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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영화 제작 소프트웨어는 무엇인가요?

요약: 영화 제작은 매우 지루한 과정입니다. 소위 영화 제작이란 소프트웨어로 제작된 영화나 애니메이션에 특수 효과 추가, 텍스트 추가, 영화 사운드 제작 등의 후처리를 수행하여 완전한 영화를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영화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는 구체적으로 평면 소프트웨어, 합성 소프트웨어, 비선형 편집 소프트웨어, 3차원 소프트웨어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영화 제작 소프트웨어에는 3DMAX, Adobe Premiere Pro, Combustion 등이 포함됩니다. 편집자와 함께 영화제작 지식을 살펴보자! 1. 영화 제작 소프트웨어란 무엇입니까?

1. 3차원 소프트웨어

3차원 소프트웨어: 3DMAX, MAYA, Softimage, ZBrush, 영화 및 TV 교육 등

ZBrush

ZBrush는 강력한 기능과 직관적인 작업 흐름으로 전체 3D 산업에 혁명을 일으킨 디지털 조각 및 페인팅 소프트웨어입니다. 마우스는 마치 예술가의 손과 같아서 자유롭게 꼬집어 원하는 모양을 만들 수 있는 전통적인 조각가와 유사한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3dsmax

3dsmax는 미국 Autodesk Company의 컴퓨터 3D 모델 제작 및 렌더링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DOS 시대와 비슷하고 큰 문자를 기억해야 했기 때문에 원래 3DS라고 불렸습니다. 사용상의 불편함으로 인해 나중에 최대로 변경되어 그래픽 조작 인터페이스가 더욱 편리해졌습니다. max는 V1.0, 1.2, 2.5, 3.0, 4.0, 5.0(세분화되지 않음)...을 거쳐 버전 9.0 이상으로 개발되어 점차 조명, 머티리얼 렌더링, 모델 및 애니메이션 제작이 개선되었습니다. 건축 설계, 3차원 애니메이션, 오디오 및 비디오 제작 등 다양한 정적 및 동적 장면의 시뮬레이션 제작에 널리 사용됩니다.

MAYA

Maya는 미국 회사인 Autodesk가 생산하는 세계 최고의 3차원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로 전문 영화 및 TV 광고, 캐릭터 애니메이션, 영화 스턴트 등에 적용됩니다. Maya는 완전한 기능, 유연한 작업, 배우기 쉽고 사용하기 쉽고, 매우 높은 제작 효율성과 매우 사실적인 렌더링을 제공하는 영화 수준의 고급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가격은 비싸고 명성은 높습니다. 제작자가 꿈꾸는 제작 도구입니다. Maya를 마스터하면 제작 효율성과 품질이 크게 향상되고, 시뮬레이션된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조정하고, 영화와 같은 실제 효과를 렌더링하여 세계 최고가 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터.

Houdini

Houdini는 특수 효과를 위한 매우 강력한 소프트웨어로 주로 영화 산업에서 특수 효과 제작 및 합성에 사용됩니다. 3DSMax/AfterEffects와 같은 다른 3차원 애니메이션 및 특수 효과 합성 소프트웨어와 달리 Houdini는 노드의 작동이 매우 강력한 논리를 갖는 동시에 노드와 효과를 사용하는 동적 모델링 소프트웨어이기도 합니다. 많은 시각적 요소를 포함하는 영화 및 TV 특수 효과 합성을 처리할 때 시각적 요소를 조작하는 기타 특수 효과 합성 소프트웨어를 통해 수천 개의 시각적 요소를 보다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AfterEffects와 같은 레이어는 수천 개의 시각적 요소를 마주할 때 확실히 비현실적입니다. 많은 영화 특수 효과가 이를 통해 완성됩니다. 반지의 제왕에서 "간달프"가 일으킨 "마법의 불꽃놀이", "물말"이 "나굴"을 파괴하는 장면... The Day After의 토네이도 장면 내일 등, a52 자동차 광고 어쨌든 DD컴퍼니가 제작하는 헐리우드 블록버스터라면 거의 언제나 후디니가 참여하고 적용할 예정이다.

