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그는 옆집 사탕가게에 가서 자랑했고, 사탕가게 주인은 그를 데리고 그의 이름을 보러 갔다. 당태종, 용접공은 침묵했다. 사탕가게 주인은 멀지 않은 체까우 가게의 이름을 가리켰다: 한고조, 그들은 함께 침묵했다.
똥을 파는 사람은 똥차를 타고 이 두 사람 앞을 지나간다. 그들이 똥차를 자세히 보았을 때, 순식간에 부끄러워서 얼굴이 온통 빨개졌다. 똥차에는 세 개의 큰 글자가 적혀 있다: 똥 잡는 황제.
해음 줄기 뒤
중화민족은 함축적이고 내향적인 심미 추구를 가지고 있으며, 문학예술에서도' 문풍이 깊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문심조각 용은수') 를 숭상한다. 사람들은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진실한 뜻을 언어의 깊숙한 곳에 두고, 언외의 뜻을 중시하며, 텍스트 밖의 뜻을 중시한다.
중국 해음 예술은 마침 이런 함축적인 내적인 심미적 재미를 구현했다. 예를 들어, 시에서 "청" 은 "정", "실" 은 "생각", "련" 은 "동정" 과 조화를 이룹니다. 특히 생존과 미래 발전과 관련된' 이익',' 피해',' 운',' 맹렬한'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