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는 전체 마케팅 링크 분석에서 시작하여 마케팅의 세 가지 주요 요소와 사용자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실제로 사용을 최적화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사용자 성장 실무자로서 다음과 같은 문제에 자주 직면하시나요? WeChat 글의 양은 10만 개 증가했지만 단위 볼륨은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앱 내 활동 UV는 매우 높지만 전환율은 매우 낮습니다. 수천만 명을 커버하고 수억 달러를 노출한다고 수천만 달러의 광고를 게재했지만 비즈니스 데이터는 크게 변하지 않았습니다. 왜 우리 마케팅이 효과적이지 않을까요? 우리의 커뮤니케이션은 매우 효과적이지만 사용자와 비즈니스의 성장을 이끌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마케팅이 효과적이지 않은 이유는 세 가지 주요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습니다. 성장을 이끌지 못하는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먼저 전체 마케팅 링크가 사용자 행동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봅시다. 성장 링크를 이끄는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위 차트에서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정보(캠페인, 동영상, 포스터, H5 및 기타 크리에이티브)가 사용자에게 도달하고, 이는 다시 사용자에게 영향을 주어 제품을 다운로드, 사용 및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마케팅 효과는 실제로 정보, 미디어, 제품(랜딩 페이지)의 통합적인 행동의 결과입니다. 마케팅 효과가 좋지 않고 성장을 견인하지 못하는 이유는 이 중 하나 또는 여러 가지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래에서는 세 가지 영역을 각각 세분화하여 마케팅 효과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성장을 이끄는 크리에이티브의 세 가지 요소 메시지: 어떻게 말하는가보다 무엇을 말하는가가 더 중요합니다. 광고, WeChat 기사, 포스터, 동영상, 오프라인 활동 등 어떤 종류의 마케팅 활동을 하든 실제로는 타겟 사용자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정보 전달에는 두 가지 측면이 포함됩니다. 즉, 사용자에게 어떤 종류의 정보를 전달할 것인가? 예를 들어 가격 할인, 제품 기능, 삶의 제안, 기술적 이점 등이 있습니다. 어떻게 말할 것인가: 즉, 어떤 표현으로 메시지를 전달할 것인가. 예를 들어, TVC의 거울, 포스터의 역동적인 시각적 표현, WeChat 기사의 내러티브 구조는 모두 정보 표현의 한 형태입니다. 우리는 크리에이티브 메시지의 표현에 더 집중하는 경향이 있는데, 가장 쉽게 간과하는 것은 크리에이티브가 전달하는 메시지 자체의 정확성, 즉 어떻게 말할 것인가에 집중하고 무엇을 말할 것인가는 무시하는 것입니다. 무엇을 말할지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것은 사용자의 마음속에 있는 브랜드의 '포지션'입니다. '포지션'이란 제품에 대한 사용자의 인상으로, 주로 친숙함과 호감도를 포함합니다. '포지션'에 따라 사용자에게 전달되는 정보가 달라지며, '포지션'에 따라 사용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결정됩니다. 타겟 사용자의 친숙도와 호감도에 따라 4가지 사분면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마음속에 있는 브랜드의 위치를 분석합니다. 사용자의 '위치'는 4사분면으로 분석되는데, 첫 번째 사분면은 친숙도와 호감도가 높고, 타겟 사용자가 제품에 대한 친숙도와 호감도가 높습니다. 메시지 전달 전략: 높은 가시성과 평판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면서 사용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어필합니다. 높은 가시성과 평판을 유지하면서 성장을 견인하기 위해서는 경쟁 제품과 차별화된 가치를 사용자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이미지, 기능, 기술, 서비스, 혜택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자극을 주어 제품 유지율과 실현 가능성을 높이고 시장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타오바오나 티몰과 같은 제품은 사용자 인지도와 평판이 좋습니다. 