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나 회사의 프로모터인 경우 가장 먼저 볼륨을 구매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으며 출력 비율이 너무 낮습니다.
둘째, 길드를 만들거나 길드에 가입하여 길드 자체의 회원이 되십시오. 이것은 저비용 홍보 채널이지만 일반적으로 팀 운영이 필요하며 개별 운영 유지 및 지불 비율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만의 볼륨입니다.
여기서의 자체 볼륨은 개인 도메인 트래픽으로 좁게 정의되는 것이 아니라 공동 운영할 수 있는 다양한 자체 리소스를 의미합니다. 몇 가지로 나누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종류: 게임 길드
저비용 게임 프로모션은 주로 CPS 모델, 즉 퍼포먼스당 과금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플레이어를 플랫폼으로 안내하고 충전한 다음 채널을 공유하기 위해 처음에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길드 패밀리 스튜디오가 첫 번째 선택이며, 현재 플랫폼의 90%가 이 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협력: 길드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플랫폼으로 안내합니다. 플레이어가 재충전하면 플랫폼이 길드에 분배금을 지급합니다.
이 길드는 어떻게 찾나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길드 교환 그룹, QQ 그룹 또는 WeChat 그룹, 길드 교환 그룹 또는 게임 길드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그룹에는 길드 관리자가 있습니다. 일반 전문 길드원은 G 조끼를 걸고 C를 걸면 일반적으로 플랫폼입니다. 둘째, 라이브 방송 플랫폼입니다. 라이브 방송 플랫폼에도 많은 길드가 있습니다. 직접 들어가서 그들과 직접 대화하세요.
길드와 효율적으로 일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제 막 시작하는 친구들이 많이 궁금해합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길드는 스튜디오로서 자신의 이익을 우선시하고, 돈을 버는 것이 목적이므로 대화할 때 충분히 깎아주거나 한 단계 깎아주고 넘어가면 됩니다.
특히 점프 포인트를 언급해야 합니다. 크고 작은 플랫폼을 모두 높게 주지 마세요. 소규모 길드나 신생 길드에게는 낮은 위치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트래픽이 발생하면 길드가 더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높은 게시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 한 가지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은 효율성입니다. 길드는 빠른 결제, 빠른 처리, 안전과 정직에 중점을 둡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길드를 해킹하지 않는 것입니다. 한 번만 돈을 주지 않으면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평판이 나빠지고 함께 일하려는 길드도 줄어들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 네트워크 유명인 앵커.
최근 몇 년 동안 네트워크 유명인 앵커는 봄과 같은 다양한 라이브 플랫폼이 매우 뜨겁습니다. 그러나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화재가 발생한 후 사라졌고 돈을 버는 앵커는 여전히 몇 명만 남아 있습니다. 그 이유는이 앵커들은 현금화 할 수있는 방법이 많지 않고 일부는 수억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지만 현금이 불쌍하게도 적기 때문입니다.
이렇게하면 그들이 돈을 벌 수있는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협력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좋을 것입니다.
이 앵커들에게 어떻게 연락하나요?
그의 라이브 방으로 직접 가서 채팅 중인 앵커를 찾아보세요. 수십에서 수천 명의 사람들이 소규모 앵커이며, 대부분은 그가 매달아 놓은 봇일 것이고 실제로 온라인에 있는 사람은 수십 명일 것입니다. 그는 아마도 공유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그에게 선물을 스와이프하면 그는 기뻐할 것입니다.
큰 앵커는 더 규칙적입니다. 라이브 방송의 관리자에게 연락해야 합니다. 일부 플랫폼은 조끼로, 일부는 제목으로 구분됩니다. 플랫폼에 들어가면 생방송 관리자를 볼 수 있고 그와 직접 대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보통 미디어 회사/엔터테인먼트 회사인 중개 회사입니다. 이들은 많은 앵커를 보유하고 있으며, 브로커는 앵커의 쇼케이스 또는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앵커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소규모 라이브 방송 플랫폼의 비즈니스 담당자에게 연락할 수 있는데, 소규모 라이브 방송 플랫폼은 선물로 먹고 살 수 없고 다른 업계와의 협력도 고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YY와 같은 일부 대형 라이브 플랫폼에는 자체 게임 플랫폼이 있으며 라이브와 게임은 매우 가깝습니다. 일부 소규모 플랫폼이 자체 게임 플랫폼이없는 경우 그를 찾아서 이야기 할 수 있지만 이것은 플랫폼의 강점과 협상 기술에 더 중점을 둡니다.
