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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시기 아역 스타 중 장쯔펑의 발달 수준은 어느 정도인가요?

장쯔펑은 동시대 스타들 중 가장 높은 출발점을 가졌습니다. 그녀의 첫 영화는 장이머우 감독의 '당산의 지진'으로 '리틀 덩팡'을 연기하며 31백화상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후셴슈, 오우양나나, 올리비아, 조잉 등 같은 시대의 아역 스타들과 함께. 일류 수준입니다.

우선 아역 스타로서 장즈펑의 연기력은 모든 종류의 신선한 고기를 매달고 있다고 할 수 있으며 "극장 뼈"사람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 기자가 그녀에게 어떻게 그렇게 좋은 연기력을 발휘할 수 있었는지 물어본 적이 있습니다. 그녀는 연기 피라미드의 구조에 대해 기자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탑의 꼭대기에는 저와 제가 연기하고 싶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저는 그 캐릭터가 되고 싶어요. 그 위에는 사건이 있고 그 아래에는 기쁨과 슬픔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촬영 중 기침과 숨소리도 신중하게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장즈펑이 연기하는 모든 캐릭터는 감정을 담은 연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차이나타운의 추격자'에서 그녀가 연기한 어린 소녀의 마지막 미소는 관객을 정말 무서웠고, 그 미소를 생각하면 소름이 돋습니다. 어린 소녀의 계획과 계산이 저렇게 엉터리일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죠.

그리고 <해피캠프>에서 '우리들의 청춘'이라는 주제를 밀고 나가기 위해 TF를 활용했다는 사실도 있습니다. 내내 존재감이 없진 않았지만 후반부에 연기가 필요한 부분이 있었어요. 장즈펑의 임프 연기는 볼만했습니다. 연기에 관해서는 장쯔펑의 눈이 반짝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연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장쯔펑은 앞으로 좋은 스타가 아니라 좋은 배우가 될 것입니다.

자원 측면에서 장쯔펑은 현재 영화에 집중하고 있으며 모두 유명한 감독입니다. 최근 펑위창과 함께한 영화 '내 형제를 꺼내줘'는 흥행과 평판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장쯔펑의 외모는 대중의 미학에 너무 부합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몇 년 후에는 장쯔펑이 더 아름답고 수완이 풍부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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