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더 많은 자본이 e스포츠 시장에 투자하기 시작했습니다. e스포츠 이벤트 제작, 클럽 운영, e스포츠 선수, e스포츠 코치, e스포츠 해설자, 심지어 게임 생방송 실무자, 게임 캐릭터 제작, 영화 및 텔레비전 포스트 편집까지 모두 향후 인기 있는 취업 방향입니다.
이 전공은 e스포츠 분야에 초점을 맞춰 e스포츠 과학기술 기초 지식, 혁신 감각과 미래지향적 비전, 혁신과 실천 능력, 소통과 조정 능력을 갖춘 혁신 인재, 예술과 기술을 융합한 응용 창의 인재를 양성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과학 기술의 발전과 함께 사용자는 소프트웨어의 단말기 경험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UI 디자인은 인간의 디지털 생활에서 유비쿼터스가되었습니다. 따라서 종합적인 능력을 갖춘 UI 디자인 인재에 대한 수요도 급격히 증가하여 국내 UI 디자인 인재 격차가 수십만 명에 달하며 UI 디자이너의 경력 전망과 취업 분야가 점점 더 광범위 해지고 있습니다. 관련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의 소프트웨어 인재 수요는 80만 명에 달하며, 연간 성장률은 약 20%에 달합니다. 향후 5년 안에 자격을 갖춘 소프트웨어 인재에 대한 수요는 공급을 훨씬 초과할 것입니다. 본 전공의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졸업 후에는 휴대폰 UI / APP 인터페이스 디자이너, 그래픽 광고 디자이너, 웹 사이트 인터페이스 디자이너 / 웹 사이트 디자이너, 웹 사이트 프론트 엔드 디자인 엔지니어, 소프트웨어 상호 작용 인터페이스 디자이너, 사용자 경험 디자이너, 지능형 단말기의 UI 인터페이스 디자이너 및 기타 업무에 종사하여 제품 디자인 디렉터가 될 때까지 종사 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현재 중국 인터넷 상거래의 전반적인 발전은 상승 추세에 있으며, 전자상거래 매출은 해마다 증가하여 2017년에는 9,750억 달러에 달해 세계 1위를 기록했으며, 2018년 중국 모바일 전자상거래 사용자 규모는 전년 대비 8.2% 증가한 512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년에는 그 규모가 5억 4,600만 명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전자상거래의 막대한 경제적 잠재력으로 인해 많은 전통 기업이 인터넷 비즈니스로 전환하면서 인재 격차가 커지고 있습니다. Hire.com의 권위 있는 데이터에 따르면 이커머스 기업의 87%가 인재 격차를 겪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인재에 대한 수요는 100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iiMedia Research(iMedia Consulting)에 따르면 2018년 중국의 모바일 이커머스 사용자 규모는 전년 대비 8.2% 성장한 512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년에는 그 규모가 5억 4,600만 명으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중국의 모바일 이커머스 종사자 수는 3억 5,438만 명을 넘어섰지만, 핵심 기술을 제대로 숙달한 모바일 이커머스 인재는 매우 적습니다. 많은 기업이 여전히 고도로 숙련된 모바일 이커머스 인재를 확보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학교에 와서 배울 수 있는 직업은 더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