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은 양을 잡았다의 레벨 1은 너무 단순해서 무작위 포인트 하나만 있어도 두 번째 레벨의 난이도가 갑자기 급상승합니다. 단순한 패턴의 제거 스릴이지만 시각적 인터페이스에는 여러 층이 있는 것 같습니다. 1단계가 유치원 수준의 난이도라면 2단계는 박사 학위 논문을 쓰는 수준이라 졸업할 수 있을지 가늠하기 어렵습니다. 가장 큰 어려움은 얼마나 많은 레이어가 있는지 모른다는 점이고, 매번 레이어를 제거하는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위챗의 실명 등록 시스템을 사용하여 지역 순위를 매기고, 네티즌의 허영심을 자극하고 모두가 자신의 지역의 영광을 차지하고자 하는 이른바 무리 효과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네티즌이 순위를 통과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게 만드는 것은 그 자체로 게임이며 플레이하는 데 아무런 해가 없지만이 게임의 가장 화나는 점은 소품을 사용하면서 광고를 계속 시청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이 게임은 광고 수익의 주요 구성 요소가 있다고 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100게임을 플레이하면 150분, 1000게임을 플레이하면 25시간의 광고를 시청해야 한다고 계산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눈을 동그랗게 뜨고 어떻게 하면 이 레벨을 통과할 수 있을지 연구했습니다. 결국 그들은 레벨을 통과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광고의 대사를 외우게 됩니다.
이러한 게임 중 욕설은 네티즌들이 중독된 게임의 스릴을 어느 정도 경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게임의 인기는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단일 게임 모드의 인기는 하루나 이틀 동안만 지속될 것입니다. 진심을 담아 더 진지한 게임을 만들어야만 대중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