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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샤다셩과 치천다셩의 차이점

푸저우에 있는 원숭이 왕 사원의 진화는 가장 극적이었습니다. 대중문화의 도움으로 손오공은 짐승의 신에서 인격의 신으로 변신을 완료하고 손오공과 함께 부처가 되었습니다. 아무도 감히 치천후를 매춘부라고 부르지 못했습니다.

당나라와 송나라 초기에 푸젠성 중부 지역에는 원숭이 영령 전설과 손오공 숭배가 있었고, 마침내 단샤의 위대한 현인으로 요약되었습니다. 두민베이지에 따르면 단샤다셩은 붉은 머리의 원숭이 정령으로 악행을 일삼았다고 합니다. 여자를 강간하는 범죄를 저지른 그는 이웃 물의 여인 천징구에게 잡혀 뿌리를 거세당하고 오시산의 원숭이 동굴에 정착했습니다. 단사의 대현은 마음을 깨끗이 씻은 후 헤아릴 수 없는 신통력을 키우고 성인의 모습을 드러내 백성들을 도왔습니다. "도시의 모든 마을에는 원숭이 왕 사원이라는 이름의 치천푸가 있습니다." 일부 학자들은 푸저우 단샤성다 손오공이 서유기에 나오는 손오공의 원형이라고 믿습니다.

서유기가 인기를 얻은 이후 전 세계의 손오공 사찰은 손오공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단샤성다를 변형하여 부처를 물리치기 위해 더 많은 제사를 바쳤습니다. 푸저우의 수이부 불로에 있는 치천푸에서는 부처가 된 원숭이 왕이 눈을 크게 뜨고 안전한 자세로 앉아 경의를 표하고 있습니다. 푸저우 민안진 치천푸의 원숭이 왕도 부처와 싸우고 있습니다. 그는 영리하지만 말을 빨리하는 원숭이 모양이며 양쪽에 "꽃과 과일의 산"과 "폭포 동굴"이라는 글자가 쓰여 있습니다.

복건성의 원숭이 숭배가 서유기에 영감을 주었고, 서유기의 인기가 복건성의 원숭이 숭배를 변화시킨 흥미로운 현상입니다. 오늘날에는 손오공과 관련이 없는 위대한 단샤 사원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송나라와 원나라 이후 과학은 푸젠 문화의 방향을 바꾸었고 신들은 진화해야만 했으며 자연 신들은 꼬리를 숨겼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그들의 과거 삶에 혼란스러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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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저우에 있는 많은 치천부 사원과 원숭이왕 사원 중에서 민안진 지온롱교 동쪽 끝에 있는 왕성 사원이 가장 유명합니다. 지온롱교는 당나라 말기에 지어졌으며 왕생사는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청나라 푸저우 사람이 쓴 천징구(陳景谷)의 퇴마를 다룬 소설에 따르면 천징구는 "법을 배우기 위해 착한 소녀에게 루산으로 끌려갔다"고 합니다. . 왕베이타이링에 갔을 때 착한 소녀가 불구슬을 던진 악령에 의해 성추행을 당했고 구나이는 도망쳤다"고 적혀 있습니다. 이 악령은 알고 보니 '푸저우 바오터우산의 붉은 머리 원숭이'로, 그의 아내와 딸을 배신한 배신자였다고 합니다. 3년 후 천징구는 그 원숭이를 밧줄로 묶어 움직일 수 없게 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왕과 태포에게 명령하여 원숭이를 호위하고 음나라 병사들과 함께 그의 성기를 잘라 악을 선으로 버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원숭이 왕과 같은 일을 저지르지 않은 여성은 치천대성이 아니라 단샤다셩입니다. 이것은 나중에 생각해야 할 문제입니다."

청나라 사람들이 <백지> 138호에서 더 명확한 진술을 요구한 이유: "더욱이 우시산에 정착하여 원숭이 동굴 단샤 대성녀는 해임 이후 동굴 봉인 수련을 하고 있으며, 마력은 무한하고 성인이 백성들을 도와주는 모습을 보여주십시오. 도시와 시골에는 일반적으로 원숭이 왕 사원으로 알려진 제나라 하늘 저택이 있습니다." "제나라 영재"의 동상은 단샤다셩이며 나중에 제천다셩 손오공에 붙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푸저우 북문 밖 개울에는 조씨와 송씨 가문의 후손 400여 명이 살고 있습니다. 천징구와 손오공의 동상이 있는 오래된 수태고지 사원이 있습니다. 손오공의 깃발에는 '단샤다셩'이라는 글자가 수놓아져 있는데, 지금까지 본 것 중 유일한 것입니다. 보물 인장의 단샤다셩은 손오공 이미지의 진화를 연구하는 데 있어 희귀한 자료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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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마웨이 민안의 지온롱 다리 동쪽 끝에 있는 "왕성 사원"의 커플입니다.

미난성 왕묘(사진)는 제나라의 위대한 현자 손오공을 기리는 사당입니다. 사원은 처마가 무겁고 아홉 개의 능선이 있습니다. 사원 앞에는 건널목이 있는 정자가 있습니다. 파빌리온 앞에는 양쪽에 석판이 있습니다. 산책로 파빌리온의 서쪽은 지온롱 다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사원 문, 정자 문, 고대 다리 중심 축은 서로 마주보고 있으며 왼쪽에는 돌 난간이 있습니다. 성왕 사원의 향은 특히 정월 초하루에 매우 강합니다.

