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아웃 디자인, 즉 구성은 상품에 대한 정보를 단시간에 명확하고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수익성을 말합니다. 포스터에 표시되는 콘텐츠는 사실성, 비례, 톤을 통해 가공되어야 홍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름답게 제작 된 포스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레이아웃 디자인, 즉 광고의 내용이 레이아웃의 특정 사양과 크기로 합리적이고 생생하게 제작되고 레이아웃이 합리적이므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더 나은 판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레이아웃이 합리적입니다.
레이아웃 디자인은 기본 콘텐츠와 보조 콘텐츠 및 색상 간의 관계를 합리적으로 배열하는 것입니다. 시각적 법칙을 최대한 활용하여 요점을 강조하는 구성에서 포스터가 방향과 질서를 가지고 소비자가 무엇을 먼저, 무엇을 다음에, 무엇이 초점인지 볼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포스터의 공백에주의를 기울이고 일반적인 비율은 3 : 7 또는 4 : 6입니다. 구도는 이상적인 레이아웃 효과를 얻기위한 일종의 구분이기도합니다. 그림은 주로 선이나 면으로 나뉩니다. 훌륭한 포스터 작품은 주로 분할 후 그림의 각 부분의 조정과 변화에 반영됩니다. 일반적으로 포스터의 레이아웃은 수평 분할, 수직 분할, 수직 및 수평 교차 분할, 가변 분할 등으로 나뉩니다.
사람들이 특정 시각적 지점을 바라볼 때 시선은 곧 이 지점에 초점을 맞추고 움직이지 않습니다. 강조와 매력, 대비와 여백, 균형과 변화, 움직임과 리듬의 원칙을 사용하여 포스터의 레이아웃을 과학적으로 디자인했습니다. 포스터의 내용에는 주로 제목, 텍스트, 일러스트레이션, 테두리 등이 포함됩니다. 제작 단계는 일반적으로 레이아웃-그림-채색의 세 단계로 이루어집니다.
POP 작품의 캡션은 매우 중요한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이므로 작품에서 가장 중요한 캡션의 윤곽을 그려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포스터 POP 글꼴은 라이브, 직교, 부드러움, 작은 지방, 속이 빈 글꼴 등이 있습니다. 테마를 강조하기 위해 테두리, 색상 대비, 왜곡 등을 추가하는 등 글꼴에 예술적인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특별 가격을 강조할 때는 원래 가격과 현재 가격을 크기와 색상으로 강하게 대비시켜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팝 포스터 만드는 방법팝 포스터 만드는 방법1, 포스터의 내용과 주제. 포스터를 만드는 과정에서 카피 라이팅과 그림은 일반적으로 동시에 이루어집니다. 카피의 내용은 서문, 중간, 후문의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카피라이팅은 긍정적이고 건강하며 흥미로운 단어를 써야 합니다. 예를 들어 뉴스 포인트는 연설문이 아닌 뉴스 형식으로 작성합니다.2. 텍스트 스타일 결정. 이 부분의 글쓰기 스타일은 전체 포스터의 영혼입니다. 일반적으로 포스터의 스타일은 축제, 시간, 장소, 심지어 주제 등 목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스타일은 목적이 결정된 후에야 결정할 수 있습니다.3. 텍스트 색상. 실제 포스터 디자인, 특히 제품을 강조하는 포스터의 경우 텍스트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색상을 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하면 제품의 본질을 구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프로모션을 강조하려면 텍스트 내용을 더 얇은 글꼴로 작성해야 더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POP 포스터는 어떻게 만드나요?
POP 광고를 만드는 방법과 방식은 다양하며 사용되는 소재도 무수히 많습니다. 그 중에서도 손으로 그린 POP가 가장 유연하고 경제적이며 친근합니다. 손으로 그린 POP를 만드는 기본 원칙은 첫째, 시선을 끌기 쉽고, 둘째, 읽기 쉽고, 셋째, 한눈에 주장의 초점을 알 수 있고, 넷째, 심미적이고, 다섯째, 통일감과 조화로움이 있고, 여섯째, 효율적입니다.
