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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뇌 광고'를 어떻게 평가하나요?

세뇌 광고는 중독성 있는 음악과 마법 같은 이미지와 함께 제품 이름을 반복적으로 광고하는 비교적 단순한 형태로, 사람들이 광고에 대해 금방 떠올릴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 모두는 수많은 사람들의 어린 시절을 함께했던 최초의 세뇌 광고인 "브레인 플래티넘"을 잘 알고 있습니다.

"브레인 플래티넘"노인 건강 관리는이 제품이 얼마나 좋은지가 아니라 TV 광고로 가장 유명합니다."이번 휴가철에 선물을받지 않는다면 브레인 플래티넘을 받으십시오. ". 이 문구는 브레인 플래티넘의 노래로 각색되었으며, 일반 대중이 회사와 제품 "브레인 플래티넘"을 성공적으로 기억하게 만든 것은이 간단한 노래입니다.

광고 문화의 지배적 요소를 구성하는 출처는 정보 공개 소스, 즉 광고 정보를 공개하려는 광고주, 사회 조직 또는 개인을 말하며, 현대 경제 및 사회에서 주로 기업과 기업입니다. 지배적 요소의 메시지는 광고주가 소비자에게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 서비스, 아이디어 또는 홍보에 대한 정보입니다.

지배적 요소의 매체는 광고 메시지를 기록하고 보존한 다음 이를 재생산하는 매개체입니다. 미디어와 광고 메시지는 분리할 수 없습니다. 미디어가 없으면 광고 메시지도 존재하지 않으며, 광고 메시지의 전파나 커뮤니케이션도 불가능합니다. 지배적 요인에서 채널은 정보 전달 방식과 채널을 의미합니다. 광고 메시지에 따라 다른 광고 매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광고 메시지가 텍스트인 경우 인쇄 매체를 선택하고, 시청각인 경우 전자 매체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배적 요소의 오디언스는 광고 메시지의 수신자 및 사용자, 즉 특정 광고 타겟을 의미합니다. 지배적 요소의 피드백은 광고 메시지를 수신한 후 광고 대상의 반응을 말합니다.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일종의 정보 반환입니다. 광고주는 피드백을 바탕으로 광고의 효과를 테스트하고 피드백 정보를 바탕으로 광고 활동을 조정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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