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현의 이 부분 편집
평면도는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부분은 건물 치수, 헤드 룸 치수, 문 및 창문 위치 및 치수를 포함한 실내 구조 및 치수를 나타내며, 두 번째 부분은 장식 구조의 위치, 장식 구조와 건물 구조 간의 관계 크기, 장식 표면의 특정 모양 및 치수, 도면에 표시해야 하는 재료 및 공정 요구 사항의 사양을 포함하여 구조 장식의 특정 모양 및 치수를 나타내며, 세 번째 부분은 실내 가구, 장비, 시설의 배치를 나타냅니다. 세 번째 부분은 실내 가구, 장비 및 시설의 배치와 가구의 사양 및 요구 사항과 관련하여 장식 레이아웃의 크기를 나타냅니다. 그래픽 디자인은 특정 규칙에 따라 다양한 기본 모양을 평면의 패턴으로 조합하는 것입니다. 주로 2차원 공간에서 지도와 지면 경계를 등고선으로 구분하여 이미지를 묘사합니다. 그래픽 디자인이 표현하는 공간감은 실제 3차원 공간이 아니라 그래픽의 시각적 안내에 의해 형성된 공간의 착각일 뿐입니다.
그래픽 디자인의 트렌드
(1) 개인화된 디자인컴퓨터의 등장은 우리에게 전례 없는 속도, 즉 비즈니스 운영 속도와 변화의 속도를 가져다주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의 극적인 변화로 다이렉트 메일과 텔레비전 광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는 그래픽 디자인 업계의 디자이너들에게 치열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제 비즈니스와 디자인 산업이 서로 겹치는 상황에서 디자인 작업은 수요가 많은 이 새로운 환경에서 자신의 영역을 뚜렷하게 드러낼 수 있어야 합니다. 점점 더 많은 로고가 등장하면서 디자이너는 다시 한 번 낯선 새로운 영역에 적응해야 합니다. 웹 기반 디자인 및 제작 분야도 그중 하나입니다. 과학과 기술의 압박 속에서 기업 세계가 직면한 새로운 도전은 디자인의 중요성을 강화했을 뿐만 아니라 그 잠재력 또한 증가시켰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이 양식화되면 디자인 창의성이 개인화되어야 합니다. 개인화는 그래픽 디자인 개성의 차이에 대한 디자이너의 고유한 통찰력이며, 디자인은 무한히 초월하여 임의적인 표현을 얻게 됩니다. 그래픽 디자인 업계의 실무자들은 디자인 콘텐츠, 레이아웃 및 기타 디자인 요소의 재구성을 통해 개성을 추구하고 디자인 스타일을 옹호합니다. 그들의 남다른 활력과 창조 정신을 최대한 발휘하면 개성을 표현하는 길에서 디자인이 더욱 중요해질 것입니다. (ii) 국제화 및 다양화 끊임없이 변화하는 국제 환경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는 가능한 한 고객과 보조를 맞춰야 합니다. 고객이 경험하는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더 다양한 노동 대상으로의 전환입니다. 사람들은 가능한 한 대중을 위한 디자인을 시도하고, 필요에 따라 현대 그래픽 디자인 작품에서 다양한 국적의 이미지를 재조합하여 모든 새로운 요소를 고려하고 다문화 메시지를 전달할 목적으로 가능한 한 광범위하게 디자인을 설명합니다. 동시에 문화, 특히 청소년 문화는 점점 더 세계화되고 있으며, 특히 음악과 광고는 국가 변화에 따라 아이디어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능력과 함께 강력한 힘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도 그래픽은 시각적 언어이며 같은 느낌을 줍니다. 그래픽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은 국제적인 시각을 추구하여 디자인에 최고 수준의 품질을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세계화와 다양한 디자인 요구 사항은 그래픽 제작, 사고의 각도 및 대중의 이해에 대한 합리적인 인지적 전망을 제시합니다. 현대 그래픽 디자인의 언어 표현은 의도와 표현에 있어 일관성이 있습니다. 