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사회의 사람들은 종종 신체를 매체 또는 전달 수단으로 사용했으며, 특정 신체 움직임, 청각 언어, 문신, 장식, 춤 및 기타 형태의 광고 전파를 사용하여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신체 또는 사지는 가장 원시적인 광고 매체로, 고대 중국 사회의 오랜 세월 동안 그 미디어 기능이 보존되고 지속되어 왔습니다. 고대 사회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된 신체 언어는 크게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모방과 수화. 언어가 사용되기 전에는 모방과 수화가 청중에게 특정 메시지를 전달하는 가장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사냥 중 들소 무리를 발견한 한 남자가 즉시 같은 부족 사람들이 볼 수 있는 높은 지대로 달려가 두 손을 들어 몸을 가리고 머리에 닿았다가 천천히 손을 내리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이것은 사냥을 위해 쓰러진 부족원들을 모두 동원하라는 신호였습니다. 원시 사냥꾼들은 사냥을 할 때 서로 협력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사냥꾼들은 동물의 흔적을 발견하고 숨어야 할 때 수화를 사용하여 서로 정보를 교환했습니다. 이러한 제스처는 종종 동물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양손을 공중에 올리고 검지를 곧게 펴면 그가 본 짐승은 한 쌍의 큰 뿔을 가진 뒤틀린 큰뿔소이며, 가운데 손가락은 구부리고 나머지 네 손가락은 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이것이 기린 목격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타조가 발견되면 긴 목을 상징하기 위해 팔을 비스듬히 들어 올립니다. 민족지학적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모방과 수화는 고대 사회 어디에서나 존재했으며 원시인들에게 중요한 정보 전달 수단이었음이 증명되었습니다.
2. 바디 페인팅과 문신. 몸에 색이나 모양을 장식하는 것을 바디 페인팅이라고 하며 그 기원은 매우 오래되었습니다. 안료로 사용할 수 있는 철-알루미늄 스피넬은 수만 년 전의 후기 구석기 유적지에서 종종 발견됩니다. 현대에 이르기까지 고대 관습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스스로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중국의 용선 축제 기간 동안 많은 지역의 소수 민족은 머리와 손목에 안드로그래피를 그리거나 상징을 그리곤 했으며, 치아를 검게 칠하는 것도 일종의 그림 장식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고대 문헌에는 중국 남동부에 '검은 연못 나라'가 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일본 동쪽에는 4,000개의 벌거벗은 나라가 있다. 일본의 동쪽에는 4,000개의 벌거벗은 나라가 있고, 벌거벗은 나라의 남동쪽에는 배를 타고 1년이면 갈 수 있는 검은 연못이 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중국의 운남 다이, 지누오, 브라운 및 기타 민족 그룹은 일반적으로 빈랑, 석회를 씹는 것을 좋아하며 장기간 씹으면 치아를 검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인간의 피부에 문신을 새기는 장식을 문신이라고 하며, 이 관습은 아주 일찍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고대 기록에 따르면 중국의 고대 강남 오족, 월족, 초족은 용 토템을 숭배했습니다."문신은 용의 모양을 위해 몸에 새겨 넣었습니다. 물에 들어가면 용이 해를 끼칠 수 없다"고 믿습니다. 한족을 포함한 중국의 대부분의 민족은 고대나 현대에 문신을 새겼습니다. 리족 여성은 12세부터 16세 사이에 문신을 시작합니다. 연인이 생기면 손에 특별한 표시를 문신하는데, 연인이 직접 문신을 새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국에서는 윈난성의 지누오족, 브라운족, 두롱족, 대만성의 가오산족 동포들 사이에서도 문신을 하는 것이 관습화되어 있습니다. ..... (요약) 문신은 원시 사회에서 씨족과 부족의 상호 작용과 원시인의 집단 활동에서 강력한 식별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그룹 간의 상호 작용, 투쟁 및 결혼 과정에서 특정 정보를 전달하기도합니다. 원시 집단의 이동과 활동으로 더 넓은 땅에서도 기능했기 때문에 생활과 사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원시 광고 매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3. 신체 장식품. 인체에 장신구를 추가한 것은 구석기 후기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중국 베이징의 저우쿠뎬 원시인 유적지에서 풍부한 장신구가 발견되었습니다. 그중에는 속이 빈 동물 이빨, 속이 빈 홍합 껍질, 구멍이 뚫린 돌 구슬, 구멍이 뚫린 자갈, 구멍이 뚫린 생선 뼈, 홈이 파인 뼈 튜브 등이 있습니다. 