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목적과 제약
둘째, 실용성과 대중성
셋째, 시각화와 직관
넷째, 심미성과 재미
다섯째, 창의성과 예술적 상상력
6. 다원성과 다양화
매체, 내용, 표현 방식, 호소 대상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양성으로 인해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미적 기준도 다양화되고 다양해졌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편집]일러스트의 형태
현대 일러스트는 매체나 기능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매체의 분류에 따라 기본적으로 인쇄 매체와 영상 매체로 나뉩니다. 평면 매체에는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 신문 일러스트, 잡지 및 서적 일러스트, 제품 포장 일러스트, 기업 이미지 홍보물 일러스트 등이 있습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 매체에는 영화, 텔레비전 및 컴퓨터 화면이 포함됩니다.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포스터라고도 합니다. 광고가 주로 인쇄 매체에 의존하여 정보를 전달하던 시대에는 광고에서 지배적인 위치에 있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화와 텔레비전 매체의 등장으로 그 적용 범위가 좁아졌습니다.
신문 삽화: 신문은 정보 전달에 가장 적합한 매체 중 하나입니다. 가장 대중적이고, 비용이 저렴하며, 발행 부수가 많고, 널리 퍼져 있으며, 제작 주기가 빠르고 짧습니다.
잡지 책 일러스트레이션: 모든 종류의 책에 널리 사용되는 앞뒤 표지 디자인과 텍스트 일러스트레이션을 포함합니다. 문학 서적, 아동 도서, 과학 및 기술 서적과 같은. 이런 종류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점차 감소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전자책과 신문에는 여전히 많이 존재할 것입니다.
제품 포장 일러스트레이션: 제품 포장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적용 범위를 더욱 넓혀줍니다. 제품 포장 디자인에는 로고, 그래픽, 텍스트의 세 가지 요소가 포함됩니다. 하나는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는 것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평면과 입체 디자인 사이입니다.
기업 이미지 홍보물 일러스트레이션: 기업의 VI 디자인입니다. 기업 이미지 디자인의 기본 체계와 응용 체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 일러스트레이션의 영화 및 텔레비전 미디어 : 일러스트레이션의 현재 영화, 텔레비전을 지적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광고에 더 많이 나타납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컴퓨터 화면도 포함됩니다. 이제 컴퓨터 화면은 상업 일러스트의 공연 공간이되었고, 많은 그래픽 라이브러리 애니메이션, 게임 프로그램, 그래픽 테이블이 상업 일러스트의 구성원이되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
디지털, 자유 형식, 사실적인 기법, 흑백, 컬러, 재료 사용, 사진 및 컴퓨터 생성 ... "그래픽"이라면 무엇이든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분류
현재 시장 위치에 따라 벡터 패션 만화, 로우 패션 리얼리즘, 비미 한국 일러스트의 컨셉 설정 등으로 분류합니다.
제작 방식에 따른 분류: 핸드드로잉, 벡터, 상업, 신규(2D 그래픽, UI 디자인, 3D), 픽셀.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별: 일본 만화 일러스트, 유럽 및 미국 일러스트, 홍콩 일러스트, 한국 게임 일러스트, 대만 로맨스 소설 표지 일러스트. 지금은 스타일이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분류했습니다.
그 외에도 외국 스타일, 수제 종이접기, 천 패턴 등 서로 구분할 수 없는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현황
일러스트레이션이 가장 발달한 곳: 미국은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이 매우 발달한 나라로, 일러스트레이션을 감상하는 것이 사회의 습관이 되어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그림책, 잡지, 그림 인사말 카드 등 수많은 독립 일러스트 상품이 단말기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은 시각 커뮤니케이션 시스템(그래픽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상업 사진)의 일부로서 인쇄 광고, 포스터, 표지 등 디자인 콘텐츠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일러스트레이션 시장도 매우 전문적이며 어린이, 스포츠, 공상 과학, 음식, 디지털, 순수 예술 스타일, 유머 및 기타 전문 유형으로 나뉘며 각 유형에는 특별한 일러스트레이터가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평균 소득 수준이 미국인 평균 소득의 3배에 달할 정도로 전체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은 매우 규제되고 경쟁이 치열합니다.
