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 디자인 기교
일찍이 인류 역사에서 조형예술은 이미' 기록' 에 적용되었고,' 기록' 뿐만 아니라' 공고 효과' 에도 적용되었다. 중국의 운강석굴, 돈황벽화, 이집트 피라미드, 그리스 로마의 사찰은 모두 통치자들이 권력과 지위를 과시하거나 종교적 신념을 선전하는 유적이다. 실제로 거래가 부진한 물물 교환 시대에는 광고가 전혀 필요하지 않다. 문자가 발명되기 전에 원화는 돌담이나 동굴에 진열되어 있었기 때문이다. 현대 디자인 이념으로 볼 때, 고대의 토굴 그림은 간단히' 고시',' 공고' 또는' 기록' 으로, 야시장에서 가장 원시적인 인쇄 광고 디자인이다.
글이 있으면 사진과 글의 통지가 점차 일상생활에 적용되어 관점을 전달한다. 중국은 서예 글씨로 가게 수를 표현한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 시대에는 호텔 입구에 아이비 브랜드가 자주 걸려 있었다. 이것은 최초의 일반 광고 디자인이다. 중세까지 자급자족하는 경제 생산성은 상업의 흥기로 이어졌다. 인쇄술과 제지술의 잇따른 발명은 현대 광고 디자인의 형식과 초보적 규모를 개척했다. 현대 자본주의 구조의 급격한 변화에 따라 산업 산업화와 기계 생산은 상업 거래의 범위를 넓히고 유통 속도를 높였다. 업종이나 소비자를 위한 광고도 날로 확대되고 있으며 조형예술에 적용된 그래픽 디자인도 다양화로 발전하고 있다. 명함 디자인이 그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말하고자하는 것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에 속하는 명함 디자인입니다. 명함은' 그림' 이자' 디자인' 의 비주얼 미디어다. 예전에는 명함의 디자인이 대부분 간단명료했는데, 지금 쓰는 명함이 예전보다 훨씬 재미있어요. 서체 표현, 색블록 표현, 패턴 표현, 색상 표현, 장식 표현, 조판의 변화로 명함은 더 이상 단순하고 생명이 없는 종이가 아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처음 만나 인상을 깊게 하는 매개체가 되었다.
미의 형식을 탐구하다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전반적으로 명함을 보내는 것과 같다. 한편으로는 상대방이 우리를 알아야 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명함은 아름답고 대범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명함이 탄생한 것은 디자인이다. 그러나 디자인의 동기는 무엇입니까? 물론 수요, 비즈니스 수요, 커뮤니케이션 수요를 위한 것입니다. 이런 현상은 인류가 빛을 필요로 하는 것과 같고, 다른 하나는 촛불과 전등을 발명한 것과 같다. 그래서 디자인은 발명으로 설명할 수 있다. 발명의 관점에서 디자인을 보면 디자이너는 과학자다. 인간 문명을 창조하기 위해서가 아니라면 머리를 쥐어짜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그래서 만약 우리가 먼저 이런 완전하고 건전한 디자인에 대한 개념을 세우고 나서 상업 디자인에 종사한다면, 우리는 다양한 상업 설계를 통과할 수 있을 것이다.
"아름다움" 의 개념은 매우 추상적이며, 특히 비 학계 사람들에게는 종종 딜레마에 빠진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비슷한 선택을 할 때 명함의 디자인 자체가 어떤 형태의' 아름다움' 에 이르렀다는 것은 확실하다. 그리스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 칸트, 헤겔 등이 아름다움의 형식에 대해 유명한 연구를 했고, 현대 심리미학학자들의 도움으로 각종 분석과 논평을 거쳐 실천에 옮겼다.
1. 리듬: 쉽게 사용할 수 없는 문자의 현령이나 그래픽의 구도를 설정하여 리듬을 표현하지만, 스타일링 방법 분석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반복과 그라데이션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이 두 가지 방법과 법칙, 또는 불규칙한 현상을 상호 운용할 때 무한한 도형으로 발전할 수 있다.
2. 대칭: 질서, 안정, 정적 장엄, 위엄을 전달하는 심리적 느낌 예를 들어, 좌우 또는 상하가 같은 모양을 실제 대칭이라고합니다. 좌우 또는 위아래는 정확히 동일하지 않지만, 시각적으로는 감각대칭이라고 하는 대칭적인 느낌을 낼 수 있다.