밴드와 함께 묶어서 몸에 착용합니다. 바디 쥬얼리에는 헤어 쥬얼리, 헤드 쥬얼리, 귀 쥬얼리, 코 쥬얼리, 립 쥬얼리, 목 쥬얼리, 발 쥬얼리 등으로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바디 쥬얼리의 매칭은 사람들의 헤어 스타일과 시대별 헤어 스타일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중국 남서부 소수 민족은 일반적으로 이마 앞이나 등 뒤에서 척추 모양으로 머리를 묶고 새해 축제에는 종종 꽃으로 덮습니다. 광시 야오족 여성의 헤어스타일은 지역마다 다릅니다. 머리에는 약 2피트 길이의 대나무 화살 두 개가 튀어나와 있습니다. 머리카락을 두 가닥으로 나누어 화살 주위에 묶고 스카프로 덮고 나비 날개 모양으로 만듭니다. 다른 사람들은 끝이 위로 향하고 소뿔 모양인 대나무 고리를 착용하고 구슬과 비단 치실로 단단히 묶습니다. 저장성 동부의 일부 지역에서는 약 3피트 길이의 대나무 튜브로 만든 여성용 머리 장식을 붉은 꽃으로 덮고 은으로 가장자리를 장식합니다. 대나무 튜브의 앞면과 뒷면에 은판을 못을 박고 흰색 구슬을 매달았습니다. 장신구에 따라 각 민족의 생활 습관과 특성을 판단할 수 있으며, 다양한 장신구의 조합을 통해 특정 아이디어나 문화적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인간 장식품은 원시인의 기쁨과 슬픔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이러한 생활과 문화 정보를 공동체의 모든 구성원, 심지어 이웃하거나 적대적인 씨족 집단에게도 전파합니다. 원본 광고는 또한 더 강력하며 광고를 '알리는' 명백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의 자료를 바탕으로 원시 사회와 초기 문명의 오랜 기간 동안 중국을 포함한 광범위한 지역의 여러 민족 집단이 오랫동안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신체 언어를 사용해 왔으며, 특히 한 쌍의 사람과 집단 간에 '정보'와 '식별'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습니다. "한 쌍의 사람들과 그룹 간의 '인식' 기능. 바디랭귀지는 광고의 가장 독창적이고 중요한 매체가 되었습니다.
둘째, 환유 - 광고 정보의 구체적인 상징
원시인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몸짓 언어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광고 정보의 전달을 위해 현실 세계의 자연물에 의존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자연물은 나무, 바위 등과 같이 자연적으로 생성되거나 자연에 존재하는 것이 있고, 다른 하나는 그림, 밧줄 등과 같이 인간이 의식적으로 광고 매체로 사용하지 않았을 뿐 메시지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차용한 것이 있습니다. 이러한 은유는 구체적 은유와 생활 은유의 두 가지 경우로 나뉩니다.
1. 구체적인 은유
(1) 밧줄 매듭짓기. 매듭짓기는 원시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고대 중국 사회에서 매듭을 묶는 관행은 역사책에 묘사되어 있습니다. 도덕경에는 "고대에는 매듭이 통치했고, 후대의 성현들은 매듭을 사용하여 행동 지침을 기록했습니다. 백 명의 관리가 통치하고 모든 백성이 복종했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장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옛 사람들은 가족이 될 수 있었습니다. 주룡의 가문, 부의 가문, 신농의 가문,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백성들이 그들을 사용하게 되었다."라고 말합니다. 또한 『북방사』에는 "사냥은 직업으로, 제인은 풍습으로, 제인은 변화로, 말이 아닌 나무 조각 매듭으로만 사용했다"라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매듭을 묶는 방법은 고대 중국 역사에서 널리 사용되었으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만 가오산 사람들은 날짜를 기록할 때 날마다 여러 개의 매듭을 묶고 밤마다 한 개의 매듭을 풀었습니다. 티베트의 바로족은 격일로 마지막 매듭이 끊어질 때까지 칼로 매듭을 끊어 만료를 표시하고 매듭을 풀어서 날짜를 표시했습니다. 윈난성의 두롱족은 혼자 여행할 때 허리에 대마 밧줄을 묶고 매일 매듭을 묶어 떠난 일수를 기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야오족은 분쟁이 발생하면 추장 앞에서 판결을 받기도 합니다. 분쟁의 양쪽이 각각 밧줄 한 조각씩을 들고 끝까지 매듭을 묶어 매듭이 많은 쪽이 이기는 방식입니다. 로프 매듭의 전통은 계급 사회의 상인들에 의해서도 이어져 왔으며 모양과 용도가 바뀌기도 했습니다. 상점, 여관, 찻집, 상인의 노점에 있는 다양한 덮개나 간판에는 끈으로 묶고 사파이어, 색색의 줄무늬 천, 여러 종류의 구슬 또는 귀를 수놓은 다양한 장식 조각으로 장식하는 경우가 많았어요. 두꺼운 대마줄로 매듭을 짓고 엮은 독특한 커버도 많이 있었습니다. 여기서 매듭은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새로운 매체가 되었습니다.
