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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3 연속 상승하거나 오르는 주식을 빨리 찾을 수 있습니까?

아들이 한 살도 안 되었을 때 그녀를 입양했다. 진은 뛰어난 학자이자 문화 계몽 교사이다. 계모를 묻는 것은 10 세의 주은래가 권력을 잡은 후 하는 첫 번째 중요한 일이다. 생모 1907 이 사망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계모 진도 청강포에서 세상을 떠났다. 일 년 동안 연이어 두 어머니를 잃는 것은 젊은 주은래에게 큰 타격이다. 아버지가 일년 내내 밖에서 일하셨기 때문에 주은래 형제는 갑자기 의지를 잃고 생존 위협에 직면한다. 두 형제 (아홉 살, 네 살) 를 이끌고, 첸의 관을 부축하고, 배를 타고 회안으로 돌아갔고, 또 돈을 빌려 주옥에 안장했다. 하장조는 회성 동교 수문촌에 위치해 있어 주은래의 증조할아버지 주교수가 회안으로 이사할 때 산 것이다. 회안에 땅이 없는 주가는 골목 (즉 출생지) 의 집을 제외하고는 1 묘도 안 되는 묘지이다. 주은래의 조부모, 계부모, 생모를 포함한 65,438+03 명의 친족의 시신이 여기에 묻혔다.

회안: 1907 년, 시모진이 묻혀서 해방 전에 여러 차례 조상의 무덤을 놓쳤다. 1952, 1958, 1965 삼평 회안 조상의 무덤.

계모 진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일본에서 유학할 때, 그는 19 18 1.2 에 일기를 썼다 눈물이 참지 못하고 흘러내렸다. 우리 엄마가 시를 쓴 그 몇 년을 포함해서 지금으로부터 정확히 26 년이다. 그때 우리 엄마는 겨우 15 살이었고, 아직 외할머니 댁에 있었다. 나는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고, 잉크가 아직 남아 있는 것을 기억한다. 우리 엄마는 돌아가신 지 이미 10 년이 되었다. 나는 아직도 내 아들을 생각하고 있는지 알고 싶다. 클릭합니다 2 월 12 일 고향편지에서 아버지 (사부주이간), 어머니 (사모진) 의 무덤이 여전히 드러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그는 "점점 더 괴로워지고, 당장 귀국하여 가족들을 위해 이런 일을 처리하기를 기다릴 수 없다" 고 말했다.

주은래는 194 1 에서 항일전쟁 승리 후 어머니의 묘지에 가 보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기자들에게 "나는 38 년 동안 집에 가지 않았다. 나는 어머니의 무덤 앞에 있는 버드나무가 부스럭거리는 것을 생각했지만, 또 자신의 호의를 후회했다. " 이것도 주은래가 고토에 대한 유일한 인상인데, 이것은 자료가 있다는 증거이다. 1950, 그는 다정하게 회상했다: "1946 나는 남경에 있다. 난징 (南京) 은 회안 (Huai' an) 에서 불과 300 마일 떨어져 있는데, 회안 (Huai' an) 의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다

주은래는 1952 부터 회안의 선묘를 평평하게 계획하여 13 년을 보냈다. 그동안 그의 팔이모, 양 등 친족들의 강한 반대와 현지 정부의 냉처리를 받았지만, 그의 평묘 태도는 결국 조상의 무덤을 평평하게 할 때까지 점점 더 단호해졌다.

첫 번째 단계는 1952 로 주은래는 주변 직원들이 그의 의견을 회안현위에 전달하도록 안배했다.

1952 끝, 경비원에게 그의 팔모양을 회안으로 돌려보내라고 했다. 주 총리에게 조상의 무덤에 관한 보고서를 썼다. "할머니를 집으로 보낸 후 다음날 오전 (1 월 1 일) 나는 조영주 현장 사무총장을 만나 총리의 지시를 전달했다. (1) .................................................................................................................................................................................................................................................................................................................................................................................................................................................................... ""

두 번째 단계는 1958 입니다. 주은래는 친히 회안 현위에 편지를 써서 평묘의 일을 상의했다.

1958 년 6 월 29 일, 주은래는 시 회안 현 부현장인 왕여상에게 회안 현위를 돌리는 편지를 썼다. 조상의 무덤에 관한 내용은 "그리고 우리 집에는 묘지가 있어서 쓰러진 곳을 기억하지 못한다. 회안이 평묘를 제창한다면, 어떤 사람이 승인하면, 즉시 깊이 파묻힌 방식을 채택해 주십시오. 제 의견을 구하지 마십시오. 나는 먼저 편지를 써서 증명할 것이다. ""

세 번째 단계는 1965 입니다. 주은래는 적당한 친척들을 회안으로 돌려보내고, 회안 현위원회와 고향의 친척들에게 성묘를 독촉했다.