3. 비교: 직선과 곡선, 길이와 짧은, 두께와 얇은, 밝고 어두운, 검은색과 흰색, 크고 작은, 뾰족한 것과 둔한 것과 같은 두 가지 상대적 요소를 비교하여 강자가 더 강하고 약자가 더 약한 현상을 일으킵니다. 서로의 특징을 강조하며 대비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
4. 균형: 두 개 이상의 구성 요소가 일정한 상태에 도달할 때 균형이라고 합니다. 정상적인 균형은 안정적이고 정지된 느낌을 가지고 있다. 비정상적인 균형은 불안정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주지만, 감정적이고 비교적 변화무쌍하다. 일반 스타일, 실질적 색상, 명암, 크기, 질감 등의 감각의 균형.
5. 비율: 비율 중 가장 많이 말하는 것은 황금비율이다. 그리스 예술은 대부분 1: 1.6 18 로 질서 변화의 아름다움을 찾는다. 장비, 대각비, 이분법 비율, 삼분법 비율은 모두 정규비이다.
6. 조화: 두 성분이 동시에 존재할 때 특징이 너무 강하거나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대비현상이 나타난다. 만약 양자가 합의에 도달하여 배척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일종의 조화로운 상태에 있다. 예를 들어 검은색과 흰색은 대비이고, 검은색과 흰색 사이의 회색은 조화이기 때문에 조화는 중용으로 설명할 수 있다.
7. 통일: 통일에 도달하는 요인이 많은데, 색깔, 모양, 방향, 광도, 질감 등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일은 "지배" 와 "종속" 으로 설명 될 수 있습니다. 많은 대립 원소가 함께 존재할 때, 경쟁을 배척하는 현상이 나타나고, 통합을 위해 주요 선율이 필요하다. 주요 멜로디가 있으면 통일성이 생기고, 주요 선율이 주도하고, 다른 부분은 종속이 된다.
(1) 명함은 어떻게 디자인합니까?
디자인의 기본 개념은 [구성 요소] 를 한 영역에 모아 상호 작용하는 것입니다. 이 기능은 알려진 배경에서 설계 범위 내의 구성 요소에 대한 시각적 조정과 교묘한 처리를 통해 전달되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요소는 글꼴, 로고스, 일러스트레이션, 검은색, 흰색, 컬러의 주도 효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명함의 원소
일반적으로 명함을 디자인할 때 형식, 색상, 패턴은 CI 설명서나 편지지에 따라 설계됩니다. 크기와 모양은 종종 지갑의 크기에 따라 잘립니다. 내용은 고객이 결정한다. 디자인이 진부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생각을 충분히 발휘하여 디자인의 명함을 일반 전통 명함과 다르게 만들어야 한다. 명함 디자인의 표현 방식은 업종, 호소 각도 또는 고객에 따라 다르지만 화면을 구성하는 재료는 일반적으로 정해져 있는데, 이 재료들은 명함 디자인의 중요한 요소이며 명함 디자인의 [구성 요소] 라고 불린다.
1, 형성 요소에 속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림 (예: 현미경 또는 장식 패턴)
로고 (패턴 또는 문자로 형성된 로고)
상품명 (상품의 표준 글꼴, 합성 텍스트 또는 상표 텍스트라고도 함)
장식 프레임 및 그림자 (레이아웃 미화 및 테마 설정)
2, 문자에 속하는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 이름 (회사의 중국어 및 영어 전체 이름 및 사업 항목 포함)
슬로건 (비즈니스 스타일을 표현하는 완전한 문구)
이름 (중국어 및 영어 제목, 이름)
연락처 (중국어 및 영어 주소, 전화, 휴대폰, 호출기, 팩스 번호)
기타 관련 요소:
색상 (색조, 광도 및 색도의 조화)
배열 (문자 및 패턴의 전체 배열)
이 요소들은 모두 명함의 디자인에 속하며, 각기 다른 사명과 기능을 가지고 있다. 만약 이 재료들의 힘이 분산되고 단독으로 행동한다면, 효과를 충분히 발휘할 수 없다. 따라서 이러한 요소들을 어떻게 연락을 유지하고 통일된 의사 소통 역할을 할 수 있는지, 편성의 중요한 작업이며, 요소의 시각적인 통일 설계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러나 하나의 미감과 배열된 원소는 모두 무의미한 배열이다. 배치의 진정한 목적은 레이아웃을 미화하고 기능적인 시각적 배치를 부여하는 것이다.