(2) 나무 조각. 나무 조각은 또 다른 상징 언어입니다. 역사책에는 중국 전역의 목조각에 대한 역사적 사실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후한서에는 "군주가 부르면 목조각이 믿었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비록 텍스트는 없지만 감히 그것을 거스르지 않습니다. 링웨이의 대답은 또한 "야오족은 말이 없고, 두 개의 나무 판자를 조각하겠다고 제안합니다. 사람들은 하나를 들고 하나를 보관합니다." 윈난성 텅위현도 "이족은 관습이 있고, 모든 대출은 신용으로, 모두 재정 기간에 관한 것입니다. 나는 그 말을 모르고 단지 목각으로 부적을 만들어 각각 다른 절반을 들고 약속 된 보상과 처벌을받습니다."
상품의 생산과 교환 과정에서 기념을 위해 나무를 조각하는 관습은 공식적인 비문이나 유명인의 이름을 상품에 새겨 판매하는, 즉 관료나 유명인의 이름을 상품에 새기는 것으로 발전했습니다. 더 거슬러 올라가면 나무 조각은 상표와 상품에 대한 표시 광고의 원천으로 간주 될 수도 있습니다.
(3) 연기의 표시. 중국 춘추 시대에는 불과 연기로 군사적 경고를 전달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진시황 이후 만리장성에는 말린 늑대 배설물을 연료로 사용하는 봉화대가 10마일마다 세워졌습니다. 불을 붙이면 화염과 연기가 치솟아 먼 거리까지 긴급 경고를 전파할 수 있었습니다. "사막 서쪽의 평평한 모래 위에 석양은 붉고, 용상의 별은 높고 낮구나.", "외로운 산에는 여러 곳에 모닥불이 있고, 북을 치며 기다리는 강인한 사내들"이라는 옛 시의 구절은 이 원시적인 정보 전달 수단의 활용을 잘 묘사하고 있습니다. 이 매체는 고대 사회에서 상인들의 상업 활동에도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시간대에는 야간 팀과 캐러밴이 "화재 횟수"를 기록합니다.
(4) 드럼. 원래의 정보 전달 방식은 시각적 효과와 청각적 효과를 모두 가지고 있었습니다. 청각적 정보 전달은 주로 오디오 통신 도구를 통해 이루어지며, 그 중 신호 북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중국에서는 키노의 소가죽 나무 북도 두꺼운 나무의 양쪽 끝을 비운 다음 털 달린 소가죽을 묶어 나무에 매달고 망치로 두드려서 만듭니다. 매년 새해가 되면 남녀노소가 모여 노래하고 춤을 춥니다.