일본, 한국, 홍콩, 대만 일러스트레이션: 모두가 알다시피 일본의 상업 애니메이션은 거대한 시장과 운영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에서 중요한 분야입니다. CG 기술(컴퓨터그래픽, 시각 디자인 및 제작에 컴퓨터 기술을 사용하는 기술)이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 도입되기 전에는 손으로 직접 그린 애니메이션이 일본에서 떠오르는 산업이었습니다. 오늘날의 젊은 세대는 컴퓨터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는 경향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최근 게임 산업이 국가 경제의 두 번째 큰 축으로 부상하고 중국에서 한국 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디자인된 게임 캐릭터가 더 많은 시장 공간을 확보하면서 일러스트, 특히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한편 홍콩과 대만의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일본으로부터 배운 흔적이 뚜렷하지만, 여전히 업계에서 자신만의 길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교육: 베이징인쇄학원, 베이징패션기술학원, 베이징방송학원, 칭화대 미술학원, 중앙미술학원 등 여러 대학에서 지난 2년간 일러스트레이션 또는 일러스트 관련 학과를 개설했지만 교육 내용은 본격적인 상업 일러스트레이션보다는 출판 일러스트레이션만 다루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외국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 교육과 시장이 매우 밀접하게 연계되어 있습니다. 많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여러 대학에서 초빙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들은 가장 유행하는 최신 상업적 인식을 학교로 가져옵니다. 오늘날 해외 시장에서 인기 있는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비디오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등이 있습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이미 인쇄 및 전자 매체, 상업 시설, 공공기관, 상품 포장, 영화 및 텔레비전 쇼 포스터, 기업 광고, 심지어 티셔츠, 다이어리, 연하장 등에서도 일러스트레이션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포토샵, 페인터로 비트맵 일러스트를 그릴 수 있고, 사이(일본 소프트웨어)로도 그릴 수 있지만, 코렐드로우, 일루XXXX(영문명 잊음 = _ _ =)로 벡터 일러스트를 그릴 수 있으므로 CG 일러스트를 할 수 있는 그래픽 태블릿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호스트 성능이 더 좋고 컴퓨터 요구 사항이 더 높은 CG 애니메이션입니다.
CG 애니메이션은 주로 MAYA가 담당합니다. 외국에서는 애니메이션을 할 때 다른 보조 소프트웨어 플러그인을 많이 사용합니다. 하지만 마야를 배우는 것도 좋습니다. 마야 하나만 배워도 몇 년은 충분히 배울 수 있습니다. = _ =
CG를 배우는 것은 조금 뒤쳐져 있습니다. 요즘에는 CG 튜토리얼이 많이 나와서 동영상 튜토리얼을 보면 더 빨리 배울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형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기 위한 입문 단계는 무엇인가요? 일러스트레이션 카탈로그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과 진화
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
일러스트레이션의 기능과 역할
일러스트레이션의 미적 특성
일러스트레이션의 형태
일러스트레이션의 분류
일러스트레이션의 현황
현대 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표현력이 풍부하고 회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이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입니다. 회화와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일러스트레이션 아트의 많은 표현 방법이 회화 예술의 표현 방법을 차용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아트와 회화 예술의 결합은 표현 방법의 다양성 탐구 또는 디자인 테마 표현의 깊이와 폭에서 전자가 더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보여줌으로써 더 표현력이 뛰어나고 더 큰 진전을 이루게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회화는 기본 분야가 되었고 일러스트레이션은 응용 분야가 되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발전 역사를 통틀어 그 적용 범위는 끊임없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특히 오늘날의 급속한 정보 발전 속에서 사람들의 일상은 온갖 종류의 상업 정보로 가득 차 있으며, 일러스트 디자인은 현실 사회에서 대체 할 수없는 예술 형식이되었습니다. 따라서 우리 연구의 목적은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지식을 심도있게 연구하고 생각하고 연구하여 사회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문단 편집]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과 진화
일러스트레이션의 정의
사전에서의 '일러스트레이션'의 정의는 "책이나 잡지에 삽입된 그림"입니다. 일부는 본문 중간에 인쇄되고 일부는 책의 페이지에 삽입되어 본문의 내용을 보충하거나 예술적 감상을 위해 삽입된다." 이 설명은 주로 책 일러스트레이션의 정의에 대한 설명이며 좁은 정의입니다.
