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광고 연맹 - 콘서트 포스터는 어떻게 만드나요? 콘서트를 홍보하는 방법?

콘서트 포스터는 어떻게 만드나요? 콘서트를 홍보하는 방법?

포스터 디자인 방법(1) 포스터 디자인은 그래픽 디자인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지나치게 광범위한 표현 방식 때문에 처음에 약간 압도당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매력적인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과 디자인에 어떤 원칙과 기술이 포함되는지 두 단계로 나누어 설명하겠습니다. 원저자: 파이퍼 넬슨. 포스터 디자인은 모든 그래픽 디자이너에게 도전 과제입니다. 2차원 공간인 포스터는 광고 및 프로모션에서 공익 광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레젠테이션 테마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디자이너의 과제는 디자인한 포스터를 매력적으로 만들고 특정 메시지를 전달하여 궁극적으로 보는 사람에게 영감을 불어넣는 것입니다. 도시의 거리를 돌아다니거나 지하철역에서 기차를 기다리거나 박물관을 방문하면 어디에서나 포스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고의 포스터 디자인은 항상 우리를 멈추고 오래 머물게 만들고 포스터가 전달하는 메시지는 명확하고 선명하며 우리는 머리를 떠난 후에도 여전히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인상적인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기본 창의적 원칙에 대해 설명합니다. 길거리에서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통일되고 조화 롭고 리드미컬 한 작품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위 사진 1의 포스터는 Moroni가 디자인했습니다. 이 포스터에서 작가는 조정, 반복 및 기타 매력적인 창의적 기법을 사용하여 시청자와 효과적이고 기억에 남는 소통을 합니다. 포스터 디자인의 기본 사항 오래 전 인간이 다른 사람들에게 알릴 무언가를 가지고 있을 때만 해도 포스터가 다른 홍보 매체보다 더 큰 이점을 가질 수 있다는 징후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 사람들은 왜 항상 TV 광고와 광고판을 우리 회사의 로고로 간주할까요? 한 가지 답은 잘 디자인된 그래픽 작품이 여전히 우리를 끌어당기는 힘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림 2 도시의 많은 건물은 일반적으로 포스터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가설 울타리를 세우면 포스터가 사방에 붙어 있습니다. 포스터는 최소한의 정보로 좋은 홍보 효과를 낼 수 있는 매우 경제적인 표현 방식입니다. 때때로 포스터 디자이너는 텍스트 내용을 줄이고 다른 텍스트를 시각적 요소로 변환하라는 요청을 받기도 합니다. 때로는 전체 포스터를 몇 가지 독특한 타이포그래피로만 디자인하기도 합니다. 디자이너는 종종 많은 사소한 세부 사항을 명확하고 이해하기 쉽게 정리하라는 요청을 받기도 합니다. 포스터를 디자인할 때 디자이너가 어떤 이미지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포스터의 성공과 실패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지나치게 복잡한 구성을 피하고 정보를 단순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제품이 무엇인지, 누가 제품을 제공하는지, 누가 제품을 사용하고자 하는지를 보여줍니다. 이미지는 다소 복잡하게 들리는 "집을 살 돈이 없는 이주 노동자를 위한 주택 대출"과 같이 어려운 텍스트를 짧고 명확한 메시지로 바꿀 수 있습니다. 위의 포스터에서 수십 개의 출연자와 크리에이터의 이름을 어떻게 하면 관객에게 번거롭지 않고 흥미롭게 만들 수 있을까요? --바로 이 이름들을 매력적인 예술적 평면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 링컨 센터 포스터에서 디자이너는 관객이 자신도 모르게 읽을 수 있는 이미지와 활자를 영리하게 결합했습니다. 포스터 디자이너는 타이포그래피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야 합니다. 포스터의 텍스트는 포장이나 잡지와 달리 항상 매우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포스터 텍스트의 타이포그래피는 매우 중요합니다. 디자인에 사용되는 요소가 적을수록 디자인에 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불문율 같은 원칙이 있습니다. 포스터의 텍스트는 항상 "12일 금요일 U2 콘서트" 또는 "유지보수를 위해 입구를 일시적으로 폐쇄합니다"와 같은 특정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글꼴 스타일, 텍스트의 레이아웃, 텍스트와 이미지의 비율에 따라 메시지를 쉽게 읽고 기억할 수 있는지 여부가 결정됩니다. 마지막으로, 포스터는 보는 사람의 관심을 끌 수 있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아무리 단순한 이미지와 텍스트라도 제대로 디자인하지 않으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가장 중요한 정보를 직접 접할 수 있는 감염성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이것이 우리가 포스터를 만들 때 직면하는 문제입니다. 