이 시점에서 사용자에게 "온라인 쇼핑은 타오바오로 가세요"라는 메시지를 보내면 더 좋은 아이디어, 더 많은 노출도 비즈니스 성장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못합니다. 모두가 타오바오가 이커머스 플랫폼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에게는 문제나 불만이 되지 않습니다. 2사분면: 친숙도가 낮고 선호도가 높은 제품, 사용해 본 사용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좋고 사용자들이 좋아하지만 제품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낮고 우리 제품을 모르는 사용자가 많습니다. 이 경우 해당 분야가 새로운 시장이고 대상 사용자가 업계와 해당 분야에 익숙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아직 육성 단계에 있거나 우리가 후발 주자이고 많은 대상 사용자가 우리를 알지 못합니다. 메시징 전략: 인지도와 인지도를 높입니다. 이 단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과 브랜드의 가시성과 인지도를 높여 모든 사람이 우리 제품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하고, 타겟 사용자에게 우리가 누구인지 알리고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그들의 문제와 불만 사항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이는 사용자 성장을 촉진하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즉석 물류 브랜드인 플래시 딜리버리는 급하게 물건을 배송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전체 물류 업계에서 플래시 딜리버리의 인지도와 인지도는 SF 등 다른 물류 브랜드에 비해 낮은 편입니다. 그래서 플래시 딜리버리는 브랜드의 '위치'를 기반으로 한 '일대일 배송'을 주축으로 하는 제이 츄 현대 초청 연사를 초청해 메시지 전달 전략을 취했습니다. 창의적인 정보를 통해 '긴급 배송'='플래시 배송'이라는 인식을 심어 사용자가 급하게 무언가를 보낼 때 플래시 배송을 먼저 떠올리도록 하여 사용자 성장을 촉진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3사분면: 낮은 친숙도, 낮은 선호도. 타겟 사용자의 제품 인지도, 즉 입소문은 낮지만 브랜드 자체에 대한 선호도가 낮은 경우입니다. 메시징 전략: 낮은 인기의 원인을 파악하고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인기도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가 왜 좋아하지 않는지 파악하고 이를 개선하여 인상 격차를 메우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브랜드의 '포지셔닝'을 고려하지 않으면 노출 갭이 채워지기 전에 대규모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모션 캠페인을 시작해야 합니다.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할수록 사용자 및 비즈니스 성장에 악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4사분면: 친숙도가 높고 호감도가 낮은 브랜드와 제품은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은 높지만 다양한 이유로 입소문과 평판이 좋지 않은 경향이 있습니다. 메시징 전략: 부정적인 이미지를 반전시키고 좋은 이미지를 재구축합니다. 이러한 브랜드는 사용자 인지도가 높기 때문에 한 번 입소문이 손상되면 이미지를 회복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표절로 비판을 받았던 초기 텐센트, 총기 유물로 저주받은 전 스트레인저, 개인 안전 행동으로 인해 DDT가 받은 영향 등 가장 중요한 것은 문제점을 찾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사용자 증가에 영향을 미치며, 특히 시장에 다른 강력한 경쟁자가 있고 제품 경험 및 기타 측면에서 경쟁자가 좋은 성과를 거두면 사용자가 이동하여 대규모 사용자 손실 및 이동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문제를 개선하고 사용자에게 전달하여 천천히 입소문과 관심을 되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둘째, 미디어: 서클 침투에 집중하세요. 청중에게 어떤 정보를 전달했는지 파악한 후 다음 단계는 어떤 미디어 형태와 채널을 통해 사용자에게 정보를 알리는 것입니다.1. 