(5) 대나무 세기. 중국 누족은 장례식 때 대나무 뿔을 이용해 마을 전체에 장례 소식을 알리고, 여러 개의 대나무 뿔을 불어서 장례식 소식을 전합니다. 미혼인 망자는 대나무 뿔을 한 개, 기혼자는 두 개, 노인과 추장은 대여섯 개를 부는 등 망자의 신분에 따라 대나무 뿔의 개수가 늘어나거나 줄어듭니다. 부족원들은 즉시 고인의 집으로 달려가 달걀을 보내 조의를 표합니다. 계급 사회로 접어들면서 상인이 분열되면서 상인들은 거리를 돌아다니며 불기, 당기기, 때리기 등 정보를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한나라 시대 상인들은 피리를 불며 과자를 팔았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6) 오디오 장비. 중국 신석기 시대 먀오디구 유적에서 출토된 도자기 차임과 항아리, 장자이 유적에서 출토된 세 구멍 항아리 등은 모두 음악을 만드는 기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계급 사회로 접어든 후 상품 생산과 상품 교환이 발달하면서 청각 광고의 형태는 점점 더 화려해졌습니다. 일상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그릇, 램프, 냄비 등 생활 속 모든 종류의 인공물이 청각 광고의 매체가 될 수 있었고, 오락과 관련된 피리, 피아노, 하프, 북, 징 등도 광고 정보 전달의 도구가 되었습니다. 또한 행상인을 위한 딸랑이, 이발사를 위한 핀셋과 포크, 칼갈이를 위한 놋방울 등 많은 사업가들이 광고를 위해 업종의 특성을 나타내는 특별한 성악기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특정 은유의 광범위한 사용은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방식과 수단이 크게 변화했음을 나타냅니다.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빈도와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발전으로 사람들은 광고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이고 타겟팅된 방식으로 전달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도구나 사물을 차용합니다. 다양한 미디어의 등장으로 인간 광고는 더 넓은 영역에 퍼지고 더 풍부한 이념적, 문화적, 상업적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 생활 은유
(1) 초안 표준. 흙이라고도 합니다. 자연적으로 자라는 것이지만 판매 또는 판매를 위해 상품에 삽입될 때 식별적인 의미를 갖게 됩니다. 겨자는 고대 중국 사회 역사에서 장작과 쌀부터 굶주림으로 자식을 팔아넘긴 가난한 가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조비오는 <수호지>에서 여러 번 언급되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양지가 검을 파는 장면에서 "그날 양지가 귀한 검을 사서 조비오를 붙이고 팔려고 내놓았다"는 대목입니다. 여기서 빨대 간판은 광고 매체의 역할을 합니다.
(2) 밀단, 울타리, 고리버들. 시골의 식품점 앞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문이나 울타리에 자유롭게 걸 수 있어 간판의 역할을 하며 가게 주인의 소박함과 인심을 보여줍니다. 작은 울타리와 고리 버들은 상점과 고객, 상인 및 행인을 즉시 더 가깝게 만들 수있을뿐만 아니라 제작 비용이 저렴하지만 광고 매체의 커뮤니케이션 효과가 뛰어납니다.
3 개의 조롱박 국자와 잔디 빗자루. 잔디 빗자루는 "잔디 브러시" "잔디 장대" "빗자루"라고도합니다. 송나라 이후 시장의 제한을 깨고 주거 지역뿐만 아니라 시장과 농촌 지역에서도 상점을 열 수 있습니다. 밀짚 빗자루는 종종 식당과 찻집에서 광고 간판으로 발견되었습니다. 송나라 문헌에는 이러한 것들에 대한 많은 기록이 있습니다. 송(宋)은 <홍재신(紅齋新)>에서 "오늘날의 수도와 지방의 술집은 물론 술을 보관하는 모든 곳에는 심비디움 천이 널려 있다"고 언급했다. 키와 덩치가 큰 마이크로맨은 마을 상점에서 병, 숟가락, 빗자루를 걸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광고 간판으로서의 밀짚 빗자루는 양조 보조 도구라는 특수성보다 더 깊은 암시를 담고 있습니다. 주된 의미는 "빗자루"입니다. 송나라 시인 소시는 "이름을 날리고 싶으면 출세하려고 하지 말라. 당신은 시적 갈고리, 빗자루라고 불려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서의 "슬픔의 빗자루"는 분명히 와인의 별명이 되었습니다. "슬픔을 달래기 위해 마신다", "천 가지 슬픔을 달래기 위해 취한다"는 뜻이죠. 따라서 호텔 로고로서의 빗자루는 선명하고 상징적인 의미와 함께 민속적인 색채가 강합니다.
고대 중국 사회에는 많은 활력 징후가 있었는데, 대부분은 상점과 상인의 활동에 의존했습니다. 사용 범위는 기본적으로 상인의 활동 범위와 좁은 '시장' 내에 있었습니다. 빈번한 사용과 소비 습관으로 인해 일반인의 정서적, 미적 관심사뿐만 아니라 미디어 사용자 또는 상인의 집단적 지혜를 반영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광고 매체의 광범위한 사용은 생산성이 낮은 광고 매체의 개발과 활용의 한계를 반영하기도 합니다.
