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허 블루클래식이 '부드러운' 주류 카테고리의 차이를 만들고 포장과 홍보를 통해 이 차이를 강화하고 궁극적으로 소비자 패션을 형성한 것처럼, '나는 장'은 1980년대 이후 소비자 시장 부문을 위해 '홍해' 카테고리의 치열한 경쟁을 피하고 '청해' 카테고리를 만들기 위해 주도적으로 이니셔티브를 취했습니다. "나는 장이다"는 "붉은 바다" 카테고리의 치열한 경쟁을 피하고 80년대 이후 소비자 시장 부문을 위한 "푸른 바다" 카테고리를 만들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주도합니다. 정확한 포지셔닝과 영리한 마케팅을 바탕으로 '아이엠장'이 결국 새로운 소비자 트렌드를 촉발할 것으로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선발 주자의 이점으로 인해 장은 이 시장 부문에서 첫 번째가 되었습니다.
80년대 이후 소비자 그룹이 점차 사회의 주류 세력이 되면서 이 시장 부문에서 80년대 이후 소비자 그룹의 규모는 이미 작지 않으며, 앞으로 더욱 커질 것입니다. 장의 성공으로 많은 와인 회사가 이 시장에 개입하여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수준에서 진입 문턱을 설정하고 선점자 우위를 공고히하는 것이 "장"의 다음 단계가 될 것입니다 문제를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둘째, 다른 산의 돌은 옥을 공격 할 수 있으며, 국경을 넘는 학습은 생산적입니다
다른 소비자 그룹과 다른 시장 포지셔닝은 필연적으로 포장 디자인에 맞게 사용될 것입니다. 젊고 단순하며 개성이 강하고 자기 비하적인 루저 문화 콤플렉스와 문학적 청년 콤플렉스까지 가진 '장'은 자연스럽게 빨간색과 금색, 전통적인 이미지 디자인으로 선을 그렸습니다. "Jiang"의 포장 디자인은 휴대폰 산업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기존의 순수 또는 세라믹 또는 크리스탈 와인 포장과 달리 서리로 덥은 "Jiang" 병에는 휴대폰 케이스와 유사한 캡이 있으며 언제든지 다른 그래픽과 함께 시대의 경계를 넓힐 수 있습니다. "샤오바이 인용문"은 개성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소비자와 함께하는 "장"의 독특한 의미를 쉽게 표현합니다.
셋째, '장'은 와인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삶에 대한 태도를 판매합니다.
"Jiang"팀은 전통적인 와인 회사가 아니라 마케팅 회사입니다. "장이 판매하는 것은 와인이 아니라 삶에 대한 태도입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포지셔닝이자 매우 현명한 포지셔닝이기도 합니다. 장에는 오랜 역사, 풍부한 문화, 잘 알려진 브랜드가 없으며, 이러한 겉보기에 단점이있는 것처럼 보이는 장은 자연스럽게 부담이없는 장점이되었습니다. 이것은 "강"브랜드 마케팅이 "평범한 방법"을 취할 수 없다고 결정하고 "강"은 다시 한 번 소셜 마케팅을위한 새로운 미디어 사용이라는 올바른 선택을했습니다.
오늘날 마이크로 블로깅과 마이크로 블로깅은 80년대 이후 네티즌의 네트워크 생활에서 표준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마이크로 블로깅, 마이크로 블로깅 마케팅, 저렴한 비용, 광범위한 보급, 빠른 결과를 통해. 마이크로 블로그 마케팅의 본질은 주제 마케팅에 있고 주제 마케팅의 본질은 네티즌의 저주와 상호 작용을 자극하는 데 있습니다. Jiang"팀은 80 년대 이후 청소년의 전형적인 이미지로 브랜드에 의인화 된 접근 방식을 통해 다양한 핫 이벤트와 다양한 네트워크 인기 요소를 통해 삶에 대한 진정한 단순한 태도를 표현하고 때로는 귀엽고 때로는 자기 비하하는 핵심 순간은 긍정적 인 에너지를 전달하는 것을 잊지 않고 대상 청중의 버즈를 유발하고 여러 리트 윗을 달성 할 수있는 주제를 형성하는 것을 잊지 않습니다.
토픽 마케팅은 양날의 검이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춤을 잘 추면 다칠 수도 있습니다. 토픽을 선택하고 참여를 조절하는 데에는 분명 기술이 필요합니다.
