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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말부터 왜 이렇게 많은 애니메이션 도시가 여기저기서 생겨나는 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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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가지 개념이 있습니다. 하나는 더러운 돈을 버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장기적인 이익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시티 1

애니메이션 기지

일반적으로 수억 달러.

애니메이션 기지는 주로 애니메이션 영화, 온라인 게임, 모바일 게임 및 멀티미디어 제품을 제작하고 기업가들에게 국내외 애니메이션 제품 디자인, 제작, 전시, 상호 작용 및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여 애니메이션 애호가와 기업가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시티 2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 도시

백만

애니메이션과 비디오 게임 도시는 하룻밤 사이에 시안의 거리와 골목 곳곳에 문을 열었고, 그 한가운데서 벌어지는 도박 행위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혈세를 돌려받지 못한 채 깊이 연루되어 있습니다. 거의 1 년 동안의 짧은 "광채"가 있은 후, 지방은 애니메이션 및 전자 게임 도시에 대한 포괄적 인 정리 및 정리를 시작했으며, 거의 하룻밤 사이에 모든 애니메이션 및 전자 게임 도시가 "어둠"에 빠졌습니다.

공황이 제자리를 찾았습니까, 아니면 고와 함께 다시 태어난 후 표준화 되었습니까? 문화계든 애니메이션 도시의 소유주든 모두 나름의 아이디어와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8년, 시안 애니메이션 및 비디오 게임 도시 '카니발'. 하룻밤 사이에 애니메이션과 비디오 게임이 꽃을 피우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2009년 2월, 거의 하룻밤 사이에 모든 애니메이션과 비디오 게임 도시가 "사라졌습니다".

시안 비디오 게임 도시는 이전을 위해 폐쇄되었습니다.

2월 12일 오전, '홍두' 비디오 게임 세계 대각선 맞은편 안캉 사무실 펑칭루(丰清路), 게임기와 연결 기계가 사라지고 홀 전체가 텅 비어 어둡고 지저분했습니다. 몇몇 직원이 소파 모퉁이에 앉아 수다를 떨고 있었습니다. 문 밖에는 원래의 화려한 문이 사라지고 관리 부실, 전출이라는 안내문이 대신했습니다.

"신문 보도 이후 갑자기 내부의 기계가 비워져 현재 이전 중입니다." 인근 상점 주인은 이렇게 말했습니다."예전에는 안이 매우 붐볐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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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업, 리모델링, 이전한 애니메이션 시티가 많습니다. 광먼의 조이, 갤럭시 두 애니메이션 도시는 입구의 자물쇠가 제거되었습니다. 주차오 게이트의 차오트론 등 애니메이션 도시 2곳은 문 앞에 커튼이 걸려 있고, 타이바이루의 '어드벤처 아일랜드'와 남대루의 '해피 100%'는 문에 '이전'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1주일 전만 해도 애니메이션 거리의 거의 모든 곳이 여전히 '번성'의 현장이었다.

"오전에는 손님이 많지 않지만 오후 2시 이후에는 손님이 더 많습니다." 애니메이션 시티에서 일했던 샤오좡은 특히 '동물 공원' 앞에서 연기가 가득하고 일부 도박꾼들은 밤새도록 '게임'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200평방미터 규모의 애니메이션 시티는 한 달에 최소 50만 위안의 매출을 올립니다."

골든 라이온 킹, 메르세데스 벤츠 BMW, 킹 오브 체스 등 도박성을 띤 게임기는 애니메이션 도시에 막대한 경제적 이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그러나 전자총 사격기, 댄싱 머신, 시뮬레이션 레이싱 카 등과 같은 게임기의 실제 게임 기능은 만화 도시 "스크린"또는 "스크린"으로 만화 도시 앞에 배치 된 대부분의 만화 도시 액세서리가되었습니다. 일부 애니메이션 시티에서는 이러한 게임기를 무료로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런 것들은 돈을 벌지 못하며, 진짜 돈은 그 (도박 기계) 뒤에 있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8연속 기계 한 대의 가격은 12,000위안, 로또 라이온 킹 한 대의 가격은 13,000위안으로 큰 투자가 아닙니다. 그러나 "프로그램 디버깅" 이후, 이 도박 기계는 미친 돈을 삼키는 "슬롯 머신"으로 변했습니다. 샤오좡의 계산에 따르면, 그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도시에는 48대의 '슬롯머신'이 있으며, 일일 출석률은 50%로 계산됩니다. 하루 평균 '순이익' 200위안, (48×50%) × 200×30(일) = 144,000. 48대의 '슬롯머신' 애니메이션 시티는 한 달에 14,000위안 이상을 벌 수 있습니다.