그래서 이 글에서는 몇 가지 기본적인 방법을 소개합니다. 일관성의 원칙우리는 다른 그래픽 아트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포스터 디자인도 쉽게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는 사실을 직시해야 합니다. 사진작가? 저는 사진을 잘 찍지 못합니다. 카피라이터는요? 마지막 순간까지 마무리하지 않아요. 마케터는요? 2분마다 마음이 바뀝니다. 디자인 과정에서 디자이너는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명확한 순서를 가지고 하나씩 실행해야 합니다. 포스터 디자인은 헤드라인, 소재 선택, 사진 및 로고를 포함하여 처음부터 일관성이 있어야 합니다. 일관성이 없으면 포스터는 혼란스럽고 읽기 어려워집니다. 모든 디자인 요소는 유기적인 전체를 형성하기 위해 적절한 방식으로 결합되어야 합니다. 일관성을 위해 어떻게 디자인할 수 있을까요? 몇 가지 원칙을 인용해 보겠습니다.연관성의 원칙작업의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첫 번째 원칙은 그룹화라고도 하는 상관 관계의 원칙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상관관계는 자연스러운 원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사물은 그룹으로 모이게 마련입니다. 모든 구성 요소가 한 페이지에 질서정연하게 배치되어 있는 것을 보면 우리는 그것들을 이해하려고 노력합니다. 우리는 항상 그것들을 하나의 그룹으로 생각하며, 서로 다른 부분이 실제로 유사하거나 관련되어 있는지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이는 '연상에 의한 죄책감'의 원칙과 비슷합니다. 포스터 디자이너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이 연상의 원리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첫째, 사람, 사물, 단어를 그룹화하면 메시지의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듯이 광고판의 많은 광고는 소비자 사진, 제품 사진, 광고 문구로 구성됩니다. 캐릭터 유형(어린이? 노인? 과로한 부모님 등) 캐릭터의 경우 필연적으로 제품과 연관성이 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인물의 사진을 잘 처리하면 소비자가 "저는 블리쵸 표백제를 항상 사용해요"라고 말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둘째, 느슨한 구조만 있는 것보다 모든 조각이 함께 있을 때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여러 개의 오브제가 매우 유사한 경우(예: 여러 개의 서로 다른 시계가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시청자의 시선은 자연스럽게 한 시계에서 다른 시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브제는 하나의 시각적 단위를 형성하여 시청자에게 간접적인 메시지가 아닌 하나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의 모든 오브젝트가 매우 유사한 경우, 그룹을 구성하면 포스터가 다른 사람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다른 요소는 보는 사람에 의해 부차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림 4 이 이미지에서 시선이 한 링에서 다른 링으로 어떻게 움직이는지 보세요. 전체 이미지의 초점인 모든 링을 전체적으로 보세요. 반복의 원리 작업의 일관성을 유지하는 또 다른 방법은 모양, 색상 또는 일부 값을 반복하는 것입니다. 평면에서 디자인 요소의 다른 부분이 반복되는 것을 보면 우리의 눈은 자연스럽게 그 부분을 따라갑니다. 때로는 서로 결합되어 있지 않더라도 우리의 시각은 그것들을 하나로 취급합니다.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그 사이에 선을 긋습니다. 반복을 적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포스터의 배경에 패턴을 만든 다음 반복해서 적용하는 것입니다. 배경에 반복되는 패턴은 배경과 전경의 요소를 연결하여 매우 흥미로운 시각적 및 구성적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반복을 사용하는 또 다른 방법은 한 줄의 요소를 반복하여 시청자의 시선을 중요한 메시지, 로고 또는 이미지로 유도하는 것입니다. 반복되는 요소는 시선을 유도하는 경로를 만들어 시청자에게 '저쪽 끝에는 무엇이 있을까'라는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는 시청자가 계속 읽도록 유도하는 스토리텔링의 한 형태입니다. 그림 5의 반복되는 애벌레 패턴은 시청자의 시선을 INNU 로고로 유도합니다. 이 로고 뒤에는 여러 마리의 나비가 반복되는 패턴으로 나타나며, 이는 이 살롱 방문 전과 후의 차이를 영리하게 표현한 것입니다. 인간의 시각은 반복에 대한 감각이 매우 강하기 때문에 때로는 사진 속 사물이 반복되지 않는데도 반복적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매니큐어에 관한 포스터에서는 포스터 상단에 매니큐어 한 방울을 크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작품의 다른 부분에서는 이 매니큐어 방울과 동일한 패턴이나 색상을 사용하여 상단의 매니큐어 방울에 해당하는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눈이 떨어졌습니다. 