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_ _ 앤 재봉판 및 파일, 그리고 처마 벽을 연습합니다. < P >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려면 반드시 기초를 잘 다져야 하고, 기초도 없고, 기본기를 잘 연마하고, 다시 학교에 가면 매우 쉬워진다. 공부는 조급해하지 말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워야 한다. 착실하게 해야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씩 양적으로 질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 P > 3 _ < P > 많은 학생들이 제가 아는 훌륭한 일러스트레이션 선생님이 있냐고 물었어요. 당연히 오스트리아가 있어요. 모두에게 더 잘 어울리는 걸 하나 들려줬어요. 그는 매일 밤 8 시에 다시 온라인으로 강의판 일러스트레이션 공개 수업을 무료로 생중계해서 여러 해 동안 얘기했어요. 매일 밤 많은 사람들이 듣고, 기초를 제로로 하는 작은 파트너도 많아요. 잘 하니까, 쉽게 말할 수 있어요. 그의 유심 (해음) 에 갈 수 있다: 첫 번째 그룹은 w9_ 느릿느릿 (W9 _ 느릿느릿): 카카 < P > 많은 학우들은 항상 너무 많이 생각하고, 너무 적게 하고, 마음이 너무 경솔하다. 그렇다면 삽화를 배우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무엇을 배우든 힘들고, 다시 한 번 강조하며, 반드시 착실하게 해야 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강조한다. 이는 끈기다. 견딜 수 있는 시간의 시련이다. 모든 노력이 낭비되지 않을 것이다. 끝까지 집착하지 않는다 < P > 4 _ 4 _ 누워라, 나만의 천지를 만들까? 한 사람의 성공은 그의 지혜가 아니라 그의 끈기에 달려 있다. 선천적으로 우수한 오리지널 화가나 일러스트레이터
1 이 기초를 다지는 사람은 없다. < P > 기초를 잘 다져야 더 높이 오르고 더 멀리 갈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기초없는 학생들이 미술의 기초, 즉 스케치부터 시작해야 하는 이유이다. 집을 짓는 것처럼 기초가 튼튼하지 않으면 뒤에서 계속하기가 어렵다. 레벨이 높을수록 위험하며 계속할 수도 없습니다. 흑백, 구도, 투시, 인체 해부학/근육 골격, 색상 논증, 그림자 대비 등을 이해합니다. < P > 이런 기초가 없다면, 너는 자신을 화가라고 부르지 않는 것이 좋겠다. 한 걸음 더 나아가려면 기초를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정수와 투철함을 배워야 한다. 많은 학생들이 서둘러 성공을 추구하기 때문에 미술을 기초로 약간의 시간을 보냈다. 미술의 기초가 재미없다고 느껴서 컴퓨터에 가고 싶었다. 그들이 컴퓨터에 어느 정도 그림을 그렸을 때, 여전히 기초가 튼튼하지 않아 병목 현상을 일으켰다. 당시 미술의 기초를 배우러 돌아갔을 때 기초를 잘 다지는 것을 알았고, 나중에 그림을 그려야 더 높이 오르고 더 멀리 갈 수 있었다.
2 시야가 넓다. < P > 당신이 시야를 넓힐 때, 당신은 더 많은 상상을 하게 될 것입니다. 우물 안 개구리는 절대 만들지 마라. 높은 시야는 당신의 넓은 마음을 완전히 열어 시대와 시대의 조류를 따라가고, 새로운 스타일과 다른 그림 방법을 끊임없이 탐구하며, 일거수일투족을 배울 수 있다. 사실 세계의 모든 문화, 역사의 예술 운동은 모두 너의 영감과 영감의 원천이다. 서로 다른 시대와 문화를 융합하는 예술 풍격은 예상치 못한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화명언)
3 생각하는 법을 배우다. < P > 회화는 언어와 마찬가지로 마음을 표현하는 방식이다. 나는 내 생각을 말하고, 내 뜻을 적고, 내 느낌을 그렸다. 그러나 가끔 펜을 멈추고 자신의 작품이 자신의 진실한 생각을 표현했는지 아니면 세상에 대한 반성을 표현했는지 회상한다. 네가 작품에 넣은 사상은 너의 작품을 더욱 깊고 의미 있게 만들 것이다.
4 는 기계적으로 반복 할 수 없습니다.