"현실은 이와는 거리가 멀다. 이 수치는 최소한의 기준을 기준으로 한 매우 보수적인 수치입니다." 샤오좡은 원래 애니메이션 시티의 월 매출액이 50만 위안 이상이며, 주요 수익원은 48대의 '슬롯머신'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엄청난 수익은 애니메이션과 비디오 게임의 '붐'을 일으켰고, 2008년 시안의 애니메이션과 비디오 게임 도시는 거의 하룻밤 사이에 퍼져나갔습니다.

"시안의 비디오 게임 도시는 처음에는 남쪽의 일부 도시에서 시작되어 하룻밤 사이에 모든 도시로 퍼져나갔습니다." 시안시 공안국은 2007년 하반기부터 시안시 전자 게임이 급속도로 발전했다고 밝혔습니다. 관련 정부 기관의 심층 조사 결과, 시안의 전자 게임 산업이 더 큰 규모를 형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당분간 업계 관리 기준이 없기 때문에 불법 운영과 무질서한 관리 등 혼란스러운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심신 건강을 증진하는 애니메이션과 전자 게임 도시가 되어야 할 곳이 점차 '보이지 않는 오픈 카지노'로 변질되어 일부 도박꾼은 돈을 잃고 아내와 자녀와 헤어지는 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올해 2월 초, 산시성 공안국, 문화부, 공상국, 만화 및 전자 게임 업계가 손을 잡고 종합적인 개선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그 후 지방 공안국은 지방 전역의 만화 및 전자 게임 배후의 '우산'과 싸우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우리 성은 무허가 게임장은 승인 전에 폐쇄해야한다는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합동 고압 단속의 세 부서에서 애니메이션 및 비디오 게임 도시는 "이전"및 "개조"등이었습니다.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 시티는 얼음 계곡에 빠졌습니다.

도박 행위는 증거를 확보하기 어렵고 경찰 수사는 어색합니다.

경찰은 애니메이션 도시에 대한 수사를 멈추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경찰은 수사를 진행하면서 까다롭고 어색한 문제에 부딪혔습니다.

경찰은 시안 전자게임도시 내 동전 환불, 스틸볼, 복권, 아울렛 등의 기능을 갖춘 전자게임기가 전체 게임기 수의 50% 이상을 차지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2000년 7월 17일 문화부는 도박 기능이 있는 전자게임기 50여 종을 목록에 올렸고, 시안 전자게임도시 내 게임기는 모두 도박으로 규정했습니다. 그러나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게임기의 종류와 모델이 업데이트되어 수년 전에 문화부가 지정한 도박 모델을 크게 초과했습니다. 도박 기능이있는 전자 게임 도시 게임기의 도박 여부를 결정하는 방법은 문화부가 최신 표준을 발표하지 않았기 때문에 지방과 시 문화 당국은 법 관리 및 조사 및 처리의 큰 어려움에 따라 공안 기관에 식별 할 수 없습니다.

"확인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확인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풀뿌리 경찰인 시 공안국 롄후 지부는 경찰의 권한은 '도박'이 발생했을 때 애니메이션 시티의 조사 및 처리에만 있으며, 이 문제에 대한 판단은 도시에서 발견된 전자 게임이 현금, 증권 등을 상품으로 제공하는지 또는 상품 재구매 현상 등 현상에 대한 검사에 있다고 고백했다. 그렇지 않으면 공안 기관은 법을 다룰 수 없습니다. "그들을 쳐다볼 때 그들은 뒤를 쳐다보고 있었고 현장에서 도박의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대중의 신고에 의존해서만 이들을 조사하고 처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 경찰서장은 수사의 어려움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해당 경찰서에서는 일주일 동안 애니메이션 도시를 다섯 차례나 방문했습니다. 하지만 방문 후에도 도박꾼들은 여전히 '쪼개기'와 '쪼개기'를 반복했고, 아무도 '철수'를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도박꾼들을 감시했지만 증거를 확보하기는 어려웠습니다. 결국 제보자의 신고를 바탕으로 게임장의 메인 보드를 일시적으로 압수하고 애니메이션 시티의 주인에게 경찰서에 가서 심문을 받으라고 통보한 후 처벌 후 석방했습니다. 나중에 그들은 만화 도시 앞에 경찰차를 주차하고 만화 도시의 움직임을 응시했습니다. '장기간의 전투'가 끝난 후 시는 '관리 부실'이라는 공지를 게시하고 다른 곳으로 이전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전국의 많은 도시에서 애니메이션 도시를 전자 도박 범주에 직접 포함시키고 과감하게 불법화하거나 아예 금지했습니다.