모바일 인터넷 시대의 중앙 집중화에서 분산화로 모바일 인터넷 시대에 미디어에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먼저 살펴 보겠습니다. 매스 미디어 시대에는 미디어가 중앙 집중화되고 권력이 주도하는, 즉 정보의 공개와 전파가 주로 CCTV, 위성 TV, 일부 신문과 잡지 등 소수의 중앙 집중식 플랫폼에 집중되어 있었습니다. 브랜드는 타겟 사용자가 누구인지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없으며, 이러한 플랫폼에서 마케팅과 정보를 배포하면 거의 대부분의 타겟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매스 미디어 시대에는 정보가 중앙 집중적으로 전파되었지만, 모바일 인터넷 시대에는 정보 전달 채널과 전달자가 점점 더 분산되고 있습니다. 정보의 전송은 중앙 집중식에서 분산식으로, 하향식 계층적 관계에서 피어 투 피어 네트워크 모드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인터넷 시대에는 신문이나 텔레비전 방송국과 같은 전통적인 채널 외에도 웹사이트, 앱, 위챗 공식 계정, 심지어 사람까지도 정보 전파의 채널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요 애플리케이션 상점, 지후, 샤오홍슈, 바이두, 마이크로 블로그, 웨이보, 웨이보, 오늘의 헤드라인, 두안, 쿤, 파피 소스 등이 있습니다. 모바일 인터넷 시대에는 정보 흐름이 분산되어 있습니다.2. 사용자가 도달하기 어렵고 트래픽 전환이 비효율적입니다. 분산화의 결과는 여러 미디어와 채널을 통해 목표 사용자에게 도달하기 어렵고, 사용자에게 도달하기 어려워지고, 트래픽 전환 효과가 낮아집니다. 예를 들어, 젊은 사무직 근로자를 타겟으로 새로 개발된 스낵 제품이 있습니다. 매스 미디어 시대에는 이러한 타겟 사용자는 기본적으로 CCTV나 후난 TV와 같은 미디어와 일부 신문 및 잡지에서 다루었기 때문에 이러한 미디어 외에는 다른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이러한 타겟 사용자는 여러 채널에 흩어져 있습니다. 이들은 TV와 신문을 덜 보는 대신 틱톡, 웨이보, 유쿠, 오늘의 헤드라인, 위챗, 넷이즈 윤뮤직, 킵, 샤오홍슈, 오토 퀵커, 스트레인저 등을 사용하며 쿤, 션 쇼 또는 제이 츄처럼 주목할 수 있습니다. 수천 개의 파편화된 미디어 노드가 있습니다. 몇 개의 채널을 커버하는 것으로 모든 사용자에게 도달하기는 어렵습니다. 미디어 노드가 너무 많으면 수천만 달러를 투자해도 모든 타겟 사용자를 커버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타오바오의 더블 11은 더 많은 타겟 사용자를 커버하기 위해 알리 자체 상품 투입 외에도 1억 달러를 추가로 지출하여 더 많은 미디어를 커버했지만, 이는 타겟 사용자의 일부만 커버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종류의 큰 지출 플레이는 BAT 수준의 회사 외에도 다른 많은 회사가 플레이 할 수 없습니다.3. 사용자 식별-포화 파업-침투 서클 예산이 부족한 대부분의 회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사용자에게 도달하고 트래픽 전환 효과를 개선하는 방법. 이를 위해서는 타겟 사용자층에 집중해야 하며, 특히 사용자 식별 - 포화 스트라이크 - 침투 경로의 세 가지를 수행해야 합니다. 1) 사용자 식별: 커버리지와 노출을 추구하여 중첩율을 강조하는 것에서 더 적은 것이 더 많습니다. 미디어를 선택할 때 우리는 커버리지 수에 주목하고 커버리지 준수율은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둘의 차이점은 커버리지 수는 미디어 영향력과 노출 수에 더 관심이 있고 일종의 캐스트 네트워크 사용자 액세스이며, 일치율의 커버리지는 미디어와 대상 인구의 중복 정도에 더 많이 의존하며 사용자 도달의 효과와 정확성에 더 중점을 둔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미디어 선택에서 스스로 생각할 수 있으며, 매운 소스의 파피, 그녀와 협력하려고 노력, WeChat, 웨이 보, Tik Tok kol, 누가 더 많은 팬을 가지고 있는지, 누구를 선택하십시오. 최종 결과는 표면적으로는 더 많은 사람들을 커버하고 더 많은 노출, 댓글, 플레이 및 기타 보급 데이터를 얻는 것이 좋지만 우리가 도달하는 많은 사용자가 우리의 목표 사용자가 아니기 때문에 업계의 성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팬 수가 적은 '시진핑의 인생 포인터'와 '인터넷 그 작은 것'은 성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Xi의 인생 포인터'와 '인터넷에 관한 것'이 우리의 타겟 그룹과 커버리지가 더 많이 겹치기 때문입니다. 