우선, 다양한 도구 :
도구의 선택과 적용은 매우 중요합니다. 적절하고 좋은 도구를 선택하면 승수 효과를 발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붙여넣기 도구, 스프레이 접착제는 양면 붙여넣기 또는 접착제 붙여넣기보다 훨씬 효율적인 광범위한 대규모 붙여넣기 작업을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도구가 각자의 특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은 사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또 하나 주목할 만한 것은 디스플레이 도구입니다. 완성된 작품이 디스플레이 도구로 표시되지 않거나 잘 표시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작품이라도 헛수고입니다.
설명이나 글쓰기에 사용되는 재료와 도구에는 여러 종류가 있으며, 각각 고유 한 표현과 효과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마이크 펜은 잡기 쉽고 쓰기 편리해 POP 펜이라고 불리며, 플랫 펜은 촉감이 부드럽고 다양한 POP 스타일을 쓸 수 있어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펜
자르기 도구
측정 도구
붙이기 도구
둘째, POP 글꼴을 배우려면 이전 글쓰기 방식을 버려야 합니다. POP의 주요 매력은 글꼴이 선명하고 간결하며 강력하기 때문에 글꼴을 멋지게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가격 POP의 경우 작성자가 다르기 때문에 글꼴이 너무 다를 수 없으므로 요구 사항의 무결성에 대한 POP 글꼴 인 개인화 된 글꼴을 강조하지 마십시오. 다른 상품의 경우 좋은 글꼴과 나쁜 글꼴이 있으며, 모두 상품의 특정 판매에 특정 영향을 미치므로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POP 포스터에서는 가독성을 극대화하고 관심을 끌기 위해 혁신적이고 개인화된 이미지와 글꼴이 필요합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보다는 깔끔한 색상을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한 페이지에 네 가지 이상의 색상을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POP를 할 때는 항상 소비자의 관점에서 바라보세요. 가장 중요한 가격만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면 가장 좋은 POP입니다.
둘, 대중적인 폰트를 사용합니다.
셋째, POP를 작성하여 여러 측면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1, 제품의 전체 이름을 작성하고 사양을 지정하십시오.
2. 가격을 작성하고 소수점 앞뒤의 숫자의 명확한 크기에주의하십시오.
3. 가격 인하 폭을 반영하기 위해 원래 가격과 현재 가격을 표시합니다.
4. 원칙적으로 POP에 두 개 이상의 항목이 있을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시각적 효과를 얻지 못합니다.
5. 빨간색, 파란색, 검은색을 중심으로 세 가지 색상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손으로 그린 인기 - 주제어 작성 방법
제목 작성
1, 단어 그룹 어미 구조적 무결성 추구 : 일반적인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 제목 텍스트 단어는 너무 많지 않아야합니다. 약간 더 많은 텍스트 제목의 경우 글꼴이 너무 많이 변경되지 않고 글꼴의 크기와 간격이 가독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일관성을 유지하려고합니다. 제목 단어가 3~5단어 이하로 매우 적은 경우 디자인 요구 사항에 따라 글꼴이나 단어 그룹을 크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전체적인 의미의 전체 제목 단어 그룹 구조와 전체 단어 그룹의 균형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2. 지원 펜의 특성을 인위적으로 변경 : 일반적인 헤드 라인 단어는 굵은 글꼴로 디자인되었지만 헤드 라인 단어 만년필 도구를 쓰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플랫 펜, 원형 펜, 브러시 또는 두꺼운 POP 광고 펜이든 펜촉의 모양과 펜의 특성이 매우 다릅니다. 따라서 만년필 도구의 특성을 마스터하고 글꼴을 변경하고 아름답게하는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는 방법, 가장 중요한 것은 펜의 숙련도입니다. 반복 연습을 한 다음 리듬의 조정을 고려하면 글꼴 변경을 자연스럽게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3. 단어의 개성을 그리다 : 사람들은 서로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유형의 상품 또는 모양, 색상 및 질감이 다른 유사한 상품은 서로 다른 개성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우리는 다양한 상품을 고려하고 그 성격에 따라 개성을 그려야 합니다. 예를 들어 화장품 카운터에 수작업으로 그려진 POP는 여성스럽고 슬림한 폰트로, 차가운 느낌의 TV, 에어컨, 냉장고 등 가전제품은 딱딱하고 남성적인 폰트로 제목을 정할 수 있습니다. 고풍스러운 장식이 있는 찻집에 매우 현대적인 글꼴을 쓰면 어울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글을 쓰기 전에 상품과 상점 자체의 성격과 유형을 고려하여 우아함, 참신함, 부드러움, 단단함, 무거움, 가벼움, 현대적, 고전적 등 글꼴 개성을 결정하세요.
