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화에 대해 말하자면, 모두들 낯설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일러스트레이션, 글 속의 생금의 시대. 일러스트레이터 역시 많은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광고, 애니메이션, 출판업, 프리랜서 화가가 되든 임금은 낙관적이다. < P >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테크놀로지사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일러스트레이션 시장이 급속히 확대되고 있으며 일러스트레이션 수요도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의 일러스트레이션 추세와 인터넷의 대환경을 보면, 향후 1 년 동안 일러스트레이션의 시장 수요는 줄어들지 않을 뿐 아니라 수요도 커질 것입니다! < P > 다양한 표현 기법은 일러스트를 매우 강한 관상적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디자인 테마 표현의 깊이와 폭, 일러스트의 내용도 충분히 풍부하고, 더욱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보여주며, 일러스트가 빚은 이미지와 장면도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징이 된다. < P >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매체로 하는 오늘날의 멀티미디어 시대에는 일러스트레이션이 더 많은 전달 방식 중 좋은 선택이다. 다양한 표현 기법은 일러스트를 매우 강한 관상점으로 만들고, 디자인 테마의 깊이와 넓이를 통해 일러스트의 내용도 풍부하게 하고, 더욱 독특한 예술적 매력을 드러내며, 일러스트로 만든 이미지와 장면도 일상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징이 된다. < P > 2 _ 도적 () 은 란란 () 을 찍고 경악통창 () < P > 삽화의 미래 전망이 매우 아름답지만, 내가 묻고 싶은 것은 전망이 있다 해도 당신과 관계가 있는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시 한 번 전망이 있다면, 당신은 할 수 없고, 헛수고일 뿐, 단지 한 명의 관람객만 할 수 있을 뿐, 생활의 증인이 되는 것보다는 역사의 창작자가 되어 일러스트레이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낫다. 설령 기초가 이라 해도 부터 승진할 수 있다. 배워야 한다. 기회가 올 때 비로소 자신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자기가 잘난 체하고, 자기와 정말 잘난 체하는 것은 별개의 일이고, 차이가 매우 크다. 전자는 독선적이고, 후자는 진공이라고 한다. < P > 여러분이 진정으로 자신의 일러스트레이션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제가 아는 거물급 인물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그는 판화 일러스트를 가르쳤고, 판화를 바탕으로 했습니다. 이것도 일러스트레이션의 주류 방향이었습니다. 매일 밤 8 시쯤에 두 시간 정도 강의하는 수업이었죠. 물론 무료생중계였습니다.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해설그림에 대한 지식뿐만 아니라 그림의 사고에서도 가르쳤습니다. 배우고 싶은 학생은 유유 선생님의 비신 (동음 이의어) 에 갈 수 있다: 앞에 있는 것은: w9, 뒤에 있는 것은: 카카, 이 두 조의 글자를 선착순으로 조합하면 된다.
실력 있는 사람과 공부하면 더 실력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
강자랑 놀면 강자가 될 거야. < P > 약자와 놀면 약자가 될 수밖에 없다. < P > 네 주변 사람들이 어떤가, 너의 발전 높이를 결정한다. < P > 3 _
비즈니스 일러스트레이터, 프리일러스트 디자이너, 포스터 디자인, 간행물 디자인, 애니메이션 디자인, 웹 디자인 등
4 일러스트 평생 직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 P > 한 가지가 장기적으로 지속될 수 있는지 여부는 외부 환경과 내부 환경의 피드백이 양호한지 여부에 따라 달라진다. < P > 외부환경이란 일러스트레이션이 지속적으로 당신에게 이상적인 수입, 사회적 신분, 직업성장, 자기가치정체성 등을 가져다 줄 수 있는지 여부 등을 말한다. 내부는 그 자체다. 자신의 재능, 패턴, 장기 발전 등 신체의 건강을 포함해서 이 문제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계속 좋은 순환을 지속할 수 있다면, 당연히 평생 직업으로 삼을 수 있다. < P > 5 _ _ _ 안우 () 는 어리석은 순초원 우편율로 영영 () 을 자르고, 어리석은 순초 () 는 작은 < P > 를 심었습니다. 삽화의 취업 전망이 여전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에 포함된 자유요소, 열정적인 아이디어, 현미 패션의 색채, 풍부한 표현법을 통해 사람들의 정서를 더욱 감염시킬 수 있다. < P > 는 상품정보를 얻는 동시에 시각적인 즐거움과 삶의 깨달음을 얻을 수 있게 한다.
1, 프리일러스트. < P > 현재 프리일러스트는 일러스트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 P > 프리일러스트는 주로 각 주요 일러스트 플랫폼에서 작품을 지속적으로 발표함으로써, < P > 임금은 약 4 천에서 8 천 건이다.
