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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강의 를 읽어보신 분 있나요?

한한의 책은 여전히 사회에 대해 비판적이고 비판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적인 나라'는 '나'에 둘러싸여 있고, 우리 중 누구도 빠져나올 수 없습니다. 이 '도시'는 글의 뒷부분에 쓴 것처럼 내가 빠져나올 수 없는 숲입니다. 또한 무한한 어두운 면을 가진 현재의 '사회'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어두운 면은 '더 시티'에서 최대한으로 드러납니다. 초반에 폭발을 지켜본 사람들, 바가지요금을 받는 호텔, 손님을 때리면서도 "세상에 사랑이 가득하자"는 문구를 내건 일식집, 푸마 등 유명 브랜드의 모조품, 복권 당첨 후 상금을 10배로 깎아주는 직원, 꿈에서 TV를 사는 사람을 잡는 '나'까지. 개인의 이익을 추구하는 경찰관, 킨 아저씨를 치료하는 의사, 마지막에 건물에서 뛰어내리는 소박하고 정직한 동료, 다이롱의 아파트 아래 가게에 불이 났을 때 불을 끄는 할머니는 사람들과 소방관에게 멸시를 받습니다. 평화와 우정을 외치는 행위 예술가 아숑은 사람들의 조롱을 받습니다. 상하이에서 친구로 지내던 여자 친구, 공과대학의 세 자매(영구 누나 제외), 도로가 결빙된 후 다리 밑에서 기뻐하는 사람들, 크레인 주인 등은 모두 다른 측면에서 사회의 어둠을 반영합니다. 그리고 모든 영역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기사의 마지막이 클라이맥스입니다. "도시는 불타고 있습니다(사회적 갈등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목숨을 걸고 도망치는 대신 뜨거운 뇌와 강도를 보러 간다. 달리는 사람은 '나'와 영원한 누나, 단 둘뿐이다. 한한이 그리는 두 사람은 괜찮은 인물이지만, 괜찮은 인물임에도 불구하고 '나'는 C의 감정을 가지고 놀아요. 또 다른 긍정적인 인물은 처음에 공짜로 집을 내준 할머니인데, 결국 '나'는 그 할머니가 길 건너편 호텔을 불태우지는 않을까 걱정합니다.

232페이지에 나오는 노래는 '도시'(사회)의 무감각한 사람들을 깨우려는 이 글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기사 마지막에 달리는 '나'와 영구 누나는 여전히 돌아서서 왼쪽의 캐러밴을 따라 '도시'로 돌아가야 하고, 아무도 탈출할 수 없습니다.

이 기사에는 이상주의 철학(47쪽)과 문학적 미학(176쪽)도 있는데, 이는 여전히 중국에 대한 교육적 시연입니다.

물론 문학 자체에는 저자의 의도와 모든 독자 사이의 오류, 즉 '의도적 오류'가 존재합니다. 모든 사람이 텍스트를 다르게 해석합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이 "이상적인 도시"에 대한 나의 이해라고 말할 수 있으며, 그는 분명히 "또 다른 이상적인 도시"에 대한 다른 사람의 생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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