(b) 이러한 요소를 준비하는 방법
명함을 디자인하려고 할 때 규칙을 적용하지 않으면 여러 요소를 통합할 때 디자인 병목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명함에 있는 요소를 효과적으로 배열하려면 먼저 주의해야 합니다.
1, 상대방과 제작된 명함 사이의 심리적 접촉 효과를 높입니다.
2.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아트 디자인 요소의 경우 그래픽 처리 (그래픽 디자인) 를 우선적으로 고려합니다. 명함을 디자인할 때 구도의 문제가 가장 중요하다. 명함 구도는 세로, 경사, 범프, 십자, 방사형, 그래픽, S 자형, 대비 및 분산과 같은 10 가지 대표적인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각 모양의 문자는 다음과 같이 설명됩니다.
1, 직립 모양: 안정감이 있고 강한 구도입니다. 시선은 위에서 아래로 내려갑니다.
2. 경사: 강한 동적 구도입니다. 시선은 비스듬한 각도로 위에서 아래로 또는 아래에서 위로 밀립니다.
3. 가로: 안정적이고 차분한 구도, 시선이 좌우로 움직인다.
4. 십자: 세로줄과 가로줄이 대칭으로 구성되어 세로줄과 가로줄이 교차하거나 직각선이 기울어집니다. 교차로의 기울기가 어떻게 변하든 간에, 주안점은 교차로의 교차점에 초점을 맞춘다.
평행 모양: 수직 평행, 수평 평행, 경사 평행 등. 어떤 배비든 지면을 둘로 나누는 느낌이 든다. 가로 평행은 세로 평행보다 안정감이 있고, 경사 평행은 동적 체험감이 있다.
6, 방사형: 여러 가지 상황이 한 눈에 통일되고, 시각 효과가 다양하고 균일합니다.
7. 그래픽: 시선은 글씨를 쓸 때 둥근 회전을 그려서 주의를 끌 수 있다.
8.s 형: 서로 대립하는 조건은 상대적인 방식으로 통일될 수 있다.
9. 대비 모양: 균형력의 운동 에너지 구성 (모양과 색상의 구성 요소).
10, 분산 형식: 중점은 분산되어 있지만 전체적인 느낌은 균일한 분위기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c) 레이아웃을 변경하는 방법
좋은 명함은 명함의 원래 기능과 정교한 디자인을 교묘하게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 명함 디자인의 주된 목적은 사람들의 인상을 깊게 하는 동시에 자신의 전문성과 흥미를 빠르게 연상시키는 것이다. 그래서 매력적인 명함은 종종 생동감 있고 재미있다.
명함은 보통 편지지 봉투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디자인 할 때 다른 사람의 의견을 참고하는 것 외에 다른 사람의 명함도 참고해야 한다. 정교한 디자인은 보이지 않게 상대방의 신뢰감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명함 디자인의 내용은 점진적으로 진행해야 한다. 다음은 명함 디자인 프로세스에 대한 소개입니다.
1. 명함에 적합한 용지를 선택합니다.
2. 명함 디자인의 크기와 모양을 결정합니다.
디자인 또는 회사 로고의 위치를 설정하십시오.
4. 봉투와 편지지 디자인을 따릅니다.
5. 일련의 보완 디자인을 합니다.
6. 이름과 직함을 위한 공간을 마련합니다.
7. 이 표시는 봉투 및 편지지의 색상 및 글꼴과 동일합니다.
8, 다양한 디자인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이 과정을 설계하려면 경험의 축적이 필요하다. 디자인 능력은 없지만 다른 사람이 디자인한 명함을 참고해서 레이아웃 디자인을 바꾸는 것도 좋은 디자인 방법이다. 다음은 각 파트너의 몇 가지 예입니다. 같은 구성 요소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명함 스타일과 인상이 다릅니다.
1, 텍스트 디자인 표현
글은 인류의 일상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시각 매체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이미 학술 문화의 전파자가 되었다. 서체 디자인은 글쓰기의 정신을 능숙하게 하고 글쓰기의 매력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그래서 디자인 업계에서 문자를 응용할 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장식] \ [감상] 을 위해 인상을 증강시킨다.
