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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타의 원인

철자가 틀린 단어의 원인

철자가 틀린 단어의 생성에는 주관적인 이유와 객관적인 이유가 모두 있습니다.

주관적

주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한자를 쓰는 것이 개인적인 문제라고 생각하며, 자신이나 다른 사람이 한자를 읽고 쓰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면 여분의 펜이 있어도 상관없다고 생각하거나 일부 사람들은 단순히 일부 단어가 어떻게 구조화되고 쓰여지는지 잘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간혹 문자를 쓰기는 하지만 잘못 쓰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武' 대신 '义', '篇' 대신 '虫', '蟲' 대신 '', '' 대신 ''를 쓰는 사람도 있습니다. "篇" 또는 "锲而不舍"를 "锲而不舍"로 적는 등 일부 사람들, 특히 개인 상점에서는 "锲而不舍"를 "锲"로 적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 특히 개인 상점 운영자는 편의를 위해 불규칙한 간체자나 다른 단어를 쓰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와인'을 '맥주'로, '비스킷'을 '건어물'로, '레스토랑'을 '식당'으로, '레스토랑'을 '레스토랑'으로, '레스토랑'을 '식당'으로, '레스토랑'을 '레스토랑'으로, '레스토랑'을 '레스토랑'으로, '레스토랑'을 '레스토랑' 등으로 표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와인'을 '맥주'로, '비스킷'을 '건어물'로, '레스토랑'을 '로비'로 표기하는 경우도 흔합니다. 또한 일부 기업에서는 소비자가 제품에 더 깊은 영향을 미치도록 하기 위해 '기침 불안', '아무도 소리를 내지 않았다', '선물로 모바이크! ".

목표

그러나 한자 자체가 표의문자인 데다 획수가 많아 기억하고 쓰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병음 문자에 비해 한자의 오류율은 상당히 높습니다. 또한 중국어에는 "胜"와 "胜", "辩"와 "辨", "清"와 "qing", "qing"과 "qing" 등 동음이의어와 유사한 단어가 너무 많습니다. "칭"과 "盡", "必须"과 "必要", "那里"와 "那里". "및 "거기", "일관성" 및 "등". 맞춤법 오류를 이해하려면 일반적으로 철자가 어떻게 쓰이는지 알아야 합니다. 소위 "양의 등에서 양털이 빠지는" 현상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유사성은 실수로 이어집니다

예: relax - "relax"로 잘못 표기; scribble. - "잔디밭"으로 착각; 난쟁이- "난쟁이"로 착각; 농구 코트 - "푸른 코트"로 착각;

(2) 소리 근접성으로 인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 개요 - "개요"로 착각합니다. "개요"; 국적 - "국적"으로 오인; 겹침 - "국적"으로 오인 "겹침"; 연속 흐름 - "연속 흐름"으로 착각;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 나는 실수로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바다의 최대 범위까지 낚시를 하다" - "바다의 최대 범위까지 낚시를 하다"로 잘못함;

(3) 정의가 오류로 이어짐

예시: 잘하는 것 -- "잘하다"로 잘못; 포식 -- "조금 먹다"로 잘못; 비둘기가 까치 둥지를 점령하다. -잘못된 "비둘기가 둥지를 차지하다"; "뼈를 파괴하다" -잘못된 "뼈를 파괴하다"; 너무 높게 조준하다.

(4) 음운론적 근접성은 오류로 이어집니다.

예를 들어, "참을성이 없다"를 "참을성이 없다"로, "뇌물"을 "탐욕"으로, "뇌물"을 "탐욕"으로, "뇌물"을 "탐욕"으로, "뇌물"을 "뇌물"로, "뇌물"을 "탐욕"으로 착각하는 경우 등이 있습니다;

(5) 소리, 모양, 의미의 근접성으로 인해 오류가 발생합니다.

예: 마찰 - "마찰"로 오인

일반적인 오타의 실수를 알고 나면 기본적인 오타가 소리, 모양, 의미 중 하나의 연결고리에 문제가 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의도적이든 의도하지 않든 잘못된 단어를 쓰면 당황하거나 심지어 오해하여 의미 표현에 영향을 미치거나 텍스트의 의사 소통 기능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사업자는 광고 간판에 '꽃말'을 '화환'으로, '큰 물고기'를 '똥 물고기'로 적는 등 물건을 판매합니다. "등등. 그 결과 고객은 더 이상 단어를 읽지 않고 비즈니스를 할 수 없습니다.

한자 사용에 있어서는 한자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한자의 소리, 모양 및 의미를 완전하고 정확하게 숙지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며 오타를 적게 또는 전혀 쓰지 않아야 하며 의식적으로 수정해야 합니다. 한자를 정확하고 표준화된 방식으로 사용하고 글로 자신을 표현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만 한자가 우리 삶과 현대화에 더 잘 봉사할 수 있습니다.

(6)단순-복합 변환 오류

예시 1: 샤오유촌의 이정표에 "샤오유 고향"을 "샤오유 고향"으로 표기

사람들은 "양저우의 관광지의 이정표와 방향 표지판에서 종종 "샤오유 고향"으로 표기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라고 보고했습니다. 현판, 표지판에서 '고향'이라는 단어를 자주 볼 수 있지만 이러한 사용법은 잘못된 것입니다." 어제 가오유시 샤오유 마을에서 진 씨가 찾은 신문에는 마을의 새로 개조된 탑인 샤오유 마을에서 '샤오유 고향'이 '샤오유 고향'으로 쓰여 있었습니다.

