대한의 관계를 보여줍니다. 네 개의 직사각형은 다각형으로 볼 수 있습니다. 상자로 영역을 정의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상자는 공간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지만 페이지를 너무 많이 분할하여 페이지의 일관성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상자 대신 폭이 넓은 좁은 막대를 사용하여 요소를 구분하세요. 조심스럽게 정렬된 공백은 콘텐츠가 어떻게 나뉘는지 보여줍니다.
항목의 시작 부분에 한 줄 이상을 추가합니다. 대신 상자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눈에 띄게 할 수 있습니다. 상자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텍스트와 상자 사이에 6파운드 이상 12파운드 이하의 간격을 두어야 합니다. 텍스트가 상자 선에 거의 바로 인접하여 인쇄되면 비좁아 보이고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페이지를 연결하는 공간
잡지 테마이든 사용자 기술 가이드이든 여러 페이지로 구성된 문서는 여러 개별 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조각들을 단순화되고 목적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명확하고 체계적인 전체로 결합해야 합니다. 독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어야 합니다.
간격이 일정할 때 공백은 페이지와 페이지를 연결합니다. 잡지 디자인에서 공간과 요소의 반복과 리듬은 독자가 페이지와 주기 사이의 일관성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잡지의 시각적 정체성을 정의하는 열은 특별한 제목과 빈 외부 헤더를 사용하여 친숙하고 알아볼 수 있는 스타일을 반복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특집 테마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특집 기사의 주제이며, 그 특성이 페이지 전체에 표현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스페셜 에디션 및 다른 특집 테마의 디자인과 동일할 수 없습니다. 특집 테마에서는 공간을 처리하고 페이지를 연결하는 특별한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요소의 배치와 그 주변 공간의 간격을 조정해야 합니다. 손에있는 자료에서 * * *를 가져와 실제 공간과 빈 공간의 모양을 만듭니다. 조정을 보장하려면 페이지를 보는 사람이 독자이므로 페이지를 폴리오로 디자인하거나 완전한 테마로 디자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복과 리듬이 필연적으로 느껴지도록 하세요. 피할 수 없습니다.
반복은 단순한 조화가 아닙니다. 반면에 변화는 그 자체로 통일성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조화롭게 처리해야 할 가장 분명한 요소는 주변의 흰색 여백, 여백, 글꼴, 그림, 로고, 색상의 크기와 형식입니다.
공간 투영의 방향
독자는 왼쪽 상단 모서리부터 시작합니다. 디자이너가 왼쪽 상단 모서리부터 시작하면 안 된다는 뜻인가요? 아니요, 독일의 미술사학자이자 바우하우스 시대의 간결한 타이포그래피를 지지한 발터 덱셀이 말한 것처럼 디자이너는 예상되는 표준에서 벗어난 작품을 이런 식으로 디자인해야 합니다. 디자이너는 왼쪽 상단 모서리에 정보를 표시하기 시작하는 것과 같이 예상되는 준비에서 벗어나는 편차를 용인해야 합니다. 독자를 매우 전통적인 방향으로 안내하려면 페이지 하단의 초점을 돋보이게 하는 등 계층이 매우 명확하게 보이도록 하는 등 요소의 더 나은 조율이 필요합니다.
페이지나 레이아웃을 대충 훑어보는 데 몇 초가 걸리든, 여러 페이지로 구성된 자료를 빠르게 훑어보는 데 몇 초가 더 걸리든 정보를 전달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시간은 한 요소에서 다른 요소로, 한 페이지에서 다른 페이지로 이동하는 공간과 움직임을 의미합니다. 움직임에는 방향이 필요하며, 방향은 독자의 주의를 주요 정보로 조정하고 유도하는 데 사용됩니다. 동적 디자인은 수직이든 수평이든 기울어지든 지배적인 방향을 강조해야 합니다. 중력의 방향이 같으면 고전적이거나 전통적으로 보이는 정적인 디자인이 만들어집니다. 물론 정적인 디자인은 적절한 상황에서 고려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동적인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독자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합니다. 강조를 나타내기 위해 비스듬한 방향을 사용하는 것이 한때 가장 동적인 구조로 오인되기도 했습니다. 사실 디자이너가 더 나은 방법을 생각할 수 없을 때 사용합니다. 그들은 보통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비스듬한 투영은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실제로 이 방법은 종종 정보 표현을 손상시킵니다.
여백의 사용은 디자인 요소의 지배적인 방향을 반영합니다. 이해하기 쉽도록 적절하게 분해된 헤드라인은 고유한 모양을 형성하므로 이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정보 맵 및 방향 기호 맵
정보는 데이터의 패턴이므로 시퀀스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독자가 정보를 더 쉽게 검색할 수 있고 독자가 정보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줍니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독자들은 정보를 찾는 것을 '좋아'하며, 검색 과정을 간소화한 문서를 좋아하며, 상식적으로도 그래야 합니다. 인포그래픽은 콘텐츠의 구조를 분할하고 계층화해야 하며, 앨범 디자인 페이지의 요소 배치, 타이포그래피 구조, 색상 및 크기를 모두 명확하게 읽을 수 있는 모양으로 조정해야 합니다.
방향성 기호 다이어그램의 기능은 기본적으로 인포그래픽의 기능과 동일하지만, 예를 들어 기호 시스템에서 세 가지 측정값의 형태로 표현됩니다. 페이지가 매겨진 문서에서 방향 기호도는 페이지를 넘길수록 세 가지 측정값의 디자인이 점점 더 명확해지는 기호 시스템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여백은 페이지에 빈 경로를 만들어 정원을 안내하는 보도처럼 독자의 시선을 유도합니다. 이 공간은 정보 지도와 방향 표지판에서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든 정확한 비율을 반복해야 합니다.
표면상으로는 하나의 전체임에도 불구하고 한 부분을 다른 부분과 분리하는 것은 예를 들어 선 간격을 반으로 나눈 다음 주제 내에서 표준화된 간격을 만드는 것과 같이 주제 내에서 표준화된 간격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줄 간격을 반으로 나눈 다음 주제와 그림 사이에 줄 간격을 두 배로 늘려 완전한 줄 간격을 만드는 것입니다. 2-1, 3-1과 같은 수학적 진행 방식은 각 부분이 내부적으로 조화를 이루도록 합니다.
여백의 점을 결합하여 페이지의 아래쪽이나 위쪽에 덩어리로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편집 과정이 더 쉬워지고 텍스트 레이아웃이 더 캐주얼하고 편안해 보입니다.
표에서 공백을 적절히 사용하면 표를 읽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세로 데이터 레이아웃을 가로로 가로지르면 됩니다. 그리고 불필요한 선행 줄이 필요 없습니다. 단순히 공백을 조정하는 것이 구분자 역할을 한다면, 선행선을 추가하거나 글꼴 색상을 대조하는 것보다 더 좋고 우아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