정보화 시대의 도래와 현대 사회의 발전으로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의미는 좁은 개념(그림과 사진으로 한정)에서 넓은 개념으로 바뀌었습니다. "우리가 흔히 신문이나 잡지, 각종 출판물, 어린이 그림책 등에서 그림의 텍스트 사이에 삽입된 그림을 통틀어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라틴어로 원래 "비추다"라는 뜻입니다. 원래는 출판물에서 텍스트에 흥미를 더하고 독자의 머릿속에 텍스트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오늘날 출판물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의 중요성은 '조명된 텍스트'의 지위를 훨씬 뛰어넘었습니다. 주제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예술적 영향력도 높일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예술 형식입니다. 현대 디자인의 중요한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형식으로서 직관적 인 이미지, 실제 감각 및 아름다운 전염력으로 현대 디자인에서 특정 위치를 차지합니다. 그것은 문화 활동, 사회적 대의, 상업 활동, 영화 및 텔레비전 문화와 관련된 현대 디자인의 많은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역사적 진화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의 발전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범하고 단순해 보이는 일러스트레이션에는 큰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동굴 벽화부터 에도 시대 일본 민화 우키요에까지, 일러스트레이션의 진화를 살펴보세요. 일러스트레이션은 19세기 초 신문과 책의 변화와 함께 처음 발전했습니다. 진정한 황금기는 1950년대와 1960년대에 미국에서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당시에는 순수 미술에서 막 분리된 일러스트레이션은 명백히 그림이었고, 일러스트레이션에 종사하는 대부분의 작가는 전문 화가였습니다. 이후 추상표현주의 학파의 영향을 받아 구상에서 추상으로 옮겨갔습니다. 1970년대에 이르러서야 일러스트레이션은 사실적인 스타일로 돌아갔습니다. 중국의 초기 일러스트레이션 형태
중국의 초기 일러스트레이션은 판화 형태였으며, 불교 문화가 도입되면서 경전에 '위장된'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하여 가르침을 홍보했습니다. 현재 가장 오래된 중국 판화는 당나라 수종 황제가 간행한 다라니 만트라(Dharani Mantra)라는 역사적 사료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당의 이황제가 당 현종 9년(868년)에 간행한 《바즈라 프라자나 경》의 표지가 정확한 연대입니다. 송나라, 진나라, 원나라를 거치면서 책 삽화는 크게 발전했습니다. 의학 서적, 역사 및 지리 서적, 고고학 도감, 일일 백과사전 등의 책으로 적용 범위가 확대되었습니다. 컬러 오버프린트 삽화는 이미 등장했습니다. 고대 삽화 예술이 크게 발전한 시기라고 할 수 있는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는 전국 각지에 책판화 산업이 발달했습니다. 지역마다 다른 스타일이 형성되었습니다. 삽화의 형태는 그림이있는 첫 번째 책, 텍스트 삽화, 상단 또는 하단 그림, 내부 또는 제목 페이지 그림, 카드입니다.
고대 중국 삽화의 역사적 진화는 판화의 발전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민화 연화의 역사이기도 합니다. 민화 연화는 훨씬 더 일찍 그 자체로 상품이 되었으며 상업적 일러스트레이션의 선구자였습니다.
