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첸저우의 아름다움에 대한 시

천주에 대한 시는 무엇입니까? 1."나는 삼촌과 함께 천주를 데려갔다" - 당나라 두푸.

천주는 꽤 춥고 오렌지 우물은 여전히 슬프다.

천주는 꽤 춥고 오렌지 우물은 슬프고 차갑다.

2."양소포를 저우첸으로 보내다" - 당나라 왕웨이

명, 형산과 동팅으로 가을 달을 위해 원숭이 소리를 들으면.

주백의 삼향을 멀리서 보고 걱정하며 남풍이 가볍다고 말하네.

풀이 푸르면 시아커우를 지나고, 흰 머리가 도시 밖으로 물결친다.

장사는 곧 재능을 갖게 될 텐데, 왜 지아는 구평을 매달았을까?

내일 우리는 헝산 동팅 호수에 가서 가을 달 아래서 원숭이와 원숭이 울음소리를 들을 것이다. 남풍을 가볍게 부는 주 베이 우울한 세 샹을 멀리서 바라보며 그 힘을 가볍게 봅니다. 풀이 무성한 여름을 보내고 창사에 잠시 들르겠습니다. 자이의 재능이 있는데 왜 구평을 슬퍼할까요?

3. 타샤 싱 천주여관 - 송나라 진관

매화는 우편물과 함께 오고, 물고기는 장수한다. 이 증오에는 무게가 없다.

첸챵은 천산을 우회했는데, 누구 때문에 샤오샹을 내려온 걸까?

멀리 떨어져 있는 친구의 소식은 제게 따뜻한 위로와 가르침을 주었지만 깊은 슬픔을 더했습니다. 천치앙, 원래는 천산 주변을 돌아다녔는데 왜 샤오샹으로 간 거야?

4. 천주에서 비를 구하다 - 당나라 한유

비를 구하는 소녀의 영혼은 부끄럽고 깨끗하며 복잡합니다.

성전이 열리면 날다람쥐가 지저귀고 신이 그 안에서 말씀하신다.

건기에는 음의 관리들이 원활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5마리의 말이 줄을 지어 들어오는 것을 본 세 명의 소는 헤나와 함께 머물렀다.

사찰에서는 비를 기원하는 제사를 지냈고, 제사를 위한 다양한 고급 음식이 준비되어 있었다. 사원 문이 열리고 날다람쥐가 부르자 신들이 천저우에 왔습니다. 건조한 기후가 사라질 것으로 예상되고 비 선생님과 물의 신은 도망칩니다. 나는 천주의 암살자 이보강이 다시 들어오는 것을 보았고, 바람과 빗소리가 차를 뒤따랐다.

5. 중부 후난성 보상 장 열한 공조 - 당나라 한유

천 개의 눈물이 아니라, * * * 판청향이주.

요즈음 산원숭이와 원숭이들은 모두 가난하고 슬픔을 알지 못하는 새들이다.

남쪽으로 강등되었다고 눈물을 흘릴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 배를 타고 샹강을 따라 북쪽으로 여행하지 않으십니까? 산속의 원앙과 새들의 노래가 북쪽 사람들을 슬프게 했을 텐데, 오늘 북쪽의 친구들을 만나면 원앙과 새들의 노래가 너무 아름다워 슬픔을 잊게 되는 것 같습니다.

2. 첸저우 명소에 대한 아름다운 에세이 (100자 이내)첸저우 민속

첸저우는 다민족 정착 지역으로 한족, 야오족, 몽골족, 셰이족, 티벳족, 위구르족, 묘족, 이족, 장족, 부이족, 조선족, 만주족, 동족, 바이족, 투족, 하니족, 다이족, 리족, 가오족, 수족, 동방, 낙시족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키르기즈, 투, 뮬라오.

