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학생들의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은 주로 애니메이션 기술, 동적 기술, 영화 및 텔레비전 기술, 시각 커뮤니케이션, 그래픽 디자인, 애니메이션 디자인, 멀티미디어 기술 및 응용, 시청각 합성, 영화 및 텔레비전 드라마, 시나리오, 스토리 대본, 2 차원 및 3 차원 정적 프레임 기술, 그래픽 디자인 교육, 멀티미디어 기술 및 응용 교육, 애니메이션 디자인 교육을 배웁니다, 시청각 합성 교육 및 기타 과정. 컴퓨터 애니메이션 디자인, 디지털 시청각 합성 기술, 컴퓨터 2 차원 및 3 차원 애니메이션 제작, 하이테크 응용 전문가의 영화 및 텔레비전 포스트 프로덕션을 통한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전문 교육.
2, 전문 취업 방향의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이 전문 분야의 졸업생은 주로 애니메이션 제작, 영화 및 텔레비전 광고 제작, 후반 합성 및 기타 작업에서 애니메이션 회사, 텔레비전 방송국 및 기타 광고 미디어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교육의 방향이 기술 업데이트 속도에 뒤쳐져 애니메이션 전문 직업 시장의 인재 수요와 격차가 발생합니다.
산업 종사 :
졸업 후 주로 온라인 게임, 신에너지, 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기타 산업에 종사하며 다음과 같이
1 온라인 게임
2 신에너지
3 컴퓨터 소프트웨어
4 영화 / 미디어 / 예술 / 문화 커뮤니케이션
5 인터넷 / 전자 상거래
종사 직종:
졸업 후 주로 그래픽 디자이너, 게임 UI 디자이너, 그래픽 디자인 및 기타 직종에 종사.
1 그래픽 디자이너
2 게임 UI 디자이너
3 그래픽 디자이너
4 애니메이션 디자이너
5 3D 액션 아티스트
근무 도시 :
졸업 후 광저우, 상하이, 우한 및 기타 도시에서 다음과 같이 더 많은 취업 기회가 있습니다 :
1 광저우
2 상하이<
2 상하이
3 우한
4 베이징
5 허페이
3.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전문가 취업 전망?
애니메이션 산업은 20세기 가장 발전 가능성이 높은 해 뜨는 산업으로 알려져 있으며, 중국 애니메이션 시장의 잠재적 가치 공간은 6543억8000만 위안에 달한다는 자료가 있습니다. 문화부는 향후 5~10년 내에 세계 애니메이션 강국이 되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습니다. 베이징, 상하이, 항저우, 다롄, 선전, 광저우 등 여러 도시에 애니메이션 산업 기지가 설립되었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게임 애니메이션 인재가 증가하고 있으며 인재 시장에서 가장 희소성이 높은 인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의 취업 전망이 매우 좋으며 중국 애니메이션 인재의 시대가 도래했다고 말합니다. 거대한 수요 시장에 비해 국내 애니메이션 실무자 수는 분명히 부족합니다. 보수적으로 추산하면 중국 애니메이션은 20만 분의 격차, 즉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인재는 2만 5천 명, 보조 인재 격차는 865438 + 백만, 광동 애니메이션 인재 격차는 300~800만 명이어야 합니다.
광둥성에는 200개 이상의 애니메이션 교육 기관이 있지만, 품질이 고르지 않고 교육 목적이 불분명하다는 등의 문제가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전문가 취업 전망은 매우 좋습니다. 현재 기업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예술과 기술에 능숙한 복합 애니메이션 인재입니다. 예를 들어 게임 디자이너는 절차 지식과 개발 지식 외에도 표현 능력과 드로잉 능력이 특히 중요합니다. 현재 애니메이션 산업에는 오리지널 스토리 인재,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 개발 인재, 2D 및 3D 애니메이션 제작 인재, 애니메이션 제품 디자인 인재, 네트워크 및 모바일 게임 개발 인재, 애니메이션 게임 마케팅 인재 등 6가지 인재가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의 부상과 애니메이션 산업에 대한 국가의 강력한 지원, 애니메이션 게임 산업의 광범위한 전망, 유행과 고소득의 애니메이션 창작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고 베이징, 상하이, 선전, 디지털 애니메이션 디자이너 교육도 점차 뜨거운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광둥성의 애니메이션 인재는 주로 디지털 정보 회사, 미디어, 영화 및 텔레비전 회사, 애니메이션 회사 및 게임 회사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시장 조사에 따르면 애니메이션 업계의 직업은 채색, 중간 작화, 원화, 서브 장면, 모델링, 대본 작성, 연출 등입니다. 직급이 높아질수록 직원에게 요구되는 전문성이 높아지며, 자연스럽게 수입도 단계적으로 상승합니다. 낮은 직급의 직원은 애니메이션 학과를 졸업했거나 미술 전공자, 컴퓨터 전공자 등이 편입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업계의 고급 인재는 기본적으로 관련 전공을 졸업하고 실무 테스트를 거쳐 직무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점차적으로 개선 된 인재입니다. 따라서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전공자의 취업 전망은 매우 좋습니다. 시작점이 낮기 때문에 페인팅 및 중급 페인팅은 월 소득이 2000 위안에 불과하고 모델링 직책의 개발은 10000 위안에 도달 할 수 있으며 최고 수준의 감독은 30,000 위안을 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