세 번째 방법: 가입 홍보.
게임 운영에 막 진입 한 많은 친구들이 프로젝트를 찾거나 검토하는 과정에있을 수 있으며, 광고에 참여하기위한 많은 프로모션을 보았고, 발기인에게 가맹점 등록, 플레이어 홍보, 플레이어 재충전, 플랫폼이 발기인에게 돈의 일부를 지불하도록 안내하여 가입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프랜차이즈를 어떻게 개발하나요? 이 가입은 무료이며, 텍스트를 사용하고, 매력적인 네트워크 홍보를 가져 오는 것입니다 :돈을 벌기 위해 휴대 전화를 가지고, 돈을 벌기 위해 게임을하면서, 월 수입이 만 달러 이상입니다. 이들은 발기인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플랫폼이 모집 한 가입자는 배경 지식이없고 플랫폼이 게임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점에서 우리는 분명히 더 잘해야 합니다. 모든 가입자는 백 스테이지뿐만 아니라 플랫폼 변전소, 변전소도 자신의 로고를 걸 수 있습니다.
가입을 사용하여 기본적으로 길드가 이야기하는 것과 동일하게 협력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요점에서 벗어나는 것은 분명히 길드보다 낮을 것입니다.
가맹점 협력 포인트 :1, 매력적인 분할 포인트와 사다리 분할 포인트, 할 말이 많지 않음; 2, 모델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워야하며, 일반 특별 서비스 또는 혼합 서비스, 링크를 통해 직접 링크를 보내는 상대방,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링크를 클릭하여 게임에 들어갈 수있는 한; 우리의 방법은 플랫폼 승인과 동일하며 개별 게임 또는 플랫폼을 홍보 할 수 있으며; 3. 가능한 한 빨리 시도하고 이러한 개인적 푸셔는 대부분 명확한 계획이 없기 때문에 계정을 정산합니다. 그들이 일상 업무에서 돈을 벌 수 있는 한, 그들은 계속 당신을 따를 것입니다.
이러한 계열사가 나타나고 잘하기 시작하면 이미 스스로 돈을 벌고 있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계속 이렇게 함께 일하거나 그들과 대표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똑똑한 제휴사라면 게임 대표에 대해 직접 문의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것은 게임 플랫폼을 실현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레서펄 @ 레서펄 게임즈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네 번째 방법: 웹마스터.
웹 마스터에게 플랫폼 프로모션 포트 또는 특별 서비스 링크를 제공하여 웹 사이트 사용자가 플랫폼에 들어가 게임을 플레이하도록 안내하고 플랫폼은 기본적으로 처음 세 가지 방법과 동일하게 공유 비용을 지불하며 개체 만 웹 마스터가되었습니다.
어떤 유형의 웹마스터에게 연락해야 하나요? 소설 스테이션, 뷰티 사진 스테이션, 소규모 게임 스테이션, 싱글 플레이어 게임 스테이션, 게임 포럼, 지역 웹 사이트 등과 같이 실현 능력이 약한 웹 사이트를 찾으십시오. 이러한 사이트는 트래픽은 있지만 실현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광고로 돈을 벌 수는 있지만 많지는 않으므로 모두 트래픽을 안정적으로 실현할 방법을 시급히 찾아야 하며, 현재 가장 좋은 실현 방법은 아마도 핸드헬드 게임일 것입니다.