간단한 일은 반복하기 쉽지 않다. 사람이 왜 잘못을 저질렀는지 익숙하지 않은 탓이다. 마치 사람들이 1 더하기 1 잘못을 2 로 여기지 않는 것처럼. 예, 예술은 생활에서 비롯되며 생활보다 높습니다. 너의 그림은 하나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감정을 표현하고, 일종의 심정을 반영해야 한다.
5 표면 문장 만 하지 말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아야 한다.
누구의 성공도 지름길로 갈 수 없다. 성공은 복제할 수 없다. 성공한 사람은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현실, 실용주의. 초심자들은 보통 끝없이 부드러운 피부 질감을 그리는 것을 좋아하며, 모두 도자기 인형처럼 그린다.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배제할 필요가 있다.
6 표면 텍스처가 완벽한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 P > 표면을 잘 그린 것은 사실입니다. 당신의 작품이 매우 밝고 화사하다고 생각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인체의 구성비율과 투시비율이 맞지 않으면 사람이 아무리 예쁘게 그려도 피부가 더 섬세하게 그려도 소용이 없다. 객관식 질문과 같습니다. 만약 네가 잘못된 선택을 했다면, 아무리 많은 해석도 소용이 없을 것이다! 방향이 틀리면 반대일 뿐이다!
7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꾸준히 공부해라!
마스터는 시간과 경험의 축적이 필요하다. 로마는 하루만에 지은 것이 아니다. 너는 한 입에 뚱보를 먹을 수 없기 때문에, 너는 하루 안에 훌륭한 화가가 될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얼마나 재능이 있는지 자랑하기를 좋아한다. 그들은 한번도 붓을 든 적이 없다. 올라오자마자 다빈치만큼 잘 그렸다. 한두 개의 스케치북을 그려도 만리장정의 두 걸음에 지나지 않는다.
화가를 예로 들어 봅시다. 십여 손을 그려도 하룻밤 사이에 손을 그리는 방법을 알 수 없다. 화가들이 뭐라고 말하든, 나는 이전에 붓 등을 가져간 적이 없다. 。 정말 훌륭한 화가는 수백 개의 손을 그려야 진정으로 손을 그릴 수 있다. 만약 네가 몇 가지 연습을 그렸는데 돌파구가 없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정상이다. 자신이 재능이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 P > 5 일러스트레이션 학습이 익혀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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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일러스트레이션 스케치: < P > 도형과 투시는 정확해야 하고, 경계선은 스케치가 지나갈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며, 3 대 5 대도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의 기초를 이해하고 파악해야 하며, 동시에 일러스트 소재 연습도 파악해야 한다.
3. 인체: < P > 기초부터 애니메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우고 기본적인 인체 비율, 골격, 덩어리의 개괄을 파악하는 동시에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인체 프레임워크를 구축하고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의 근육과 지방의 의미를 이해하고 구조와 동적 표준 드로잉 아이디어를 익히며 일러스트레이션 캐릭터의 이목구비 구조와 일러스트레이션 아바타 빛의 그림을 이해할 수 있다.
4. 의류: < P > 일러스트레이션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옷을 파악하고 그릴 수 있습니다. 의류 주름 표현이 선명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의 캐릭터 디자인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명확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디자인을 독립적으로 표현하고 완성할 수 있다.
5. 구도: < P > 마지막으로 일러스트레이션의 공통 구도 법칙을 이해하고 캐릭터 위주의 일러스트레이션 라인 원고를 그리고 합리적인 구도를 그려낸다. 채색, 배색, 일러스트레이션 페인팅 기술에 익숙하고, 현재 유행하는 일러스트레이션 애니메이션 페인팅 방식을 익히고, 일러스트레이션의 화면 정확도에 대해 의식이 있어야 하며, 일러스트레이션의 화면 완성도를 높이고, 완성도가 높은 일러스트레이션을 완벽하게 할 수 있다. 당대에서 가장 핫한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어떻게 정련한 거야? < P > 는 가장 핫한 일러스트레이터 < P > 이자 패션의 최고의 대변인 < P > 데이비드. 도돈돈 다빈튼, < P > 는 1959 년 런던에서 태어났다. < P > 어린 시절부터 < P > 가 그에게 가장 잘 대접하는 것은 백지 한 장이다. < P > 그러나 < P > 데이비드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 P > 가 오랫동안 그림에 의지하여 생계를 꾸릴 수 있다는 것이다.