그림 6 위 이미지의 점들은 이미지에서 다시 사용한 로고의 요소를 사용하여 일관성을 유지하고 사람들의 관심을 끌며 브랜드를 강화합니다. 반복은 시청자가 특정 제품의 포스터를 비교하도록 설득하는 데에도 효과적인 전략입니다. 예를 들어, 광고 포스터에 신발 12켤레를 넣었지만 각 켤레가 다를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이 포스터에서 반복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주요 메시지(신발)는 시청자가 쉽게 공감할 수 있고, 시청자는 다양한 신발의 서로 다른 스타일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인기 있는 디자인 기법은 같은 것을 모두 함께 배치하되 그 중 하나를 다르게 배치하여 예상치 못한 효과를 얻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15개의 사각형을 정사각형으로 배열하고 그 중 14개는 파란색, 하나는 회사 로고가 있는 분홍색으로 디자인하면 분홍색 블록이 방의 초점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반복의 원리는 동시에 함께 배치하든 분리하든 일련의 포스터 디자인에 일관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름 콘서트를 위한 일련의 옥외 광고에서 주요 요소를 반복하면 파워풀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하나를 보면 다른 하나가 생각나기 때문입니다. 위치, 색상, 크기 또는 이미지의 반복은 인지도를 높이고 전달하려는 모든 정보에 시청자의 주의를 집중시킵니다. 연속성의 원칙 일관성 있는 작품을 만드는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계속하세요!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반복과 함께 자주 사용됩니다. 디자이너가 연속적인 방식으로 디자인할 때, 작품의 오브젝트를 함께 그룹화하여 시청자를 다른 위치로 안내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일반적으로 선 효과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선이 보이면 우리의 눈은 본능적으로 그 선을 따라 어디로 향할지 확인합니다. 위 그림 7의 포스터는 연속체 디자인 방식을 적용하여 우리의 시선이 U자를 따라 수직으로 이동하도록 유도합니다. 왼쪽과 오른쪽이 U자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어 전체적인 효과가 꽤 좋습니다. U가 그다지 넓지 않은 경우(예: 반으로 좁혀진 경우) 이 두 글자 아래에는 평화라는 단어의 E와 C가 있기 때문에 이 방법을 사용하면 포스터의 이미지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나 브랜드로 보는 사람의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지가 아닌 텍스트로 만든 그래픽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배경색 추가하기작품에 포함된 요소의 모양, 색상 또는 모양이 서로 다른 경우 어떻게 하면 작품의 통일성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간단한 해결책은 이러한 모든 요소를 단색 영역에 넣는 것입니다. 이 접근 방식은 문제의 본질을 회피하는 것 같습니다. 왜 관련 없는 요소를 함께 배치해야 하나요? 일반적으로는 그런 식으로 처리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상업용 포스터의 경우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빠르게 전달해야 하므로 일반적으로 관련 도형이나 색상을 사용합니다. 그림 8 위 포스터에서 '빨간색'은 쇼의 제목이나 정치적 주제일 뿐만 아니라 디자인의 모든 요소를 하나로 모으는 색이기도 합니다. 구성을 통해 이 포스터는 관련 기능을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예술 행사나 포스터의 경우 시청자가 각 부분의 의미를 스스로 이해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일부 불일치하는 요소는 때때로 흥미롭고 실험적인 시각적 효과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가 모든 오브젝트를 초현실적인 형태로 결합해 달라고 요청하는 경우, 관련 없는 모든 요소를 큰 배경색 영역에 배치하면 시청자에게 관련성이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조화의 원칙은 조화로운 구도이든 조화롭지 않은 구도이든 포스터의 레이아웃을 시각적으로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균형을 깨면 긴장감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어린이의 경우 기울어진 나무, 바위, 가구 또는 사다리와 같이 잠재적으로 위험한 물건에서 멀리 떨어뜨려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불균형한 구도는 우리에게도 그런 느낌을 줍니다. 넘어지지는 않을까? 무언가에 부딪히지는 않을까? 작품을 볼 때 우리는 항상 수직 중심축이 있고 양쪽이 대칭을 이루는 구도를 상상합니다. 포스터는 항상 주변에 다른 시각적 지원을 제공하는 요소가 없는 단일 개체로 나타나기 때문에 디자인에서 조화는 특히 중요합니다(잡지 광고 디자인, 인접 페이지 또는 기타 주변 요소를 지원으로 사용할 수 있음). 대칭, 조화, 대칭: 자연은 대칭으로 가득합니다. 