2, 일러스트레이터 팀. < P > 일러스트레이터 팀에 가입하면 안정된 급여를 받고 디자이너와 적시에 소통할 수 있다. < P > 는 다시 한 번 능력이 크게 향상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회화 언어를 디자인 수단으로 하는 디자이너이다. 일러스트레이터가 창작의 자유를 실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제품과 디자인의 상호 운용성을 실현하는 것이다. < P > 는 일러스트레이터 개인작품을 통해 브랜드를 만들고, 임금은 약 6 ~ 2, 이다.
3, 스튜디오 설립. < P > 팀에 가입하면 많은 것들이 무의식적으로, 자신의 디자인 이념과 생각, 브랜드에 따라 조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일러스트들이 일정한 인맥, 자원, 자금을 축적한 뒤 설립한 자신의 스튜디오도 있다. 그러나 스튜디오의 운영은 많은 시간과 정력을 소모할 수 있으며, 개인 작품과 일부 브랜드와의 인가를 받은 후 매달 안정적인 수입이 있는지 확인한 후 이 방면으로 나아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이 지경에 이르렀으니, 스스로 월급을 지급한 것이다! < P > 6 _ _ 침대 라켓 통통한 실나복숭아 블록 < P > 상업 일러스트레이터는 상가를 위해 봉사한다. 존재의 필요성은 그것이 어떤 상업적 목적을 위해 생성되고 서비스되는 것이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목적은 매우 강하다. 단순히 디자이너의 개성과 심정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구체적인 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따라서, 그것은 매우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있으며, 동시에 이러한 목적들에 의해 제약을 받고 있으며, 명확한 호소 주제를 요구한다. < P > 사람들이 정보를 찾고 이용하는 실천 활동에서는 비주얼 디자이너가 스스로 설계 활동을 파악하고 준수해야 합니다. 제품 특징을 설명할 때 일부 외부 기능은 쉽게 설명할 수 있지만 내부 개념은 생생한 설명, 즉 차트를 제공합니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서는 그래픽과 텍스트 간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고 믿을 수 있고, 결국 이런 효과에 대한 사람들의 인상을 깊어지게 할 수 있다.
1. 주제가 명확합니다. < P > 상업 일러스트레이터의 전망은 단일 정화 방법을 파악해야 하며 디자이너는 사물의 본질을 관찰하는 기초 위에서 교묘하게 사물을 조직해야 한다. 모든 불필요한 요소들은 간결하고 생동감 있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필터링되었다. 디자인의 주제, 즉 전달해야 할 구체적인 정보를 매우 명확하게 하고 주제를 밀접하게 둘러싸고 있다.
2. 독특한 창의력.
창의성은 비즈니스 일러스트레이션의 영혼입니다. 치열한 상전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소비자의 주의를 끌고, 그들이 상업 삽화가 전달하는 메시지를 기꺼이 받아들이게 하려면, 우리는 좋은 생각이 있어야 한다. 창의성은 상업 삽화가 디자이너의 독특한 이념, 독특한 시각, 독특한 해석, 독특한 예술 수법을 보여 주고, 삽화를 매력적으로 만들고, 상업 일러스트레이터의 전망은 시청자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켜 정보를 전달하는 최종 목적을 달성한다.
3. 실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아이디어는 정직해야합니다. 제공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받아들이도록 청중을 설득하기 위해서는 청중의 이익에 따라 솔직하게 대화하여 신뢰를 얻을 필요가 있다. 창의성의 참신함은 관중을 끌어들이는 첫걸음이고, 진실은 관중의 신뢰를 얻는 두 번째 단계이다.
4.*** 울다. < P > 한 쌍의 참신한 상품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은 청중의 흥미를 끌 수 있다. 현실에 기반한 창작은 관중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 이것만으로는 완벽하지 않으며, 사람들이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 충분한 감화력이 필요하다. 사람들이 행동을 취할 것인지의 여부는 작품이 예술처리를 거친 후의 감화력에 달려 있다.