유럽의 일러스트레이션 역사는 종교 서적에 처음 사용된 중국과 비슷합니다. 이후 자연과학 서적, 문법 서적, 고전 작가의 선집 등에 일러스트레이션이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현대 사회의 발전과 함께 일러스트레이션은 사회의 모든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우리의 시야를 넓히고 마음을 풍요롭게 할 뿐만 아니라 무한한 상상력을 제공하고 마음을 열어줍니다. 예술의 상업화가 증가하고 새로운 그림 재료와 도구가 등장하면서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은 상업화 시대에 접어들었습니다. 상품 경제 시대에 일러스트레이션은 경제 발전을 촉진하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개념은 전통적인 규제의 범위를 훨씬 뛰어넘었습니다. 오늘날 일러스트레이션의 세계에서 화가는 더 이상 특정 스타일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한 가지 재료만 사용하던 이전의 방식을 깨고 다양한 수단을 사용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으려는 경향이 있어 일러스트레이션 예술의 발전은 더 넓은 공간과 무한한 가능성을 얻게 되었습니다. 중국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이 늦게 발전했지만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해방 후 흑판 신문, 인쇄물 및 포스터 레이아웃이 개발되고 1980년대 이후 국제적인 인기 스타일을 차용한 후 1990년대 중후반 컴퓨터 기술이 대중화되면서 컴퓨터를 사용하여 일러스트 디자인을 하는 새로운 작가들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모태가 된 책의 탄생과 함께 큰 활로를 찾았습니다. 기술의 발전과 사회의 요구에 따라 다양한 매체들이 계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편집]일러스트레이션의 응용
일러스트레이션의 범위
출판물:
책 표지, 내부 페이지, 재킷 및 카탈로그에 사용되는 일러스트레이션.
신문, 잡지 및 기타 편집용으로 사용되는 일러스트레이션도 포함됩니다.
상업 홍보용:
일러스트
광고용 DD 신문 광고, 잡지 광고, 간판, 포스터, 전단지 및 텔레비전 광고에 사용되는 일러스트를 포함합니다.
상업 아이덴티티 디자인:
상품 로고, 기업 아이덴티티(마스코트), 상품 포장 디자인,
일러스트 DD 소비자 가이드, 거래 설명, 지침 매뉴얼, 다이어그램 및 카탈로그.
비디오 멀티미디어:
영화 및 텔레비전 드라마, 광고 영화, 게임, 네트워크 등의 캐릭터 및 환경 미술 설정 또는 인터페이스 디자인.
'설명'을 위해 사용되는 모든 것이 예시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두 가지 응용 분야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는 문학 일러스트와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을 가장 많이 접할 수 있습니다.
문학 일러스트레이션 - 글의 줄거리를 재현하고 문학의 정신을 구현하는 시각 예술 형식입니다.
커머셜 일러스트레이션 - 기업이나 제품의 상품 정보를 전달하는 이미지 표현의 한 형태로, 예술과 상거래를 통합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이와 관련된 보수를 받고, 작품의 소유권을 포기하고 상업적 거래인 저작인접권만 보유합니다.
[편집]일러스트레이션의 기능과 역할
일러스트레이션의 정의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 아트 일러스트레이션과 다릅니다. 기능, 표현 방식, 매체가 다릅니다.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서비스 대상은 무엇보다도 상품입니다. 상업적 활동은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를 정확하고 명확하게 청중에게 전달해야 하고, 사람들은 이 정보를 정확하게 받아들이고 파악하여 행동을 취하면서 기분이 좋아지기를 기대하기 때문에 상업적 활동에 봉사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술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적으로 세 가지 기능과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본문을 보충하는 것.
둘째, 사람들에게 지각 인식의 만족을 얻게하는 것.
셋째, 작가의 미학 개념과 수행 능력을 보여주고 작가의 세계관과 인생관을 보여주는 것.
다섯째, 예술가의 미학 개념을 보여주는 것, 심지어 작가의 세계관과 인생관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은 매우 기능적이며,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의 목적에서 벗어난 순수 예술은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기능을 약화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제를 모호하게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 명확성, 단순성, 정확성을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전염성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기본적인 소구 기능은 청중에게 가장 간결하고 명확하며 모호하지 않은 방식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고,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전달되는 내용을 설득하고, 미적 과정에서 선전 내용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최종 행동을 취하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1) 제품 및 서비스의 생생하고 구체적인 이미지를 표시하고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합니다.
