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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shaofu "Yongkang" 저자를 보냅니다.

마대는 구소부 영강을 보냈다.

마다이:

마다이 (약 799-869), 해주동해 (오늘 장쑤 연운항) 사람, 중국 당대 시인.

마테국화는 여러 차례 진사를 하여 화산에 거주한 적이 있다. 회창 4 년 (844) 중장원, 항스, 조비와 나란히. 중세 초 태원에서 군사막부를 관장하는 대신을 맡았는데, 의인으로 강등되어 용양 교위로 강등되었다. 말단이 대동군막을 보좌하다. Zong 이순신 은 xiantong 에 살고, 공식 의사 는 죽었다.

마다이, 야오합, 자도, 은과 같은 많은 시인들이 그들의 시를 위해 돈을 지불했다. 시는 주로 오율 위주로, 종종 답사, 접대, 여행기, 산천을 제재로 한다. 풍격이 아름답고 사상과 정취가 풍부하다. 예를 들면' 석양 실망',' 사람을 배웅하는 쓰촨',' 댐 상가을날' 등이 모두 유명하다.

후진형은 그의' 동정호반, 나무가 원숭이와 호응하고, 누군가가 란목선에서 움직인다' 는 문장에서' 바람이 자살한다' 고 말했다. "Longshang 독망", "국경 플러그 장군" 및 "사격 조각 승마" 와 같은 국경 플러그 작품은 더욱 강력하고 강력합니다. 기윤의' 응기법수' 는 "마대는 만당 최고시인" 이라고 말했다. 장웨이의' 시인 주객도' 는' 아정대사' 로 등재됐다. 엄우의' 창시랑어' 는 그의 시가' 만당보다 높다' 고 칭찬했다.

내역 평가:

마대공의 시는 문학류에 속하며, 그 시는 우아하고, 사상과 운치가 풍부하며, 만당 시대의 그런 이경 배교의 습성은 없다. 특히 오법에 능하면 오언법 삼매를 받아야 한다. 그는 여행의 생각과 실의에 빠진 심정을 잘 표현하고, 깊고 완곡하며 자연스럽다.

송의 창랑시, 명대 양신의 성안시, 청대 왕세정의 대경당시 등. , 마대의 업적을 만당 위로 끌어올렸다. 엽영란은 이를 "만당마다이, 성당도 비벼" ("용흥당사화" 계속) 라고 부른다.

인물 생활:

초창기에는 여러 차례 낙오해 논가에 30 년 동안 갇혀 있었다. 그는 xiaoxiang, 남극, 북쪽 유연, 서쪽 의롱, 장안, 관중 생활, 은둔 화산, 로밍 변관 을 여행했다. 무종회 창 4 년 (844) 까지 항스, 조광윤과 함께 1 위를 차지했다. 당현종 원년 (847) 은 태원 막부의 장군 대신이다. 직언으로 유죄 판결을 받아 용양 (현재 호남 한수) 대위로 강직된 뒤 사면을 받아 상경했다. 함통 말년에 종이는 대동군막의 조수였다. 함통 7 년 (867), 승곽자 태상의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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