1965 년 주은래는 동생 주은수와 중남해 서화청 평묘 일을 상의했다. 마을 사람들이 납득할 수 없을까 봐 무덤을 고르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나는 친척을 파견하여 일을 감독하기로 했다. 주은수는 자진해서 도약하려 한다. 그러나 주은래는 동의하지 않는다. 그가 말하길, "당신의 신분은 다릅니다. 주은래의 동생인데. 네가 돌아간 후, 성 () 과 현 () 에서 너를 접대하면, 남의 일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낭비를 초래할 수도 있다. " 주은래는 동생이 반대하지 않는 것을 보고 "이청이가 Xi 안에서 돌아오면 하자" 고 말했다. 그의 어머니는 회안에 있는데, 친척을 방문하면 현지 지도자를 놀라게 하지 않을 것이다. " 1965 설 전 화요일 청청은 고향으로 돌아가 친척을 방문했다. 주은래 정중지는 이 임무를 그에게 위임하고, 기계화 경작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관이 제자리에서 1 미터 이하로 가라앉아야 한다고 분명히 밝혔다.

화요일 에메랄드가 회안으로 돌아온 후, 먼저 주은래의 의견을 오빠 화요일휘와 형수 손계운에게 전달하고 회안 현위원회에 보고했다. 섣달 그믐날, 화요일 청록색, 손계운, 현지 생산대의 농민 30 여 명이 주은래의 조상지에 와서 평묘에 관을 묻었다.

주은래는 나중에 알게 된 후 매우 만족했다. 그는 월급에서 70 위안을 꺼내 생산대에 보냈다. 송금인은 일란에' 주은래' 라는 글자를 썼는데, 부언일란에는 몇 가지 명확한 작은 글자가 있다. "이 돈은 생산대 평묘지급을 지불하고 청묘 손실을 보상한다." 이후 대대적인' 무덤도 반납' 운동이 전국에서 벌어졌다.

충칭: 1942 아버지의 죽음을 위해 울고, 그 나무를 위해 비석을 세우다. 1958 흔적을 남기지 않고 평묘를 화장하다.

19 12 년, 아버지 주의는 동북으로 데리고 나의 사숙주로 달려갔다. 65438 년부터 0927 년까지 주은래는 상해의 세 번째 노동자 무장 봉기를 이끌고 주의는 상해에서 아들을 방문할 수 있었다. 4 월 12 일 반혁명 쿠데타 이후 주은래는 현상금 수배를 받았고, 그의 아버지는 상해에 남아 그와 함께 비밀 통신을 도왔다. 주은래는 5 월 하순까지 당 중앙의 명령에 따라 상해를 떠나 우한 () 로 갔으며, 주일은 비로소 동북으로 돌아가 생계를 꾸릴 수 있었다. 1940 년 가을, 주홍은 주은래와 함께 충칭에 가서 혁명을 위해 유익한 일을 했다. 그 후로 그는 다시는 충칭의 홍암촌을 떠난 적이 없고, 이유를 한 적도 없다.

7 월 1942, 10, 주예능이 사망할 때 주은래는 장탈장을 앓고 중앙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연구를 거쳐 동과 홍암구에 있는 그의 전우들은 당분간 이 나쁜 소식을 그에게 알리지 않기로 결정하고 그가 퇴원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시 이야기하기로 했다. 주일능의 영구는 잠시 홍암골에 두었고, 장례식은 주은래가 돌아온 후에 거행될 것이다. 아동 추억에 따르면: "13 년 7 월 퇴원하여 홍암 2 층 사무실로 돌아왔을 때 아버지가 돌아가신 지 사흘이 지났고, 상심하여 눈물을 흘렸다. 그리고 사무실 주임은 큰 소리로 돈을 물었는데, 왜 그에게 알리지 않는지, 돈은 감히 대답하지 못했다. 특히 덩 언니에게' 사람들이 나를 몰라, 너는 나를 몰라? 왜 나를 속이고 있어? "던 언니는 눈물을 머금고 잘못을 인정할 수밖에 없었다. 몇몇 동지들은 2 층 복도에서 이 말들을 듣고 감동하여 눈물을 흘렸다.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그날 밤, 주은래는 그의 아버지를 위해 여명 때까지 영을 지켰다. 7 월 18 일 주예능은 사평바 소룡칸복연사 공동묘지에 안장됐다. 주은래는 상모를 쓰고 흰 옷을 입고 장례 대열 앞을 걸었다. 복원사의 묘지에 또 새 무덤이 세워졌다. 묘비 가운데에는 아버지 주의 무덤이라는 수직 비문이 있다. 서명은 주은래, 남자, 중화민국 며느리 덩, 200 1 년 7 월 18 일입니다. 주은래는 무덤 앞에서 아버지를 위해 묵념하며 깊이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깊이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또 깊이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1952 년 2 월 주은래가 아시아 아프리카 1 1 국가를 방문한 후 충칭을 경유했다. 시당위 서기의 임임은 소룡칸 공동묘지를 혁명 공동묘지로 확장하는 생각을 그에게 보고했다. 주은래는 즉각 "두 노인의 묘지 (시어머니와 던의 어머니 양진덕도 여기에 묻혔다) 는 나의 개인 묘지로 묘지라고 할 수 없다" 고 분명히 밝혔다. 묘지를 짓는다면 우리 아버지와 시어머니를 묘지에서 옮겨 화장해야 한다. " 1958165438+10 월, 아동을 파견하여 중경에 오게 했다. "노인의 무덤은 나의 개인 무덤이니 혁명 공동묘지에 둘 수 없다. 그리고 지금은 사후에 화장하는 것을 제창하고, 땅을 차지하지도 않고, 묘를 남길 필요도 없다. 묻으면 묻고, 이 땅을 포기해야 한다. " 어린아이가 용칸포원사 공동묘지에 도착한 후 근로자들에게 묘지에서 약 30 미터 떨어진 논에서 물을 빼내고, 깊이가 5 미터인 무덤을 파고, 무덤을 하나씩 파서 무덤에서 13 개의 관을 파낸 다음 트럭으로 화장장으로 보내 관을 열고 유골을/Kloc 에 넣으라고 했다 결국 그들은 묘지로 운반되어 구덩이에 넣고 석판을 덮고 화장했다.

