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의 성지 중난산이 고대부터 황제, 대신, 부호들의 사랑을 받아온 이유는 무엇일까요?
하늘에는 아홉 개의 하늘이 있고 땅에는 아홉 개의 들판이 있는데, 백성들을 속이려는 '팡시'와 백성들이 신과 가장 가까운 곳을 폭파하여 계속 속일 수 있도록 했습니다.
황제들은 웨이베이와 지우장산을 좋아했고, 많은 황제들의 무덤이 웨이베이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진시황의 셴양궁도 지우장산 남쪽 기슭에 있었습니다. 셴양궁의 남문은 난산 정상에 지어졌고 동문은 롄윈강 '진동문(셴양궁 동문-진황릉 동문대로-진동문 3:1, 기본적으로 같은 위도, 북위 34.24-25도인 듯)'에 지어졌다. 주변).
셴양시의 전체 풍수는 위하를 은하수로 삼아 천체를 중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셴양궁은 나중에 지어진 아팡궁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은하수 양쪽에서 가장 밝은 두 개의 별은 직녀와 연결되어 있으며, 아방궁은 천지와 조상을 숭배하는 데 사용됩니다.
중국 조상 용의 기원인 곤륜산은 북쪽, 남쪽, 중앙, 남쪽의 세 용으로 나뉩니다.
중앙 용 중 하나는 1,600마일의 진링이 지배하고 있습니다. 많은 용맥이 있으며 진링은 가장 오래된 용은 아닙니다. 가장 크지는 않지만 가장 중요하죠. 진링이 중간에 있기 때문이죠. 진링은 중국 북부와 남부 사이의 지리적 분수령입니다. 남쪽의 물은 한강으로 흘러들어 양쯔강으로 흘러들어갑니다. 북쪽의 물은 위강으로 흘러 황하로 흘러 들어갑니다. 중난산은 북동쪽으로 흐르는 중룡친링의 내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상승감 조성. 용을 타고 바람을 타고 날아오르는 추세가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중난산은 중원의 용맥인 진링산맥의 중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산시성 13대 왕조의 고대 수도 시안과 마주보고 있으며, 고대 장안시의 지지대이자 방어벽입니다. 한편 문화적 의미와 축적도 깊습니다. 도교 문화, 불교 문화, 효 문화, 장수 문화, 중귀 문화 및 부의 신 문화의 발상지입니다.
또한 터미널 정맥은 오랜 역사와 깊은 문화적 매장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대부터 도교 문화, 불교 문화, 효 문화, 중귀 문화, 재물신 문화, 선녀 교화 및 시 문화가 집결되어 있습니다.
도교의 창시자인 노자는 서진으로 가서 중남산에 가서 운태를 수리하고 강연을 했습니다. 나중에 도교의 창시자인 왕충양은 이곳에 집을 짓고 살았습니다. 흔히 동중국해만큼 길하고 남산보다 장수한다는 것은 중남산을 가리킨다고 합니다. 도교에서 진정한 재물의 신으로 불리는 조공명도 이곳에 은거하며 살았습니다. 또한 귀신과 싸우고 악귀를 쫓아내는 민간신 중귀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장쯔야, 루동빈, 장량 등 수많은 유명 무사들이 이곳에 은거하며 살았습니다.
타이핑위에서 타이이궁까지 반경 35킬로미터 내에 그랜드 뷰 월드, 시안 위안, 조탕산 저택, 야젠 골프 저택, 가오산 흐르는 물 등 16개의 별장과 진링산맥의 북쪽 산기슭에 수많은 단독 별장이 흩어져 있어 그 심리에 이끌려 타이이궁을 찾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