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단계: 개발 플랫폼, 특정 제품 기능 요구 사항, 특정 제품 설계 요구 사항, 프로젝트 예상 완료 시간, 개발 예산 등을 포함한 수요 분석
2 단계: 기능 요구 사항의 기술적 어려움, 설계 요구 사항의 실현 가능성과 경험, 프로젝트 예상 완료 시간 및 실제 개발 비용을 포함한 요구 사항 평가
세 번째 단계: 제품 계획 및 아키텍처 제품 포지셔닝 및 예비 기본 요구 사항이 명확해지면 시간 설계자는 제품의 기술 아키텍처를 구상해야 합니다. 제품 개발 방향에 따라 설계자는 개발 환경, 생산 환경 배포 및 기본 코드 개발 단계에 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단계에는 많은 작업이 포함됩니다.
1, 제품 원형 설계 검토 및 확인
2. 고객 브랜드 조정 및 제품 스타일 통합
3. 특정 기능 운영 경험의 최적화
4.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작업에 필요한 내용을 집계하고 미리 고객에게 통지해야 합니다.
5, 프로젝트 기술 및 시각화 진행 관리
6, 비주얼 디자인 및 고객 커뮤니케이션 마무리.
4 단계: 프로그램 개발
1, 프런트 엔드 UI 설계 및 개발 2. 프로그램 개발 인터페이스 도킹; 제 3 자 시스템 액세스; 5. 정기 프로젝트 회의에서 프로젝트 개발 과정을 소통하고 통제한다. 6, 개발 예산 감사
5 단계: 다중 플랫폼 다중 모델 제품에 대한 동기화 테스트 및 버그 디버그 복구를 포함한 테스트.
6 단계: 온라인 제공.
1, 고객이 안드로이드 시장이나 애플 시장의 제품 출시를 완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2. 개발 소스 코드 전달
3. 설계 문서를 제공하는 PSD 소스 파일
4, 제품 백그라운드 운영 및 업데이트 가이드 문서
5. 고객 운영자를위한 시스템 교육
7 단계: 유지 보수 및 애프터 서비스
1, 제품 버그를 지속적으로 복구합니다
2. 제품 업데이트 및 유지 보수
3, 오류 응급 처치
APP 운영: 주로 APP 트래픽 모니터링 및 분석, 대상 사용자 행동 연구, APP 의 일상적인 업데이트 및 콘텐츠 편집, 온라인 마케팅 계획 및 홍보 등을 포함합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세스
휴대전화 앱의 개발 과정이 성숙해짐에 따라 매년 수만 개의 앱이 생산된다. 현재 애플의 IOS 플랫폼과 구글의 안드로이드 플랫폼은 주류이며 일부 개발자들은 블랙베리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운영 플랫폼을 고수한다. BlackBerry 10 또는 WindowsPhone8 플랫폼 개발을 포기하지 않는 이유는 애플이 개발자에 대한 통제가 엄격하고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너무 많은 무료나 품질이 좋지 않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휴대전화 앱 소프트웨어의 구체적인 개발 과정은 어떤 것일까요?
이를 위해 App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개발 프로세스를 대략적으로 공유해 보겠습니다. 1) 수요 분석 및 제품 분석
고객의 요구를 받은 후 즉시 기능 분석, 제품 논리 아키텍처 또는 작업 프로세스를 시작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심각한 수요 분석이다. 기존 솔루션을 분석하면 기존 솔루션에 비해 얼마나 많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사용자들은 왜 우리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까? 대량의 데이터를 수집한 후에는 데이터를 차트로 수집하고 고객에게 보고해야 합니다. 고객에게 "이것을 하라" 가 아니라 "이것을 하라" 고 설득하다.
2) 제품 스토리보드
명확한 수요 분석과 제품 목표를 거쳤다. 우리는 이 제품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야 한다. 최초의 계획은 매우 모호하여 대략적인 방향과 목표가 있다는 것만 알고 있다. 어떻게 실현해야 할지 우리는 잘 모른다. 물론, 우리는 필요 없고, 바로 알아낼 수도 없다. 이를 위해서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이 과정에서 사용하는 도구는' 이야기판' 이다. 제품, 사람, 환경을 한 장면에 배치하고 장면에 있는 사람과 제품의 이야기를 통해 제품에 어떤 기능과 논리적 프로세스 세부 사항이 있어야 하는지 추론합니다. 이것은 감성적인 과정이자 이성적인 분석 과정이다.
3) 시스템 논리 아키텍처 및 작업 흐름
제품의 계획과 개발은 이 단계에서 점점 더 분명해졌다. 이 제품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우리는 모호한 개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어떻게 실행할까요? 따라서 이 시점에서 시스템의 각 부분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 사이의 관계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시스템명언) 그들은 어떻게 소통하고, 유통하고, 함께 일합니까? 또한 각 부분의 작업 흐름을 미세 조정해야 합니다.
4) 인터페이스 분석 및 와이어프레임 프로토 타입 제작.
작업 플로우가 완료되었습니다. 또한 각 작업에 대한 상세한 기능 분해가 필요합니다. 이 단계는 상세히 열거되지 않는다. 기능 분해를 구체화한 후에는 현재 단계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인터페이스에 어떤 입력 및 출력 정보가 있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프로세스를 마련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로그인 인터페이스에는 사용자 이름, 암호 등의 정보 입력 상자와 확인, 비밀번호 분실, 등록 등의 기능 버튼이 있어야 합니다. 역할 사용자 선택 동작의 다양성. 이 단계에서 안녕하세요, 저는 역장입니다.
앱파크를 이용해 온라인으로 휴대전화 앱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1. 이 사이트는 프로그래밍과 코드가 필요하지 않으며, 소백사용자도 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2. 기능이 많아요. 매우 복잡한 앱이 아니라면 일반적으로 충분합니다.
다양한 주제 템플릿을 직접 적용하여 시간과 노력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4. 무료판과 유료판이 있습니다. 유료판이 앱 커스터마이즈보다 싸더라도.
5. 도시생활, 전기상, 여행, 음식, 지역사회, 교육, 뉴스 등 다양한 유형의 앱. 이른바 무료 제작 플랫폼을 사용하지 마라, 네가 하는 것은 모두 템플릿 좀비 앱이다. 당신은 전문적인 APP 활동을 해야 하며, APP 운영자가 활동 상자를 효율적이고 정교하며 지점간 활동 운영 도구로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앱이 콘텐츠를 적용한 후 이벤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앱으로 당첨되면 등록에 성공하면 추첨을 받을 수 있고, 사용자에게 일정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신선하고 재미있다고 느끼게 합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다음에 APP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의향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점도를 높이고 사용자의 활동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