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자:라오바오(공정하고 엄격하며 사람을 알아보는 능력이 강함), 동포(위대한 작가이자 유명한 학자), 바지에(음식 전문가).
본문:
동포:오늘은 우리 케이터링 부서의 면접 첫날입니다. 이번 채용은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 공개 모집합니다. 오늘 면접을 보는 학생들은 공무원 필기시험과 전문직 시험에 합격했고, 외부인 중에는 중국어 토플 시험에 응시한 학생도 있습니다. 리더가 저에게 시험관이 되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다른 두 명은 파오 판사입니다! 다른 하나는 팔반지입니다.
바오: 오늘 인터뷰 대상자들은 모두 글과 무술이 다릅니다. 먹고, 마시고, 섹스도 할 수 있죠. 그럼 오늘의 인터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첫째, 너무 재능이 많아요!
타이 유 차이: 제 이름은 타이 유 차이입니다. 태국인은 변태가 아닙니다! 어렸을 때 아이큐는 75였지만 삶과 사람에 대해 성실하고 친절했습니다. 인생의 자기 정책을 고수하고 결코 흔들리지 않습니다. 제 사회관, 세계관, 가치관을 식당에 접목하고 싶어요. 진심으로 학생들을 섬기십시오.
동포:장풍!
유능한:그리고 더 있어요...
바오:잘 말했어. 좋아, 다음은 대법왕.
팔반지:어떤 사람들은 직업과 사랑은 물고기와 곰의 발과 같아서 둘 다 갖기 어렵다고 말하죠. 커리어와 사랑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에 직면한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바오: 저도 커리어를 중시하는 수컷 원숭이로서 커리어와 사랑 사이에서 고통스러운 선택의 기로에 서 본 적이 있습니다.
Bao:한 말씀 해주시겠어요?
수프림 원숭이:500년 전, 장수 스님이 제 목숨을 구해주고 인도에 가서 함께 불교를 공부하자고 초대했어요. 저는 그것이 유망한 직업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임무를 완수하고 나면 중원에서 이름을 날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죠. 하지만 그 당시 사랑하는 샤자 소녀는 제가 남아서 그와 결혼하기를 원했지만 저는 단호하게 거절했습니다. 저는 서쪽으로 여행을 떠났어요.
바오:왜 그 여인을 거절했습니까?
상제:그녀가 저를 자연정원에서 저녁식사에 초대했기 때문이죠.
바오:호스트는 어떻게 생겼나요? 특징이 있나요?
수프림:못생겼어요, 아주 못생겼어요!
Bao:아, 계속해봐요.
수프림 바오:지금은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제 마음속에는 목소리가 있습니다. 한때 제 눈앞에 진정한 사랑이 있었는데 소중히 여기지 않았어요. 그것을 잃었을 때 후회했습니다. 세상에 이보다 더 고통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신께서 저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주신다면 그 소녀에게 사랑한다고 세 마디만 말할 것입니다. 이 사랑에 마침표를 찍어야 한다면 만 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덟 개의 반지: 너무 감동적이네요. 정말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네요. 그건 그렇고, 탕 선생님은 요즘 어떻게 지내세요? 며칠 동안 못 뵀어요.
최고존재:사부님이 파파라치가 되셨어요. 최근에 노래 앨범이 나왔다고 들었는데 그중 하나가 중국 영웅을 위한 곡이죠.
동포:무슨 노래요?
바오선생:오직 너만 .........
바오:그럼, 나중에 부르자!
바오:마지막 곡, 꽃처럼!
Bao:알았어, 알았어. 드디어 여자가 도착합니다. 아름다운 여자였으면 좋겠어.
루하나:어린 소녀가 꽃처럼 세 심사위원을 찾아왔어요.
팔반지:아줌마. 제대로 찾아오셨나요? 저희는 이곳의 대표 매니저입니다.
키사나:바.
동포:어떤 경력이 있으신가요?
루화:샹그릴라의 프레셔스 이그조틱 레스토랑에서 일한 적이 있어요.
팔선생님:손님들이 당신을 보면 설사를 하는 게 당연한데 왜 떠나는 거죠?
루화:내 몸매 좀 봐!
팔선녀:이 아가씨.
루화:아가씨, 누구 얘기예요?
팔반지:이리 와, 누나. 얘기 좀 하자.
루화:뭐?
팔반지:문으로 걸어가서 닫아주세요.
루하나:쉽지 않아요.
문 닫고 반응하고 다시 들어와.
키사나:무슨 말이야? 나가라고 하면 나가라고 하고, 밖에서 문 닫으라고 해요. 아직 아이큐 두 개는 안 들려요. 이 젊은 여자는 수천 명의 판사를 봤어요. 하지만 당신 같은 사람은 못 봤어요.
보우:맙소사, 드디어 나가야겠어. 토할 것 같아요!
바오:바오, 창백해 보이네.
동포:결과4월 1일 이후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스케치
삶에 깊숙이, 삶에 가깝게, 삶을 경험하고 삶에서 영감을 얻어야 합니다. 예술적 안목으로 주제를 발견하고 탐구해야 합니다. 홍단단과 송단단의 스케치 '슈퍼 게릴라'와 자오와 공한린의 스케치 '굿 스퀴즈'. 모두 우리 생활에 친숙한 소재입니다. 그들의 생생한 연기를 통해 관객들은 웃고 추억을 떠올렸습니다.
주제는 큰 것보다는 작은 것이 좋습니다. 모든 것을 포괄하지 말고 '높고 강력한' 주제를 다루세요. 스케치는 한 가지 또는 사물의 한 면만 반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맥락에 맞게 잘 짜여진 주제는 TV 프로그램이나 소설을 위한 것이므로 혼동하지 마세요.
단락과 '짐'을 가지려면 언어가 생생하고 유머러스하며 재미있어야 하고, 직설적이지 않아야 합니다. 스케치에서 가장 가치 있는 것은 언어가 생동감 있고 흥미로우며 재치 있다는 것입니다. 직설적인 이야기를 피하기 위해 다양한 수사학적 장치를 사용하는 데 능숙해야 합니다. 때로는 '빌린' 단어가 청중을 웃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송단단의 "작년에 흰 앞니가 명예롭게 해고되었다"와 자오벤샨이 아내와 재회했을 때 "파도 소리는 그대로다"라는 대사는 언어 차용의 숙달을 보여주는 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