오랜 사회 발전 기간 동안 첸저우는 독특한 문화, 예술, 전통 관습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오늘날에도 쿤쿠, 오페라, 베이징 오페라, 웨주 오페라, 고대 회화 오페라, 등불 오페라, 그림자 인형극, 곡예 등의 장르가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올해 6월 유네스코 인류구전 및 무형유산 걸작으로 등재된 쿤쿠 오페라가 가장 유명하며, 중국 6대 쿤쿠 오페라단 중 하나인 후난 쿤쿠 오페라단이 있습니다. 첸저우에는 안런 분회, 야오 춘절, 야오 상봉 축제, 야오 왕판 축제, 결혼식 동반 울음소리, 시골 곳곳에서 열리는 농촌 박람회 등 전통 풍습이 풍부합니다.

천주 구민에 대한 자세한 소개

3. 천주에서 쑤셴링을 쓴 시 또는 산문을 찾아보세요. 모래 위를 걷다 보니 천주 숙소의 탑은 안개에 가려지고 달은 사라지고 복숭아밭은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고독한 정자 닫힌 달 차가운 봄, 뻐꾸기 소리 비스듬한 태양. 매화는 우편과 함께 매화, 물고기는 장수. 이 증오에는 무게가 없다.

다행히 천창은 천산을 우회했다. 그는 누구를 위해 샤오샹으로 가는 걸까? 소성 4년(1097년) 봄과 3월에 쓴 글입니다. 그 전 신구 당쟁으로 진관은 항주에 유배되었고, 황실 검열관 유정은 그의 전적 증가와 주주 술세 평가 절하를 문제 삼았습니다.

불경을 저술한 죄로 3년형을 선고받고 천저우(현 후난성 천저우시)로 유배. 차례차례 유배를 당하는 동안 그의 펜이 빚어낸 비통한 심경과 늘어가는 슬픔을 가사에 담았을 것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첸저우에 처음 도착했을 때 쓴 이 작품은 유배 생활의 괴로움과 쓰라림을 완곡한 문체로 표현한 작품입니다. 명사계의 영원한 명작이 되었습니다.

구절 중간에 나오는 외롭고 추운 환경을 감상해 보세요. 처음 세 줄은 사랑에 빠진 풍경을 묘사하다가 갑자기 슬픔과 혼란, 황홀경의 그림이 펼쳐진다: 하늘은 안개가 자욱하고 발코니는 가려져 있고 나룻배는 달빛에 흐려져 구분할 수 없다.

"안개가 사라지고 달이 사라졌다." 이 문장은 깔끔한 문장일 뿐만 아니라 상황에 맞는 아름다운 문장입니다.

"길을 잃다"와 "길을 잃다"라는 단어는 달빛 아래 안개 속에 있는 탑과 나룻배의 모호함과 작가의 무한한 슬픔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있습니다. "안개 속에서 길을 잃다"와 "달 속에서 길을 잃다"라는 단어는 모두 다음 행인 "희망에 의해 부서지다"에 기여합니다.

"복숭아밭에는 아무 것도 찾을 수 없다." 시인은 타오위안밍이 말한 낙원을 찾기 위해 한참을 여관에 서 있었을 것입니다.

우링(현재의 후난성 창더)에 위치한 타오위안은 첸저우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시인은 이곳을 "다른 곳을 바라보는" 곳이라고 표현했지만, 이 또한 헛된 표현입니다.

"깨진"이라는 단어에서 시인의 낙담한 눈빛과 환상의 영역을 오랫동안 찾아 헤매는 실망과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의 "분홍 입술"의 제목은 "복숭아 정원"입니다.

한 줄에 "먼지의 운명은 잘못되었고, 꽃과 꽃 사이에는 살 의사가 없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같은 분위기로 쓰여졌습니다.

"복숭아밭"은 타오위안밍이 혼돈을 피한 피난처이자 시인의 마음속에 있는 이상적인 낙원입니다. 이곳은 여러 세대가 오랜 세월 동안 서로를 보살피며 하나가 된 곳입니다. '안개'와 '달'은 현실에서 극복할 수 없는 장애물이며, 그 자체의 공허함으로 극복할 수 없는 상징성을 제시합니다.