4. 추가 효과: 글꼴이나 단어 옆에 보조 선을 추가하면 입체, 겹침, 그림자, 정사각형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잘못 사용하지 않으려면 다음 두 가지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제목에 텍스트가 많으므로 불필요한 효과를 추가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풍성하고 신선한 미학을 유지하기 위해 색상이 이상하게 변형되거나 읽기 어렵지 않아야 합니다.
단어를 쓴 후
수평선을 먼저 쓰고
세로 획을 추가한 후, 획이 겹치는 부분이 어두운 부분입니다.
수평 획 그립
수직 획 그립
그래픽 디자인 플랫 획으로 글꼴 그리기
먼저 연필로 쓸 단어를 그립니다. 이때 주의할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글꼴의 획이 고르게 분포되어야 하며 모양이 가능한 한 꽉 차고 정사각형이어야 합니다.
두 글자의 획을 가능한 한 서로 가깝게 그립니다.
세 글자는 콤팩트하게 그려서 전체 제목 문자가 전체감이 있는 그룹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손으로 그린 인기 포스터 제작
포스터의 원본 "게시물"은 게시물에 게시 된 "게시물"에서 원본을 변환하여 공지 게시물에 게시 된 "게시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인 용어의 관점에서 "포스터"와 "포스터"는 "인쇄 광고 게시 매체"또는 "게시 된 대규모 인쇄 광고".
POP 광고는 "구매 시점 광고"로 번역되는 Piontofpurchaseadvertising의 약자입니다. 구매 시점에 표시되는 모든 광고를 POP 광고라고 하며, 그 목적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매장 내로 유도한 다음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것입니다.POP는 소비자의 입장을 강조하고 고객 편의의 관점에서 광고를 디자인합니다. 성공적인 POP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도록 만드는 결정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광고 캠페인의 끝이자 프로모션의 시작입니다.
포스터는 자유롭게 원하는 위치에 부착할 수 있으며, 한 곳에 여러 장의 포스터를 부착하여 인상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는 부착이 쉬울 뿐만 아니라 장기간 전시가 가능하고 반복적으로 어필하여 반복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POP는 판매 장소에 노출되어야 한다는 점이 포스터와의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제한된 장소이지만 쇼의 범위는 여전히 무한한 다양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형태의 광고는 슈퍼마켓뿐만 아니라 백화점, 도서 구매 센터, 레스토랑, 패스트 푸드점, 패션 매장 등 거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으며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를 자주 볼 수있는 곳입니다. 이러한 포스터는 정교한 인쇄와 막대한 제작 비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제조업체에서 의도적으로 만든 장식용 POP보다 자연스럽게 손으로 그린 간단한 POP 광고가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POP의 임무 :
1, 일러스트레이션, 카피 라이팅, 색상 등을 사용하여 상품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높입니다.
2, 브랜딩, 가치, 특징, 콘텐츠, 기능 및 재료 등의 내용을 전달합니다.
3. 소비자가 니즈를 이해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상품 사용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4. 상품의 좋은 품질을 연상시키는 뛰어난 카피라이팅과 타이포그래피를 갖추세요.
5. 상품 및 판매 장소에 대한 설명과 표지판.