나비, 단풍잎, 눈송이는 모두 매우 대칭적인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은 이러한 대칭에 특히 친근감을 느끼며, 아마도 우리 몸도 대칭적이기 때문일 것입니다(물론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죠). 디자이너는 이러한 인간의 본성을 이용해 작품을 디자인합니다. 포스터를 만들 때 디자이너는 메인 이미지나 텍스트를 세로 중앙선에 좌우 대칭으로 배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구도는 보는 사람이 모든 것이 정돈되어 있다는 편안함을 느끼게 합니다. 그림의 대상이 얼굴이나 사람의 몸인 경우, 대칭 구도는 보는 사람과 작품이 * * * 소리를 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 디자인 개체를 왼쪽과 오른쪽의 해당 위치에 배치하여 대칭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반복과 대칭의 조합은 작품에 조화와 안정감을 만들어냅니다. 스포츠웨어에 관한 이 포스터 디자인(그림 9)은 양쪽 구도가 매우 대칭적이어서 디자인과 제품 및 브랜드가 안정적이고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구도에 있는 개체를 둘러싼 굵은 색상, 선, 공간의 조합이 전체 작품에 힘을 줍니다. 하지만 대칭 구도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때로는 작품이 항상 안정적이고 자연스럽게 느껴지지 않아 생동감이 부족해 보일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포스터는 종종 새로운 제품, 사물 또는 아이디어를 청중이 받아들이도록 설득하는 홍보 매체로 사용되며, 생동감 있는 작품이 더 나은 홍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부조화스러운 작품을 만들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니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조화를 이루는 것일 뿐입니다. 비대칭 조화: 포스터를 생동감 있게 만들기 위해 비대칭 구도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디자이너는 색상, 가치, 모양 및 배치를 사용하여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지는 않지만 혼란을 일으키지 않는 평면 구성을 만듭니다. 크기, 색상 및 기타 요소에 큰 차이가 없는 경우 균형감도 있습니다.10 이 로드스타 모터사이클 포스터에서 비대칭 구도를 사용하면 눈길을 사로잡는 시각적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심지어 오른쪽으로 움직이는 오토바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비대칭 구도를 살펴보고 색상 코디네이션을 통해 어떤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네덜란드의 유명한 화가 피에트 몬드리안의 작품이 왜 그렇게 연상되는지 궁금한 적이 있나요? 몬드리안은 그의 작품에서 색상 코디네이션 기법을 광범위하게 사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의 작품 중 하나에서 왼쪽 위는 대부분 흰색과 노란색이고 오른쪽 아래는 작은 파란색 패치입니다. 이 작은 파란색 패치는 큰 영역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러한 조화를 연출하기 위해 몬드리안은 그림을 그리는 동안 캔버스에 그리드를 채운 다음 색의 비율을 정확하게 포착할 수 있도록 색을 칠했습니다. 그림 11 위 사진의 디자인 전시회 포스터에서는 큰 블록과 작은 검정색, 그리고 의자 사진이 매우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색상이 조화로운지 여부는 직관적으로 결정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원칙이 있습니다: 컬러 영역은 작게, 비컬러 영역은 크게 하면 조화로운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컬러는 빈 영역보다 더 매력적이며, 작은 컬러 영역은 시각적으로나 심리적으로 큰 빈 영역과 동등합니다. 따뜻한 색상은 차가운 색보다 더 많은 관심을 끕니다. 주황색과 빨간색은 쉽게 눈에 띄는 반면 파란색과 초록색은 차분한 느낌을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넓은 영역의 차가운 색과 작은 영역의 따뜻한 색을 함께 사용하면 조화로운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색상의 채도가 높을수록 더 눈에 띄게 됩니다. 진한 파란색은 회색-파란색보다 더 매력적입니다. 어떻게 조화를 이룰 수 있나요? 밝은 색상의 작은 영역과 밝은 색상의 넓은 영역이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숫자 배색의 비대칭 배색 원리는 두 부분이 같은 방식으로 눈에 호소한다는 사실에 기반하여 각 물체는 다르지만 눈에 호소하는 것은 균일합니다. 빛과 어둠의 대비와 같은 '가치차이'는 항상 우리의 눈을 끌어당깁니다. 흑백은 선명한 대비를 형성합니다. 회색과 흰색은 대비가 약합니다. 