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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터 레이아웃은 어떻게 하나요? 글꼴로 포스터를 만드는 방법-텍스트와 이미지 보간 (새로운 디자인 방법)

단어가 많은 포스터를 레이아웃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포스터 디자인에서 텍스트 포스터는 항상 매우 독특한 지점이었습니다. 디자인 사자는 포스터에 표시해야하는 많은 수의 "어려운"단어에 직면 할 때 두통을 느낄 것입니다. 그렇다면 많은 단어로 멋지게 보이는 포스터 디자인이 있을까요? 물론 있습니다! 박물관 포스터는 글씨가 빽빽하게 쓰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본 디자이너 무라마츠 아키히코는 훌륭한 작품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잡지 표지에서도 종종 참고할 수 있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텍스트 포스터를 매력적으로 디자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좋은 광고 디자인은 콘텐츠의 전달과 미학이 균형을 이루어야 하며, 이 둘을 연결하는 방법은 '형식' 디자인입니다. 이 둘을 연결하는 방법은 '포맷'입니다. 텍스트의 배열과 변형을 통해 논리적으로 내용을 강조하고 강조할 수 있습니다. 신문과 광고는 '중요한 내용을 독자가 한눈에 볼 수 있게 하는 것'이라는 주제를 오랫동안 연구해 왔습니다. 글꼴 크기, 공백 및 간격을 조정하여. 복잡한 변경 없이도 콘텐츠를 편안하게 배열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도구이자 가장 실용적인 방법입니다. 현대의 상업 포스터는 복잡한 정보를 다룰 때도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간단한 이미지 + 적절한 텍스트 레이아웃. 물론 실수 없는 레이아웃은 이미지를 꽉 채우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여백을 적절히 두는 것도 중요합니다. 중요한 정보가 부수적인 세부 정보에 가려지지 않도록 하세요. 포스터가 자연스럽게 비어 있고 레이아웃이 어수선해 보이지 않도록 비슷한 요소를 함께 배치하세요. 주요 콘텐츠와 이미지 사이에 공백을 남겨두면 강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레이아웃을 위한 공간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정사각형" 형식과 달리 일부 곡선을 사용하면 시선을 유도하고 집중시키는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텍스트 작업의 기본에 불과합니다. 포스터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훨씬 더 많습니다. 텍스트 포스터는 종종 텍스트의 레이아웃과 디자인에 집중해야 하고 색상은 식은 죽 먹기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색상의 사용은 확실히 '하이라이트'입니다. 포스터의 주제에 응답하고 디자인의 톤과 캐릭터를 설정하세요. 대비를 강조하고, 포스터의 초점을 강조하고, 큰 색상 블록을 사용하여 공간을 유기적으로 분할합니다. 많은 디자이너는 유익한 포스터를 만들 때 채도가 높고 높은 색상을 선택하여 매우 흥미로운 결과를 얻습니다. 색상과 많은 텍스트의 좋은 조합, 밝은 색상은 "주도권을 잡는" 것이 아니라 시선을 사로잡고 포스터의 특성을 먼저 시청자에게 전달합니다. '레시즘모어'는 글꼴이 3개 이하인 포스터입니다. "이러한 디자인의 황금률은 불합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장원 씨는 "모든 것에 의문을 제기해야 합니다!"라고도 말했습니다. "무엇에 대해 이야기하나요? 그래서 캔버스 소스는 디자인할 때 대담해지도록 격려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다양한 글꼴로 구성된 멋진 포스터가 많이 있습니다. 여러 글꼴과 콘텐츠의 조합은 매우 직관적이며 모순되지 않습니다. 글꼴 외에도 텍스트 배치 방향도 참조할 수 있습니다. 글꼴을 프레임으로 확대하는 것도 좋은 시도입니다. 포스터는 아름답고 포스터가 전달하는 메시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단어가 너무 많은 디자인은 콘텐츠와 디자인의 조화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텍스트 메시지를 부담스럽게 생각하지 말고 포스터 디자인의 일부가 되도록 노력하세요. 아래 전시회의 주제는 단어로 시계의 의도를 표현한 예시입니다. 컬러와 폰트로 디자인하는 것과 달리, 크리에이터는 메시지의 더 깊은 추상적 의미를 이해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한 후 이를 재현해야 합니다. CHANNEL-e 전시 포스터는 휴대폰 케이스와 전시 메시지를 결합한 디자인입니다. 많은 단어로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것은 초보자에게는 정말 큰 도전이지만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이기도 합니다. 플레이하기 전에 몇 가지 기본 디자인 원칙을 익힐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행복한 디자인을 기원합니다. 포스터 텍스트는 어떻게 배열하고 디자인하나요? 우선 텍스트를 구성하는 타이포그래피 방법

요소가 복잡한 이커머스 광고에서는 전체 디자인과 함께 텍스트 요소의 타이포그래피 방법을 선택하여 텍스트를 구성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마치 직원 회의에서 부서에서 가장 많은 인원을 가진 사람이 먼저 줄을 서는 것과 같습니다.