(2) 소비자의 관심을 자극합니다.
(3) 광고의 설득력을 높인다.
(4) 상품의 매력을 높이고 소비자의 욕구를 자극한다.
[편집]일러스트의 미적 특성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시각 예술의 한 형태, 특히 실용 예술의 일부로서 고유 한 미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뚜렷한 것은 다음과 같다
첫째, 목적과 제약
둘째, 실용성과 대중성
셋째, 시각화와 직관
넷째, 심미성과 흥미
다섯째, 창의성과 예술적 상상력
6. 다원성과 다양화
매체와 내용, 표현 방식, 호소하는 대상의 다원성 때문에 다양성으로 인해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미적 기준도 다양화되고 다양해졌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편집]일러스트의 형태
현대 일러스트는 매체나 기능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매체의 분류에 따라 기본적으로 인쇄 매체와 영상 매체로 나뉩니다. 평면 매체에는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 신문 일러스트, 잡지 및 서적 일러스트, 제품 포장 일러스트, 기업 이미지 홍보물 일러스트 등이 있습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 매체에는 영화, 텔레비전 및 컴퓨터 화면이 포함됩니다.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포스터라고도 합니다. 광고가 주로 인쇄 매체에 의존하여 정보를 전달하던 시대에는 광고에서 지배적인 위치에 있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화와 텔레비전 매체의 등장으로 그 적용 범위가 좁아졌습니다.
신문 삽화: 신문은 정보 전달에 가장 적합한 매체 중 하나입니다. 가장 대중적이고, 비용이 저렴하며, 발행 부수가 많고, 널리 퍼져 있으며, 제작 주기가 빠르고 짧습니다.
잡지 책 일러스트레이션: 모든 종류의 책에 널리 사용되는 앞뒤 표지 디자인과 텍스트 일러스트레이션을 포함합니다. 문학 서적, 아동 도서, 과학 및 기술 서적과 같은. 이런 종류의 일러스트레이션은 점차 감소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전자책과 신문에는 여전히 많이 존재할 것입니다.
제품 포장 일러스트레이션: 제품 포장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적용 범위를 더욱 넓혀줍니다. 제품 포장 디자인에는 로고, 그래픽, 텍스트의 세 가지 요소가 포함됩니다. 하나는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브랜드 이미지를 확립하는 것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평면과 입체 디자인 사이입니다.
기업 이미지 홍보물 일러스트레이션: 기업의 VI 디자인입니다. 기업 이미지 디자인의 기본 체계와 응용 체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 일러스트레이션의 영화 및 텔레비전 미디어 : 일러스트레이션의 현재 영화, 텔레비전을 지적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광고에 더 많이 나타납니다. 영화 및 텔레비전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컴퓨터 화면도 포함됩니다. 이제 컴퓨터 화면은 상업 일러스트의 공연 공간이되었고, 많은 그래픽 라이브러리 애니메이션, 게임 프로그램, 그래픽 테이블이 상업 일러스트의 구성원이되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
디지털, 자유 형식, 사실적 기법, 흑백, 컬러, 재료 사용, 사진 및 컴퓨터 생성 ... "그래픽"이라면 무엇이든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벡터
[편집]일러스트의 분류
현재 시장의 위치를 기준으로 벡터 패션 만화, 로우 판타지 리얼리즘, 비미 한국 일러스트 컨셉 설정 등....
제작 방식에 따른 분류: 핸드드로잉, 벡터, 상업, 신규(2D 그래픽, UI 디자인, 3D), 픽셀.
일러스트 스타일별: 일본 만화 일러스트, 유럽 및 미국 일러스트, 홍콩 일러스트, 한국 게임 일러스트, 대만 로맨스 소설 커버 일러스트. 지금은 스타일이 너무 다양해서 간단하게 분류했습니다.