중국 문인들의 마음속에는 '테라스'와 '진두'라는 단어에도 문화적, 정신적 의미, 즉 영적 공간의 상향적이고 초월적인 확장이 내재되어 있습니다. 시인은 "복숭아 정원"으로가는 비밀 길을 찾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그는 실망할 뿐이었다.

연이은 '상실'로 인해 현실은 안개와 연기가 자욱한 장면으로 그에게 돌아옵니다. "낙원에 적응"하지 못한 실패는 견딜 수 없는 현실로 이어지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방종한 눈은 "외로운 정자 봄 추위 물러가고 뻐꾸기 가을 샤"를 유혹하며 내면으로 들어가기 시작했다.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후난성 남부의 작은 도시 첸저우의 게스트 하우스에 머물고 있는 피치랜드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해외 여행도 아니고 지구 끝자락에 있으니 향수병에 걸리기 쉬운 것은 말할 것도 없고요.

이 두 줄은 이 낙후된 곳의 슬픔을 전달하기 위한 것입니다. 쌀쌀한 봄날 게스트하우스에 홀로 앉아 지난 일을 생각하며 앞으로의 전망에 몸서리를 쳤다.

'폐관'이라는 단어는 추운 봄에 박물관의 문을 잠그고, 확장하고 싶은 마음도 잠급니다. "집으로 돌아가라"고 재촉하는 뻐꾸기의 울음소리까지 더해져 여행자의 마음을 무겁게 하고, 석양은 서쪽으로 무겁게 떨어지고 있다. 이것이 어떻게 삶의 암울한 경험을 건드리지 않을 수 있습니까?

시인은 "외로운 정자", "봄 추위", "뻐꾸기", "일몰"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사람들의 감정을 불러 일으키고, 사람들이 슬픔, 즉 자신의 감정을 풍경에 느끼게하여 일종의 "내 영역을 가지고있다"를 만듭니다. 또한 "비슷하다"는 단어의 사용은 마치 하늘을 가득 채운 우울한 구름에 온몸과 마음이 삼켜진 것처럼 강한 죽음의 기운을 불러 일으킨다.

왕징안은 이를 읊으며 "소유가 가장 슬퍼서 '봄의 추위에 닫힌 외로운 정자, 석양에 떨어지는 뻐꾸기'를 말할 때 슬퍼하지 않을 수 없다"는 시를 읊었다. ('지상의 말') 많은 어르신들이 '노을' 뒤에 붙는 '석양'이라는 단어에 불편함을 느끼고 피곤하다는 생각을 합니다.

이 세 단어는 사실 시간의 흐름을 의미하며, '내려다본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일몰은 해가 지고 서서히 가라앉으며 황혼이 시작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트와일라잇"은 해가 지는 시간입니다. 이 시간 순서는 시인이 외로움으로 인해 다가오는 밤을 걱정하는 느낌을 담고 있습니다. 이것은 유리한 상황에 있고 풍요로운 삶을 사는 사람들이 경험하지 못하는 슬픈 감정입니다.

그래서 "일몰"이라는 단어는 큰 감정적 추가입니다. 다음 영상은 멀리 떨어져 있는 친구의 따뜻함과 위로가 담긴 음성 해설로 시작됩니다.

"매화 한 송이, 자를 위한 물고기 한 마리를 보내줘." 경주』와 고대 시 '만리장성 동굴 유람'에 나오는 친구에게 편지를 보내는 두 가지 암시가 있습니다.

그래서 세 번째 행에서 "이 증오에는 무게가 없다"는 급격한 전환이 있습니다. 모든 위로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증오를 남기는 것은 '미움'과 같아서 견딜 수 없습니다. '쌓다'라는 단어는 눈에 보이지 않는 슬픔이 계속 쌓이고 쌓여 결국 '증오'의 벽처럼 두껍고 견고한 벽돌 벽을 쌓는다는 것을 시각화합니다.

누구를 미워하나요? 당신은 무엇을 미워하나요? 역경에 직면한 시인은 명확히 밝히지 않았습니다. "자기 방어"에서 그에게 연락하십시오 : "일단 이상한 재앙을 만들면 그것은 0입니다."