수제 광고 미디어 - 광고 메시지 확산의 아이콘
고대 사회의 오랜 발전 과정에서 자연에 적응하고 변화하는 과정에서 인간의 자의식과 자기 인식이 성장했습니다. 정신적, 문화적 정보의 창조적 보급과 사회적 물질적, 문화적 부의 창출은 의식적인 행동이 되었으며 광고 매체의 개발과 응용은 이러한 사실을 반영합니다. 고대 노동자들은 다양한 스타일의 다양한 광고 매체를 만들었고 광고 커뮤니케이션의 영향력은 더욱 영향력이 커지고 사회 발전과 사람들의 삶에서 중요한 부분이되었습니다.
1. 상점 광고 미디어
상점 광고 미디어는 고대 중국에서 광고 미디어의 주요 형태였습니다. 여기에는 레스토랑, 선술집, 찻집, 전당포, 호텔 프런트 및 그 주변이 포함되며, 특히 가장 일반적인 몇 가지 상황으로 나뉩니다.
(1) 표지. 표지는 고대 중국에서 가장 성숙한 형태의 광고 매체 중 하나입니다. 표지는 생생하고 직관적인 형태, 독특한 색상, 독특한 민속적 요소로 강한 시각적 효과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표지의 구성은 기둥, 프레임, 픽, 커버, 본체, 시트, 펜던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물리적으로는 원형, 정사각형, 삼각형, 마름모, 불규칙한 형태가 있고, 커뮤니케이션 내용 측면에서 보면 사업 운영이나 상품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정보가 표지 형태로 나타날 수 있으며, 제작 재료 측면에서 보면 천, 비단, 새틴, 면, 구리, 철, 나무 및 기타 재료가 있으며, 많은 표지가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지며, 표현 형태 측면에서 보면 물리적 대상, 모형, 기호 및 특정 기호로 나눌 수 있습니다.
(2) 간판. 간판 미디어의 외관도 상점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간판의 위치는 대부분 정면이나 문 앞에서 발견되며 걸이, 상감, 석조 등으로 설치됩니다. 광고 매체로서 간판은 풍부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구체적으로, 하나는 딤섬 가게 '라오 바오 타이', '황금 태양 어부'와 같이 가게 이름, 가게 이름을 적는 것이고, 두 번째는 '공정 무역'이라고 적힌 간판과 같이 비즈니스의 경영 철학과 비즈니스 특성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둘째, 간판에 적힌 "공정 무역", "어린이 마음"과 같이 사업의 경영 철학과 운영 특성을 전달하고, 셋째, "맛을 알고 멈추고 향기를 맡고 말에서 내린다"와 같이 업계의 희생과 서비스 범위를 반영합니다. 고대 광고 메시지 매체로서의 간판은 매달린 위치에서 다른 배너, 수직 간판, 매달린 간판, 상점 외부 급상승 간판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3) 안녕. 광고 정보의 보급을위한 매체로서, 그것은 자체적 인 특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텔 앞에서 와인을 데우기위한 흙 테이블로 밝혀졌습니다. 따뜻한 와인을 돌보기 위해 종종 예쁜 얼굴을 가진 여성 옆에 앉아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손님을 돌보는 것이었고 다른 한편으로는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기도했습니다. 한나라 시대에는 여성이 아내가 되는 것이 관습이 되었습니다. 사기의 기록에 "마치 포도주 가게를 차려놓고 술을 팔면서 문준을 바보 취급하는 것과 같았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사마상루 전기") 한나라 초기에 정부는 사람들이 와인과 증류주를 팔 수 있도록 허용했기 때문에 호텔 앞에 많은 와인 노점이 있었습니다. 이것이 호텔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4) 화려한 건물, 행복한 문. 송나라 시대에는 시장의 개방과 금지로 인해 점포가 넓은 대형 상점이 생겨나면서 화려한 건물과 행복한 문이 등장하게 되었습니다. 화려한 건물은 상점 정면의 장식으로, 칭밍 상허투에 있는 쑨의 상점의 문 장식도 화려한 건물의 일종입니다. 화려한 건물은 상점 주인의 취향에 따라 특별히 디자인되었으며 비교적 고정적이고 독특합니다. 쾌활한 문 광고는 축제나 중요한 행사 기간 동안 상점 운영자와 상인이 임시로 세우는 전면 장식입니다. 보통 색종이와 비단으로 장식합니다. 또한 목적성과 명백한 간판 기능으로 인해 고대 광고 매체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송나라 시대에는 입구에 화려한 건물과 행복한 문을 짓는 것이 점차 유행이 되었습니다. <도쿄의 꿈 중국>은 "시징 호텔의 모든 문은 화려한 건물과 행복한 문으로 묶여 있다"고 말했습니다. (레스토랑)
(5) 랜턴. 광고 매체로서의 등불은 오대 왕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나이더웡은 "수도 연대기"에서 "붉은 커튼의 문과 금색과 붉은 실의 치자등과 같은 식당의 물건은 5대에 곽가오주가 비안징 판루를 여행한 이래로 널리 퍼졌다"고 썼습니다."