▲ ▲ 데이비드. 도돈은 젊었을 때 그림
▲ 스튜디오에서 스스로 그림을 그렸고 피카소의 스튜디오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었다.
▲' 재미있는 소재' 의 작업대에서 더욱 놀라운 작품을 만들 수 있다. < P > 데이비드는 처음에 그래픽 디자인 전공을 공부했고, < P > 그의 첫 작품은 198 년대 초반, < P > 는 WhichComputer 매거진을 위해 디자인한 표지였다.
▲ 데이비드 다운턴이 1998 년 뉴욕에서 그린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소재는 잉크와 아세테이트 종이입니다.
▲ 데이비드 다운턴은 1998 년 크리스틴 라크루아를 위해 그린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잉크 컬러박스 종이로 소재했다. < P > 는 15 년 동안 < P > 데이비드는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였다. < P > 무슨 일이 있어도 < P > 는 이런 무료 일러스트레이터의 생활을 즐긴다.
▲ 데이비드 다운튼은 1999 년 장. 폴 고티에가 디자인한 패션을 위해 그린 일러스트. 블랙 원피스에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더욱 빛납니다. 데이비드는 케이트를 모델로 했다. 모스는 포프 스타일로 패션의 고전적인 매력을 표현했다. 이 작품은 패션계에서 꽤 유명하며 패션 일러스트 업계에서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입니다.
▲ 데이비드 다운튼은 1999 년 발렌티노를 위해 그린 패션 일러스트입니다. 라크루아, 에릭 등의 화풍과 마찬가지로, 그가 사용하는 색채는 현대성이 풍부하다.
▲ 데이비드 다운턴이 1999 년 런던에서 창작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팔로마 피카소. 소재는 수분분, 잉크 상자 용지, 아세테이트 섬유지 커버입니다.
▲ 데이비드. 다운튼은 1999 년 런던에서 완성한 오려내기 병 스티커, 모델은 Iman 입니다. 판통지에 아세테이트 종이로 코팅한 후 잉크로 그려요. < P > 데이비드의 작품 라인은 간결하고 매끄럽다. < P > 는 질감이 있고 스타일도 꾸밈이 없다. < P > 는 인체의 아름다운 몸매를 잘 보여줄 수 있다. < P > 이런 독특한 그림 스타일로 < P > 어떤 사람들은 그에게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도록 초대하기 시작했다. < P > 그중에는
85 세의 늙지 않은 신화 카르멘 델 올리피스가 포함돼 있으며, < P > 도 데이비드의 뮤즈 중 한 명이다.
▲ ▲ 데이비드 다운턴이 2 년 뉴욕에서 그린 패션 일러스트, 모델은 카르멘. Dell 올피스, 의상은 ThierryMugler 가 디자인했다. 이 작품은 먼저 유화봉으로 판통지에 그린 후 아세테이트 섬유지로 코팅한 후 잉크로 그려졌다.
▲ ▲ 데이비드. 다운턴은 21 년 유럽의 유명 패션매거진 편집장인 안나를 위해 그린 초상이다. 페기가 그린 초상화로' 패션 대모' 의 영혼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과장된 배색, 장난스런 표정, 보헤미안 태도, 거칠고 능숙해 보이는 획을 결합해 ~ 완벽해!
▲ ▲ 데이비드. 돈돈은 22 년 샤넬의 디자인 이사인 아만다를 위해 그려졌다. 해리지가 그린 초상화. < P > 그는 라크루아, 안토니오, < P > 에릭을 줄곧 존경해 왔다. 따라서 < P > 는 초기 화풍에서 색상과 라인에도 비슷한 점이 있다. < P > 는 1996 년 잡지를 위해 고급 패션쇼의 삽화를 제작했고, < P > 는 1997 년 파리 고급 여성복 쇼에서 활동하기 시작했다. < P > 처음에 그는 현란했고 전혀 준비가 되지 않았다. < P > 하지만 < P > 파리 패션쇼는 실재했다. < P > 는 한 예술가의 영감을 불러일으켰다. < P > 파리에는 가장 아름다운 여성과 최고의 디자인 작품이 있다. < P > 그리고 이곳의 모든 것이 사람을 미치게 한다. < P > 모델 쇼에서 < P > 데이비드는 절대 그림을 그리지 않는다. < P > 그는 전혀 진행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 P > 그는 단지 사진이나 옆에서 보고 있을 뿐, < P > 는 모든 감동적인 순간을 실감하고 있다. < P > 그는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다른 기회를 잡았고, < P > 모델은 가만히 있는 어떤 순간도 그의 눈을 벗어날 수 없었다. < P > 예: 옷을 입어볼 때, < P > 때로는 발표회에서 모델 휴식을 취하는 순간에도 ...