그의 증오는 말의 추락과 관련이 있고, 말의 추락은 파티 재난과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단어의 역사에서 완 자오 학파의 대표 시인으로서 진관은이 "증오"의 내벽을 사용하여 현실에 대한 그의 저항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내면의 슬픔과 분노를 표현하고 싶지 않았을까요? 그러나 그는 너무 걱정스럽고 냉소적이어서 명확하게 표현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현실을 현실로 바꾸고 눈앞의 풍경을 어리석은 질문으로 취급하는 실수를 저질렀습니다."천장, 천산을 돌아서 누가 샤오샹으로 가나?"

"천장, 행운을 빕니다." 비이성적이고 깊은 감정, 비이성적이고 훌륭합니다.

시인이 천장에게 말하는 것 같습니다: 천장, 당신은 천산을 돌아야 하는데 왜 북쪽으로 샤오샹까지 갔습니까? 이 두 구절의 함의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이 생각할 수 있습니다."천장은 산골의 외로움을 견디지 못하고 이미 멀리 떠났지만 여전히 여기에 머물러 자유롭지 못하다."

"천장은 산골 도시의 외로움을 견디지 못하고 이미 집을 떠났습니다. (후송의 선시) 혹은 시인은 자신의 삶을 한탄하며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지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나는 원래 천장이 곁에 있었던 것처럼 궁정을 위해 무언가를 하고 싶었던 배운 사람이다.

4. 풍경을 묘사한 좋은 시 1,

소림부

꽃은 시들고, 독특한 매화는 바람에 휩쓸리고, 작은 공원의 풍경은 아름답다.

"맑고 얕은 물 위에 얼룩덜룩한 그림자가 비스듬히 걸려 있고, 그 향기가 달빛 어스름에 평화롭게 퍼져 있다."

추운 새는 날고 싶지만 먼저 매화를 들여다보고, 매화의 아름다움을 아는 나비는 매혹되어 날아든다.

다행히도 비교하고 대조 할 수있는 마이크로 노래가 있으며 백단향 * * * 금상은 없습니다.

2,

송승의 남쪽

고목 그늘 짧은 천막을 묶고 엉겅퀴를 꽂아 동쪽 다리를 건너는 데 도움을 준다.

옷은 아몬드꽃 비에 젖고 얼굴은 춥지 않다.

3.

당가오천

푸른 나무, 짙은 그림자, 긴 여름, 연못에 비친 탑의 모습.

바람이 불면 움직이는 크리스탈 커튼, 장미 향기.

4.

탕백주이

10월, 양쯔강 남쪽 하늘은 맑고 차가운 빛은 봄꽃 같다.

서리는 가볍고 풀을 죽이지 않으며 사막의 모래는 처음에 마르고 있습니다.

고목의 잎은 어린 나무의 잎처럼 노랗고, 차가운 벚꽃의 가지는 들꽃처럼 하얗다.

술 취한 게으름뱅이를 부러워할 때이니, 다섯 마리의 말이 정자에 들어올 이유가 없다.

5.

당허장지

옥은 나무로 치장하고 만 개의 푸른 실을 태피스트리처럼 늘어뜨렸네.

가느다란 잎을 누가 자르는지 모르지만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당백주이

구산사 북쪽에서 지팅 서쪽까지 호수는 제방과 수평을 이루고 구름은 낮고 호수의 물결은 이어져 있었다.

색색의 봄꽃들이 서서히 눈을 사로잡았고, 얕은 봄풀은 말발굽을 겨우 덮을 정도였다.

서호 동쪽 제방의 아름다움, 특히 녹색 포플러 아래 하얀 모래 제방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당 - 장쑤

구름 위에 높은 다리가 나타나 바위에 낚시배를 요청했습니다.

복숭아꽃은 하루 종일 흐르는 물을 따라 피어난다. 맑은 개울의 구멍은 어디에 있을까?