최근 몇 년 동안 광고의 급속한 발전과 전 세계 디자인 트렌드의 영향으로 광고회사든 개인이 디자인 작업을 할 때 비즈니스 요구를 충족시키거나 개인의 디자인 이념을 표현하기 위해 인쇄체의 변화를 제외하고는 그것은 또한 장식성과 변화의 특징을 가진 많은 참신한 서체를 만들어 냈다. [손으로 그린 서체] 는 글쓰기의 가벼움과 창작 재미를 강조하면서 전통 서체와 완전히 다른 특수 서체다.
명함을 디자인 할 때 산업은 종종 문자 형성의 표현에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부드러운 펜 글꼴은 찻집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캐릭터 디자인의 주제원은 회사 중영어 전체 이름, 중영어 이니셜, 캐릭터 기호 등이다. 글리프에는 비엔티안, 디자인 글리프, 조각 글리프 및 전통 글리프가 포함됩니다. 마지막으로, 글꼴과 문자의 조화에 주의를 기울여 레이아웃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명품을 또 다른 새로운 시각 언어로 만들어야 한다.
2,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성능
방안의 내용, 주제의 표현, 제품의 관건을 그림책으로 표현하며, 그림과 그림을 목적으로 원작의 안전성을 강조하며, 일러스트레이션이라고 하는 완전하고 독립적인 시각적 형태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일러스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상업 광고가 잦은 현대 사회에서는 그림이 거의 모든 광고 성격의 인쇄물에 적용되기 때문에 그림의 형식, 내용 및 기교도 광고 호소의 중점 중 하나가 되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선택은 [실제 영상] 과 [추상] 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디자이너는 데이터 분석, 불순물 제거 요소 선택, 모양과 색상의 조합 창작 기술에 호소할 수 있도록 보편성이나 대표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의 시각적 소비를 유도하고 삽화에 대한 * * * 심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명함의 요소에서 삽화는 개성을 형성하고 시각을 끄는 중요한 재료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삽화가 회사의 구조나 업종을 직접 표현하여 광고 내용이 이해할 수 있는' 독서 효과' 를 전달한다는 점이다.
3, 색상 디자인 성능
색채는 복잡한 언어이며, 감정의 표현이 있고, 때로는 사람을 기쁘게 하고, 때로는 사람을 짜릿하게 한다. 시각 효과 외에도 색상은 감각 기관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노란색은 산을 연상시키고, 부드러운 색은 촉각이며, 향기로운 색은 후각이며, 색깔이 사람의 심리와 생리에 미치는 영향이 얼마나 복잡하고 다양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명함 디자이너는 색채의 통상적인 조합에 종사할 때 각 회사의 기업 이미지를 먼저 알아야 한다. 색채는 일종의 조합 매체로, 색채의 강약은 면적의 크기가 아니라 규칙 구성의 영향에 있다. 색상의 색조는 색상의 특성으로부터 파생되며 색조 크기와 위치 관계에 따라 얻을 수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색채 금기는 없지만 개성을 추구하는 틴트로 전환해 소비자들이 느끼는 강렬한 느낌과 결합한다면 명함 색상의 운용을 성공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한편, 색채를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거나 색채가 틀리면 내용이 아무리 잘 짜여져도 명함 내용에 대한 모든 사람의 주의를 끌 수 없다. 따라서 명함 원색지의 색상을 선택할 때는 반드시 디자인 아이디어로 신중하게 생각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전파되는 명함이 개인이나 기업의 이미지에 손상을 줄 수 있다.
4, 장식 프레임, 음영 디자인 성능
장식 상자와 음영은 그래픽 디자인의 요소입니다. 명함 디자인에서는 꼭 필요한 소재가 아니라 장식용으로 많이 쓰인다.
명함 디자인은 먼저 상대방의 주의를 끌고, 상대방이 명함의 내용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따라서 명함에 또렷한 선이나 그림자는 방어적이거나 공격적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함명언) 장식상자를 예로 들자면, 편성에서 장식틀의 역할은 상대방의 시야를 제어하고 내용을 이해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하지만 장식틀의 조형력이 너무 강하면 독자의 눈을 자극하고 독자의 주의를 끌 수 있다. 그래서 명함의 장식 틀은 저항력이 없고 부드러운 라인이 더 좋습니다. 그런 다음 시선을 내부 주제로 유도하십시오.
