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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및 무역 기업 손그림 포스터_국경일 손그림 팝 관련 POP 포스터 만드는 방법_국경일 POP 손그림 포스터

좋은 포스터 만드는 방법_포스터 그리는 방법 포스터 디자인은 특히 디자이너에게 필요한 전체성을 강조합니다. 브로셔의 레이아웃, 글꼴 선택, 카탈로그, 레이아웃 변경, 사진 배열에서 색상 설정, 재료 선택에서 인쇄 프로세스의 혁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통합적으로 고려하고 계획 한 다음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합리적으로 동원하여 서비스의 의미를 위해 유기적으로 통합되어야합니다. 풍부한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차이나 프린팅 클라우드 플랫폼은 수많은 포스터 인쇄 및 포스터 템플릿을 제공하여 포스터 제작에서 포스터 템플릿 배포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실현합니다.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제품 또는 테마 자체의 특징을 파악하고 강조하여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이러한 특징을 그림의 주요 시각적 부분에 배치하거나 돋보이게 하세요. 포스터 디자인에서 강조하고 표현해야 할 특징은 일반적으로 제품 이미지의 고유한 기능, 제조업체의 기업 로고 및 제품 상표에 따라 결정됩니다.

특징을 강조하는 기법은 포스터 제작 프레젠테이션에서도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광고의 주제를 강조하는 중요한 기법 중 하나이며 상당한 성과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상대적 방법

포스터 제작에서 대비는 예술적 아름다움의 가장 두드러진 표현이지만 이 둘은 종종 상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선명한 대비와 직접적인 대비를 통해 작품에 묘사된 사물의 성격과 특징을 표현하고, 대비가 주는 차이에서 집중력, 간결함, 지그재그 효과를 얻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 제품의 성능과 특성을 더욱 명확하게 강조하거나 암시하여 소비자에게 깊은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이고 효과적인 표현 수단으로서 모든 예술은 비교 표현의 혜택을 받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비교 기법을 사용하면 포스터 주제를 더욱 표현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흥미를 유발하여 포스터 홍보의 전염력을 확대 할 수 있습니다. 대조 기법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면 겉보기에 평범한 사진 처리에 풍부한 의미를 담아 다양한 수준과 깊이의 포스터 테마 성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바이두를 보면 중국 인쇄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포스터와 템플릿을 찾을 수 있습니다.

국경일 손그림 팝 관련 팝 포스터 만드는 방법_국경일 POP 손그림 포스터 국경일 POP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국경일 팝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다음 국경일 팝 포스터 디자인 사진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의 원래 "게시물"은 원래 게시물에 게시 된 "게시물"에서 변환되었으며, 게시물에 게시 된 공지는 "게시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포스터" 및 "포스터"는 "인쇄 광고 매체" 또는 "게시물에 게시된 대형 인쇄 광고"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 및 "포스터"라는 용어는 "인쇄 광고 매체" 또는 "게시물에 게시된 대형 인쇄 광고"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

POP 광고는 중국어로 "구매 시점 광고"로 번역되는 Piontofpurchaseadvertising의 약어입니다.

구매 시점에 표시되는 모든 광고를 POP 광고라고 하며, 그 목적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매장 내로 유도한 다음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것입니다.

POP는 소비자의 입장을 강조하고 고객 편의의 관점에서 디자인됩니다. 성공적인 POP는 고객이 상품을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결정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광고 캠페인의 종착점이자 판매 및 프로모션의 시작점이기도 합니다.

포스터는 자유롭게 원하는 위치에 부착할 수 있으며, 한 곳에 여러 장의 포스터를 부착하여 노출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포스터는 쉽게 부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전시할 수 있고, 반복적으로 어필하여 반복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POP는 판매되는 장소에 노출되어야 한다는 점이 포스터와의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비록 제한된 장소이지만 그 범위는 여전히 무한한 다양성으로 가득합니다.

이 형태의 광고는 슈퍼마켓뿐만 아니라 백화점, 도서 구매 센터, 레스토랑, 패스트 푸드점, 패션 상점 및 기타 장소 등 거의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으며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손으로 그린 포스터의 의미는 무엇인가요?"손으로 그린 매장 내 포스터(POP 광고)"에 대한 배경 지식

"POP"는 광고의 한 형태이며, 영어 단어 "Point_f_urchase"입니다. Point_f_urchase" 약어입니다. "POP"의 원래 의미는 판매 시점 광고이며, 중국에서는 "매장 내 포스터" 또는 "매장 내 광고"라고 합니다. 제작 방식은 '기계 인쇄 또는 인쇄(기계 인쇄라고 함)'와 '수작업(수채화라고 함)'으로 나뉩니다. 그 중 손으로 그린 매장 포스터는 가장 독특하고 훌륭하며 널리 사용됩니다. 저는 "손으로 그린 매장 내 포스터"라고 부르지만, 비즈니스 업계에서는 전문가 여부에 관계없이 "POP"라고 부르곤 했습니다. 여기서는 저를 대신하여 가능한 한 중국어, 즉 "손으로 그린 매장 내 포스터" 또는 "손으로 그린 포스터" 또는 줄여서 "손으로 그린"을 사용하도록 엄숙하게 호소하고 싶습니다. 중국어의 표현력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물론 간결함을 위해 "POP"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공식적인 환경에서는 개인적으로 중국어 이름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많은 관련 소개를 통해 현대의 '손으로 그린 매장 내 포스터'는 미국, 일본, 중국 대만에서 처음 등장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만에서는 '손으로 그린' 광고 캠페인의 매력이 충분히 발휘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아마도 한자의 특성과 고대부터 이어져 온 중국의 예술적 개념이 현대적인 표현 방식과 결합되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손으로 그린'이 중국 본토에 언제 도입되었는지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요컨대 개혁 개방 이후에 일어났습니다. 제 생각에는 현대 중국에서 진정한 의미의 '수묵화'는 1990년대 후반에 등장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위의 내용은 현대의 '손으로 그린 매장 내 포스터'의 좁은 의미입니다. 넓은 의미의 '손으로 그린 매장 내 포스터'는 고대부터 존재해 왔지만 오늘날에는 더 강렬해졌습니다. 여기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2. '손으로 그린 매장 내 포스터'의 발전