특정 협력 포인트 :
1, 영원한 주제, 매력 포인트, 사다리 포인트;
2. 그리고 다른 길드 앵커는 기존 사이트의 기능을 확장하고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소설 사이트와 같은 게임 보드를 추가하는 등 다른 길드 앵커가 다릅니다. 마치 사용자가 여전히 그의 사이트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것처럼 사용자에게 일종의 엔터테인먼트를 추가하고 그의 사이트에는 현금을 얻을 수 있는 섹션이 하나 더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좋은 출발점입니다. 3, 문제의 개념, 웹 마스터와 이야기 할 때 일부 웹 마스터는 실현할 자원이 없을 수 있지만 게임의 이념은 배타적이므로 핸드 투어가 현재 트래픽, 합리적이고 합법적 인 안전 및 신뢰성을 실현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그와 공유했습니다. 보스 360의 표현을 빌리자면, 이 게임에는 마약 수익이 있지만 마약 위험은 없습니다....
다섯 번째 방법: 셀프 미디어.
셀프 미디어는 사용자를 플랫폼으로 안내합니다. 플레이어가 플랫폼에서 재충전한 후 플랫폼은 헤드라인, 틱톡, 오토 패스트, 심지어 마이크로 블로그나 블로깅과 같은 미디어 공유에 대한 비용을 지불합니다. 일정 수의 일반 팬을 보유하고 있으면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셀프 미디어 연락처: 해당 플랫폼에서 직접 검색하면 됩니다.
협력 포인트 :
1, 분할, 포인트 분할, 단계 분할, 이것은 항상 첫 번째입니다 .
2, 개념, 즉 개인 웹 마스터와 유사한 게임 현금을 공유하는 방법 .
3, 콘텐츠, 게임 플레이, 게임 전략 등 고품질 콘텐츠를 제공하는 전제에서 게임 플레이 경험을 포함한 게임 전략뿐만 아니라 그와 관련된 일부를 제공하는 것 또한 제공합니다. 트래픽을 대가로 양질의 기사 콘텐츠를 제공하고 서로의 수요 포인트를 분석 한 다음 협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번에는 시작점이 있으니 대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섯째: 정보(자체 미디어 포함) 퍼블리싱 사이트.
협력:플랫폼 정보를 패키징하여 해당 웹 사이트에 제출하여 노출을 확보하여 플레이어를 유치하고 노출을 늘릴 수 있습니다.
대상 사이트: 프로젝트,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옐로우 페이지, 그룹 구매, 위키, 파이낸싱 및 기타 사이트를 찾습니다. 플랫폼 정보를 정기적으로 정량적으로 수집한 후에는 플랫폼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은 주로 무료 게임 프로모션에 관한 것이며, 다음으로 소액의 지불, 게임 프로모션 방법의 저비용 운영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서비스 양식을 여는 것입니다.
협력 방법 : 내 플랫폼의 서비스 개설 정보를 서비스 개설 양식 웹 사이트에 게시하여 노출합니다. 서비스 테이블을 여는 플레이어는 게임을 더 많이 플레이하는 플레이어 만 서비스 테이블로 이동하기 때문에 특히 고품질 플레이어입니다.
연락처: 간단합니다. 서비스 양식을 직접 검색하면 많은 오픈 서비스 양식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협력 포인트 :
시차 출시, 충분히 자신이 없다면 경쟁을 줄이기 위해 다른 운영자의 오픈 피크에 시차를두고 출시;
통계적 효과, 서비스 오픈 양식에서 공개 한 각 등록 링크는 프로모션 링크이며 등록 및 재충전 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효과가 좋으면 유료 광고를 할 수 있고 홍보 효과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얻고 "경쟁자 관찰"과 "더 매력적"이라는 원칙을 따르십시오.
두 번째는 게임 평가판입니다.