. (레스토랑)등은 일반적으로 찻집 입구에 눈에 잘 띄는 위치에 걸려 있으며, "와인", "차", "여관" 및 기타 단어가 매우 눈길을 끌며 추운 밤에도 매우 따뜻합니다. 다양한 산업의 특성으로 인해 등불의 모양이 매우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와인 제단과 같은 레스토랑 등에는 원형, 타원형, 궁전 등 등 다양한 모양이 있습니다. 약국은 박과 비슷합니다.
상점 광고 매체의 사용은 상인과 사업가의 분열로 인한 필연적인 결과이지만 상업적 번영의 중요한 상징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상점 광고 매체의 사용은 상인과 일반인 간의 정보 교환을 용이하게하고 상업 운영의 산업 특성을 더욱 두드러지게하는 동시에 광고 매체는 잘 만들어지고 아름다운 외관으로 인해 사람들의 삶을 아름답게하는 데 큰 역할을하기 시작했습니다.
2. 사업가들이 사용한 광고 매체
춘추전국 시대에는 사업가와 상인 사이에 구분이 있었습니다. 상인들은 길거리와 골목길을 돌아다니며 장사를 했습니다. 상인들이 사용한 광고 매체는 고대 중국의 주요 광고 매체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1) 다른 소리. "행상 북", "행상 북"이라고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송나라에서 시장이 열린 후 행상인들이 거리를 걸을 때 딸랑이를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믿어집니다. 송나라 때 리하오는 행상인을 그린 그림에서 딸랑이 모양을 그렸습니다. 송, 원, 명, 청 왕조 시대에 딸랑이는 상인들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사용한 주요 광고 매체 중 하나였습니다. 딸랑이와 같은 성격의 광고 매체에는 징, 북, 심벌즈, 종, 방울, 앞머리, 접시, 냄비, 핀셋, 나무 물고기, 못 등 다양한 업종의 상인들이 사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원나라 시대에는 케이크 판매자가 나무 물고기를 두드리고, 구두 수선공은 선반에 못을 매달아 소리를 내어 고객을 유치했습니다. (2) 샤오. 동한 시대에는 샤오가 광고의 매개체가 되었습니다.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에는 이 관습이 전해졌지만, 주로 카라멜 상인들이 샤오를 사용하여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전파했기 때문에 송나라와 원나라 시대에 더 보편화되었습니다. 송나라의 한 시인은 "풀빛은 말 농장을 열게 하고, 샤오 소리는 파는 하늘을 따뜻하게 한다"고 읊은 적이 있습니다. ("차가운 음식 축제")는 상인들이 광고에 샤오를 사용하는 것을 그래픽으로 묘사합니다. 고대 중국 사회에는 이러한 성격의 광고 매체가 많았는데, 그 중 피리, 수나, 호른, 하모니카, 휘파람이 대표적이었습니다.
고대 중국의 상인들이 사용한 광고 매체는 크게 불기, 두드리기, 연주하기, 당기기 등 네 가지로 나뉘었습니다. 각계각층의 상인들은 자신만의 독특한 소리 도구를 가지고 있었고, 이는 고대 중국에서 광고 메시지를 전파하는 데 큰 역할을 했으며 민속 문화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 (약간)
이러한 독특한 광고 매체의 도움으로 고대 중국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활동은 상업 중심 도시에서 주변 농촌 지역으로, 해안 상업 중심지에서 광활한 내륙 지역으로 확장되었습니다. 광고 커뮤니케이션은 또한 지리적 커뮤니케이션의 한계를 뛰어넘어 사람들의 일상 생활,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사회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더 넓은 영역에서 역할을 수행하기 시작했습니다.