장식틀과 밑폰의 주된 목적은 장식이기 때문에 색채 운용에 있어서 문자 효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해야 한다. 주부관계를 구분해야만 또렷한 명함 작품을 얻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문자에 장식상자와 음영이 섞여 독서에 역효과를 낼 수 있다.
5, 색상 블록 디자인 성능
일반적으로 [색상 블록] 은 [표면] 및 [모양] 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정사각형] 을 그렸는데, 이때 이 정사각형은 아직 우리의 의식에서 표면의 인상을 형성하지 못했지만, 우리가 검은색으로 이 정사각형을 그릴 때, 표면 의식이 점차 증강되기 때문에 [그림] 은 종종 표면 의식의 형성에서 그 의미를 갖는다. 여기서 우리는 모양의 의식이 앞에 세워지고, 면의 의식이 뒤에 세워진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둘 사이에는 동등한 의식의 추세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즉, 모양을 보면 면이 생기고, 마지막 색덩어리가 자연히 존재한다는 것이다.
색상 블록은 기하학적 모양과 비기하학적 모양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보통 기하학적인 도시는 단순하고 간결하며 명쾌한 느낌을 가지고 있지만, 조합이 너무 복잡하면 이러한 특징을 잃기 쉽다. 비 기하학적 색상 블록은 유기형과 우연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자연계에 존재하는 물체를 유기적 형태라고 한다. 우연히 일어난 일을 자연형이라고도 하며, 의외의 도형이라고도 한다.
명함 디자인에서는 컬러가 주요 표현이다. [황금 비율] 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등비 나누기 디자인입니다. 황금 비율은 이성적인 데이터 비율의 시각적 미감, 안정성, 발랄함, 균형감을 가지고 있으며, 시각적 디자인의 가장 좋은 점과 비율이다. 페이지를 구도할 때 현묘한 원리를 적용한다면 시각 효과는 화면이 안정되고 아름다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황금 비율은 1: 1.6 18, 3:5, 5:8, 8: 13, 입니다
6, 인쇄 및 가공 설계 성과
명함 디자인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 최적의 비주얼을 추구하기 위해 다양한 인쇄 처리 방법이 있는 경우가 많다. 명함 디자인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처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광택: 명함은 인내와 아름다움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명함에 광택을 내는 일반적인 방법은 일반 수지 (niss), 코팅 플라스틱 오일 (PVA), 플라스틱 필름 (PP 또는 PVC), 아광플라스틱 필름 등을 칠하는 것입니다. 위의 방법은 인쇄의 정교함을 높일 수 있다.
롤링 성형: 즉, 성형 성형. 명함은 압력 하에서 강철 다이 커터에 의해 불규칙한 모양으로 잘렸다. 이 명함들은 대부분 전통 사이즈와 달리 변동성이 크다.
3. 종이에 볼록하고 오목한 패턴을 눌러 표면의 촉각 효과를 높입니다. 이런 명함은 종종 시각적인 돋을새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속칭 펀치 카드라고 합니다. 루스 리프 그림책과 유사한 천공; 불완전한 아름다움이 있다.
5. 표면의 시각 효과를 높이기 위해 글이나 도안은 파마 금박 은박 등 재료로 가열하여 금 은 등 특수한 광택을 형성한다. 리소그래피에도 금은묵이 있지만 잉크의 인쇄 효과는 파마 후만큼 밝지 않아 명함의 가치감을 드러낸다.
계속해.