애니메이션 시티의 폐쇄는 기쁨과 슬픔으로 맞이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도박과 관련된 애니메이션 도시의 금지와 폐쇄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애니메이션 도시에 깊이 관여한 일부 도박꾼의 가족들은 이를 혐오하기도 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도박 기계로 인해 상처를 입었습니까? 폐쇄하라!"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애니메이션 도시를 금지하는 것에 대해 한탄했습니다. "여러 애니메이션 도시가 문을 닫았습니다." 베이자먼의 한 담배 호텔 점원 리샤오취안은 인근 애니메이션 시티에서 일하던 샤오진이 담배를 사러 자주 가게에 왔지만, 비디오 게임 시티가 단속을 시작한 이후 샤오진은 담배를 사러 오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애니메이션 시티가 언론에 보도되고 샤오진이 저에게 담배 한 갑을 사서 저와 몇 분 동안 이야기를 나눴고, 상사가 얀을 보고 정말 감명 받았다며 휴가를 주겠다고 말했습니다. 샤오진도 지금은 일자리를 찾기가 어렵다고 했어요. 안 되면 집으로 돌아가세요." 그는 또한 당시 샤오진을 위로했습니다."애니메이션 도시를 확인하는 것은 형식적인 일이며 바람이 불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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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도박 만화 도시에 대한 정부의 단속은 리샤오촨의 '기대'를 훨씬 뛰어넘었고, 그는 "정말 고향으로 돌아갔는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일자리를 구하기가 정말 어렵다"며 진에 대해 걱정하기 시작했다.

애니메이션 시티가 문을 닫는다는 보도를 본 왕 씨는 사무실에서 "안 된다"고 외쳤습니다. 그녀는 평소 비디오 게임 시티에서 '사격', '운전', '사격'을 좋아했고, 여전히 많은 게임 코인을 손에 쥐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애니메이션 시티가 문을 닫았어요. 어디서 게임을 할 수 있나요?" 그녀는 도박 비디오 게임 도시 "쥐똥"이 전체 애니메이션 도시 "수프 냄비"를 망쳤다고 믿습니다. "앞으로는 일반 게임장을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2 월 10 일, 누군가 기자에게 "애니메이션 시티 사장이 방금 200 만 이상을 투자했는데 투자금을 회수하지 못해 자살을했기 때문에 단속이 시작된 것 아니냐?"고 물었습니다. 기자가 경찰에 확인 한 바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시티 사장 자살의 경우 시안은 존재하지 않지만이 소문으로 인해 일부 사람들은 "이 애니메이션 시티는 많은 투자를하고 많은 이주 노동자를 키 웠을 것입니다. 이들이 모두 멈추면 사회 안전에 위협이 되지 않을까?"라는 추측도 있었습니다.

성 공안국 관계자의 대략적인 추산에 따르면, 시안은 도박 애니메이션 도시의 성격 (검은 전자 게임 도시의 문 단계 없음 포함), 총 5 억 위안 이상의 투자, 주로 더 번영하는 베이 린구, 신도시, 옌타 구, 롄후 구의 경제 발전에 더 많은 투자, 도시 전자 게임 사업장의 60 %를 차지하는 애니메이션 도시 실무자 3만 명 이상, 애니메이션 도시가 500 개가 넘습니다. 정부가 애니메이션 시티를 "취소"한 후 이들도 "해고"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경제 상황과 고용 상황이 낙관적이지 않은 상황에서 이들은 어디로 갈까요?

"전반적으로 이렇게 하는 것이 적절한가요? 정부가 정상적으로 운영되는 애니메이션 도시 중 일부는 사업을 재개할 수 있도록 해야 하지 않을까요?" 이런 지적을 제기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대규모 점검이 규제의 기회가 될 수 있을까요?

2월 12일 저녁, 리 씨와 루 씨, 그리고 다른 애니메이션 도시 소유주 몇 명이 한 번 만났습니다. 이 기간 동안 대대적인 정비는 그들에게 "드문 휴식"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이제 누가 밥 먹자고 하면 바로 갈 거예요." 리 씨는 성이 애니메이션 도시를 바로잡기 시작한 이후 모두 문을 닫고 남쪽으로 여행할 계획을 세웠다고 말했습니다. "어쨌든 지금은 시간이 충분합니다."