5 그래픽과 텍스트는 동일합니다. < P > 전자는 감정의 귀납을 바탕으로 관객들의 흥미와 * * * 를 불러일으켰다 후자는 이지적인 설득에 기반을 두고 있다. 글의 보완은 청중의 사고를 유도하고 디자이너의 의도를 밝히는 데 도움이 된다. 따라서 그래픽과 텍스트는 유기적으로 조화를 이루어 서로 보완해야 한다. 관중들은 우리가 서로 헤어질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기 어렵다. < P > 오늘날 사람들의 요구는 물질적 차원뿐만 아니라 정신적 차원에도 있다. 따라서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내용에 대한 명확한 묘사와 미적 감각을 높여야 한다. 아름다움은 현대인의 심미심리와 정서적 수요에 더 부합한다. 간단한 표현은 객체를 요약하고 통합하여 객체의 기본 특징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선명한 디자인 주제가 있어야 하며, 단일 정화로 처리되어 뚜렷하고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 어떤 매체나 표현을 사용하든 일정한 설계 지침을 따라야 한다. 상업 일러스트레이터에 대한 기초 지식을 더 많이 주세요. 돈 벌 건화 | 일러스트레이터 이 8 가지 방법, 222 년 관문을 확인해 주세요. 많은 그림 작가들이 221 년 말에 매우 혼란스러워요. 저는 많은 상담을 받았습니다. 많은 그림 작가들이 자신의 미래에 대해 매우 혼란스러워합니다. "그림 그리기,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 이 일은 비교적 어리석다. 작년 말 마무리 작업이 비교적 많았는데, 이것은 한 마디도 다 이야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나는 아예 문장 한 편을 썼다. 이렇게 하면 더 포괄적이고 혼란스러운 사람들이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많은 사람들이 그림을 배워도 문도를 만질 수 없다는 것을 줄곧 느꼈다. 어디로 가야 합니까? 그림 그리는 법을 배우면 어른들이 사랑하는 동시에 아름다운 직업 기대를 가지고 하는 일이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그림명언) 성인은 어린이가 아니며, 어느 정도의 경제능력이 필요하고, 어깨에 생활의 무거운 짐이 있다. 한 사람이 그림에 대한 경외심을 지키며 그림을' 직업, 사업' 으로 발전시키는 기대와 행동을 하는 것은 수치스럽지 않다. 수준이 어떻든 그녀를 비웃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현실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예술" 을 더럽힐 것이라고 생각한다. 본인의 관점은: 그림을 그리는 것은 그것이 끊임없이 탐구할 수 있는 깊이를 경외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 일은 대중의 수요가 될 수 있습니다. 마치 생활 속의 소금처럼 수많은 사람들의 평범한 생활에 맛을 더해 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이 시대에 돈을 버는 일은 금을 빛나게 할 것이다. 돈을 벌지 않으면 금도 먼지투성이가 된다. (이 글은 먼저 동명궁 ~ 만두 ~ 호에 발표됐다) 현금화는 실제로 물건을 팔고 물건의 품질을 잘 다듬는 동시에 필요한 사람에게 호통을 치며 잘 납품하고 신뢰를 저버리지 않는 것이다. 그림 현상도 마찬가지다. 그것뿐이다. 술을 마시고 대담하게 자신을 팔다. 오로지 사랑을 추구하느라 취미보다 많은 시간을 보냈지만, 실생활은 이로 인해 수입을 얻지 못해 불균형을 겪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몇 년 동안 사랑에 빠졌지만 한 푼도 벌지 못했고, 마음에는 척박한 사랑 두 글자만 남았고, 앞길을 잘 볼 수 없었고, 견지할 것인지 포기할 것인지, 그림 작가의 현실에 대한 관점은 줄곧 크게 분화되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사랑명언) 어떤 사람들은 사실 돈을 벌려고 하는데, 분명히 자신의 수준이 기초가 있고, 심지어 기초가 좋다. 그러나 그 걸음을 내딛는 것을 매우 두려워하고, 다른 사람이 공리심을 말할까 봐, 묵묵히 돈을 벌 생각을 단념할 수밖에 없었다. 하지만 만약 그녀가 돈을 벌지 않고 계속 돈을 벌지 못한다면, 그녀는 점점 더 불안해질 것이고, 불안은 무엇을 초래할 것인가? 우울증과 소비! 끊임없이 수업을 사고, 끊임없이 미친 듯이 회화 기술형 과정을 사재기하지만, 공부할 시간이 없고, 여전히 실현되지 못했기 때문에, 그녀는 항상 자신을 생각할 것이다.-안돼! 자신이 안 된다고 생각한 후, 그녀는 다시 그림 수업을 사야 한다. 마치 정신적인 아편을 피우는 것과 같다. 일단 멈추면, 그녀는 정신적으로 극도로 초조하고, 자신이 진보가 없다고 느낄 것이다. 그녀는 돈을 벌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의 기술이 남보다 못하기 때문이라고 관성적으로 생각할 것이다. 돈을 벌 수 없기 때문에, 모두 자기가 할 수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돈을 벌 수 없기 때문에, 모두 내가 아직 충분히 공부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 문장 를 보고 있는 당신 은 또 그림 의 기초 를 가지고 있다면 이런 소용돌이 맹점 에 빠져들 수 있을 것 같다. 모든 것을 버리고,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할지 말하지 않지만, 만약 당신이 이 문장 을 열심히 읽는다면, 반드시 그림 에 대한 이해 와 222 년 의 그림 성장 의 목표 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모든 그림 작가는 국면에 들어가고 싶은 소백이든 기초가 있든, 그림의 이 길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꼭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림 그리기, 그림 그리기, 이 일은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돈을 벌어요? 