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가? 애니메이션 유혹? 진짜예요? 물론입니다! 만화 캐릭터와 배경이 재미있고 유쾌한 콘텐츠로 특별히 디자인되어 많은 사람들이 친구에게 보내고 싶어합니다. 순수 애니메이션인가요?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서로 다른 분야의 두 거대 제조업체인 멍니우와 레노버가 그 혜택을 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애니메이션 유혹? 광고와 브랜드 가치 상승. 실제로 2007년부터 인스턴트 메신저를 통해 인기를 끌었나요? 애니메이션 유혹? 새로운 광고 방식입니다. MSN뿐만 아니라 QQ, Skype 및 기타 인스턴트 메신저에서도 이 모드는 빠르게 확장되고 있으며 사람들이 무의식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사실, 메신저의 광고 가치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중국 인터넷 정보 센터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중국의 인터넷 사용자 규모는 654.38+62억 명에 달하며, 이 중 86%가 IM 도구를 사용하고 있고 온라인 IM 사용자는 거의 2천만 명에 이르렀습니다. 이러한 거대한 인구 기반은 광고를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물론 MSN, QQ, Skype, 알리왕왕 모두 자체 뉴스 채널과 전통적인 온라인 광고를 보유하고 있지만, IM의 많은 사용자는 뉴스를 읽지 않으며, 뉴스 광고의 가치는 시나 소후와 같은 포털만큼 측정하기 어렵습니다. IM의 광고 잠재력을 어떻게 더 활용할 수 있을까요?
새로운 인스턴트 메시징 광고 모델
첫째? 애니메이션 바람둥이? 광고 모델은 Myshow라는 온라인 애니메이션 제공업체로, 마이크로소프트 MSN, 톰 스카이프, 알리 왕왕 등 IM 플랫폼과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중국 내 애니메이션 IM 광고를 제작 및 게시하는 업체입니다.
? 중국에서는 매일 수십만 개의 만화가 메신저에 올라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MSN의 카툰은 매일 수십만 개의 카툰을 퍼뜨릴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사용자가 애니메이션을 게시할 때마다 2위안을 청구합니다. 중국에서는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배포할 수 있는데, 광고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은 어떨까요? 마이쇼의 멩 리 부사장은 애니메이션 광고 및 마케팅 플랫폼인 마이쇼미디어를 출시한 원래의 의도를 이렇게 설명했습니다. 애니메이션과 광고를 효과적으로 결합하면 하루에 수십만 명이 시청하는 새로운 콘텐츠 플랫폼이 탄생하고 다른 온라인 광고 방식보다 뛰어난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대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광고 메시지를 전파하는 이러한 방식은 자연스럽게 순수한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조성하고 효율적인 광고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까요?
이 광고 모델의 첫 번째 시범 사용자는 멍니우, 이리, 레노버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타사 모니터링 데이터를 통해 광고 기간 동안 매일 평균 6만~8만 명이 멍뉴의 광고 메시지(일반적으로 유혹 만화, 동적 아바타, 얼굴 텍스트, 채팅 배경 등)가 포함된 데이터 팩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했으며, 사람과 사람 사이의 반복 전달을 고려하면 단일 데이터 팩이 한 달에 수백만 건의 클릭을 발생시킬 수 있다고 추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율적인 광고 배포 방식은 점점 더 많은 광고 제작자들이 선호할 것입니다. 샤화 컬러 TV와 같은 전통적인 TV 회사들도 이 새로운 모델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렇죠. 애니메이션 광고? 아직 많은 과제가 남아 있습니다. 첫 번째 과제는 애니메이션 광고가 시작되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사실을 알릴 의향이 있는가 하는 점입니다. 이는 사람들이 기꺼이 애니메이션을 퍼뜨릴 수 있도록 재미있으면서도 광고가 되어야 하는 애니메이션 제작에 더 많은 요구 사항을 제시합니다. 둘째, 애니메이션 저작권 문제는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많은 애니메이션 광고가 기존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사용합니다. 작가에게 일정한 광고료를 지불해야 하는 것일까요? 마이쇼는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미 국내 애니메이션 네트워크 저작권의 80%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광고가 제작되면 해당 애니메이션 작가에게 로열티가 지급됩니다.
애니메이션 광고 산업 체인이 처음에 형성됩니다. 결국 사용자들의 인정을 받을 수 있을까요? 아직은 시간의 시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