작은 명함 한 장은 간단해 보이지만, 다음 8 가지 과정을 거쳐야 손에 닿을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명함 제작에 참여하려면 명함 인쇄 방법, 인쇄난이도, 인쇄용지 등을 선택해야 합니다. 명함의 구체적인 내용, 디자인 아이디어를 제공해야 합니다. 많은 경우 원고를 교정해야 하는데, 특히 요구가 높고 복잡한 명함은 모두 상가가 요구한 것이다. 명함의 후처리도 복잡하기 때문에 전문 장비와 숙련된 운영자가 필요합니다. 예전에는 직접 카드 가게에 가서 인쇄해야 했는데 명함 한 박스에 여러 번 가야 할 것 같아요. 다행히 인터넷이 있어서 지금은 간단하다. 커피를 마시면서 키보드를 두드리면서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명함 제작 방안을 쉽고 편안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가 제공하는 모든 방안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자신의 생각에 따라 자신의 명함을 설계할 수 있으며, 교정조차도 생략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빠르지 않습니까? 명함을 주문할 때 제작 과정을 알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인쇄 방법을 결정합니다
명함을 인쇄하려면 먼저 자신의 인쇄 방식을 결정해야 한다. 인쇄 방법에 따라 서로 다른 명함 전달체를 사용하기로 결정하고 명함의 인쇄 가격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1. 컴퓨터 디지털 명함: 명함 인쇄는 컴퓨터와 컬러 레이저 프린터로 할 수 있습니다. 명함 용지 292× 197mm, 한 장당 명함 10 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쇄 속도가 매우 빠르고, 조판 인쇄가 단숨에 이뤄져 만들어진 명함의 품질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간단한 명함 한 상자는 주문, 조판, 배송에서 30 분 이내에 완성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디지털 명함의 높은 품질과 시효성으로 명함 제작의 주류가 되었다. 2. 명함 오프셋 인쇄: 명함 인쇄는 컴퓨터, 흑백 레이저 프린터, 프린터 및 명함 오프셋 인쇄기의 협조가 필요합니다. 명함 용지는 90×55mm 명함 전용지로 한 장당 명함 한 장만 인쇄할 수 있습니다. 명함의 모든 아이디어를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현재 명함의 전통적인 인쇄 형태라는 것이 특징이다. 단점: 인쇄 속도가 느리고, 납품 주기가 길고, 가격이 높으며, 품질이 그리 높지 않다.
3. 특별 명함: 명함 인쇄는 컴퓨터, 레이저 프린터, 프린터, 소형 스크린 프린터의 협조가 필요합니다. 명함은 종이 이외의 매체를 사용하며, 미디어 크기는 90×55mm 이며 명함 한 장만 인쇄할 수 있습니다. 일반 매체가 명함보다 두껍고 단단하며 고급스럽고 개인화된 명함에 적합하며 미디어 등급이 다르다는 것이 특징이다. 단점: 실크 프린트가 복잡하고 명함 매체가 매우 준비되어 있어 명함 커스터마이징주기가 길고 가격이 비쌉니다. 둘째, 인쇄의 난이도 선택
명함 인쇄 방식을 선택할 때 명함의 인쇄 횟수도 선택해야 한다. 이것도 인쇄할 명함의 색깔이다. 명함의 색깔도 명함 가격을 결정하는 중요한 지표 중 하나다. 명함이 단면 인쇄인지 양면 인쇄인지 선택해야 합니다. 인쇄면의 증가는 인쇄 횟수의 증가와 색상과 가격의 증가를 의미한다.
1, 색상 선택: 명함 색상을 단색, 2 색, 컬러, 트루 컬러로 나누어 다양한 인쇄 횟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삼원색은 색을 형성할 수 있고, 단색 패턴은 검은색이 없고, 검은색이 없는 컬러 화면이 꽉 차지 않기 때문에, 우리가 흔히 말하는 컬러 패턴은 네 가지 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트루 컬러라고도 합니다. 일부 오프셋 명함에는 사진이 없지만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컬러 명함이기도 합니다. 컴퓨터 디지털 명함에서는 이런 방식을 선택할 필요가 없다. 2. 단면 및 양면 선택: 명함 인쇄 용지의 양면 선택도 인쇄 횟수의 선택이다. 명함의 인쇄면 수는 가격과 직접 관련이 있다.
계속해.
셋째, 명함의 내용
명함을 인쇄하고 싶을 때, 그 위에 무엇을 인쇄하고 싶은지 확인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명함명언) 명함의 주체는 위에서 제공한 정보이며 주로 문자, 그림 (패턴) 및 회사 로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디지털 정보도 그 중 하나이지만 명함의 주류가 될 수는 없다.
1. 정보 선택: 문자 정보에는 회사명, 명함 소지자 이름, 직무 및 연락처가 포함됩니다. 일부 명함에는 경영 범위, 다중 선택 문자, 회사 격언 또는 상서로운 말도 포함되어 있다.