간단한 계산을 해 봅시다. 미디어 A가 1,000명을 커버하지만 실제 타겟 그룹은 100명에 불과하다고 가정하면 나머지 900명은 무효가 됩니다. 미디어 B는 500명만 커버하지만 타겟 인구가 300명이라면 당연히 최종 전환 효과는 미디어 A보다 더 좋을 것입니다. 모바일 인터넷 시대에는 트래픽이 대량에서 계층화로 바뀌었습니다. 매스 미디어 시대의 채널 커버리지 모델만 사용한다면 타겟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기 어렵고 자원과 비용이 많이 낭비될 것입니다. 따라서 자사 사용자와 중복률이 높은 서클 미디어를 선택해야 합니다. 아무리 창의적이고 흥미로운 광고와 메시지라도 적절한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으면 낭비되고 가치가 없습니다.2)포화 스트라이크 : 7 번째 법칙, 효과적인 디스플레이 효과를 반복적으로 생성하여 중복률이 높은 미디어와 슈퍼 노드를 선택함으로써 사용자 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정보 폭발과 파편화 시대에 모든 사람은 매일 광고 정보의 홍수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미디어를 통해 타겟 사용자에게 도달하더라도 메시지가 무시당하고 잊혀지기 쉽습니다. 광고 전문가인 난니 앨빈 아켄은 "효과적인 디스플레이"라는 개념을 제안했습니다. 즉, 메시지의 디스플레이가 특정 값보다 낮으면 청중과 강한 관계를 맺기 어렵고 메시지 전달의 비효율성으로 이어진다는 것입니다. 이 표시 값을 마케팅에서는 임계값이라고 하며 임계값을 의미합니다. 메시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되려면 일정 횟수에 도달해야 합니다. 이 임계값에 도달하지 못하면 아무리 창의적이고 흥미로운 메시지를 전달하더라도 사용자의 오프라인 구매(다운로드, 사용 등)를 유도하기 어렵습니다. . 이 임계값은 마케팅 아이디어와 제품마다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이 숫자는 7배가 더 합리적인 것으로 간주되며, 이는 제한된 디스플레이의 "7배 규칙"입니다. "7도 규칙"의 본질은 사용자의 건망증에 반복적으로 저항하고, 사용자의 인지를 강화하고, 신뢰와 호의를 높이고, 자극과 조건 반사를 가져와 전환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반복을 통해 '7도 법칙'을 달성하는 방법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콘텐츠의 반복: 특정 크리에이티브에서 전달하고자 하는 콘셉트를 반복하여 사용자의 인상을 깊게 하는 목적을 달성합니다. 단, 사용자의 인상을 깊게 하기 위해 콘셉트를 반복하는 것은 사용자의 거부감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크리에이티브에서 정보와 개념의 반복 원칙은 불쾌하지 않고 자연스러우며 사용자에게 조용히 영향을 미칩니다. 미디어 반복: 미디어 반복은 같은 형태의 미디어에 오랜 기간 동안 여러 번 투자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미디어 조합을 통해 반복감을 주는 것, 즉 메시지와 콘셉트가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타겟 사용자에게 도달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서클 노드를 찾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러닝화를 홍보하고자 합니다: 온라인 모드: 도구: 즐거움의 서클, Glug, Nike + 등; 레이스 정보: 마라톤 등록, 중국 마라톤 플랫폼, 베이징 마라톤 및 기타 WeChat 공식 계정과 웹사이트; 러닝 지식: 연소의 사랑, 후푸 러닝, 러닝 가이드 쿨 등 일부 러닝 이론 지식, 기술, 러닝 정보 등입니다. 모두 계정과 플랫폼을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체육관이나 스포츠 공원과 같은 미디어 노드를 통해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들의 미디어 노출을 통해 반복되는 감각이 만들어집니다. 하지만 모든 미디어에서 동일한 크리에이티브 형태를 보여줄 필요는 없으며, 아이디어와 메시지를 전달하기만 하면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러닝화의 경우 주요 메시지가 '충격 흡수'라면 반복감을 주는 방법으로는 위챗 기사, 오프라인 광고, 바이럴 영상 등이 있습니다. 3) 원 안을 관통하라: 원 안의 슈퍼 미디어 노드를 찾습니다. 이러한 미디어 노드는 정보의 흐름과 확산에 서로 다른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6억 5,438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플랫폼인 WeChat은 백만 개의 앱과는 완전히 다른 영향을 미칩니다. 