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우리는 함께 할 수 있어요 (아름다운 징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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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le/blog/chivas.wma
모두가 좋다고 생각했지만 인터넷에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논의하고 있는지 몰랐고 원 가수도 답했습니다.안녕하세요 나는 사라입니다. Kidd. 저는 인어공주라는 노래의 가수입니다. 여러분들이 이 노래를 좋아할 줄은 몰랐어요. 좋네요...
(가사):
코러스:
우리는 함께할 수 있어
매일
영원히 앉을 수 있어
사랑의 파도가 넘실대면
절:
달은 완전히 떴어
바다에 비춰져
내 시야에 네가 미끄러질 때
시간은 멈추고
너를 너무 오래 머뭇거리지 마
끝없는 꿈이야
나에게 가까이 와, 나의 이유
내 날개에 태워줄게
코러스:
우리는 함께 할 수 있어
매일매일 영원히
우리는 서로에게 속한 거야
저 멀리 바다로
코러스:
바다의 정원에서
내 그리움의 멜로디로
너는 물속으로 뛰어들고
한숨도 쉬지 않고
이건 인어들의 노래야
내 누나는 노래한다
바다에 오래도록 빠져 있었네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음악:크레이지 포 유
밴드:후버포닉
에이전시:1995
국적:벨기에
웹사이트:후버포닉/멤버:레덴(멤버)
게이케 아르네르트(보컬)
. p>알렉스 칼라일 (기타, 컴퓨터)
레이몬드 길츠 (기타).
CDisc:(발매된 디스크)
새로운 스테레오 스펙타클
블루 미라클 밀크 파우더
장엄한 나무
후버포닉이 재키 케인을 소개합니다
Sit down and listen
후버포닉은 벨기에의 3인조 드림 팝 밴드입니다. 이 밴드는 새 앨범을 위해 1998년 앨범 <블루 미라클 파워 밀크>에 묘사된 차갑고 잔잔한 바다 풍경을 3집 <매그니피센트 트리즈>의 어두운 감성으로 창의적으로 변화시켰으며, 밴드의 이전 앨범에서 선보였던 밴드 특유의 흐릿하고 경쾌한 감성을 여전히 청아한 가이케 아르네르트의 목소리로 표현해냈다. 밴드의 이전 앨범에서 보여줬던 특유의 흐릿하고 경쾌한 감성을 여전히 잘 표현합니다. 하지만 '핑크 퍼지 공룡'이나 '프로스티드 플레이크 우드' 같은 편곡은 상당히 난해하고 정의하기 어렵습니다. 밴드의 작곡가이자 편곡자인 알렉스 캘리어와 기타리스트 레이몬드 게르트는 보다 추상적인 무대 효과를 내기 위해 더 느리고 우울한 멀티 악기 연주를 추가했습니다. 반면 후버포닉의 독특하고 성숙한 음악적 요소는 이전 밴드가 버렸던 화려하고 매끄러운 사운드스케이프를 가리지 않습니다. '아웃 오브 사이트'와 '크레이지 포 유'와 같은 싱글은 줄리 크루즈의 사운드에 가까운 사운드로 완전히 연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관객에게 폭넓은 상상력을 선사합니다. 한편 웅장한 나무들이 음악의 신비로움을 완전히 무시하지는 않습니다. 후버포닉이 천천히 음악적 분위기를 관객의 귀에 펼쳐 보이면서 관객은 이 밴드의 매력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됩니다. 이 앨범은 모든 면에서 성공적이며, 후버포닉의 변형된 뉴웨이브 요소와 신스 팝의 조합은 정말 완벽합니다.
이 밴드의 음악은 브랜드의 장르와는 거리가 멀어 보이지만 여전히 브랜드의 음악적 영향을 반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