2. 로고 선택: 회사 사용자가 자신의 회사 로고를 가지고 있다면 대부분 명함을 인쇄해야 합니다. 만약 귀사가 대규모 민족 기업이라면, 우리 데이터베이스에는 귀사의 logo 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너의 로고가 없다면, 너는 반드시 이메일이나 팩스를 통해 우리에게 보내야 한다. 만약 우리가 당신의 로고를 수집하는 것에 동의한다면, 다음에 명함을 인쇄할 때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3. 사진 선택: 개인 사진, 그림, 음영, 서예 작품, 간단한 지도를 명함에 인쇄하여 명함을 개성있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오프셋 인쇄나 레이저로 인쇄하는 경우 그림의 크기에 관계없이 인쇄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인쇄를 사용하는 경우 간단한 스크린 인쇄의 해상도가 낮기 때문에 큰 그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넷째, 명함 디자인
명함을 인쇄하려면 취미에 따라 좋아하는 명함 템플릿을 찾아야 한다. 템플릿에 만족하지 않으면 직접 설계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너무 고생하고 싶지 않다면, 우리는 당신을 도와 디자인을 할 수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대략적인 요구를 제공하고 설계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1. 템플릿 사용: 명함 인쇄 방식에 따라 명함 센터에 과거에 인쇄했던 대표적인 우수 템플릿을 대량으로 배치해 명함을 맞춤형으로 구성할 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오래된 템플릿을 제거하고 새로운 템플릿을 추가하겠습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 회원이고 저희 상점에 명함을 인쇄했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명함 샘플을 임시로 저장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음에 명함을 인쇄할 때는 이름과 암호만 주면 됩니다. 변경하시려면 다시 사용자 정의하셔야 합니다.
2. 자신의 디자인: 자신의 명함을 디자인하는 것이 의심할 여지 없이 최선의 선택이다. 오직 너만이 자신의 필요를 가장 잘 안다. 마음대로 발휘할 수 있고, 재교정의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명함 배달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다섯째, 명함 조판 교정
1. 컴퓨터 조판: 전문 명함 조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명함을 조판합니다. 사용자가 전자 메일로 교정하면 교정이 확정될 때까지 인쇄된 명함은 인쇄되지 않습니다. 고객이 팩스를 통해 교정을 하겠다고 하면 OK 까지 초안을 인쇄하여 교정할 수 있다.
이메일: 확인 이메일에 응답하는 주요 방법입니다. 조판 확인 회신 메일을 받으면 명함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3. 팩스: 고객이 팩스 교정이 필요하다고 하면 먼저 초안을 인쇄하고 고객이 초안에 서명을 한 후 명함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여섯째, 명함 인쇄
현재 카드는 주로 세 가지가 있는데, 가장 간단한 것은 레이저 인쇄이고, 그 다음은 오프셋 인쇄이고, 실크 스크린 인쇄는 가장 복잡하다. 현재 레이저 인쇄와 오프셋 인쇄는 광범위하게 적용되어 실크 스크린 인쇄가 비교적 적다.
1. 레이저 인쇄: 현재 가장 널리 사용되는 인쇄 방법입니다. 오프셋 인쇄와 스크린 인쇄도 레이저 인쇄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간단한 제판도 레이저 인쇄를 통해 완성된다. 현재 레이저 인쇄는 블랙과 컬러의 두 가지 범주로 나뉘어 각기 다른 등급의 컴퓨터 명함을 만들 수 있다.
오프셋 인쇄: 명함 인쇄의 전통적인 방법입니다. 그것의 제조 과정은 컴퓨터 명함보다 훨씬 복잡하다. 먼저, 디자인한 명함 샘플을 복사지 또는 필름 (스크린 그림이 있는 컬러 사진) 에 인쇄해야 한다. 그런 다음 복사지나 박막에 있는 명함 샘플을 PS 판 명함 인쇄판에서 프린터로 건조해야 하며, 건조한 PS 판은 명함 인쇄기에 설치해야만 인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3. 스크린 인쇄: 용지 인쇄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카드 제작에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스크린 인쇄는 오프셋 인쇄와 마찬가지로, 디자인 명함 샘플을 판박이나 인쇄된 필름에 인쇄한 다음 전용 스크린 인쇄기를 사용하여 판박이 용지의 명함이나 필름을 스크린 인쇄판에서 건조해야 합니다. 스크린 인쇄판을 스크린 인쇄기에 올려 인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