'손으로 그린 매장 내 포스터'란 무엇인가요? 아마도 이에 대한 이론적인 소개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여기서는 제가 현장에서 경험한 것만 요약해 보겠습니다. "손으로 그린 매장 내 포스터"(또는 줄여서 "손으로 그린")는 광고의 한 형태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손으로 직접 그린 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그림은 많은 경우에 대체할 수 없습니다. 핸드 페인팅은 1. 가장 낮은 장비 요구 사항, 2. 가장 강력한 즉각성, 3. 가장 낮은 제작 비용, 4. 비교할 수 없는 인간적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핸드 페인팅에 한계가 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저는 그 한계가 바로 손으로 그리는 것의 대체 불가능한 특징이라고 생각합니다. 즉, 핸드 페인팅에는 일정한 적용 범위가 있고 그 범위 내에서 다른 제작 방법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누군가가 손그림을 적용 할 수없는 범위에 포함 시키겠다고 고집한다면 그는 분명히 "손그림에는 한계가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모든 것에 대한 평가는 상대적인 것이지 절대적인 것이 아니라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제가 가장 많이 보는 손으로 그린 포스터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전자는 쇼핑 센터와 슈퍼마켓에서 프로 또는 아마추어 아티스트가 사용하는 포스터입니다.

맥 펜

동판 종이에 손으로 그린 포스터. 후자는 핸드 페인팅 애호가나 핸드 페인팅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람들이 홍보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도로변의 여러 상점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매우 얇고 값싼 노란색 종이에 빨간색 광고 색을 적신 붓으로 글씨를 씁니다.

전자의 경우 전문 아티스트는 거의 없습니다. 나머지 대부분의 아티스트는 임시로 호출되어 숫자를 채우거나 그냥 끼어들기만 합니다. 핸드드로잉 전문 아티스트가 거의 없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많은 회사에서 자격을 갖춘 프로 또는 아마추어 아티스트를 고용하고 싶어 하지만 항상 찾기가 어렵습니다. 저는 3년 넘게 파트타임 아티스트로 활동하면서 이 점을 가장 절실히 느꼈습니다. 그리고 전업 아티스트로 일하고 싶다는 사업가들의 제의를 종종 받았어요. 거절하면 다른 사람을 추천해달라는 요청을 받곤 했죠. 전문 핸드페인팅 아티스트가 부족하고 일반 아마추어 핸드페인팅 아티스트의 부족이 심각한 상황에서 이 교재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 교재가 제 팬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마추어 핸드페인팅은 전문가가 아닌 이상 제작 수준과 도구에 한계가 있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선의의 마음으로 대다수의 사업가들이 매우 낮은 수준에서 손그림 광고를 제작하고 있다고 조언합니다. 문 앞에 게시된 이러한 광고는 때때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상점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상당수는 이미 이 사실을 깨닫고 비용이 많이 들고 잦은 변경에 도움이 되지 않는 '기계 광고'를 채택하여 이를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핸드 페인팅에 관심이 있고 관련 기술을 배우고 싶지만 어디에서 조언을 구해야할지 모릅니다. 서점이나 인터넷에 관련 서적과 자료가 있지만 대부분 너무 전문적이어서 초보자, 특히 기초 지식이 없는 사람은 연습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애호가들은 전문 핸드 페인팅 아티스트가 되고 싶어하는 것이 아니라 일상적인 비즈니스 홍보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있는 일반적인 수준의 응용 프로그램을 원합니다. 따라서 전문 서적은 그들에게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날에는 일반 수준의 실용적인 핸드 드로잉 기술을 홍보할 수 있는 시장이 가장 넓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제가 알기로는 미술 및 광고 관련 과목을 개설하는 모든 대학에서 '핸드 드로잉' 관련 과목을 개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심각한 단점이 있습니다. 첫째, 현대 핸드 드로잉 강사가 거의 없다는 점입니다. 요즘 소위 손그림 선생님이라고 불리는 분들은 대개 그 당시에 캘리그라피를 잘 쓰던 분들입니다.

서예

우리 선생님. 그가 가르친 것은 현대 수묵화의 발전 현황과 전혀 맞지 않는 것이었습니다. 심지어 개별 교육 기관에서도 그러한 과정에 대해 완벽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또한 대학이 이에 대해 충분한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현상과 현실 사이에는 분명하고 강한 대조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제가 이 교재를 집필한 처음 의도이기도 합니다. 팬들의 인정을 감히 바라지는 않지만 이 산업을 위해 조금이나마 노력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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