넷째, 상호작용과 소통을 통해 사용자 충성도를 높인다
소비자와 긴밀하게 소통하고 더 많은 잠재 소비자 그룹과 교류하는 것은 '장'이 기존 주류 브랜드와 구별되는 또 다른 특징이며, 이는 '장'이 사용자를 끌어들이고 참여시킬 가능성이 더 높다고 결정합니다. 이 기능은 "Jiang"이 사용자를 유치하고 사용자 충성도를 높이며 궁극적으로 영향력 있는 "팬 서클"을 형성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판단합니다. 기존 주류 브랜드 시장에서 고급이든 저가이든, 정부든 기업이든, 일반 대중 소비이든 거의 모든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일방적으로 자신의 포지셔닝, 문화 및 판매 포인트를 전달하기 위해 스스로에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는 의식적 또는 무의식적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거부하여 소비자와 거리를 두기 때문에 충성도 높은 팬층을 형성하기 어렵습니다.
'아이엠장' 브랜드의 소비자 대 소비자 대화형 마케팅이 모든 브랜드에 적합하지는 않겠지만, '소비자와의 소통과 사용자 충성도 향상'은 여전히 매우 가치 있는 경험입니다. 마이크로 블로그의 누군가가 브랜드의 가장 큰 슬픔은 문제가 있을 때 소비자와 함께하지 않는 것이라고 말한 것을 기억합니다. 2012년 주류 산업과 브랜드는 다양한 위기에 처해 있었고, 우리는 더 많은 벽을 보았습니다.
우리 모두가 밀어붙인 '비극적인' 장면 외에도 업계 미디어와 이해 관계자들이 주류 산업이나 브랜드를 대변하기 위해 나섰지만, 일반 소비자들은 대부분 '믿거나 말거나' 관망하는 태도를 선택했습니다.
다섯째, 미디어마다 영향력이 다릅니다.
"나는 장이다"의 마케팅 궤적에서 우리는 장이 네트워크 마케팅과 주제 마케팅에 정통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단 1 년 만에 업계와 소비자의 광범위한 관심을 끌기 위해 전통적인 케이터링의 3 년 이상의 신제품 재배 기간을 크게 단축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한 마케팅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없기 때문에 인쇄 광고와 같은 전통적인 수단보다 훨씬 더 많은 참여자를 끌어들일 수 있어 훨씬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와인 산업은 매우 '전통적인' 산업이라고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정의'는 와인 제품 자체의 프로세스뿐만 아니라 와인 회사가 의존하는 마케팅 모델과 커뮤니케이션 수단에도 반영되어 있습니다. -와인 회사들은 TV 광고나 옥외 광고와 같은 전통적인 미디어를 선호하고 온라인 광고나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 무감각하거나 심지어 거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미디어에 대한 보수적이고 소극적인 태도는 마케팅 사고의 후퇴와 소극적인 PR 위기 관리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와인 기업들이 이를 인식하고 적극적으로 '보완'하고 있습니다.
여섯째, 컨셉은 출발점일 뿐이고 제품이 진짜 핵심입니다.
브랜드의 성공은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홍보뿐만 아니라 제품 자체의 품질과 좋은 소비자 경험과도 분리 될 수 없습니다. 80년대 이후 소비자 그룹에게 '장'의 패션 소비를 포지셔닝하는 것은 단순히 화제, 과대 광고 개념을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R&D 팀이 제품 자체에 대한 많은 연구 개발 작업을 수행 한 것으로 이해됩니다. 젊은 소비자의 미각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맛의 "Jiang"은 순수하고 부드럽고 약간 단맛이 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Jiang"을 마시는 108 가지 세련된 방법이 있다고하는데, 얼음, 아이스티, 녹차, 홍차, 심지어 전통 주류로는 할 수없는 칵테일의베이스로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요컨대, 새로운 브랜드가 성공하려면 마케팅이 핵심이고 제품이 핵심입니다. 독특하고 정확한 포지셔닝, 차별화된 제품, 기업 및 브랜드에 대한 좋은 소비자 경험을 개발해야만 돋보일 수 있습니다.
"나는 생강이다-"는 이제 막 방송을 시작했으며 이에 대한 다양한 주제는 계속해서 업계의 관심의 초점이 될 것입니다. 끊임없이 혁신하고, 실천하고, 배우는 기업이 더 멀리, 더 꾸준히 나아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또한 "나는 장"이 와인 업계의 "기장 휴대폰"이되어 패자의 반전을 성공적으로 달성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