2. 편집 소프트웨어

편집 소프트웨어: Adobe Premiere Pro, Final Cut Pro, EDIUS, Sony Vegas, Autodesk, Smoke 등. 주류 소프트웨어로는 Final Cut Pro와 EDIUS가 있습니다. .

premiere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최신 버전은 Adobe Premiere CC입니다.

FinalCutPro

FinalCutPro는 FinalCutStudio의 제품으로, Motionlivetypesoundtrack과 같은 자막, 패키징 및 사운드 소프트웨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FinalCutPro는 Apple에서 만든 정교한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이는 Apple 컴퓨터용으로 선택한 멀티미디어 뉴스 편집 소프트웨어이며 Adobe의 Premiere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과 유사합니다. FinalCutPro는 뛰어난 확장성, 정밀한 편집 도구 및 원활한 작업 흐름을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갖춘 고성능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입니다. FinalCutPro는 PCI 카드를 통해 HD-SDI를 얻는 것 외에도 FireWire 인터페이스를 통해 DVCPROHD 형식을 얻고 출력하는 것을 지원하며 대부분의 입력 형식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Adobe Premiere

Adobe Premiere는 Adobe에서 출시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버전에는 cs5.5, cs6 및 기타 버전이 포함됩니다. 더 나은 화질과 더 나은 호환성을 갖춘 소프트웨어이며 Adobe에서 출시한 다른 소프트웨어와 협력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광고 제작 및 TV 프로그램 제작에 널리 사용됩니다.

3. 합성 소프트웨어

합성 소프트웨어: AE, Combustion, DFsion, Shake, Premier 등 각각은 계층적 및 노드 기반 합성 소프트웨어입니다(처음 두 개는 계층적 마지막 두 개는 노드입니다).

AE

AE의 정식 이름은 AfterEffects입니다. Adobe에서 개발한 비디오 편집 및 디자인 소프트웨어로 고급 비디오 특수 효과 시스템을 위한 전문 특수 효과 합성 소프트웨어입니다. 미국 Adobe 계열사입니다. 이는 많은 뛰어난 소프트웨어의 성공을 바탕으로 비디오 특수 효과 합성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렸습니다. Photoshop의 중간 레이어를 도입하면 AE가 다층 합성 이미지를 제어하고 원활한 합성 키 프레임, 경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AE를 사용하면 고급 2차원 애니메이션을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비디오 처리 시스템은 고품질 비디오의 출력을 보장하며 눈부신 스턴트 시스템을 통해 AE는 사용자의 모든 창의성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AE는 또한 Adobe의 뛰어난 소프트웨어 호환성. Photoshop 및 Illustrator 레이어 파일을 쉽게 가져올 수 있으며 Premiere 프로젝트 파일도 AE에서 거의 완벽하게 재현할 수 있으며 Premiere EDL 파일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새 버전은 또한 단일 구성에 2D와 3D를 혼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2D 또는 3D로 작업하거나 레이어 기반으로 혼합하고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3D 레이어 전환을 사용하면 언제든지 레이어를 3D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2D 및 3D 레이어는 모두 수평 또는 수직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조명, 그림자 및 카메라와의 상호 작용을 유지하면서 3D 레이어를 애니메이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AE는 대부분의 오디오, 비디오, 그래픽 및 텍스트 형식을 지원하며 변경을 위해 3차원 채널로 기록된 파일을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Combustion

Combustion은 PC 또는 Apple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3차원 비디오 특수 효과 소프트웨어로 시각 특수 효과 제작을 위해 설계된 최첨단 도구 세트입니다. 에는 벡터 페인팅, 파티클, 비디오 효과 처리, 궤적 애니메이션, 3D 효과 합성 및 기타 5가지 주요 도구 모듈이 포함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동적 사진, 3차원 합성, 색상 보정, 이미지 안정화, 벡터 그리기 및 텍스트 회전 특수 효과, 짧은 형식 편집, 성능, 플래시 출력 및 기타 기능을 포함하여 강력하고 고유한 다양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모션 그래픽 및 합성 아트를 위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페인팅 도구와 3dsmax 소프트웨어 간의 대화형 작업 기능이 향상되어 플린트와 함께 작동할 수 있습니다. , 불꽃, 지옥, 불과 연기가 동시에 발생합니다.