▲ 화장품도 그의 도구다. 필업과 펜다운 사이에 마음을 감동시키는 것이 좋다. < P > 데이비드는 "내가 처음 그림을 그렸을 때 무대 위의 패션쇼에 따라 옷 자체의 모습을 복원하는 것이 내 책임이라고 생각했다" 고 말했다. 그러나, 패션 발표회에 처음 참석한 것은 베르사체의 쇼에서 케이트였다. 모스가 사라지기 전에 나는 단지 그녀의 팔을 그렸다! 따라서 현재 모델이 보여주는 모든 세부 사항을 즐기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
▲ 초안도 감동적이다. < P > 데이비드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옷 표면 아래 몸에 대한 느낌이다. < P > 그다음에는 비율, 색깔 등 세부적인 부분들이 있다. < P > 그러나 이것은 비교적 어렵다.
▲ 초안도 감동적이다. < P > 데이비드가 무수히 많은 디자인 잔디를 그렸고, < P > 에서 최고를 골랐다. < P > 가 거의 그렸을 때 그는 제거하기 시작했고, < P > "분해-재건" 을 시작했다. < P > 그는 자연스럽게 보일 때까지 < P > 를 계속 그렸다. < P > 그는 세계 각지의 유명 매체로, < P > 는 타임지 독립보, < P >, 하퍼스 바자아르 (A 호주판) 등 패션에 관한 기사를 집필했다. < P > 는 런던에서 세 차례 전시회를 열었고, < P > 는 뉴욕에서도 한 차례 전시회를 열었다. < P > 최근 몇 년 동안 < P > 는 홍콩의 쇼핑센터를 위한 비주얼 이미지, < P > 및 보그 여성 패션 시리즈를 위한 일러스트레이션을 디자인했습니다.
▲ 데이비드 다운튼은 24 년' 토요일 저녁 포스트' 를 위해 그린 표지입니다. 이 작품은 파리에서 만들어졌으며, 소재는 파우더, 수채화, 종이입니다.
▲ ▲ 데이비드 다운튼은 24 년 9 월 Topshop 의 패션 발표회를 위해 디자인한 광고 포스터입니다. 이 브랜드는 젊은 디자이너의 작품이다.
▲ ▲ 데이비드 다운튼은 25 년 보그 (중국판) 가 의뢰한 일러스트레이션 ValentionFitting 을 의뢰했다. 소재는 잉크, 수분과 종이, 아세테이트 종이입니다.
▲ 데이비드 다운턴이 26 년 YSL 을 위해 그린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소재는 잉크, 수채화, 종이입니다.
▲ 데이비드 다운튼은 26 년 YSL 을 위해 그린 패션 그림으로 잉크, 파우더, 목탄, 종이를 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 ▲ 데이비드. 다운턴은 27 년 Madame 잡지 (독일판) 가 의뢰한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을 의뢰했다. 이 작품은 먼저 유화봉으로 종이에 그리고, 아세테이트 섬유지로 코팅한 후 잉크와 수분으로 그린다.
▲ ▲ 데이비드. 돈돈은 27 년 런던 타임스가 의뢰한 일러스트레이션. 소재는 잉크, 파우더, 종이입니다.
▲ ▲ 데이비드 다운턴은 28 년 자신의 잡지 포퀴파스를 위해 그린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모델은 티타 만티스로, 의상은 라크루바가 디자인했으며, 소재는 잉크, 수분가루, 종이, 아세테이트 종이 커버로 되어 있다. < P > 데이비드가 섹시한 무용수 그림을 생생하게 그렸는지 ~
쿵푸 깊은 철공이를 갈아 바늘을 만들고 싶다면 ~ < P > 다른 사람을 뛰어넘는 능력을 갖고 싶으면 < P > 는 능력을 극대화해야 한다! 일러스트레이터가 얼마나 오래 배울 수 있는지 < P > 일러스트레이터가 입사하는데 약 2 년 반이 걸린다.
일러스트레이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