그 외에도 외국 스타일, 수제 종이접기, 천 패턴 등 서로 구분할 수 없는 다양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문단 편집]일러스트레이션 현황
일러스트레이션이 가장 발달한 곳: 미국은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이 매우 발달한 나라로, 일러스트레이션을 감상하는 것이 사회의 습관이 되어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일러스트 북, 잡지, 일러스트 인사말 카드 등 수많은 독립 일러스트 상품이 단말기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은 시각 커뮤니케이션 시스템(그래픽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상업 사진)의 일부로서 인쇄 광고, 포스터, 표지 등 디자인 콘텐츠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미국의 일러스트레이션 시장도 매우 전문적이며 어린이, 스포츠, 공상 과학, 음식, 디지털, 순수 예술 스타일, 유머 및 기타 전문 유형으로 나뉘며 각 유형에는 특별한 일러스트레이터가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터의 평균 소득 수준이 미국인 평균 소득의 3배에 달할 정도로 전체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은 매우 규제되고 경쟁이 치열합니다.
일본, 한국, 홍콩, 대만 일러스트레이션: 모두가 알다시피 일본의 상업 애니메이션은 거대한 시장과 운영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은 일러스트레이션 산업에서 중요한 분야입니다. CG 기술(컴퓨터그래픽, 시각 디자인 및 제작에 컴퓨터 기술을 사용하는 것)이 일러스트레이션 분야에 들어오기 전부터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은 일본에서 떠오르는 산업이 되었습니다. 오늘날의 젊은 세대는 컴퓨터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는 경향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최근 게임 산업이 국가 경제의 두 번째 큰 축으로 부상하고 중국에서 한국 게임이 인기를 끌면서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디자인된 게임 캐릭터가 더 많은 시장 공간을 확보하면서 일러스트, 특히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한편 홍콩과 대만의 일러스트레이터들은 일본으로부터 배운 흔적이 뚜렷하지만, 여전히 업계에서 자신만의 길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교육: 베이징인쇄학원, 베이징패션기술학원, 베이징방송학원, 칭화대 미술학원, 중앙미술학원 등 여러 대학에서 지난 2년간 일러스트레이션 또는 일러스트 관련 학과를 개설했지만 교육 내용은 본격적인 상업 일러스트레이션보다는 출판 일러스트레이션만 다루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외국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 교육과 시장이 매우 밀접하게 연계되어 있습니다. 많은 유명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여러 대학에서 초빙교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이들은 가장 유행하는 최신 상업적 인식을 학교로 가져옵니다. 오늘날 해외 시장에서 인기 있는 상업용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비디오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 등이 있습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이미 인쇄 및 전자 매체, 상업 시설, 공공기관, 상품 포장, 영화 및 텔레비전 쇼 포스터, 기업 광고, 심지어 티셔츠, 다이어리, 연하장 등에서도 일러스트레이션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요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사실적인 스타일은 사진 스타일과 결합하여 더욱 사실적인 느낌을 줄 수 있으며 과장, 흐림 및 기타 예술적 기법을 추가하여 전염력을 높일 수 있는 독특한 표현 방식입니다.
추상적 인 스타일은 또한 디자이너가 특정 시각 효과를 얻기 위해 제작하여 내면의 생각과 감정의 표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독자가 생각하고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합니다. 둘 다 정보를 전파하는 역할을 할뿐만 아니라 독자의 무의식적 인 의사 소통을 강화합니다.
제품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기업의 주요 소비자 그룹 인 많은 어린이들이 친근감을 높이기 위해 만화 스타일의 일러스트레이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의 배경 벽과 같은 일부 장식용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장식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무언가를 추가합니다. 현대 사회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많은 디자인, 특히 일부 광고와 패션 잡지에서 주로 축제 분위기를 전달합니다. 과장된 캐릭터, 밝은 색상 등도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의 역할은 대체 할 수 없기 때문에 그래픽 디자이너는 해보지 않고 보는 것만으로는 배울 수 없으며 더 많은 연습을해야합니다. 그리고 학습 과정에서 집중력을 유지하기 위해 다른 것을 배우기 전에 하나를 완료하도록 노력하세요. 아침이 아니라 매일 계획에 추가하는 것이 좋지만 정해진 시간을 정하고 그 시간을 지키면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