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는 가수가 자급자족하고 티켓 수익은 가수 본인이 가져가는 경우입니다.
감히 그렇게 하려면 많은 사람이 필요합니다. 흥행 성적 걱정 없이 투어를 할 수 있는 본토 가수는 몇 안 됩니다. 쉬즈첸, 웨, 화천위, 마오, 그리고 거의 그들뿐이죠.
두 번째 상황은 소속사가 손익을 책임지는 경우입니다.
가수들은 출연료만 받고 티켓을 더 많이 팔아야 하며 가수는 직접적인 이해관계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가수는 수입이 많지는 않지만 안정적인 수익을 위해 이 경로를 택합니다.
스타는 앨범 발매, 광고 제작, 쇼 출연, 영화 제작, 콘서트 개최 등을 통해 수익을 창출합니다. 스타에게는 쉽지 않은 일입니다. 인기가 없으면 아무도 그에게 프로그램 출연과 광고 제작을 요청하지 않고 돈을 벌 수 없습니다. 그녀가 인기를 얻으면 많은 사람들이 그의 지원을 구할 것입니다. 그녀가 인기를 얻으면 그녀의 직업이 올라갈 것입니다. 회사는 스타의 월급을 지급하고 프로그램 출연료도 지불합니다. 회사는 어시스턴트와 스타에게 돈을 나누어 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시 류루오잉의 한 콘서트에는 654,380,000명 이상이 참석하여 거의 만석을 기록했습니다. 티켓 가격은 500파운드에서 2,000파운드까지 다양했습니다. 평균적으로 티켓이 654.38+0000이면 654.38만 명은 654.38+0000000이고, 티켓 한 장의 수익은 1억 원입니다. 따라서 콘서트의 영향력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좋은 콘서트에는 음향 장비, 의상, 소품 등 많은 비용이 소요됩니다. 하지만 스타들은 광고주의 후원을 받기 때문에 결국 얼마나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을지는 알 수 없습니다! 어쨌든 비용은 관리할 수 있고 수익은 티켓에서 나올 것입니다. 티켓 가격이 비싸고 공연장이 가득 차면 경제적 이익이 더 커집니다. 콘서트에서 손해를 보지만 인기가 없는 가수들도 많이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티켓은 팔리지 않고 다른 것은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콘서트는 도시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팬들은 콘서트 당일 또는 며칠 전부터 와서 머물고, 먹고, 쇼핑하는 등의 활동을 합니다. 팬이 많을수록, 팬이 더 많이 소비할수록 이러한 경제적 이익은 더 커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