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로, 롤스로이스와 같은 초호화 브랜드 자동차는 왜 정밀 마케팅뿐만 아니라 잘 알려진 광고도 필요할까요?
그 이유는 부자들만 알고 일반인들은 그 존재를 모른다면 부자들이 사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차별화를 만들어서 부자들이 사는 것은 일반인이 아니라는 것을 느끼도록 (일종의 가식적인 속성을 가지고) 브랜드 포지셔닝에 부합하기 때문입니다.
셋, 크레인 기계, 크레인 기계를 연주하는 많은 사람들의 심리적 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 호기심, 한 번 기회를 잡고 한 번 잡지 못했습니다. 다시 시도했지만 여전히 믿지 않습니다. 다시 잡아야지 아니면 내 앞에있는 돈이 낭비 될 것입니다. 최종 결과는 여러 번 잡았고 인형을 여러 개 살 수있는 충분한 돈을 가졌지만 여전히 하나도 잡지 못했습니다. 마찬가지로 핀토의 커팅 나이프가 있습니다. 이 칼은 한 번 자르기 전에 수십 번 자를 수 있습니다. 한 번에 몇 센트, 심지어 몇 센트에 불과한 최고 가치에 가까운 물건이지만, 예전에는 많은 사람들이 애용했습니다. 나중에 자르지 않으면 아깝지 않을까요? 우리는 열심히 전달할 수밖에 없습니다. 사실, 그들은 인간 본성의 위험 성향 이론을 이용합니다. 이전 투자로 인해 손실을 볼 수 있는 경우, 계속 투자하는 것에 대한 위험을 과소평가하기 때문에 계속 투자하게 됩니다.
넷째, 밀크티 가게 줄, 사람들은 트렌드를 따르고 군중을 따르기를 좋아하고 많은 사람들이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선택을 올바르게 이끌 수있는 핵심 정보가 없으므로 모든 사람을 따를 수 있습니다. 길거리의 그 가게에서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하는 것을 보면 모두가 제대로 먹고있는 것 같아요. 상인은 이 점을 잘 활용하여 사람들을 고용하여 줄을 서게 했습니다. 줄을 서는 사람들이 많아지자 자연스럽게 더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게 되었고 평판이 높아졌습니다.
5. 사람들은 지루함을 두려워한다. 포커스 미디어는 광고 업계에서 매우 특별한 존재입니다. 엘리베이터 광고를 통해 큰 효과를 냅니다. 소비자들의 머릿속에 브랜드를 심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엘리베이터는 매우 폐쇄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 안에서 극도로 지루해하고, 그런 환경에서 광고를 보는 것은 그리 지루하지 않기 때문에 외로움과 지루함에 대한 사람들의 두려움을 이용하여 광고를 강제로 이식합니다.
6. 사람들은 뒤처지는 것을 두려워하며, 이는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겟 앱은 이를 이용합니다. 이 시대에 모든 사람이 얼마나 잘하는지, 나는 얼마나 비참한지, 주변 사람들은 어떻게 발전하고 있는지, 무엇을 배워야 하는지, 그리고 뒤처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동료들이 나를 능가하는 것을 두려워하면서 불안해지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주저하지 않고 레슨을 구매하지만 여전히 평범한 수준입니다. 뒤처지는 것에 대해 걱정하게 만드는 돈이 바로 이런 종류의 돈입니다.
일곱 번째는 호기심 마케팅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저희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지식인 소금 셀렉션에서 훌륭한 답변을 보고 계속 읽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회원 가입을 하고 싶지만 망설임 없이 그냥 가입을 합니다. 절정에 이르는 멋진 소설을 읽을 수있는 모든 종류의 사이트도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고 싶다면 9달러와 9개월만 있으면 됩니다. 사람들의 호기심이 충족되지 않는다는 점을 이용해 돈을 지불해야만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 점을 악용한 것이죠.
여덟째, 외국인에 대한 대중의 동경을 이용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외국 달이 더 둥글고 마케팅을 위해 외국 이름을 사용하기에 편리하다고 느낍니다. 예를 들어 마크 와플, 낙타 신발, 레드 스타 홍싱 에르케, 카즐란 메이크업, 오스누트리아 분유, 페이지 초유, 칼단톤, 알피나 등은 사실 중국 브랜드입니다.
요약하면 대부분의 마케팅은 인간 본성의 두려움과 탐욕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