탕판 - 정추안

낮이 늦게 더워지고 바람이 약간 불었다.

새잎에, 얕은 꽃에 바람이 불었다.

고요하고 맑고 따뜻하고 푸르다.

녹색 물과 흩어진 향기로운 덤불의 느낌을 조금 보았습니다.

감정의 이동에 의존하는 페이의 보상은 나쁘지 않습니다.

연화는 설명하기 어렵지만 그녀는 공기를 채운다.

10,

당백주이

금지된 정원의 잔재 서너 마리, 저녁 바람의 느린 풍경.

서쪽의 태양 아래에는 아무것도 없으며 궁전 꽃 위를 혼자 걷는다.

5. 천주의 아름다운 구도 [천주의 아름다운 구도] 오늘 나는 천주에 왔고, 아름다운 그림 같은 천주가 내 눈에 뛰어 들었습니다. 천주의 아름다운 구도, 초등 6학년 구도, "천주의 아름다운 구도". 저기 봐요! 산 반대편에 있는 케이블카가 은하수처럼 하늘에서 하나씩 떨어지고 있어요. 개구리가 뛰어오르는 것 같은 바위를 보세요. 정말 아름다워요! 산의 나무들은 무성하고 푸르며 나뭇가지와 잎이 빽빽하게 쌓여있어 산을 단단히 밀봉하고 있습니다. 이곳을 보면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집이 많고 도로의 교통량은 마치 마법의 세계처럼 끝이 없습니다. 밤에는 상층부에는 온갖 종류의 광고판이 있고 도로의 조명은 항상 켜져있어 도로에 황금빛의 검처럼 빛납니다. 아! 처음 첸저우에 왔을 때는 평소 도시를 여행할 때와는 달랐어요. 작지만 아름다웠어요. 첸저우의 아름다움 200단어.

6. 첸저우에 대한 소개를 찾아보세요. 천저우 완화안 완화안(단산) 풍부한 천연자원, 높은 등급. 1978년 개발, 1987년 5월 일반에 공개. 1990년 지방 명승지 첫 배치에 포함됨. 주요 명소 인 대형 지하 강 동굴, 주요 지점 동굴은 9 킬로미터 이상 탐험되었습니다. 현재 주요 동굴의 길이는 2245미터이며 3개의 입구와 출구, 12개의 혼란스러운 이상한 홀, 23개의 명소가 있습니다. 분지 동굴은 주 동굴에서 430미터 떨어져 있으며 동굴 내부의 독특한 바위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동굴의 세 가지 주요 폭포는 신비롭고 매혹적입니다. 동굴의 폭은 일반적으로 15~20미터, 가장 넓은 곳은 110미터, 높이는 일반적으로 65,438미터입니다. 공기는 신선하고 부드러우며 사계절 내내 190℃ 내외의 일정한 온도를 유지합니다. 양쪽 벽에 종유석이 있는 카르스트 지형은 매우 독특합니다. 새와 동물이 날아다니면 수천 그루의 나무와 꽃이 흠잡을 데 없이 생생하게 살아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동굴 풍경 바위는 크기에 관계없이 웅장하고 남성적인 붉은 벽이 거꾸로 매달려 있고 매우 가파르며 독특한 모양과 독특한 특징으로 가득합니다.

동굴 내부에는 구멍이 있고, 모든 곳이 맑고, 돌 사자, 돌 학, 돌 나무, 돌 꽃, 돌 종, 돌 커튼, 돌밭, 일부는 "수중 용 궁전"과 같은 부드러움이 있으며, 일부는 "야오치 과일 나무"와 같은 부드러움이 있습니다." 날개를 펼치는 쿤펑", "비단뱀 먹이주기", "연꽃 위에 앉아있는 관음", "처진 옥녀"와 같은 일부는 완벽한 향기로운 광경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카르스트 부티크는 "수중 수정 원뿔"의 지구의 보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88년 3월, 12명으로 구성된 중국과 미국 합동 용암 탐험대가 일주일간 조사를 위해 완화안에 와서 완화안 천주 지도, 날씨 및 티켓을 칭찬하는 현수막을 발표했습니다. 천저우 완화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동굴 중 하나이며, 세계의 모든 아름다운 동굴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습니다. 카르스트 과학 연구, 관광, 동굴 탐험을 위한 높은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 그런데 2000년 6월 5일부터 10월 38일까지 중국과학원 지리연구소의 송 교수와 그의 팀이 이곳을 방문했습니다. '죽순이 달린 돌알'의 발견은 세계 최초이며 그 가치는 헤아릴 수 없을 정도입니다.