플랫폼 WeChat의 공식 계정인 V는 각각 중앙 노드이지만, 각 서클에서 미치는 영향력도 다릅니다. 우리는 정보 흐름 체인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미디어 노드를 슈퍼 노드라고 부릅니다. 분산형 모바일 인터넷 시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서클의 정보 흐름 체인에서 '슈퍼 노드'를 찾아내고, 이 슈퍼 노드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매스 미디어와 모바일 인터넷 시대의 미디어 모델. 서클에서 슈퍼 노드는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슈퍼 노드는 어떤 조건을 충족해야 할까요? 슈퍼 노드 자체가 중심이 되고, 서클 내 사용자들에게 강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으며, 서클 내 다른 많은 노드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서클 내 노드들의 관심과 신뢰를 받아야 하며, 슈퍼 노드의 영향을 받는 노드 중 더 많은 노드가 집중되어 있으면 이 슈퍼 노드의 영향력은 더 커집니다. 예를 들어 A는 B, C, D, E의 많은 브랜치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슈퍼 노드이며, B와 C는 다른 많은 노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중앙 노드이기도 합니다. B와 C와 같은 노드가 중앙 집중화될수록 슈퍼 노드 A는 더 많은 영향력을 갖게 됩니다. 간단히 말해, 슈퍼 노드는 영향을 받는 노드들의 긴 흐름을 통해 자체적으로 더 많은 노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노드입니다. 목표 서클을 포화시키는 것 외에도 가장 중요한 것은 서클에서 이러한 슈퍼 노드를 찾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뉴월드의 '북에서 남으로 탈출' 활동이 서클을 촉발한 가장 중요한 이유는 활동 자체 외에도 뉴월드의 위챗 공식 계정이 200만 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슈퍼 노드이기 때문입니다. "베이징에 사는 척하는 사람이 2천만 명에 달한다"라는 글을 게시한 위챗 공식 계정의 '장슈오'는 슈퍼 노드이며, "시진핑의 월수입 5만 달러가 월급 5천 달러처럼 사는 법을 가르쳐준다"라는 글을 올린 첫 번째 계정도 슈퍼 노드입니다. 두 계정 모두 수천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글이 처음 확산되기 시작했을 때 슈퍼노드 계정이 아닌 일반 노드에 게시되었다면 서클에 불을 붙이기 어려웠을 것입니다. BMW MINI는 슈퍼노드를 통해 신제품을 홍보하여 매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MINI는 슈퍼노드를 통해 셀프 미디어 사이즈 '레베카의 판타지 월드'의 'MINIYOURS 캐리비안 블루 한정판'을 출시했는데,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4분 만에 285,000개의 MINI 100대가 모두 판매되었고, 50분 만에 모든 주문이 결제되어 약 3,000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셋째, 전환율이 높은 랜딩 페이지의 세 가지 원칙 또 다른 상황은 크리에이티브 정보가 정확하고 미디어 선택이 정확하지만 사용자 증가 효과가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주된 이유는 제품이 사용자의 불만 사항과 요구 사항을 해결하지 못하고 제품 경험이 좋지 않거나 활동의 랜딩 페이지에 문제가있어 전환 효과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랜딩 페이지에 집중해 보겠습니다. 랜딩 페이지는 크리에이티브의 전달 페이지로, 트래픽을 수신하고 전환하는 역할을 합니다. 랜딩 페이지의 좋고 나쁨은 크리에이티브와 미디어 채널을 통해 유입된 사용자의 전환을 직접적으로 결정하며, 이는 최종 사용자 증가에 영향을 미칩니다. 랜딩 페이지는 큰 개념입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션을 통해 액세스하는 모든 페이지가 랜딩 페이지입니다. 랜딩 페이지는 웹사이트, 앱, 캠페인 페이지가 될 수 있습니다. 좋은 랜딩 페이지는 무엇일까요? 어떤 종류의 랜딩 페이지가 전환을 늘리고 사용자 성장을 촉진할까요? 전환율이 높은 랜딩 페이지는 콘텐츠, 프레젠테이션, 경험이라는 세 가지 요소를 갖춰야 합니다. 