리 씨와 다른 사람들은 애니메이션 도시에 대한 언론의 보도에 동의했습니다. 이들은 언론의 보도와 정부의 적극적인 조사가 시안 애니메이션 시티가 사업을 규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심지어 정부가 애니메이션과 전자 게임장에 대한 산업 표준을 도입하여 산시 시장을 개방하기를 희망합니다.

루 씨와 다른 사람들은 드물게 '면허를 가진 사람'이지만 그 면허는 이미 만료되었습니다. 2000년부터 애니메이션 시티를 운영하면서 문화부로부터 문화사업허가증을 발급받았고, 허가증 만료 후인 2001년부터 문화부에 수차례 연장 심사를 요청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문화부의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전국에서 전자 게임기 운영을 관리하고 있으며, 게임기 신규 사업장 승인은 중단되었습니다.

문화부도 루 씨의 주장을 확인했습니다. 2000년 6월, 국무원은 문화부와 다른 7개 부처가 공동으로 전국적으로 전자 게임 사업장에 대한 특별 관리를 실시하라는 통지를 전달했습니다. 이에 따라 시안은 게임기 영업장에 대한 전면적인 정리 및 정비를 실시했고, 문화부는 신규 게임기 영업장 승인을 중단했습니다. 1~2년 후 시안의 게임기 사업장은 폐쇄되었습니다.

2006년 문화부는 아직 도입되지 않은 산업 관리 표준 도입에 대비해 베이징, 상하이, 항저우, 청두 등 9개 도시에서 게임기 영업을 시범적으로 운영했습니다. 2007년부터 시 문화부는 성 문화부와 문화부에 게임기 영업장 설치 승인을 거듭 신청했지만 아직까지 결과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중국 내 다른 성(省)이나 시(市)에서도 게임기 설치가 승인된 곳은 없습니다.

이 때문에 시안의 게임기 사업장 대부분은 몇 년 동안 허가 없이 영업을 해왔습니다.

애니메이션과 비디오 게임의 도시 시안은 '무허가 운영'의 틈바구니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우리 게임장이 운영되고 있는데 문화부의 태도는 '차갑지도 뜨겁지도 않고, 긍정적이지도 조사적이지도 않다'는 식입니다." 이런 환경 속에서 리 씨와 다른 사람들은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아마도 문화부도 우리처럼 정책이 도입되고, 금지령이 해제되고, 애니메이션 도시가 복원되기를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어쩌면 우리 둘 다 시간 문제라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전국 11개 도시에서 비디오 게임 산업 개혁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사실 '양날의 검'이라는 표현이 비디오 게임에 대한 정확한 평가일 것입니다.

성 문화부 문화검열부 직원은 긍정적인 측면에서 오늘날의 대규모 통합 브랜드 게임 산업은 이전의 게임장과는 비교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국내 전자 게임기 산업의 발전이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중요한 부분이 되고 있으며 막대한 부를 창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2005년 국내 대형 게임기 산업의 생산액은 654.38+0.05억 위안에 달했습니다. "도박으로 의심되는 등 특정 사업 과정에서 일부 편차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그는 베이징, 상하이, 쑤저우 등 11개 도시를 두 차례에 걸쳐 국가 게임장 개혁 시범 도시로 선정해 발전 모델과 관리 경험을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질식 때문에 음식을 폐지할 수는 없습니다. 객관적인 문제점을 보는 것 외에도 산업의 전망과 긍정적인 사회적 효과도 고려해야 합니다." 그는 2006년 4월 국가가 게임 산업 발전을 장려하기 위해 '중국 애니메이션 및 만화 산업 발전 촉진에 관한 몇 가지 의견'을 발표하고 대형 게임기 산업에 대한 산업 표준 초안을 작성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작성되지는 않았지만 이 산업 표준의 도입이 그리 멀지 않은 것으로 여겨집니다.

몇일 전 문화부, 공안부, 국가공상행정관리총국은 오락장 관리 강화에 관한 통지(의견 수렴 초안)를 발표하여 오락장 설립, 승인, 감독, 계획 및 소방에 대한 요구 사항을 만들었습니다.