Shake

Shake는 영화 및 TV 편집자에게 TV 및 영화에 아름다운 시각 효과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제공합니다. Shake 소프트웨어는 NothingReal이 1997년 출시하고 2002년 Apple이 인수한 제품입니다. 이후 몇 년 동안 Apple은 Shake를 계속 업그레이드했습니다. 2006년 중반에 Shake 4.1을 출시한 후 Apple은 더 이상 Shake를 업그레이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2008년 하반기에 Apple은 다시 업데이트하여 버전 4.1.1을 출시했지만 약간의 개선만 이루어졌습니다. (단종된 소프트웨어)

SOFTIMAGE

SOFTIMAGE는 Canadian Avid Corporation의 자회사입니다. SOFTIMAGE3D는 전문 애니메이션 디자이너에게 중요한 도구입니다. SOFTIMAGE3D로 제작 및 제작된 작품은 엔터테인먼트, 영화 및 TV 산업의 주요 시장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타이타닉", "잃어버린 세계", "제5원소"와 같은 영화의 많은 장면이 SOFTIMAGES3D로 제작되어 놀라운 시각 효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

Nuke

NUKE는 TheFoundry Company에서 개발한 디지털 노드 기반 합성 소프트웨어입니다. 10년의 경력 끝에 그는 아카데미상을 수상했습니다. 아티스트에게 고품질 사진 효과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NUKE는 전문적인 하드웨어 플랫폼이 필요하지 않지만 스캔한 사진, 비디오 보드 및 컴퓨터 생성 이미지를 결합하고 조작하기 위한 유연하고 효율적이며 비용 효율적이며 모든 기능을 갖춘 도구를 아티스트에게 제공합니다. 디지털 영역에서 NUKE는 거의 100편의 영화와 수백 편의 광고 및 뮤직 비디오에 사용되었습니다. NUKE는 필요한 시각적 응용 프로그램에 관계없이 최종 시각 효과를 나머지 영화 ​​및 TV와 원활하게 통합하는 고급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떤 스타일이나 복잡성이 영향을 미치나요?

DFsuion

DFusion은 영화 및 TV 후반 작업에서 독립적인 이미지 처리를 위한 고급 특수 효과 합성 플랫폼입니다. DFusion의 도구는 영화 및 TV 제작의 요구에 따라 전문 특수 효과 아티스트와 편집자가 특별히 개발하고 제작한 것입니다. 이러한 고급 도구는 소프트웨어에 포괄적으로 통합되어 미래 영화 및 TV 합성의 개발 특성을 쉽게 충족(대응)할 수 있으며 고급 방송 비디오, WEB, DVD 및 다양한 비디오 형식에 적합합니다.

DFusion은 첨단의 정확한 멀티스레드 처리 환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백그라운드 작업이 시간이 많이 걸리는 모든 작업을 처리하는 경우 사용자는 이 시간을 사용하여 새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정확한 파이프라인 관리를 통해 사용자는 리소스를 사용하고, 프레임을 미리 로드하고, 다른 프레임을 처리하는 동안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DFusion은 멀티 프로세서의 리소스를 최대한 활용하여 렌더링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단일 프로세서에서 처리하는 경우에도 내결함성이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멀티 스레드 구조의 또 다른 이점은 DFusion이 여러 워크스테이션 시스템에서 다양한 특수 효과를 렌더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듀얼 CPU 시스템은 플로우 프로젝트 또는 대화형 작업의 응답 속도를 거의 두 배로 늘립니다. 동시에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때 RAM에 임시로 저장된 동일한 명령을 줄이거나 제거하여 메모리가 제한된 기계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물론 고급 다중 프로세서 시스템을 사용해 보십시오. 이렇게 하면 소프트웨어를 더 잘 로드하고 내결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DFusion의 실용적인 애플리케이션 중심 설계로 인해 소프트웨어의 다양한 구성 요소가 다양한 경로의 모든 프로젝트와 효과적으로 결합될 수 있습니다. 모든 작업에 키프레임을 적용하여 애니메이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모션 추적 시스템을 사용하면 모션 경로만큼 쉽게 지점을 추적할 수 있으며 이러한 도구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욱 눈부시고 색다른 효과가 가능해졌습니다.