손오공과 위대한 현자로 알려진 원숭이 임금. 그는 일흔두 가지 모습으로 변할 수 있고 한 번의 공중제비로 십팔만 리를 돌 수 있습니다. 그는 두려움이 없고 용맹스러워 명계에 들어가 용궁에 침입하고 천궁에 유령이 되어 기적을 행하고 냉소적이었습니다. 서역으로 가는 길에 귀신을 정복하고 마귀를 제압하여 위험을 안전으로 바꾸었으며 끈질기고 집요했습니다.

푸젠성은 중국 남동부의 구릉지대로, 8개의 산과 1개의 들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고대에 푸젠의 여러 곳에는 '치천부'라는 이름의 단샤의 위대한 현자를 기리는 사원이 있었습니다. 두민베이지에 따르면 도시와 마을 모두에 치천부, 즉 원숭이 왕 사원이 있었다고 합니다. 민안 동룡교에 있는 원숭이왕사(元崇王寺)의 한 구절에는 "구멍은 물의 장막과 같고 비석과 다리는 모두 만들어졌으며, 봉우리는 체스돌이고 바깥쪽 기단도 통로이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원숭이 왕의 이미지와 단샤의 대현자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음이 분명합니다. 둘 다 보이지 않는 변화를 전문으로 하는 원숭이 영물이며, 불교에 흡수되는 과정이 있습니다. 용부현 기록에 따르면 당나라 승려가 밤에 산스크리트어를 암송하여 원숭이 왕을 대신하여 "오랫동안 고통을 받았고 지금은 하늘에 있다"고 합니다. "원숭이 왕"은 "단샤의 왕"이라는 칭호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서유기"는 우성원 이후 사람들은 종종 단샤다셩과 치천다셩을 혼동했습니다.

외국 학자들은 항상 원숭이 왕의 원형이 푸젠에 있었다고 믿었습니다.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에 푸젠성에는 원숭이 전설이 있었습니다. 고대 인도 서사시에 나오는 하누만의 이미지가 브라만교와 함께 푸젠 해안에 소개되면서 원숭이 정령에 대한 많은 전설이 생겨났습니다. 이러한 전설은 당삼장이 서역으로 경전을 찾아 떠난 이야기와 결합하여 서유기 스토리를 형성했습니다.

배민통지는 "원숭이, 흔히 선후라고 불리는 원숭이는 힘이 세고 총명하다"고 소개합니다.

푸젠에서 생산된 이상한 지는 "푸저우에서 생산된 신, 유인원의 형상을 하고 창백하다"고 말했다. 박지는 "원숭이는 500년을 살면 원숭이가 되고, 천 살이 되면 노인이 된다"고 말했다. 고대부터 푸젠성에는 원숭이 숭배가 있었습니다. 두민베이지에 따르면 원숭이는 단샤의 위대한 현인으로 추앙받았습니다. 원래는 사악한 붉은 머리 원숭이 영혼이었지만 나중에 여성 도교 사제인 천징구가 데려와 우시산의 표범 머리 산에 있는 원숭이 동굴에 넣어 백성들의 수호신이 되었습니다.

'원숭이 동굴'은 푸저우 현령 청시멍이 쓴 시로 우시산 바위에 새겨져 있습니다. 청시맹의 시 '정단, 원숭이 동굴에 머물다'는 "한밤중에 하늘은 밝고 놀라고, 산정은 격노하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새해 첫날 수천 개의 문이 함께 축하하고 빛나는 별이 빛났습니다. 새로운 문장을 시 화면으로 결합하여 동시에 장수를 퍼뜨리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유랑은 방문객들에게 "동호는 이제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습니다.

제나라 군대가 시주산에서 왜군과 싸울 때, 산에 있던 원숭이들도 이렇게 놀았다고 한다. 제갈량은 병사들에게 원숭이를 잡아 총기 사용법을 훈련시키라고 지시했습니다. 어느 날 밤, 제갈량은 매복을 하고 원숭이들을 풀어 적진을 괴롭혔습니다. 원숭이들이 진영을 돌아다니자 적의 보초병들은 원숭이들이 장난을 치는 줄 알고 무시했습니다. 그러나 원숭이들은 갑자기 총기를 사용했고 적 진영은 갑자기 불이 났습니다. 적군은 당황하여 사방으로 도망쳤습니다. 이때 주변 지역에 매복해 있던 제나라 군대는 차례로 적과 싸워 적을 섬멸했습니다.

신성한 원숭이는 별자리입니다. 중국과 외국의 별자리는 다르지만 항상 원숭이가 있습니다. 중국의 다른 민족 그룹은 다른 조디악 표지판을 가지고 있으며 원숭이는 항상 회원으로 나열됩니다.

2022-11-27에 답변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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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원숭이 왕은 실제로 "복주 원숭이"입니까?

핑산 선라오포. 일찍이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부터 푸젠성 중부 지역에는 원숭이 정령에 대한 전설과 원숭이 왕에 대한 숭배가 있었습니다. 푸저우, 민베이, 대만성 및 기타 지역에서는 전설적인 손오공에 대한 민간 신앙과 향이 번성했습니다. 푸저우의 원숭이 왕, 위대한 현자 단샤가 서유기에 나오는 원숭이 왕의 원형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서유기의 인기 이후 푸저우 주변의 손오공 사원은 손오공의 이미지에 따라 단샤의 대현자를 변형하여 부처를 물리치기 위해 더 많은 제사를 바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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