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광고 연맹 - 광고 디자인의 감정 전달

광고 디자인의 감정 전달

광고 그래픽 디자인의 감정 전달

광고 그래픽은 광고의 시각적 언어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인 교류 언어가 아니라 상징적인 언어 형식이다. 그것은 인간의 사상, 감정, 메시지를 전달하는' 감정 기호' 의 전달체이다. 광고 문자는 언어 기호를 통해 사상과 사실을 전달하지만, 문자 자체는 직관적인 이미지가 없고, 그래픽 자체는 생생한 시각적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시각으로 사상과 감정을 전달한다. 시각적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감정적 연상이 충만하며, 더욱 감화력이 있다.

그래픽의 정서적 특징

(1) 직관적이고 생생한-그래픽 언어는 정보 전달에서 간결하고 진실하며 직관적이며 생생한 이미지로 많은 정보를 담고 있어 인식, 기억, 영향을 미칩니다. 사실적인 이미지, 특히 사진, 텔레비전 등 실물 이미지를 통해 사물의 모양, 색상, 재료, 질감을 직접 보여 그래픽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문자 언어의 추상성과 수취인 이해의 차이로 인해 정보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그래픽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정확하고 생동감 있는 그래픽 표현은 사람의 감정에 더 쉽게 감염되어 * * * 음을 낸다.

개인화와 상징주의-빠른 템포, 효율적인 현대사회에서 사람들은 서둘러 행색을 한다. 만약 광고 화면이 무미건조하거나 재미없거나 중요하지 않다면, 사람들이 발길을 멈추게 하기 어렵다. 그래픽 정보 보급 과정에서 시각적 경험을 바탕으로 간결하고 생동감 있는 그래픽은 주제를 직접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깊은 정신적 내포를 전달하고, 청중의 심리감지를 불러일으키며, 연상을 자극하고, 감정 융합과 사상 교류를 실현할 수 있다.

설득력과 호소력-그래픽이 가장 설득력이 있다. 기호 형식. 언제든지 다른 사람에게 어떤 관념을 받아들이도록 설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실로 말하고, 사람에게 유리한 사실의 예를 들고,' 귀로 듣는 것은 거짓이고, 눈으로 보는 것은 사실이다' 는 원칙으로 설득력을 증강시키는 것이다. 창의적인 도형의 구도와 색채는 사람의 눈과 뇌를 직접 자극하고, 사람의 감정을 감염시키고,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

그래픽의 민족 개성

중국 전통 서화와 민간 예술이 광고 그래픽에서 표현한 표현과 운용은 광고에 인문 예술 분위기를 더해 현지화된 광고 예술 스타일을 구현하며 대중의 민족적 자부심을 자극할 수 있다. 광고의 전통 예술 형식은 현대와 전통, 패션과 원시적인 상징의 결합이며, 우리가 감정을 전달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중국 서화 예술 형식

광고 그래픽의 중국 서화는 광고 작품에 전통문화의 심미 정취를 불어넣을 수 있다. 중국화의 공필은 독특한 조형 수단으로 셰이흐의' 기운이 생동감 있고 필법 골법, 상형물, 색채, 상위, 이동, 범서' 의 미적 정수를 표현했다.

중국화 예술의 형식과 구도 분석에서 중국화는' 일당십',' 적은 승다로' 의 간결함을 나타내고, 구도에는' 수백은 흑으로' 의 간결함을 나타낸다. 단순하고 평범한 그래픽 언어는 디자이너가 추구하는 최고 경지였다. 레이아웃의 흑과 백은 허무와 실재의 관계로, 공백을 비워두면 홀가분하고 연상과 분위기를 자아낸다. 허대실, 실대가상, 허실을 결합해야' 의미 있는' 공간을 형성할 수 있다.

서예와 예술 서체의 결합은 독특한 예술미 가치를 보여준다. 서예의 특징은 형식상의 프리 핸드, 무형의 기도, 형태상 매우 아름답다. 그래픽에서의 결합은 현대 디자인의 사고를 넓히고 재미와 감성을 더했다. 전통 서예의 추상적인 점, 선, 면, 색, 뼈는 작품의 개성, 매력, 우아함을 충분히 반영한다. 전통 서예와 현대 서체의 그래픽 창작은 강렬한 현대감을 주어 중국의 민족 풍격을 드러낼 수 있다.

민간 예술과 전통 도안 형식.

민간 예술과 전통 도안은 광고 그래픽 디자인에 계발 작용을 한다. 민간 예술에서 풍부한 시각적 표현 수법을 차용하는 것은 오늘날 광고 그래픽에 많이 쓰이는 수단으로 민족의 개성과 시간의 장구감, 손으로 만든 소박함, 민속의 순박하고 선량함 등 독특한 예술적 느낌을 전달할 수 있다. 전통을 차용하는 것은 복제가 아니라 전통에 대한 재창조이다. 현대 미학을 이용하여 전통 원소의 개조, 정제, 운용을 하는 것이다. 동시에 전통 뒤의 우의를 계승하고 발양해야 하며, 특히 상서로운 우의의 응용은 현대 디자인을 더욱 문화적 분위기와 친화력으로 만들어야 한다.

전통 조형의 유사성과 상이함은 현대 디자인의 독특한 문화 풍격을 더했다. 전통은 혁신에 따라 발전한다. 현대 광고 디자인은 전통 부호를 정련해야 한다. 인류의 전통문화는 영양이 풍부하다. 현대 광고 디자인은 전통문화에서 영양을 섭취하고, 전통정신과 내포를 파악하고, 자연감정과 인문적 감정의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전통과 현대 사이에 다리를 놓아 현대 광고 예술 디자인을 더욱 인문성과 감정성으로 만들어야 한다.

현대 이미지의 진정한 감정

광고 디자인의 그림 그래픽은 스타일과 수단에 따라 각자의 미적 재미와 가치를 보여준다. 그림의 간결한 선이 복잡한 물체의 기본 특징을 단순화하고 농축할 수 있다면 현대 사진, 카메라, 디지털 기술로 대표되는 광고 그래픽은 회화 수단을 통해 사물의 진실성과 감정을 전달할 수 없다.

사진의 예술적 진실은 시각적 전달에서 직관적이며 관객은 쉽습니다 * * *. 구상그래픽의 사실화는 기계적인 모방이 아니라 사실적인 형식의 내포에 대한 개괄과 창조로 창작자 자신의 진실한 느낌을 담고 있으며, 관객은 진정한 느낌을 만들어 흥미와 욕망 동기를 자극할 수 있다. 그림은 예술로서' 예술적 진실' 의 미감으로 가득 차 있고, 과장할 수 있고, 허구일 수 있지만, 상업문화의 관점에서 볼 때, 대중생활에 봉사하는 문화적 형태로서 허위 정보를 전달할 수 없다.

제품과 인물의 촬영은 일종의 감성적인 영상이다. 디자인' 사람 중심' 은 디자인 분야의 * * * 학문이다. 인간의 욕구에서 출발하든 인간의 인지에서 출발하든, 결국은 한 가지, 즉 감정으로 귀결된다. 제품 사진 광고 그래픽은 제품 조형의 아름다움을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으며, 강력한 광고 비주얼과 설득력을 만들어 소비자들이 시각적으로 상품에 대한 명확한 인상을 갖게 하고, 화면 내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 * * 소리를 내며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게 한다.

그래픽 언어는 현대 사회인과 사람 간의 교류의 중요한 시각적 형식이다. 문자보다 그래픽 언어가 더 생생하고 직관적이며 구체적입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