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부서 관리 시스템
첫째, 행동강령위원회 규정
행동강령위원회는 주로 프로젝트의 설계 및 시공 과정에서 회사의 고객 서비스 규정에 따라 디자이너가 검토하고, 디자이너와 시공팀 및 기타 협력 부서가 검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둘, 디자이너의 행동 강령 자격 기준
1. 고객을 따뜻하고 친절하게 맞이하고 고객의 질문에 참을성있게 답변하며 고객과 논쟁하지 않습니다.
2. 집을 실측하고 설계 보증금을 받은 후 디자이너는 3일 이내에 설계안을 제시하고 추가 협의를 위해 고객과 약속을 잡아야 합니다.
3. 고객과 계약을 체결한 후 디자이너는 2일 이내에 계약 도면 제안서를 엔지니어링 부서에 제출하고 엔지니어링 부서에서 계약 도면 제안서를 검토하고 현장에 들어갈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루를 남겨야 합니다. 따라서 고객과 계약을 체결할 때 작업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3일째 되는 날부터 계산되기 시작합니다. 고객과 기간을 협상할 때 설계자는 도면과 엔지니어링 부서에서 입주를 검토하는 시간을 고려합니다. 시공팀은 엔지니어링 부서의 승인 없이는 현장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계약 도면 견적이 엔지니어링 부서의 검토를 통과하지 못한 경우, 디자이너는 시공 팀이 현장에 들어가기 전에 계약 도면 견적을 수정해야 합니다. 계약 도면 견적서 수정으로 인해 예정된 작업 기간이 지연되는 경우 설계자는 발주처와 새로운 작업 기간을 협의해야 합니다.
4. 계약 체결 후 현장 진입 시 설계자는 고객 및 시공팀과 함께 현장 브리핑, 강조해야 할 주요 영역(고객 서비스 워크시트)을 위해 반드시 입회해야 합니다.
5. 목공 골조가 완성되면 디자이너는 설계 승인을 위해 현장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6. 시공 과정에서 설계에 문제가 있거나 변경 사항이 있는 경우 설계자는 하루 이내에 시공 현장에 가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고객이 설계 계획을 변경해야하는 경우 설계자는 2 일 이내에 변경된 설계 도면을 고객에게 제출하여 확인을 받아야하며 동시에 고객과 연장 계약을 처리해야합니다.
7. 설계자는 공사 기간이 절반을 초과하면 시공팀을 도와 고객과 증감 주문을 처리하고 동시에 고객과 중도 수락을 처리해야합니다.
8. 시공이 완료된 후 설계자는 품질 검사관, 시공 팀 및 고객 수락과 함께 입회해야합니다.
9. 디자이너는 일주일에 두 번 이상 고객에게 전화로 연락하여 디자인에 대한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10. 디자이너는 고객을 대신하여 자재를 구매해야 하며, 가격은 합리적이어야 합니다. 리베이트를 받기 위해 자재 공급업체에 개인적으로 가격을 인상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11. 건설 과정, 건설 팀과의 긴밀한 협력, 건설 팀에게 먹고, 가져 가고, 물건을 요청하는 것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셋째, 설계자의 행동 강령 부적격 기준
설계자의 행동 강령 부적격 기준 중 설계자의 행동 강령 적격 기준 위반 1.3.4.5 도면 부적격 기준
1. 도면 수가 불완전하여 건설 팀이 건설 도면에 따를 수 없어 건설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2. 도면의 치수가 불완전하여 시공이 어렵다.
3. 도면 치수가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지 않아 시공이 어렵다.
4. 도면에 자재 설명이 없거나 자재 설명이 불분명하여 시공이 어려움.
5. 도면 크기와 실제 크기 오차가 5% 이상.
4. 견적 적격 기준
1. 견적의 단가는 회사의 전자견적서를 엄격히 준수합니다.
2. 전자견적에 없는 일부 항목이 있을 경우 엔지니어링 부서의 승인과 부서장의 서명을 받아야 하며, 회사의 견적보다 낮지 않은 범위 내에서 수정 또는 추가할 수 있습니다.
3. 견적서에 누락된 사항이 없습니다.
4. 견적서에는 디자이너, 고객 및 부서 관리자가 서명해야 합니다.
Verb(동사의 약어) 견적 실패 기준
1. 견적서의 품목 단가가 회사의 전자 견적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2. 견적서에 누락된 항목이 있는 경우.