랜딩 페이지 콘텐츠 파워 세 가지 요소: 콘텐츠는 근본적인 사용자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랜딩 페이지, 표현: 주로 레이아웃과 시각적 자극을 통해 사용자 전환, 경험: 사용자 경험에서 랜딩 페이지를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기 쉬워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 세 가지 측면에서 사용자 성장 랜딩 페이지를 분석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랜딩 페이지 콘텐츠 파워 : 콘텐츠는 창의적인 전환의 기본 요소입니다. 랜딩 페이지는 좋은 전환을 가지고 있으며, 우선 랜딩 페이지 자체의 콘텐츠는 주로 여러 측면에 반영됩니다.1) 일관성 원칙에 대한 약속가장 중요한 것은 일관성에 대한 약속의 원칙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소위 일관성에 대한 약속은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랜딩 페이지가 전달하는 콘텐츠가 제시된 콘텐츠간에 강한 상관 관계를 갖도록하는 것을 말합니다. 사용자가 광고 소재를 클릭하고 랜딩 페이지로 들어가거나 광고 소재를 보고 랜딩 페이지로 들어간다는 것은 광고 소재가 전달하는 정보가 사용자가 (다운로드, 사용, 구매 등) 하고 싶게 만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랜딩 페이지가 일관되게 받아들여지지 않으면 사용자는 쉽게 이탈합니다.2) 집중력과 풍부함의 통일성. 좋은 랜딩 페이지는 또한 집중적이고 명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우리는 종종 랜딩 페이지를 봅니다. 사용자에게 전달되는 창의적인 콘텐츠가 있지만, 사용자에게 더 많은 콘텐츠를 보여주기 위해 창의적인 콘텐츠 외에도 다른 많은 추가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타겟 사용자가 랜딩 페이지에 들어가면 정보가 복잡하고 크리에이티브 콘텐츠가 전달하는 핵심 정보가 더 깊은 위치에 배치되거나 찾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타겟 사용자의 이탈률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랜딩 페이지는 한 가지 종류의 콘텐츠와 정보만 전달하므로 랜딩 페이지와 크리에이티브가 정확히 동일한 콘텐츠를 전달합니다. 이는 화장품, 신발 한 켤레, 자동차 등과 같은 일부 단일 제품에 적합합니다. 헝그리, 타오바오, JD.COM 등과 같은 일부 플랫폼 제품의 경우. 이러한 제품의 크리에이티브가 캠페인의 전체 메시지를 전달하기도 합니다. 랜딩 페이지에 들어가면 다양한 카테고리, 프로모션 정보, 플레이 방법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랜딩 페이지의 콘텐츠가 전체 캠페인 아이디어가 전달하고자 하는 핵심 사항을 강조하는 동시에 카테고리별, 인기, 장면별 등으로 다른 콘텐츠를 분류해야 합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와 정보를 더 잘 찾을 수 있도록 하여 진정으로 집중력과 풍부함의 통일성을 달성합니다. 3) 사용자가 먼저 가치를 느끼게 하면 사용자가 행동하게 됩니다. 창의적인 콘텐츠는 사용자를 랜딩 페이지로 유도할 뿐입니다. 랜딩 페이지는 전환율을 높이고 타겟 사용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를 반영해야만 사용자의 행동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일부 무료 도구나 일용소비재(FMCG) 제품처럼 의사 결정 비용이 낮은 제품의 경우 사용자가 비교적 쉽게 구매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나 교육과 같이 의사 결정 비용이 높은 제품의 경우 사용자가 즉시 주문하기 어렵습니다. 랜딩 페이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자가 먼저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교육업계의 무료 파일럿 강좌는 좋은 강좌와 좋은 선생님을 통해 타겟 사용자의 결제 고민을 없애고, 자동차 제품의 경우 랜딩 페이지에서 동영상과 일부 그래픽 소개만 보고는 사용자가 주문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랜딩 페이지의 콘텐츠와 기타 기능을 통해 사용자 정보를 수집하고 오프라인 시승을 유도해야 합니다. 4) 사용자에게 예상치 못한 느낌을 주는 2차 자극. 사용자는 배달을 통해 랜딩 페이지로 진입할 수 있으며, 이는 이전 아이디어가 사용자를 자극하는 역할을 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때 랜딩 페이지가 사용자의 이전 상상력에 맞을뿐만 아니라 두 번째 자극을 주면 전환 효과가 크게 향상, 즉 사용자에게 기대 이상의 느낌을 줄 것입니다. 