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스낵식품 매장이든 외관 디자인은 매우 중요하다. 좋은 점포는 시용시 모습을 미화했을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고객에게 좋은 첫인상을 남기고 쇼핑 충동을 자극하여 고객 왕림을 유도하고 영업을 확대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점두 디자인의 첫 번째 조건은 시대적 흐름에 맞춰 트렌디한 느낌, 편안함, 미관, 대범하고 개성을 돋보이게 하고 주목을 받는 것이다. 모양, 색, 소리 등의 기술을 이용하여 점포의 외관, 상점, 점포를 세심하게 설계하고 배치해야 한다. < P > 인구와 쇼윈도는 간식점의 중점 부위로 위치, 크기, 배치 방식은 간식점의 평면 형식, 섹터 환경, 간식점의 폭 등 구체적인 조건에 따라 결정된다. 간식점 인구와 쇼윈도는 현판, 광고, 로고의 위치척도와 간식점 인테리어에 적합하고 뚜렷한 식별성과 지향성이 있다. 스낵바 앞 기마루, 주랑, 돌출부 차일 아래 거리 활동 공간과 같은 스낵바의 가장자리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구성합니다. 이 변두리 공간은 간식점 실내공간의 확장이다. 또 옥외상업거리의 내향확장으로 간식점 내부와 외부환경의 중개공간이자 인파 집산, 체류, 거리인도보도 시스템의 공간 노드이기도 하다. 이런 공간은 개방적이고 유연하며 쇼핑이 편리하며, 사람들이 잠시 쉬고 관람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야 한다. < P > 간식점 장식의 색상 처리는 완벽한 간식점 조형 효과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간식점 인테리어는 색채의 대비와 조화를 충분히 활용해 조형을 강화하는 예술적 특징, 풍성한 조형의 효과, 이상적인 시각적 매력을 창출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간식점 인테리어의 색채 기조는 고명도 웜톤으로 적당하며, 두드러진 구성요소나 중점 부위는 체형적 특징과 분위기를 반영하는 필요에 따라 대비색을 배합한다. 스낵 샵의 식별을 강조하기 위해 스낵 샵의 카드, 로고 패턴 및 마커는 고순도의 선명한 색상을 사용하여 눈에 띄는 전시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P > 레저 식품점 내부 장식에서 장식 재료의 질감에 따라 다른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장식 재료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간식 브랜드 가맹점의 예술적 표현력을 높일 수 있다. 질감 처리에서 질감의 균형을 고려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매끄러운 재료는 빛을 반사할 수 있고 거친 재료는 빛을 흡수할 수 있다. 가게 공간이 큰 것은 질감이 굵은 소재가 좋다. 가게 공간이 작은 것은 매끄러운 질감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대면적의 벽면은 좀 두껍게 인테리어할 수 있고, 중점적으로 인테리어한 벽면은 좀 더 세밀하게 꾸며서 뚜렷한 대비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레저 식품점 건물에는 보통 목천막, 석고 보드 천막, 광면판 천막, 유리 섬유판 천막 등이 사용된다. 바닥은 공간의 바닥이다. 수평면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지상 처리는 다른 건축 재료를 사용할 수 있고, 레저 식품점의 바닥 재료는 타일 석재 시멘트 바닥 등을 사용할 수 있다. < P > 벽면은 공간을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공간의 측면으로 수직으로 나타나 사람에게 큰 시각적 영향을 미치며, 벽면 처리에서 문과 창문, 조명, 통풍구 등 주변 환경과 결합해 완전한 효과를 내야 합니다. 벽면에는 재료가 많고, 레저 식품점 벽면에는 페인트, 페인트, 목재 벽재 등이 있습니다.
(1) 자신의 점포를 고립시켜서는 안 된다 < P > 많은 사람들은 액세서리를 팔지 않는 상가에 액세서리 가게를 여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경쟁 상대가 없기 때문이다. 사실, 이것은 잘못된 사고 방식이다. 업계와 함께 모이면 소비자들이 이 거리로 가는 목적은 단순합니다. 액세서리를 사기 위해서입니다. 이렇게 하면 목표 고객을 빠르게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변 점포의 사람 흐름에 이끌려 판매량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2) 전세 점포는 신중하게 < P > 를 선택했다. 시장경제의 압력으로 많은 매장이 열려 있으면 열리지 않는다. 이 때문에 시장에는 2 차 전세, 심지어 3, 4 회 전세하는 가게가 적지 않다. 이 문점 자체의 임대료는 낮지 않고, 낮지 않은 양도비도 더해져 전체 점포의 임대료 비용이 많이 올라, 전기자금회장에 불리하다. 한편 풍수학에서는 단시간에 여러 번 망가진 매장을 열어 풍수와 재물이 좋지 않아 장사에 불리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3) 신설 동네 근처 < P > 많은 신설 동네는 지리적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집값이 높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집을 살 여유가 없고, 집을 산 사람도 곧 인테리어를 하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새로 건설한 동네의 입주율은 일반적으로 높지 않고, 사람 유량도 상대적으로 낮아 매장의 발전에 불리하다.
(3) 교통량이 많고 인파가 적은 지역은 < P > 일부 개발구, 간선 도로, 소프트웨어원 등을 선택하지 마라. 교통량이 많은 것 같고 인류도 적지 않은 것 같다. 가게를 열고 장사를 하기에 적합할 것 같은데, 그렇지 않습니다. 이 곳의 교통량, 사람 유량이 많은 것은 모두 표상이며, 이 사람들은 길가에 간식점, 악세사리 가게가 있는지 전혀 신경쓰지 않습니다. 그들은 오늘 고객이 약속이 있는지, 내일의 일을 어떻게 안배하느냐에 관심이 있습니다.
(4) 단세 매장은 신중해야 한다. < P > 많은 사람들이 매장을 빌릴 때 임대 기간을 비교적 짧게 눌렀는데, 사실 이는 매장의 장기 발전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어떤 점포든 가게 주인과 점원이 정상적으로 경영하는 한, 일정 기간 경영한 후에는 일정한 충실한 고객이 축적되기 때문이다. 임대 기간이 짧으면 집주인이 임대하지 않으면 임대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이는 사실상 문점 경영의 위험을 확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