타이포그래피에는 중앙 정렬, 왼쪽 정렬, 오른쪽 정렬의 세 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기본 조판 방법을 기반으로 텍스트 요소의 전체적인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전체 레이아웃 요구 사항에 따라 전체 디자인 프레임워크의 요구 사항에 주의하여 사용할 정렬 방법을 선택합니다.

둘, 주요 참조 텍스트 결정

전자 상거래 광고 디자인에는 일반적으로 페이지에서 가장 중요한 텍스트 요소 세트가 있습니다. 이 요소 그룹은 일반적으로 디자인 테마를 직접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 가장 중요한 텍스트 요소를 다른 문자의 순서와 배열을 결정하기 위한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셋째, 사용자의 사고 방식

인터랙션 심리학자들은 사용자의 읽기 논리를 기반으로 설문 조사를 한 결과 사람들이 읽을 때 문장의 의미를 이해하기 전에 한 번에 한 단어씩 읽는 것이 아니라 읽으면서 다음을 추측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는 이커머스 광고에서 텍스트 정보를 배열할 때 텍스트 배열의 논리를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포스터를 만들기 위한 글꼴의 영리한 사용 - 텍스트와 이미지의 보간(새로운 디자인 방법)? 외국 포스터 작품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글자와 그림의 보간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글꼴과 글자의 보간, 다른 하나는 글꼴과 사물의 보간입니다. 텍스트와 그림의 상호 침투에 대한 몇 가지 우수한 디자인 사례를 살펴 보겠습니다. 텍스트와 글꼴의 상호 침투는 공간감이있는 독특한 시각적 효과를 만들어 시각적으로 매우 전염성이 있습니다. 글꼴과 물체 사이의 보간 - 이 기법은 문자와의 상호 침투 외에도 동물이나 정물과의 상호 침투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례와 마찬가지로 글꼴과 꽃, 글꼴과 물고기, 새 및 기타 동물, 글꼴과 악기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상호 침투 기술을 통해 풍부한 공간 계층 구조를 만들고 시각적 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사례 연습 - 다음으로 실제 사례를 통해 단어와 그림을 인터레이스하는 방법을 사용하여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포스터 카피 정보 : 사진 선택 - 첫 번째 단계 : 사진 자료 웹 사이트 검색 키워드 "춤" "춤"을 통해 몸, 춤, 각도가 좋은 사진을 선택합니다. 를 포스터의 메인 이미지로 선택합니다. 단어 그림 겹치기 - 2단계: 그림에 겹쳐진 적절한 글꼴을 선택하고 글꼴의 크기와 위치를 고려하고 텍스트가 좋은 산재 관계를 형성하도록 합니다. 텍스트 및 그림 보간 - 3단계: 글꼴의 일부와 텍스트를 삭제하여 상호 관통하는 관계를 형성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구조를 따라 펜 도구를 사용하여 삭제할 글꼴을 선택하고 선택 영역을 설정 한 다음 삭제하는 것입니다. 텍스트 정보의 타이포그래피 - 4 단계 : 텍스트 정보의 타이포그래피, 글꼴 선택에서 문학적 기질을 가진 송 글꼴 사용, 텍스트의 위치와 크기 순서대로 정보의 우선 순위에 따라 정보 배열의 리듬과 그림 본체와의 관계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포스터 완성 - 5단계: 텍스트 정보를 그림의 본문과 결합하면 포스터 작업이 완료됩니다. 주의할 점은 그림의 텍스트 정보가 선명하게 보이도록 하기 위해 그림 하단을 어둡게 하는 등 그림 영역의 일부를 조정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밝은 그림에서 주최자와 공동 주최자의 정보를 보기 어렵다는 점입니다. 자, 이것으로 텍스트 그래픽 보간을 영리하게 사용하여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에 대한 이 튜토리얼을 마칩니다. 여기서 영감과 지식을 얻어 실제 작업에 적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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