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소가 복잡한 전자 상거래 광고에서 전체 디자인과 함께 텍스트 요소의 조판 방식을 선택하면 텍스트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직원 대회에서 부서에서 가장 많은 인원을 먼저 줄을 서게 하는 것과 같다.
세 가지 기본 컴포지션 방법 (가운데 정렬, 왼쪽 정렬 및 오른쪽 정렬) 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기본 조판 방법에 따라 텍스트 요소를 전체적으로 레이아웃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전체 설계 프레임워크의 요구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고 전체 레이아웃 요구 사항에 따라 사용할 정렬을 선택합니다.
둘째, 주요 참조 텍스트 결정
전자 상거래 광고를 디자인할 때, 우리는 보통 페이지에 가장 중요한 텍스트 요소 세트를 가지고 있다. 이 요소 그룹은 일반적으로 설계 주제를 직접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가장 중요한 텍스트 요소 세트를 기준으로 다른 문자의 순서와 배열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셋째, 사용자의 사고 방식
상호 작용 심리학자들은 사용자의 독서 논리에 근거하여 조사를 한 결과, 사람들이 읽을 때 문장의 뜻을 이해하기 전에 한 글자씩 한 글자씩 읽는 것이 아니라 읽으면서 아래를 추측하는 것을 발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이것은 우리가 전자상거래 광고에서 문자 정보를 편성할 때 문자 편성의 논리를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포스터 형식은 무엇입니까? 포스터 형식:
포스터의 형식은 일반적으로 제목, 본문 및 서명이라는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포스터의 제목은 포스터의 보급에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제목의 글은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참신하며 눈에 띄어 독자의 주의를 끌어야 한다. 포스터의 제목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하나는 "포스터" 라는 단어를 직접 사용하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포스터 내용에 따라 제목을 쓰는 것이다.
포스터 주제는 포스터의 핵심 부분이며 포스터 제목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입니다. 언어는 생동감 있고 간결하며 정곡을 찌를 것을 요구한다. 이것은 사람을 고무시킬 뿐만 아니라 과장하지도 않다. 텍스트의 일반적인 표현 형식은 약술, 문학 묘사, 예술 디자인이다.
우선 주제가 명확합니다. 둘째, 키워드가 두드러진다 (굵은체는 굵게, 빨간색은 붉은색).
셋째, 독서 습관에 부합한다.
넷째, 가장 짧은 시간 안에 클릭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다섯째, 색깔을 너무 눈에 띄지 마라.
소개:
이름 포스터는 상해에서 기원한 것으로, 흔히 볼 수 있는 선전 방식이다. 과거에는 포스터가 연극, 영화 및 기타 공연이나 구기 경기에 사용되었다. 상하이 사람들은 통상 전문 연극 공연을' 하해' 라고 부르고, 전문 연극 공연에 종사하는 것을' 하해' 라고 부른다.
이 때문에 사람들이' 포스터' 라고 부르는 것은 연극의 공연 정보로 고객을 끌어들이는 홍보 포스터다. 정규 포스터에는 보통 행사성, 주최, 시간, 장소 등이 포함되어 있어 영화극과 신상품 홍보에 많이 쓰인다. 그들은 사진, 문자, 색, 공간 등의 요소를 활용하여 적절한 형식으로 사람들에게 홍보 메시지를 전시한다.
포스터의 구도 방법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포스터가 인쇄되기 전에 전체 레이아웃의 구도를 간단하게 결정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후 디자인과 인쇄에도 편리하며 포스터의 아름다움과 실용성에도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구도 패턴입니다. 한번 보시죠. 1, 성분이 안정적입니다. 그림의 주제와 로고 (logo) 는 그림의 가운데 위에 있고, 아래는 보조 설명 문안이다. 로고, 주제, 보조 설명 문건은 모두 각자의 지역구분이 있다. 2. 타원형 구도. 주제, logo, 보조 도움말은 비교적 완전한 타원형으로 구성되며, 텍스트와 그래픽이 더 안쪽으로 집중되어 구도 화면이 더욱 완성된다. 3. 직사각형 구도. 비교적 완전한 직사각형을 구성하는 주제, 로고, 보조 설명, 문자와 그래픽이 더욱 수렴되고 집중되어 구도 화면이 완전하고 깔끔하다는 뜻이다. 4. 반원형 구도. 주제 및 로고와 반대되는 반원형 패턴 영역 내에 있는 보조 설명 문안의 반원형 구도를 나타냅니다. 5, 로고, 카피 라이팅, 좌우 프랙털 구도. 이것은 간판과 문안이 분리되어 있고 구분이 분명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6. 경사. 강력한 동적 구도. 주제, 로고, 보조 설명 문안은 영역별로 비스듬히 그려지고 구도는 바깥쪽으로 정렬됩니다. 7. 삼각형 구도. 삼각구도는 주제, 로고, 보조설명 문안으로 구성된 비교적 완전한 삼각형의 바깥쪽 정렬 구도이다. 8. 샤프트 쉐이프. 중심 축 쉐이프와 비대칭 축 쉐이프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축 모양. 화면 중앙에는 중앙축을 설정하고, 포스터의 주제, 로고, 보조설명은 중앙축을 기준으로 중앙에 배열된다. (2) 비대칭 선형. 포스터의 주제, 로고, 보조설명은 모두 실제 또는 사진 세로줄 옆에 배치되어 있다. 주제, 로고, 보조 설명을 축 오른쪽에 배치하는 습관이 있으며, 모두 왼쪽 정렬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9, 정렬 구성. 대위는 어떤 개념입니까? 일반적으로 같은 공간의 두 도면 사이에는 일정한 양의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화면 서로 다른 그래픽 간의 연계를 강화하여 하나로 만드는 것이다. 대위의 운용은 화면을 더욱 활발하게 하고 형식감을 증강시킬 수 있다. 정렬 산만선 정렬, 가장자리 정렬, 숫자 정렬, 가장자리 정렬, 양면 정렬, 인터레이스 정렬 숫자 정렬은 단면 숫자 정렬과 양면 숫자 정렬로 구분됩니다. (1) 가장자리 정렬. 같은 구도에서 요소의 한쪽 또는 양쪽 선이 정렬됩니다. 일방적 대위법. 구성 요소의 같은 쪽 또는 다른 쪽 쌍 ... 기업 서비스를 찾아 저팔계에 배달하다. Com, 검수 후 지불 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