단순하고 연상적이며 역동적이고 지능적입니다. 예리한 디자인 사고를 유지하고 작품이 현대 세계 디자인에 부합하도록하려면 세계 현대 디자인의 추세를 관찰하고 현대 사회가 그래픽 디자인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3) 시간과 공간 그래픽 디자인의 위치는 이전과 매우 다릅니다. 보는 방식에서 눈을 클릭하든 마우스를 사용하든 디자인 공간의 깊이가 다르며 가장 중요한 것은 속도가 이전보다 빠르다는 것입니다. 2D 양식화된 디자인 이후 디자이너들은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탐색하고 새로운 사고의 공간을 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술 발전과 글로벌 정보화는 시공간 차이를 어느 정도 단축시켰습니다. 사람들의 상상력은 시간과 공간의 개념으로 확장되고, 그래픽 디자인은 2차원에서 3차원으로, 그리고 4차원 공간으로 점차 확장되고 있습니다. 디자인에서 시간과 공간, 기술은 우리에게 풍부한 공간적 상징을 보여줍니다. 디자인 이미지의 중첩, 원근법, 전위, 그라데이션은 우리를 3차원적 사고의 넓은 공간으로 이끄는 듯하며, 이는 그래픽 디자인계에서 일찍이 제시한 2차원 평면을 초월하고 돌파한다는 생각과도 일맥상통합니다. 그래픽 디자이너가 다른 미디어의 디자인에 진출하는 과정에서 2차원 디자인을 초월하는 것은 중요한 필요조건입니다. 또한 핵심 콘텐츠를 강조하는 방식도 달라졌습니다. 디자이너는 더 이상 전체 헤드라인을 텍스트 폰트보다 크게 만들지 않고, 헤드라인의 텍스트 크기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들은 이 디자인 규칙을 깨고 자신들이 원하는 새로운 스타일로 문자 라인을 디자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디자인을 사용하면 텍스트와 그래픽이 페이지, 화면, 상자, 병 라벨 등에서 생생하게 움직입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인쇄물과 인터랙티브 드로잉의 전형적인 특징이며 새로운 시대의 디자인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라) 현지화된 디자인에 대한 요구 아무리 대중적인 디자인이라도 그 디자인 스타일은 거주 지역, 사고방식,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결정되며 지역 문화는 디자인에 일정한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디자이너가 현지 환경에서 사고를 통해 점차 발전시키는 디자인 컨셉은 디자인에 대한 인지적 관점을 결정합니다. 디자이너가 지역 문화를 기반으로 그래픽 디자인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면, 그들이 만드는 이미지는 자신만의 아이디어와 독립적인 표현을 갖게 되고, 사람들은 역사적 발전의 계보를 이해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예술적 발전의 관점에서 볼 때 현대 디자인 개념은 형태와 모양 모두 전통적인 중국 시각 모델링 요소에 기원을 두고 있습니다. 현대 그래픽 디자인의 많은 장르는 인상주의, 입체파, 구성주의와 같은 현대 회화 스타일에서 비롯되었으며 이러한 서양 현대 회화는 특히 중국 전통 회화에서 강조되는 흩어진 원근법, 거짓 희소성, 여백과 같은 형식 및 형태 처리의 깨달음에서 동양 미술의 영향을 어느 정도 받았습니다. 이러한 분류를 통해 오래된 모델링 요소와 현대 디자인 사이의 적합 지점을 찾고 전자를 개선하는 것이 더 논리적입니다. 지역적 특성을 가진 오래된 모델링 요소의 형태 학적 수정은 현대적인 디자인 개념을 전달할뿐만 아니라 오래된 요소가 운송 업체의 현대적인 정보를 진정으로 전달하고 현대 디자인의 기능에 부합하도록하여 사용 및 의미 편차 측면에서 요소의 한계를 제거합니다. 현지 디자이너에게는 토양 및 물 연구의 그래픽 디자인을 방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