3. 인쇄 광고 매체
인쇄 기술의 발전, 특히 각인 인쇄 기술의 발전으로 인쇄 매체는 광고 정보 전달에 큰 역할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당나라와 송나라 이후 새로운 유형의 광고 매체가 등장하면서 상인의 비즈니스 활동에서 그 형식과 내용이 점점 더 화려 해졌습니다.
(1)동판 인쇄 매체. 판각 인쇄의 성숙과 함께 북송 시대에는 광고 동판이라는 새로운 광고 매체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유물은 중국 역사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는 지난 류자전(濟南 劉家鎭)에 있는 상점의 광고 동판입니다. 이것은 상표와 광고 메시지를 결합한 일종의 조각입니다. 판의 크기는 가로 12.5cm, 세로 13cm입니다. 앞면에는 지난 류자전 상점의 로고가 있고, 접시 중앙에는 절구와 절구를 들고 약을 두드리는 옥토끼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림의 양쪽에는 "문 앞에 있는 크고 하얀 토끼를 알아보세요"라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디자인 아래에는 특별한 광고 문구도 있습니다. 류의 광고 동판은 인쇄 광고의 전형적인 대표작으로 꼽힙니다.
(2) 광고 포스터. 광고 포스터는 남송 왕조에 등장하여 종이에 인쇄되었습니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남송 시대에는 안약산 잡화에 대한 인쇄 광고가있었습니다. 그림의 내용은 그림 중앙에 고대 의상을 입은 두 사람이 있습니다. 한 사람은 손가락을 가리키며 눈병이 있음을 나타내고, 다른 사람은 안약을 사용하라고 권유합니다. 이 광고는 오늘날의 광고 포스터와 비슷하며 매우 생생합니다.
(3) 책 광고 매체. 명나라와 청나라 이후 판각 인쇄가 더욱 발전하고 서점 판각 책 인쇄가 점차 트렌드가되었습니다. 서점들은 인쇄되거나 판각된 책의 품질을 알리기 위해 책의 서문이나 후문, 심지어 표지에까지 광고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책 자체는 문화 정보를 전달하는 매개체일 뿐만 아니라 새로운 광고 매체가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명나라 홍자(洪子) 시대에는 『서유기(西遊記)』의 말미에 광고가 인쇄되었습니다. 광고의 내용은 "이 공방은 경전에 따라 책을 다시 칠하고, 큰 글자 책과 노래와 도표를 결합한 편찬에 참여하여 게스트 하우스에서 살고, 배를 타고, 손님 옆에 한가롭게 앉아 맑은 시야와 맑은 노래로 눈을 상쾌하게 할 수 있기를 원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형태의 광고는 책 인쇄가 계속 발전함에 따라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4) 목판 신년화. 청나라 시대에는 목판 연화가 매우 인기가 있어 전국에 퍼졌습니다. 광고 연화 그림은 새로운 광고 매체가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소주 복숭아 꽃 선착장에서 발굴 된 "유명한 포인트의 사계절"광고 연감, 연극의 "잃어버린 거리 파빌리온", 삽화, 이런 종류의 연감은 "유명한 포인트의 사계절"포장 장식, 광고 효과로도 있습니다. 광고의 효과는 분명합니다.