사오싱: 1939,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며 성묘를 한다. 1960 년대, 주가조 무덤은 평지로 파괴되었다.

1939 년 3 월 말 주은래는 안후이 남부에서 절강에 도착하여 국민정부 군위 정치부 부장군을 역임했다. 사오 기간 동안 주은래는 삼촌 왕자 유 () 를 방문하고 숙모 주계진 () 의 유영 () 을 바라보며 세 번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주은래는 또 비서구남장을 주희농에게 백년당의 태공사무실로 보내 현금 100 원과 쪽지 한 장을 보냈다. "희농 할아버지는 나에게 교훈을 주셨다 내일 감사합니다. 여보 잘 자요. 질손 주은래가 문을 두드리는 것은 늦다. 클릭합니다 다음 날 주은래는 현상회에서 고향인 백세당 보두교로 돌아와 10 여명과 함께 토산오리주다리, 석치당가원, 외왕 사자산 등을 포함한 성묘를 갔다. 주은래의 증조부 주교수는 외왕 사자산 공동묘지에 묻혔다. 묘지에 갈 때마다 주은래는 직접 향을 피우고 허리를 굽혀 세 번 절하며 무덤을 지키는 사람에게 약간의 돈을 상으로 주었다. 희농태공은 주은래에게' 노팔가제' 라는 책을 보여 주었다. 그는 교수공의 아들 운문과 운문공의 아들이 할 수 있는 것을 보고 기뻐하며 펜을 들어 말했다. "은래 ... 광서 1898 년 2 월 13 일 돌창에서 태어났다. 아내 덩이글 둥지. " 주은래의 효도는 사오싱에서 좋은 말로 전해졌다.

1964 년 8 월 2 일 주은래는 베이징 중남해서화청에서 베이징에 있는 친척들을 모아 가족사에 대해 이야기했다 나는 그들에게 무덤을 수리하지 말고, 적어도 평평하게 깎지 말라고 말했다. " 동시에 그는 "나는 성묘 문제를 결정할 수 없다" 고 지적했다. 만약 앞으로 사오싱에 갈 기회가 있다면, 나는 가족들과 회의를 열어 무덤을 평평하게 할 것이다. " 나중에, 사오싱 주씨 가문은 주은래의 건의에 따라 사오싱 주씨 가문의 조상 무덤 몇 개를 평평하게 깎았고, 모든 관은 현지에서 묻혔다.

주은래는 어린 시절에 어머니를 잃었다. 10 세 때 계모 첸을 직접 회안에 안장했다. 7 월 중순, 1942, 충칭에서 주은래는 그의 아버지의 죽음을 위해 울고, 그의 나무 매장을 위한 기념비를 세웠다. 1939 년 3 월 29 일 주은래는 조상의 소흥 제조 성묘로 돌아왔다. 해방 후, 그는 의연히 회안, 충칭, 사오싱의 세 곳의 선묘를 평평하게 깎았다. 주은래 제조와 평묘의 충돌에서 재상이 친족에 대한 깊은 감정과 그 나라 걱정민의 철저한 유물주의 효도관을 볼 수 있다. 이런 효도는 봉건효도가 아니라 전통관념에 대한' 가장 철저한 결렬' 이 아니라 * * * 자본주의가 전통효도를 부정하는' 대효도' 다. 이런 효도는 주은래의 가족 정서, 보국관념, 뿌리 찾기 심리로 가득 차 있으며, 그의 사심 없는 헌신, 기꺼이 공복으로, 겸손하고 신중한 정신으로 가득 차 있다. 주은래는 세 개의 선묘를 평평하게 깎았지만, 전국민의 마음속에 영원한 풍비를 세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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