요구 기준에 따르면 첫 번째는 유흥 장소의 설립 조건입니다. 지역 경제 차이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지역 유흥 장소의 등록 자본금, 최소 영업 면적, 면적 및 개별 기계 수를 규정합니다. 또한 게임기는 문화부의 심의를 받은 제품이어야 하며, 전자 게임기를 포함한 유흥업소의 유기기기 수는 60퍼센트 이상이어야 합니다. 경품을 제공하는 사업 활동의 경우, 경품 단가는 지방 문화 및 공안 부서에서 정한 최대 기준보다 높지 않아야 합니다. 경품 목록은 기록을 위해 지역 현급 문화 및 공안 부서에 보고해야 하며, 현금이나 유가증권을 경품으로 사용해서는 안 되며, 상품을 되팔아서는 안 됩니다. "쑤저우와 다른 곳의 경험은 시안에 참고가 될 것입니다. "성 문화부 직원은 전자 게임 도시 출입 문턱, 게임기 게임장 승인, 전자 게임 도시 공청회, 전자 게임 도시 공개 및 비밀 감독 등 시안 애니메이션 개발을 위한 모든 것이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우리가 주목해야 할 몇 가지 좋지 않은 점도 있습니다." 그는 쑤저우에 전자 게임 도시가 문을 연 후 특정 기준만 충족하면 사업 허가를 발급했는데, 이로 인해 너무 많은 승인과 치열한 경쟁, 수익률 감소, 심지어 손실까지 초래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애니메이션 도시는 계속 운영하기 어렵고, 일부는 절망에 빠져 몰래 도박 기계를 운영하기도 합니다." 이런 점에서 우리는 합리적인 계획과 레이아웃을 수행해야 합니다."

그는 합리적인 계획과 레이아웃 외에도 게임 산업에서 진정한 돌파구의 열쇠는 운영자의 사업 아이디어에 달려 있다고 믿습니다. 리우 씨는 전자 게임 시장의 원가 회수가 상대적으로 느리기 때문에 운영자가 적시에 기계를 업데이트하면서 마케팅 경쟁력을 향상시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국가 법률과 문화 사업 허가의 범위 내에서 생존하고 발전하려면 법률과 규제의 허점을 파고들기보다는 업계의 두뇌가 활발히 움직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댄싱 머신으로 댄스 대회를 개최하거나 비디오 게임 전문가를 광고 쇼에 영입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러한 수단은 인기를 끌고 소비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진입 장벽을 낮추면 비디오 게임 도시가 변화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애니메이션과 전자게임의 진입 문턱이 높아지면 대규모의 통합적이고 브랜드화된 애니메이션과 전자게임 사업자를 유치할 수 있지 않을까요?" 성 문화부 직원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리 씨와 루 씨와 같은 애니메이션 도시와 소유주들도 진입 문턱이 높아진 것을 인정했습니다. "이게 더 낫습니다. 투자 규모가 클수록 위반에 따른 비용도 커집니다." 그들은 예를 들어 전자 게임 도시 지역의 하드웨어 요구 사항, 예를 들어 단일 전자 게임 도시 지역을 열기위한 신청은 사업 면적이 800 평방 미터 이상이어야하며 오락기 수는 500 대 이상이어야합니다. 임대료, 관리, 운영 및 인건비를 합쳐 총 투자액이 일정 금액에 도달해야 사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는 투자 규모가 크고 규정을 준수하지 않을 때 발생하는 비용도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법적인 비즈니스 관행이 조사될 경우 막대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리는 또한 이 모델이 뉴욕의 사업자들을 표준화의 길로 이끌고 전체 업계에 더 나은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게임기에 대한 매우 구체적인 카탈로그를 확보할 수 있다면 도박을 조사할 때 더 많은 증거를 확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시시 공안국 옌타 지부의 한 경찰서 담당자는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게임기가 너무 빨리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일부 최신 게임기는 수년 전에 문화부가 규정한 도박 모델에 속하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생산 운영자의 "허점" 상황도 있습니다. 문화부가 특정 모델을 도박 기계로 규정하면 게임기 제조업체는 "새로운 모델"을 출시하는 형태의 "얼굴"을 변경합니다. 그는 마약 관리 시스템의 승인 시스템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게임기를 시장에 출시하기 전에 문화 부서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게임장에 들어가기 전에 문화 부서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불법 게임기는 압수, 압수 또는 폐기됩니다.

"게임기를 켜고 사행성 게임기와 싸우자!" 일반인 왕 씨가 게임장에 바라는 바는 이렇습니다. "게임기는 사라질 수 없습니다. 애니메이션 시티가 다시 문을 열기를 기대합니다."

이 씨를 비롯한 다른 시민들도 애니메이션 시티의 정상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문을 닫아 경제적 손실이 있는 것은 분명하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이번 조치로 성의 애니메이션과 비디오 게임 시장이 크게 재편될 것이고, 이번 조치로 일부 비디오 게임 지자체는 퇴출될 것입니다. 이는 우리에게도 좋은 소식입니다. 애니메이션 도시가 정상화될 날이 멀지 않았다고 믿습니다!" By She H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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