다음 3+ 글자의 빗질, 일러스트가 변하는 경로는 다양하다. 8 개: 1 _ 몇 가지 일러스트, 이윤은 잡지, 그림책 등 간행물에 의존한다. 또 다른 협력 대상은 주로 브랜드 측 원고이다. 이 두 가지 모두 개인 화풍과 능력을 중시하며, 일부 일러스트레이터 화풍의 호환성이 강하며, 기술 수준이 좋아 간행물에도 적합하고, 브랜드 협력도 받을 수 있다. 이런 것도 일러스트의 99% 가 갈망하는 길이다. 그러나 매년 대량의 교과 과정에서 배양된 그림 저자가 다시 시장에 유입되어 강렬한 가격 내권을 형성하는데, 한 폭의 그림은 원래 2 원이 될 수 있었고, 수준에 대한 요구는 좀 늦춰야 했고, 심지어 1 원도 많은 사람을 찾아 그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그림 작가를 탓할 수 있습니까? 안돼! 그들도 살아남아야 한다. 시장 공급이 수요보다 크다. 집처럼, 좋은 도시방은 사람이 적고 공급이 부족해서, 보통 작은 마을집은 사람이 적어서 팔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도시명언) 고위직에 가야만 내권에서 나올 수 있고, 명성과 장기적으로 축적된 깊은 공로와 고객량에 의지하여 비교적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으며, 원고에 의지하여 연간 백만 원 중 한 명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일반적으로 원고 일러스트는 연입 3-1w 정도입니다. 그러나 충분히 오래 버티고, 끊임없이 탐구하고, 화풍상업과 예술의 균형을 유지한다면 더 나은 미래가 있을 것이다. 저는 재무 회계, 프로그래머, 행정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지금은 아직 작고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가 되어 돈을 벌어 믿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많은 제로 기초는 자신이 원고 일러스트가 될 수 있을지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제 대답은 당신이 사랑하고, 기술을 올리고, 잘 운영하면 실현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러나 수입을 안정시키는 원고 일러스트레이터가 되려면 시간과 자원의 침전이 필요하다. 2_ 급두와 지식지불을 하는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지식지불을 하면 많은 수입채널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것을 실감하고 있다. 원고의 수입이 너무 낮고 고치기 쉽기 때문에 좋아하는 것을 그리고 휴식을 취하고 좋아하는 일을 하는 경우가 많다. 지식지불은 확실히 천장이 더 높을 것이다. 나의 수강생들은 지식지불로 시작부터 과정 모집까지 3 개월도 안 되어 십여만 원을 벌고, 1 개월 3w+ 를 더 벌어들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기술을 가지고 있고, 사업적 사고와 운영능력을 가지고 있는 한, 천장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1 인분이면 많은 사람에게 동시에 팔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림은 상업적 저작권을 계속 판매할 수 있다. 지식유료, 이 시대에 주어진 지식인의 배당금이라는 것을 누구나 다 알고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할 용기가 없다. 지식 지불을 할 때, 사실 한 가지 심리적 관문이 있는데, 바로 학생에서 선생님이 되는 것이다. 많은 경우 자신이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끼고, 다른 사람이 자신이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낄까 봐 두려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제안: _ _ 석탄 망간 룽지 보내기 _ _ 또한 구토 구토 5 회색 비ྭ비ྭ비 Ɣ 크래커 시스템 어느 ྭα h 웨이 질문 쌍둥이 농어 사이 师 공급 _ _ _ 룽 鳎 4 천 오 캉메이 신선한 α_ _ ao Huan 의 회색 암초 소비 원고 경쟁력이 높고 지식유료의 경쟁력도 크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당신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시기가 되면, 저는 그림 그리는 사람이 어떤 경쟁도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경쟁이 없는 것은 보통 시간과 명성이 쌓인 해성이다. 이 일야말로 경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쟁명언) 신인은 이미 경쟁할 수 없기 때문이다. 원고의 경쟁력은 매우 크다. 부분적으로는 승다육이 적기 때문이다. 자원은 어느 부분의 소량의 일러스트를 선호하는데, 그들은 원고가 많은 사람이 약속할 수 없다. 남은 수요는 시장의 내권에서 소화된다. 그리고 이런 방식은 세월이 고요하고 원고를 약속하기를 기다리고 있지만, 비교적 수동적이다. 지식 지불은 상대적으로 지리적으로 전 세계 연수생을 얻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네, 전 세계적으로 해외에 있는 많은 중국인들도 국내에서 유료로 공부하기로 합니다. 제 그림 연수생은 영국, 미국, 프랑스, 스위스, 호주, 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