기자 방문: "리는 실제로 한자로 '리' 또는 '가을 리'로 표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솜 패딩 재킷, 내부, '리'단어 외부, 한자 '리'로 쓸 수 있으며 '이웃, 후통, 고향'및 기타 단어는 '리'로 쓸 수 없습니다. "里"나 "秋里"로 쓸 수없는 "이웃, 후통, 고향"이라는 단어도 악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친 씨는 문제의 원인을 찾아 다른 단어들을 수정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 이 탑의 이름에 쓰인 '리'의 한자가 맞나요? 이와 관련하여 기자는 양저우 학자 웨이밍화에게 "정말 이런 식으로 사용할 수 없다"고 말했다. 웨이밍화는 진 씨의 질문에 동의했습니다. "실제로 '리'를 쓰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간체화 후에는 모두 '리'로 표기합니다." 웨이밍화는 또한 "'리'나 '가을 리'는 모두 옷의 본질적인 의미를 나타내므로 두 글자를 서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웨이밍화는 "양저우의 렌펑리처럼 지명을 나타내는 경우에는 '리'나 '리'를 대신 사용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1]

예시 2: 중국 서예 및 회화 아카데미의 명예 원장인 자오칭하이가 대만의 유명 여배우 구이예레이에게 "영화의 여왕"이라는 두 개의 큰 단어가 적힌 현수막을 선물했습니다. 서예가는 자신이 "우아함"을 연기했다고 생각했지만 실수를하고 농담을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여왕"의 "여왕"은 특별한 단어이기 때문에 "이후"로 쓸 수 없으며 "연속"을 표현하기 위해서만 쓸 수 없습니다. "1956 년 중국 본토에서 간체자를 사용한 후 일반인은 실수를해도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서예가는 가능한 한 실수를 적게해야하며 서예 및 회화 연구소의 소장은 그러한 실수를해서는 안됩니다. [2]

(7) 잘못된 단어로 인한 실수

예를 들어, 치산 - "치산", "바람에 날리는 풀은 소와 양을 낮춘다"라고 잘못 생각함. --"바람에 날리는 풀은 소와 양을 낮춘다"로 잘못 생각

트릭 1

음운과 문자의 관계를 잘 이해하면 한자에서 음운과 문자의 쌍은 실제로 임의적이고 필수적입니다. 특정 음운론은 "墨守成规"와 같은 특정 단어를 지시합니다. 가운데 글자가 첸이 아닌 청이라는 것을 알면 "墨守成规"를 효과적으로 쓰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학생들이 발음과 글꼴 문제를 복습할 때 큰 소리로 암송하여 스스로 일종의 발음 관성을 개발할 수 있도록 권장합니다. 어떤 단어를 접했을 때 정확하게 발음하면 '卑膝'와 같은 글꼴을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베'로 발음하면 필연적으로 '겸'으로 철자가 틀릴 수밖에 없지만 '베'여야 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다른 글자를 쓸 수 없습니다. "소리로 모양을 식별하다"라는 네 단어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트릭 2

문자 모양과 문자 형태 사이의 관계에서 길을 잃으셨나요? 우리는 대부분의 한자가 형태음문자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모양과 그 의미를 파악하여 발음을 구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형태음 문자의 다른 음성적 구성 요소는 종종 문자의 발음 방식을 결정합니다. 때때로 상징적인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지만, 음성적 구성 요소는 때때로 기만적일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중요한 그림문자의 의미를 알면 철자가 틀린 단어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건조하다, 뜨겁다"를 "참을성이 없다, 불안하다"와 혼동하지 마세요. 실제로 트릭이 있습니다. "건조하다, 뜨겁다"는 둘 다 건조하다는 뜻입니다. 불을 피우면 공기가 건조해지거나 건조한 공기에 불이 붙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참을성이 없는' 사람들은 발을 많이 밟기 때문에 발 옆에 있어야 합니다. 흥미롭지 않나요? 이러한 종류의 연상 기억은 모양이 비슷하고 기수가 다른 많은 단어를 인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를 네 단어로 요약하면 "편견으로 모양을 구별하는 것"입니다.

트릭 3

글꼴과 단어 의미 사이의 관계를 파악하세요. 한자는 상형문자이거나 참조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형문자는 특정한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형 문자를 외울 때는 지나가는 단어의 의미를 아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를 들어 '点亮'의 '点'은 '点'의 철자가 틀린 것입니다. '후'(呼)는 '놓치다'라는 뜻의 디안(點)으로 발음하고, '점'(点)은 '손에 쥐고 물건의 무게를 가늠하다'라는 뜻의 디안(點)으로 발음합니다. 각 형태소의 의미를 정확하게 파악하면 철자 오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동작을 연결할 수 있다면 절반의 노력으로 두 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네 단어로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의미로 도형을 식별한다".

힌트 4

단어 사이의 구조적 관계에 기반합니다. 관용구를 중심으로 이 힌트를 추가하고자 합니다. 아시다시피 대부분의 관용구에서 형태소와 형태소의 관계는 대응 관계이며, 그 구조는 '두려워하다'와 같이 2대2인 경우가 많습니다. '提'와 '挂'의 의미가 비슷하기 때문에 '怕'를 잘못 써서는 안 되며, '一弛'은 네 글자로 된 단어이므로 '一弛'이라고 써서는 안 됩니다. "一弛"은 "구조적, 형태적 인식"이라는 네 단어로 요약되므로 "一弛"을 실수로 "一弛"이라고 쓸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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