6. 상점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쇼핑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7. 매장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계절감을 표현합니다.
8. SP(매장 프로모션) 활동과 연계하여 상품 진열이나 공연 시 활용하여 공연 효과를 높입니다.
및 분위기.
9. 판매 중 과장된 가격 성능과 같은 좋은 가치에 대한 주장은 모바일 구매를 유도합니다.
POP의 효과적인 라벨 위치:
1, 읽기 위치가 명확하게 구분될 수 있는 눈높이 부근.
2, 라벨의 위치는 상품의 전체적인 미관을 손상시키거나 상품 배송에 방해가 되지 않아야 합니다.
3, 라벨 및 상품의 위치는 식별하기 쉬운 위치에 구성해야 합니다.
4. 천장 공간의 효과적인 사용과 보 및 기둥 표면의 위치.
5. 핸드 페인팅 POP로 디스플레이 데드 스페이스 부활.
손으로 그린 POP- 설명 텍스트 쓰기
설명 쓰기
한글 글꼴 디자인에서 미학의 원칙에 따라 문자 모양을 안정적이고 통일되게 만들기 위해 기본 획을 정확하고 적절하게 작성하는 것 외에도 가장 중요한 것은 글꼴의 다양한 부분의 구조와 라디칼의 구성을 완전히 이해하여 획이 프레임에 균일하게 일치하고 실제 세트가되도록하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글꼴의 각 부분의 구조와 라디칼의 구성을 완전히 이해하여 획이 일치하고 선반이 균일하여 글꼴을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글꼴로 만드는 것입니다.
한자는 개별 글꼴을 차례로 배열한 정사각형 글꼴로, 세로 및 가로로 배열할 수 있습니다. 세로로 배열할 경우 읽는 방향은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가로로 배열할 경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에서 아래로 읽습니다. 두 가지 방향이 있기 때문에 완전히 연속된 텍스트가 있을 때 독자는 읽기 방향을 잘 모를 때가 많습니다. 위의 바람직하지 않은 현상의 발생을 피하기 위해 우선 읽기 방향을 결정하고 줄 사이의 공간을 확보하거나 텍스트가 펼쳐지거나 길어지는 시각적 효과를 형성하여 연속 텍스트의 읽기 방향을 표시하는 선을 형성하여 가독성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글꼴의 종류, 두께, 크기 및 변형, 각 줄에 사용되는 단어 수(길이), 텍스트의 성격 및 길이 등 변수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몇 가지 실질적인 요소가 있기 때문에 선의 폭은 절대적인 기준이 없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서로 상호 작용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인쇄 활자를 제작할 때는 일반적으로 반 단어(반 모서리)에서 한 단어가 가장 읽기 쉬운 반면, 손으로 그린 활자는 크기가 커서 더 짧으며 3/4~1/4 단어가 가장 실용적입니다. 때로는 독자가 순서대로 읽기 쉽도록 하기 위해 '동선'과 '도입부'를 고려하여 텍스트를 배열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설명적인 텍스트에는 두꺼운 마커 펜이나 둥근 끝이 있는 이국적인 펜과 같이 손으로 그린 POP용 가는 펜을 사용합니다. 아름답게 묘사하려면 다음 두 가지 사항에주의해야합니다.
밑줄을 먼저 연필로 그린 다음 텍스트를 설명하므로 깔끔하고 아름답습니다.
간결한 느낌을 주기 위해 단어 사이에 너무 많은 간격이 없어야 합니다.
손으로 그린 POP 광고는 텍스트가 가로로 배열되면 일반적으로 "왼쪽과 오른쪽에는 단어가없고 위와 아래에는 선이 없다"는 원칙에 따라 설명됩니다.
손으로 그린 팝 배열 및 구성
일반적인 손으로 그린 POP 구성;
원칙 :
1, 눈을 끌기 쉬운
2, 설명하기 쉬운
3. 한 눈에 핵심 포인트와 요구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4, 아름답다
5. 매우 개인적이다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