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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전드 샵은 아직 판매되지 않나요? 2022년

선반은 없습니다.

게임 내 상점은 항상 존재하기 때문에 게임에서 제거하지 않는 한 사라진 것입니다.

그리디 레전드 외로움의 근원은 게임 품질이 너무 떨어져서 플레이어의 장기적인 리텐션을 이끌어내지 못한다는 점입니다.

레전드 광고는 생산율을 제품 운영의 핵심 지표로 삼는다는 점에서 브레인 플래티넘 광고와 근본적으로 다르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제품의 품질이 아니라 생산률이 수익성을 보장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제작비가 1보다 크면 게임 회사는 시장의 모든 잠재적 플레이어를 확보하기 위해 유통에 계속 투자할 것입니다. 그러나 생산 비율이 1 미만이면 출시가 중단됩니다. 그런 다음 게임의 스킨을 변경하고 방금 수확한 유저를 한 번 더 줄입니다.

이 구매 모델에서 추구하는 것은 양질의 게임으로 인한 장기적인 이익이 아니라 재활용할 수 있는 단기적인 수익입니다. 단기간에 확보한 유저의 재충전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이러한 비즈니스 모델 때문에 재미있는 게임도 논란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뉴베이징 뉴스는 '블루문 타격'의 황금 함정에 대해 "2월 게임 회사의 매출은 약 6543.8+0만, 사용자는 6543.8+0654.38+0만 재충전했다"고 쓴 적이 있습니다. 푸른 달 광고 언어에는 "재충전 필요 없음", "장비가 자연스럽게 터지고 온라인 복구 가능, 보물을위한 초" 등 여러 번 표현할 수 있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푸른 달의 거짓 선전을하는 데 매력을 느끼지만 게임에 들어가면 모든 곳에 묻히고 모든 곳에서 재충전하고 장비를 재활용 할 수 없으며 보물을 낭비 할 수 없습니다.

게임 구매 시장에서 게임 회사가 투자 한 모든 센트는 가능한 한 빨리 회수해야하며 수익은 가능한 한 빨리 볼 수 있습니다. 그래야 투자를 반복하고, 더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충전할 필요가 없다"는 말은 기만적인 마케팅 문구입니다. 하지만 모든 게임 회사가 디스크를 사서 게임을 만드는 단기간에 돈을 버는 방식을 따르는 것은 아니며, 장기적인 운영을 목표로 하는 게임 회사도 있습니다. 그중 가장 대표적인 곳이 바로 미하투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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