Avid(Avid)

Avid(Avid) 기술 회사는 프로그램 제작, 관리부터 방송까지 광범위한 디지털 미디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업계에서 인정받는 전문 디지털 표준인 Avid는 미디어 제작 전문가에게 비디오, 오디오, 영화 애니메이션, 스턴트부터 스트리밍 미디어 제작까지 세계 최고의 기술 수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vid 비선형 편집 제품은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고객 그룹은 저가형 Avid Liquid 및 Avid입니다. Avid의 제품은 텔레비전 제작, 뉴스 제작, 상업 광고, 음악 프로그램 및 CD에 사용되며 기업 홍보 프로그램 및 대부분의 영화 제작에 더 적합하므로 Avid는 비선형 편집 시스템 분야의 세계 최고의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Avid는 오스카상, 그래미상, 에미상 등 수많은 상을 수상한 기술적 기반을 바탕으로 디지털 미디어 공유 저장 및 보급 분야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Avid는 Mac 기반 워크스테이션을 출시했을 뿐만 아니라 XP 시스템 기반 제품인 주류 운영 체제에 적응하기 위해 PC 기반 워크스테이션도 출시했습니다. 오늘날 점점 더 풍부해지고 동적인 미디어를 관리하는 측면에서 Avid는 국내외 사용자가 파일을 검색하고, 미디어를 공유하고, 신제품 개발을 위해 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강력한 서버, 네트워크 및 미디어 도구를 제공합니다. Avid의 솔루션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무선, 케이블, 위성 또는 인터넷을 통해 미디어를 쉽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Avid의 고유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은 미디어 제작, 관리 및 배포를 통합합니다. 회사는 미국 매사추세츠주 Tewksbury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제품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비선형 영화 및 비디오 편집" AvidMedia Composer

"Avid 영화 및 비디오 제작" AvidStudioToolkit

" AvidLiquidv7.0SP2build3210》

《AⅥD Video Editing Professional HD Edition》AⅥDXPRESSPROHD

《AⅥDFX 자막 시스템》AⅥDFX

《AvidSoftImage|XSIv4.2Behavior》

《CG 디지털 자산 관리》AvidAlienbrainStudio

Commotion

Commotion은 PC 및 MAC 플랫폼을 기반으로 Pinnacle Company에서 제작한 특수 효과 합성 소프트웨어 세트입니다. Commotion은 중국에서 사용자가 적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강력하지 않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에 비해 Commotion은 성능이 매우 좋습니다. 동시에 Pinnacle은 하드웨어 보드 설계 회사이기 때문에 하드웨어 지원 역량도 매우 강력합니다. Commotion은 AfterEffects와 매우 유사합니다. 동시에 매우 강력한 그리기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스트로크를 사용자 정의하고 스트로크 애니메이션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시 Photoshop 및 Illustrator와 매우 유사합니다. 누군가 농담으로 Commotion iSababyOfAfterEffectsandPhotoshop이라고 불렀습니다. 강력한 그리기 기능 외에도 Commotion은 모션 추적에서도 매우 강력합니다. 동시에 특수 효과 기능은 다른 특수 효과 합성 소프트웨어보다 열등하지 않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작동 인터페이스 덕분에 사용하기도 매우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모든 측면에서 만족스러운 소프트웨어이며 최신 버전은 4.1입니다.

Illusion

Avid의 Illusion은 영화 스턴트, 합성, 페인팅 및 변형 소프트웨어를 통합한 합성 소프트웨어입니다. 전체 SGI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비압축 디지털 비선형 사후 편집 및 특수 효과 제작 시스템으로 고효율 제작 환경, 제작 품질 및 통합 기능 모듈을 갖추고 있습니다.

Inferno* 시스템

SGI 슈퍼 워크스테이션에서 실행되는 Inferno* 시스템은 여러 상을 수상한 시스템으로 세계 최고의 영화 및 TV 특수 효과 제작 시스템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 '잃어버린 세계', '트위스터', '인디펜던스 데이', '콜리전', '스타쉽 트루퍼스', '고질라', '미이라'부터 영화 역사상 가장 흥행한 영화 '타이타닉'까지.