연애에서와 마찬가지로 소녀의 외모에 매력을 느끼고 접촉에 대한 생각이 있다면 소녀의 외모가 자극이됩니다. 소개팅을 통해 이 여자를 만나면 이 여자가 외모뿐만 아니라 의미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두 번째 자극입니다. 여기서 자극은 가격 제안, 권위있는 보증, 무리 정신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구매 우려를 불식시키는 것이 목적입니다. JD.COM 기장 수하물 랜딩 페이지와 같은 수하물 랜딩 페이지는 아름다운 스타일, 저렴한 가격뿐만 아니라 "수하물 모델의 가치와 실용성의 상위 10 개 컬렉션"보증 목록에서도 다른 좋은 브랜드의 수하물을 선택하여 보증의 신뢰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사용자에게 두 번째 자극의 가격에 추가하여 사용자가 구매할 확률을 높입니다. 2. 랜딩 페이지 성능 : 랜딩 페이지를 전환하는 사용자의 레이아웃과 시각적 자극을 통해 콘텐츠가 잘 수행 되더라도 성능이 좋지 않으면 사용자의 변환에 영향을 미칩니다. 여기서 표현력은 주로 시각적 표현의 랜딩 페이지를 말합니다. 1) 디자인 레이아웃이 명확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사용자를 찾도록 안내하는 것이 참을성이 없습니다. 혼란스러운 랜딩 페이지는 사용자를 방해하고 정보 검색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디자인은 시각적 분류, 그룹화, 강조, 약화, 색상 등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 시각적 매력, 사용자 행동 랜딩 페이지의 성장을 자극합니다. 사용자에게 핵심 정보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 외에도 그림의 디자인이 자체 영업력과 매력을 가져올 수 있다면 랜딩 페이지의 전환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3.랜딩 페이지 경험. 랜딩 페이지는 유용하고 사용하기 쉬워야 합니다. 좋은 콘텐츠와 좋은 시각적 표현 외에도 랜딩 페이지에는 좋은 사용자 경험이 필요합니다. 주로 페이지 로딩 속도, 점프, 원활한 작동, WYSIWYG 등과 같은 '유용성'과 '사용 편의성'이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이 글의 주요 내용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이 글에서는 마케팅 아이디어가 효과적이지 않고 사용자 증가를 이끌어내지 못하는 주요 이유를 분석했습니다. 사용자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마케팅의 연결고리, 즉 정보 - 미디어 - 랜딩 페이지를 분석했습니다.1. 메시지는 어떻게 말하는가보다 무엇을 말하는가가 더 중요하지만, 우리는 어떻게 말하는가에는 집중하지만 무엇을 말할 것인가에 대해서는 소홀히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용자의 마음 속 '위치'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미디어는 무엇을 말할지 알고, 다음 단계는 어떤 미디어 채널을 통해 사용자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모바일 인터넷 시대에 미디어가 높은 전환율을 갖기 위해서는 침투 원, 특히 사용자 식별-포화 공격-침투 원의 세 단계에 집중해야합니다. 사용자 식별 : 적은 것이 더 많은 것, 커버리지 준수율을 강조하기 위해 숫자 커버리지 및 노출 추구에서 포화 공격 : 효과적인 디스플레이 효과를 반복적으로 생성하여 7 배의 법칙, 원 침투 : 하이퍼 미디어 노드의 원을 찾으십시오.3. 높은 전환의 랜딩 페이지에는 콘텐츠, 표현력 및 경험의 세 가지 요소가 있어야합니다. 콘텐츠 파워 : 콘텐츠는 사용자 성장의 근본 원인에 영향을 미치는 랜딩 페이지입니다. 성능 : 주로 사용자 전환의 레이아웃과 시각적 자극을 통해; 경험 : 사용자 경험의 랜딩 페이지를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하기 쉬워야 함을 나타냅니다. 참고: 위 내용은 저자의 저서 '사용자 성장 방법론'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저자:인터넷 및 사용자 성장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황용펑은 텐센트, 바이두, 알리바바에서 마케팅, 브랜딩, 운영 및 기타 업무에 종사하며 '사용자 성장 방법론'을 저술했습니다. WeChat 공식 계정: 두 번째 마스터 프리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