협력 : 플랫폼의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평가판 플레이어와 교환하여 플랫폼을 플레이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단적으로 말하자면, 데모는 돈을 주고 인기 있는 사람을 고용하는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오픈 테이블, 길드, 앵커, 웹 사이트는 실제 플레이어이며 볼륨이 시작될 때만 집중되거나 많은 사람들이 많지 않아 소수의 사람들이 옷을 열게하기 쉽고 플레이가 매우 지루합니다. 지금은 일부 평가판 플레이어를 안내 할 평가판 플랫폼을 찾을 때입니다. 평가판 플랫폼은 웹 사이트에서 골드 포인트를 얻기 위해 몇 개의 레벨을 플레이 할 수 있는지, 몇 가지 작업을 공개하여 일부 상품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용은 당사가 부담해야 합니다.
이 플레이어의 목적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아니라 보너스를 얻는 것이지만 단시간에 우리 플랫폼에 많은 인기를 더할 수 있으므로 실제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더 많은 사람들을 보게되면 게임 비용을 지불하고 더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수익을 창출할 게임을 직접 검색해 보세요.
협업 포인트: 데모 플랫폼에 액세스할 수만 있다면 따로 이야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때까지는 길드의 호스트 스테이션 매니저가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데모는 그가 주도권을 잡고 대화를 시작하여 다음과 같이 말하기 위해 당신을 쫓아가는 것입니다 : 형, 우리 집에 와서 데모 해보세요. 우리 집은 잘 작동해요.
두 가지를 염두에 두세요.
레벨 계획: 다른 운영자가 레벨 작업을 어떻게 설정하는지 관찰하고, 데모 네트워크의 조언을 전적으로 듣지 마세요. 다른 사이트에서 설정한 레벨을 참고하거나 실제로 게임에서 플레이하며 직접 경험하고 한두 시간 또는 하루에 몇 개의 레벨을 플레이할 수 있는지 확인한 후 이를 기준으로 지불할 금액을 결정하는 것이 플랫폼에 더 유리할 것입니다.
치트 제한: 등록 링크는 치트를 방지하기 위해 등록된 플레이어 수와 IP를 계산하는 프로모션 링크입니다.
가이드 전환:효과적인 프로모션 수단을 통해 이 플레이어 그룹이 플랫폼에서 가능한 한 많은 다른 게임에 참여하도록 유도하여 추가 비용 없이 플랫폼에서 다른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최종 요약:
게임 홍보를 잘하고 인건비를 관리하며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것은 모든 게임 회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저비용 또는 무료 게임 운영의 유일한 비용은 인건비이며, CPS 모델에서는 매일 수천 가지 방법으로 사람들과 대화하고 좋은 관계를 구축하여 사람들이 함께 일하도록 유도해야 할 수 있습니다. 효율성을 높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모델에 따라 다양한 협업 시나리오를 미리 준비하고 대화 중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기록해두면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혼자서 푸시하는 경우 하루에 10명의 플레이어만 유치할 수 있지만, 그 날을 이용하여 5명이 각각 10명의 플레이어를 유치하거나 50명의 플레이어를 유치하는 방식으로 푸시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운영자(프로모션)라면 프로모터가 하는 일을 하지 말고, 팀 운영의 감각을 가지고, 프로는 프로의 일을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배포를 개선합니다. 이것은 주로 트래픽 스테이션이있는 미디어 스테이션을위한 것입니다. 그들을 위해 고품질 소프트웨어 또는 고품질 기사 콘텐츠를 준비하면 기꺼이 받아들이고 자체 플랫폼의 일부 정보를 산재 할 수 있으므로 보급 효율성이 향상 될 것입니다.
운영을 선택하고 돈이든 시간이든 맹목적으로 투자하지 마십시오.
많은 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처음에는 한두 가지를 선택하여 더 깊이 파고들 수 있습니다. 씹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이 섭취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독단주의에 맞서 자신만의 새로운 길을 찾는 법을 배우세요. 이 사례의 내용을 정확히 복사하지 말고 운영 과정에서 더 많이 생각하여이 지식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길드는보다 심층적 인 이해와 협력 할 것입니다. 직접 길드를 시작할 수 있나요? 아니면 더 나은 방법을 결합할 수 있을까요? 이것은 예시일 뿐이며, 실제 운영에서는 구체적인 선택이 이루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