첸저우 지도, 첸저우 날씨, 완화 바위 티켓, 첸저우 완화 동굴 탐험 및 관광의 오랜 역사. 송나라에서 처음 발견되었습니다. 북송의 유명한 시인 롼유는 이곳을 방문한 후 '빈 산 밤비는 귀신과 신을 걱정하고, 기이한 돌은 호랑이와 표범을 걱정한다'는 탄산바위라는 시를 썼습니다.

새의 길은 자동차와 말이 지나갈 수 없고 전갈 깃털을 가진 사람만이 헤엄칠 수 있다. "동굴의 특징, 역사적 전설, 아름다운 풍경, 동굴에 대한 호기심, 기이함, 위험, 아름다움이 어우러져 방문 후 진정한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남송시대부터 중화민국에 이르기까지 얼마나 많은 문인과 작가가 완화옌의 아름다움을 찬양하는 비문을 새겼습니까? 오랜 세월의 세례를 받은 후에도 여전히 여러 문화 유적이 남아있습니다. 동굴 "완화옌"의 지붕에는 남송 시대의 유명한 철학자 장시가 쓴 세 개의 큰 붉은 글자가 새겨져 있습니다. 상단 벽의 왼쪽에는 남송 시대 이푸가 쓴 '완화연' 세 개의 큰 글자가 있고, 하단 벽의 '완화연' 세 개의 큰 글자는 수나라 현령 양창지가 썼습니다. 다리 지대석의 암벽에는 대만 지방의 유명한 서예가인 천펑이 남긴 '영원경(永遠景)'도 있습니다. 동굴 왼쪽에는 남송 시대 첸저우의 유명한 장군인 자오가 새긴 '탄주농'이라는 석판이 있습니다. 1148년에 세워졌으며 계곡의 무거운 봉사가 세상의 기초라는 내용이 적혀 있습니다. 이 비석은 높이 3미터, 너비 2.7미터, 두께 1미터입니다. 지금까지 필체가 선명하고 완전합니다. 이 비는 농경 역사상 최초의 비로, "완화연 단산연 서사"비문 위에 남은 구멍은 셴펑 10년, 높이 1.5m, 폭 1m, 두께 0.3m로 태평군이 천주에서 침략하고 철수한 시간과 장소를 묘사한 태평군이 남긴 세 개의 벽이 희미하게 보입니다.

동굴의 이름인 '완화연'은 송, 원, 명나라 시대의 석벽과 동굴 상단 벽에 새겨져 있어 과학적 연구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현재 주요 보호 문화 유적으로도 등재되어 있습니다. 동굴 오른쪽에는 동굴 밖으로 지하 강이 천천히 흐르고 있는데, 시원하고 수많은 물고기가 헤엄치고 있습니다. 동굴 위에는 덩굴이 매달려 있고 꽃과 나무가 누워 있으며 다양한 석순과 종유석이 곳곳에 있고, 50미터의 폭포가 계단식으로 떨어지고 물안개가 피어오르며 '지상낙원'의 장관을 이룹니다. 동굴 밖에는 호수가 이어져 있고 푸른 산이 반사되어 있습니다.

수세기에 걸쳐 문인들과 작가들은 많은 시와 여행기를 남겼습니다. 현재 완화옌은 첸저우시의 주요 경관 자원이자 후난성의 중요한 관광 자원이 되었습니다.

천저우 지도는 Phoenix Tourism에서 제공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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