일종의 수제 광고 매체로서 대부분은 관찰과 축적, 새로운 형태의 정보 보급을 통해 업계의 특성과 결합하여 장기적인 비즈니스 과정에서 사업가가 만들고, 가공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이러한 미디어는 대부분 사업가의 비즈니스 활동과 함께하며 사업가의 비즈니스 활동의 중요한 부분이 되고, 명백한 행동 식별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월간 역사저자:양 해군2007년 3월 8일,
/detail.asp?id=12463]
현대 부분:
미디어의 발전은 인간의 사회, 문화 사업과 과학기술의 지속적인 발전 과정이자 인간 사고의 지속적인 상징화 과정입니다. 미디어 발전의 역사를 보면 구전, 필기, 인쇄, 전자, 네트워크 등 다양한 형태의 미디어가 존재해 왔습니다. 역사적으로 미디어는 시대마다 그 시대의 사회적 특성을 반영하며, 이는 미디어 자체가 전달하는 메시지이기도 합니다. 물론 새로운 미디어가 등장한다고 해서 이전 미디어가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첨단 기술 시대에도 민속과 민요가 여전히 구전 전달 방식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지역, 부족, 국적의 문화적 매력을 보여주는 것처럼 '문화 정체' 현상, 즉 '경제 상황, 정부의 규제 및 정책, 대중의 관심사, 문화적 습관 등 문화의 기술적 또는 물질적 측면이 이러한 종류의 문화에 대한 사회 전체의 기대치를 초과하는 현상이 존재한다'는 것이죠. 문화의 물질적 측면이 사회 전체가 그러한 기술을 통제하고 적용할 수 있는 능력을 초과하는 경우"라고 정의합니다. [2] 이 논문은 신문으로 대표되는 인쇄 매체, 라디오, 텔레비전, 영화로 대표되는 전자 매체, 디지털 시대의 컴퓨터 네트워크로 대표되는 제4의 매체를 고찰 대상으로 삼아 이들이 문학적 개념과 텍스트 형식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다. 사실 이 세 가지 매체 사이에는 일시적이고 일시적인 관계가 있으며, 분석 과정에서 이 점이 강조될 것입니다.
둘
1? 근대 언론의 부상은 새로운 문학을 탄생시켰습니다. 언론은 새로운 문학의 광범위한 보급의 매개체이며 이후 새로운 문학의 발전과 진화를 결정합니다. 역사를 돌이켜 보면 중국 사회에서 현대 언론 매체의 역사적 출현은 고전 문학의 종말이되었고 중국 문학이 새로운 단계 인 현대 문학 시대로의 전환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독자는 독자와 학자에 불과했습니다. 청나라 말기에는 사회 변화로 인해 가난한 문인, 신입생, 고용된 노동자, 상인 등 점점 더 많은 대중 관객층이 등장하고 다양한 계층의 관객의 욕구가 충족되기 시작했습니다.
2. 라디오, 텔레비전, 영화로 대표되는 전자 미디어의 등장은 문학의 보급 방식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전자 미디어 시대는 시청각적 감정의 종합과 확장을 특징으로 하며, 사람들의 문학 수용은 텍스트 읽기를 시청각적 오락으로 대체합니다. 생생한 캐릭터와 뒤틀린 스토리라인에서 만족감을 얻는 데는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지 않았고, 1920년대에는 라디오가 등장하여 정적이고 침묵하는 말을 역동적이고 들리는 언어로 변환하여 사람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자극과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방송은 청중에게 큰 자유를 주었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은 다른 일을 하면서도 라디오를 들을 수 있습니다. 영화와 텔레비전은 가상의 인물을 가상의 그림으로 만들어 시청자에게 직접 전달합니다. 특히 텔레비전은 그림, 소리, 자막, 내레이션과 함께 항상 사람과 함께합니다. 뿐만 아니라 문학 작품의 아름다움과 장면의 이미지를 그대로 간직한 TV 스케치, TV 시, TV 회화도 있습니다.
현대 전자 매체는 전통적인 독서에 대한 문학적 개념에 도전합니다. 첫째, 재현의 형태로 문학을 생산하여 재현된 대상을 부활시킵니다. 전자 매체에 기반한 문학 양식은 특정한 맥락에서만 반복해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의 진위 여부는 존재하지 않으며, 부활주의자는 텍스트에 대한 자신의 이해에 따라 복제 행위를 수행합니다. 문학 작품은 독자와의 신비롭고 지속적인 개인적인 관계를 유지하는데, 이 관계는 복사 기술에 의해 변질되기도 합니다. 독서를 하면서 느끼는 고독과 평온은 감각의 충격과 감각의 충격으로 대체됩니다.
3. 1990년대 중반 이후 첨단 기술의 발달과 함께 신문, 라디오, 텔레비전에 이은 '제4의 미디어'인 인터넷이 부상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은 텍스트, 사운드, 이미지, 데이터 및 기타 정보를 동시에 전송할 수 있으며 디지털화, 세계화, 멀티미디어, 실시간 및 상호 작용이 특징인 모든 형태의 전통 미디어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