포스터의 매력을 높이기 위해 색상 값 조정 효과를 디자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명암의 직접적인 수치 조정을 사용하거나 직관적으로 모양의 조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직관력을 향상시키려면 포스터에서 확실하지 않은 부분을 차단한 다음 차단되지 않은 다른 부분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차단된 영역도 표시되어 차단되지 않은 영역과 함께 색상 및 도형 값만 관찰할 때보다 더 좋아 보이는지 또는 더 나빠 보이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팁: 색상 값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이미지를 회색 모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검정, 흰색, 회색의 분포가 잘 대비되는지 관찰하세요. 그림 12 컵스카우트에 관한 이 포스터에는 색상 값 조화의 디자인 기법이 사용되었습니다. 흰색 영역에 파란색 점을 많이 적용하여 아래 빨간색 영역보다 밝은 하늘색 효과를 냈습니다. 그리고 각 요소는 각 영역의 숫자 조화 원칙을 따릅니다. 어두운 색의 트럭과 흰색 글꼴을 주목하세요. 포스터에서 각 부분의 대비되는 값은 매력적인 시각적 효과와 함께 부분 간의 긴장감 있는 대비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시선은 두 부분을 연결하기 위해 한 부분에서 다른 부분으로 이동합니다. 생생한 시각적 요소와 보는 사람의 무의식적 흥분은 작품 속 다양한 요소의 상호 작용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모양과 위치의 조정, 도형의 분포도 포스터 디자인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크고 단순한 도형(또는 그래픽 영역)과 작고 복잡한 요소는 훌륭한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큰 도형은 작품에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고, 작은 요소는 작품에서 덜 중요한 부분이지만 시각적으로 크고 안정적인 시각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림 13 이 이미지에서는 다양한 크기의 별이 아래의 단순한 단색 물결 영역과 잘 어울립니다. 그림 14 이 사진 기반 포스터 디자인에는 멋진 조화 효과가 있습니다. 초점이 되는 인물은 넓은 영역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의 신발은 바로 아래 거리 배경과 잘 대비됩니다. 각 요소의 위치도 작품의 조화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페이지의 오브젝트가 중심에서 벗어날수록 더 많은 시각적 언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소에서 놀 때 어른이 중앙 근처에 앉으면 시소 끝에 앉은 아이가 어른을 들어 올릴 수 있는 것처럼, 시각적 경험은 우리의 실제 관찰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림 15의 옥외 광고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전략을 맞춤화하는 컨설팅 회사를 위한 광고입니다. XL 사이즈와 XS 사이즈의 대비가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코디네이션 이론은 일부 각진 디자인에도 적용됩니다. 비스듬히 배치된 큰 물체는 적절한 위치에 배치하면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음악회를 홍보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저도 곧 4학년을 시작하는 음악과 학생입니다. 저희 학교에서는 먼저 선생님이나 학생들이 포스터를 찍고 창의적인 콘서트 포스터를 만들어 피아노실, 학교 게시판, 가능하면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학교 외부에 인쇄하여 게시합니다. 그런 다음 독특한 초대장을 디자인하고 필요한 만큼 인쇄하여 소중한 선생님이나 어른들에게 보내서 음악회에 초대하세요. 이것이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물론 여유가 있고 매우 큰 콘서트인 경우 라디오나 신문에 홍보하는 방법도 있지만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듭니다. 제 답변에 만족하셨기를 바랍니다. 직접 고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콘서트의 성공을 기원합니다 :)콘서트 포스터에 더 매력적인 슬로건을 작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설명: 내용의 핵심을 직접적으로 전달하세요. 일반적인 제목: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커피 지식'과 같이 콘텐츠 자체가 매력적이어야 효과적입니다. 주의: 이 유형의 제목은 말 그대로 무언가를 하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효과를 높이려면 "경고"라는 단어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질문 유형: 제목 자체에 질문을 추가하지만 답을 제공하지 않아 사용자가 글을 클릭하여 답을 찾도록 유도합니다. 과장 유형: 제목에 콘텐츠의 효과를 설명하기 위해 과장된 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스터리 유형:이 유형의 제목은 흰색으로 되어 있으며 긴장감을 더합니다. 숫자형:제목에 숫자를 추가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협 유형: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두려운 결론이나 결과를 제목에 넣습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