3. 회사의 허가 없이 회사의 견적을 변경한 경우.
4. 회사의 허가 없이 전자 견적서에서 찾을 수 없거나 수정 또는 추가한 항목.
여섯, 프로젝트 증감 관리 규정
1. 공사 기간이 절반 이상일 때 설계자는 시공팀과 고객과 동시에 중간 인수를 위해 단일 증감을 위해 고객과 동시에 지원해야합니다.
2. 해당 월의 증가 또는 감소는 해당 월의 디자이너의 생산 가치에 포함됩니다.
일곱째, 디자인비 관리 규정
장식업체의 디자이너는 고객에게 제공한 서비스 범위 내에서 고객에게 디자인비를 청구할 수 없습니다. 고객이 추가 디자인 요구를 하여 디자인비를 청구하는 경우, 현지 회사의 총책임자의 승인과 매장 관리자의 서명을 받아야 합니다.
장식업체가 지정한 서비스 범위 내에서 제공한 서비스에 대해 고객에게 디자인 수수료를 청구한 디자이너는 디자인 수수료의 2배에 해당하는 벌금을 부과합니다.
제8조 디자이너 그레이 수입(주재료 리베이트) 처벌
6.1 디자이너 그레이 수입의 정의
장식업체의 디자이너가 고객을 대신하여 주재료를 구매하고 그 주재료에 대한 리베이트를 받는 것은 디자이너의 그레이 수입으로 간주됩니다.
그레이 수입에 대한 처벌
1. 회사가 파악한 그레이 수입이 발견되어 확인되면 디자이너는 그레이 수입을 모두 반환해야 하며, 해당 디자이너는 해당 월 급여와 수수료를 모두 공제하고 디자이너의 직급을 한 단계 낮추는 처벌을 받습니다.
2. 상황이 심각하거나 위반자가 위반 행위를 반복하는 경우 디자이너는 모든 그레이 수입을 반환해야 하며, 해당 디자이너는 해당 월 급여와 모든 수수료를 공제하는 처벌을 받고 동시에 회사에서 전출됩니다. 회사와 협력하여 모든 회색 소득을 반환하지 않는 사람은 업계 회람에서 삭제되며, 즉 디자이너의 사진, 이력서 및 회색 소득 사실이 해당 지역의 모든 주택 개량 회사에 통보됩니다.
X. 내부 고발자 보상
내부 고발자 보상 제도를 마련해야 합니다.
①설계사의 개인 청구에 대한 처벌
1. 인테리어 회사의 설계사가 해당 회사를 통하지 않고 개인 프로젝트 설계 및 시공을 수행하는 것은 개인 청구로 간주됩니다.
2. 이미 인테리어 회사에 소속되어 있는 고객이 해당 회사를 통하지 않고 인테리어 회사의 디자이너(또는 시공팀)가 실제로 완료한 경우에도 개인 청구로 간주됩니다.
(2) 개인 청구서를 작성한 설계사에 대한 처리 방법
1. 상황이 심각하지 않은 경우 해당 월과 그 전의 설계사 수수료와 급여를 모두 공제하고, 설계사의 등급을 감점하기 위해 해당 설계사를 시험에 유보합니다.
2. 심각한 경우 또는 재범은 그 달과 그 전의 모든 수수료와 임금을 디자이너에서 공제하고 회사에서 해고하고 업계에서 지우고 디자이너의 사진, 이력서, 개인 싱글이 모든 홈퍼니싱 회사의 지역에 통보된다는 사실을 지울 것입니다.
3 신고 인센티브
1. 회사의 모든 직원 (모든 설계 및 시공 직원 포함)과 고객은 신고 할 권리가 있습니다 : (내부 고발자에 대한 적절한 보상 시스템이 있어야합니다.).
XI. 디자이너 수수료 관리 시스템 및 기본급 규정
1, 디자이너는 일반적으로 순수 설계 비용을 회사의 3/7로 나누면 프로젝트 총 비용의 3 포인트가됩니다.
2. 수수료 정산은 3 개월 동안 프로젝트 완료 후 수수료 주문을 완료해야합니다.
3. 디자이너는 회사의 비즈니스 작업을 완료해야하며, 작업 완료에 따른 기본급은 발행 된 비율의 비율에 따라 기본급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