Alias|Wavefront

소프트웨어의 전신은 Alias입니다. 이 시스템은 원래 캐나다 토론토에 있는 Alias ​​Company에서 개발되었으며 주로 다양한 SGI 그래픽 워크스테이션과 IBMR60000에서 실행됩니다. 시리즈 그래픽 워크스테이션은 낮은 레벨부터 높은 레벨까지 Designer, Animator, PowerAnimator, Studio 및 AutoStudio 등 다양한 레벨로 분류됩니다.

5DCyborg

5DCyborg 국내 영화 및 TV 제작 분야에서는 이미 고급 특수 효과 후반 작업 합성 소프트웨어인 5DCyborg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인터페이스* 작동 모드 및 고속 컴퓨팅 기능, 다양한 해상도, 비트 심도 및 프레임 속도의 이미지를 합성 및 편집할 수 있으며 2K 해상도 이미지도 실시간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5DCyborg는 영화, 표준 화질(SD), 고화질(HD) 이미지의 합성 및 제작에 사용될 수 있어 후반 작업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 색상 교정, 키잉, 추적, 컬러 펜, 타임라인, 변형 및 기타 기능뿐만 아니라 200개 이상의 특수 효과도 제공합니다.

CGPM

인사 관리, 프로젝트 계획 관리, 변경 제어 관리, 제작 진행 상황 추적, 버전 제어, 리소스 라이브러리를 포함한 영화 및 TV 후반 작업 관리 플랫폼과 멀티미디어 자산 관리 소프트웨어 관리, 프로젝트 검토, 성과 관리, 프로젝트 비용 계산과 같은 모듈. CGPM은 많은 대규모 영화 및 TV 후반 작업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20,000개 이상의 장면과 70,000초 이상의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제작을 관리하고 관리부터 프로젝트 팀, 제작 직원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결에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

4. 제작 소프트웨어

Adobe Premiere: Adobe에서 제작한 다양한 영상 특수 효과, 비선형 편집이 가능하고 영상 편집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강력한 영상 처리 소프트웨어< /p >

After Effect: 아주 좋은 비디오 특수 효과 제작 소프트웨어, 특수 효과 제작에 탁월

VideoStudio: Ulead에서 제작한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필터 효과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비디오 효과가 있으며 영화 제작에 자주 사용되는 "블루 스크린" 및 "그린 스크린" 기능인 "비디오 키잉" 기능을 실현할 수 있는 매우 우수한 DV 후처리 소프트웨어입니다. >

II, 영화 및 TV 후반 제작 과정

초기 컷

러프 컷이라고도 합니다. 오늘날의 편집 작업은 일반적으로 컴퓨터에서 완료되므로 영상을 자기 테이프로 옮긴 후 먼저 컴퓨터에 입력해야 감독과 편집자가 예비 편집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초기 편집 단계에서 감독은 대본의 순서에 따라 영상을 이어붙이고 시각 효과, 내레이션, 음악이 없는 버전으로 편집합니다.

정식 편집

초기 컷 승인 후 정식 편집 단계로 들어가는데, 이를 파인 편집이라고도 합니다. 미세 편집 부분에서는 먼저 이니셜 컷의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을 수정한 후 스턴트 작업을 광고에 결합하면 광고 및 사진 부분 작업이 완료됩니다.

음악 작곡 및 선곡

상업영화에 사용되는 음악은 작곡 및 선곡이 가능합니다.

이 둘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음악을 작곡하면 광고에 독특한 음악이 있고 음악이 그림과 완벽하게 통합될 수 있지만 음악을 선택하면 비용이 더 많이 듭니다. 비용이 들지만 다른 광고에도 이 음악이 사용될 수 있습니다.

특수효과 입력

이 단계는 사진을 찍을 수 없는 곳이나 촬영 결과가 좋지 않은 곳에서 특수효과를 연출하는 더 중요한 단계입니다. 여기에서 제작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특수 효과 기록 프로세스가 매우 우수하기 때문에 초시각 효과가 있는 많은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더빙합성

이제 내레이션과 대사가 완성됩니다. 내레이션과 대사가 끝나고 음악이 완성되면 음향효과 편집자는 광고에 다양한 음향효과를 추가하게 됩니다. 이 시점에서 광고의 음향요소는 모두 준비됩니다. 요소는 적절한 볼륨으로 조정되고 함께 합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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