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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집 화보'의 딜레마를 깨고, 잘생긴 '손 떼는' 자세, 뛰어난 '갑옷 전사'

"특수 드라마"라고 하면 "만화 팬이 아닌" 사람이라도 "울트라맨"이라고 무심코 말할 것입니다.

더 많이 아시는 분들은 '가면라이더', '슈퍼전대', 그리고 '스틸아머', '가로가로' 등을 꼽으실 겁니다.

가장 고전적인 것은 1954년, 일본 토호컴퍼니가 일본 최초의 괴수특집사진영화 '고질라'를 개봉한 것이다.

한때 국내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며 전 세계에 영향을 미쳤던 '잉크 애니메이션'에 비하면 특촬 분야의 국내 기술은 '특수'나 '중국 슈퍼맨'만큼 뛰어나지 않을 수도 있다. 아직도 "웨슬리 시리즈"와 "버라이어티 스타킹"을 기억합니다.

국내 스트리밍 미디어가 발전하기 시작할 무렵에는 이미 1990년대 이후였다. 당시 국내 '특수드라마'는 주로 일본인이었고, 국내 특능드라마는 거의 전무했다.

모두가 일본 특수효과영화에 푹 빠져 국내 우수한 특수효과영화가 없다고 불평하고 있는 상황에서, 특수효과영화 '갑옷무사'가 모두의 시야에 들어왔다.

제작진의 독창적인 중국 전통 문화 융합:

중국 고전 요소: '금, 쌀, 물, 불, 흙'의 다섯 가지 요소와 '오방' 남쪽, 동쪽, 북서쪽, 중간'은 '갑옷 전사'를 구성합니다. "전편의 다섯 갑옷 전사는 다섯 갑옷 전사의 이름도 각자의 특성을 나타냅니다.

풍수갑옷을 입은 동산은 자주 흔들리고 나무의 견고함이 부족하고, 지호갑옷을 입은 곤중은 본래 너무 활기가 넘치고 땅의 안정성이 부족합니다.

매우 놀랍고 인지도가 높은 갑옷인 가장 중요한 소품인 "가죽 외장"은 많은 사람들이 스노우 마스티프 갑옷과 사랑에 빠지게 만들었습니다. 동급 히어로 시리즈 '가면라이더'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고, 심지어 능가하기도 한다.

몬스터 가죽 케이스 디자인 역시 '산해경'에 등장하는 신화 속 짐승을 소재로 사용했다.

특수효과 측면에서 보면 성숙해진 기술에 비해 동시에 '울트라맨 시리즈'나 '가면라이더 시리즈'는 여전히 부족한 점이 있었다. 하지만 전체적인 특수효과는 사람들에게 편안한 느낌, 즉 전통 무술의 '포인트와 마무리'를 선사한다. 현재 특수효과는 초보적이지만 딱 맞게 사용된다.

전투 중 타격, 결합시 벨트 특수 효과 및 갑옷 부착 변형, 카드 봉인, 무기 소환 및 특수 동작 사용.

남자아이들에게는 멋진 가죽 홀스터와 다용도 무기, 필살기가 충분히 매력적이다. 물론, Flame Dragon Armor가 싸울 때마다 악수를 하는 작은 행동도 있습니다. 연습하다가 손이 아픈 경험을 하신 분들이 얼마나 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캐스팅의 성공에 힘입어 주연배우 5인은 거의 모두 '굿맨' 멤버들이다. 잘생겼을 뿐만 아니라 연기력도 매우 뛰어나서 활약을 펼친다. 각자의 개성. 물론, 시나리오 작가가 당신의 캐릭터를 무너뜨리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플롯 측면에서 볼 때 실제로 이 측면은 깊이를 더하지만 리듬이 부족합니다. 특히 줄거리 중간에 천하왕을 물리친 후, 오직 베이먀오의 혼카이 캐릭터에만 의존하여 줄거리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비록 완벽하지는 않지만 '갑옷전사'는 영웅적인 '특수촬영 드라마'의 가능성을 국내에 보여줬다. 다음은 "피크" 작업이라고 할 수 있는 작업입니다.

전편의 성공을 확인한 제작진은 후속작 '갑옷전사:흥천'을 출시했다. '갑옷 시리즈'임에도 불구하고 주인공은 원작 5명에서 3명으로 변경됐다.

줄거리상으로는 루파가 자신들의 그림자 행성을 파괴했기 때문에 그림자 괴물들이 지구를 침공해 왔다는 것이다.

제작진은 전편의 혼란스러운 리듬에 비해 '흥천'의 줄거리를 좀 더 심층적으로 탐구했다.

순전히 생존을 위해 지구를 침공하는 그림자 괴물 중에서 '형천'의 악당은 줄거리 설정에서 더욱 '인간화'됐다. 악당은 더 이상 전통적인 의미에서 나쁜 짓만 하는 괴물이 아니라, 한때 은하계를 지키기 위해 피비린내 나는 전투를 벌였으나 배신당하고 귀신으로 변한 전사이다.

더 이상 평화를 파괴하는 괴물을 물리치는 주인공만이 괜찮은 이미지로 등장하지 않고, 이런 플롯은 '어른'적인 경향이 있고, 악당의 성격이 강하다. "Xingtian"에게 많은 포인트를 주세요.

게다가 주인공만이 소환할 수 있는 '갑옷'은 악당도 소환할 수 있다. 그 결과 "소환사 빼앗기 전쟁"은 줄거리를 더 이상 간단하지 않게 만듭니다.

주인공의 '정의'인지, 악당의 '사악한 정의'인지, 둘 다 업그레이드 가능한 '방어구'를 통해 반영될 수 있다. 남들이 갖고 있는 '정의'의 집념에 비하면 줄거리의 깊이를 이해하지 못하는 청소년이나 소녀라도 '갑옷'의 업그레이드를 보면 직관적으로 알 수 있다.

주인공은 물론, 악역까지 성장한 것은 물론, 이를 지켜본 만화 팬들도 덩달아 성장했다.

줄거리 깊이로 보면 '갑옷전사 형천'은 정말 잘 만들어졌다.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 줄거리 역시 『고대부터 현재까지』의 줄거리 역사가 완결된 것처럼 보이게 한다.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들기보다는.

결국 '갑옷 시리즈' '특수극' 촬영의 최종 목표는 수익 창출이다.

처음 두 게임은 평판이 좋지만 평가가 좋지 않고 두 번째 게임의 줄거리가 '성인 중심'이어서 장난감의 대상 그룹인 청소년과 심지어 어린이조차도 다소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

그래서 Aofei Animation은 타겟 고객에게 주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세 번째 작품인 "Armor Warrior: Nava"를 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당초 계획은 마법적 요소에 집중하려 했으나, 토에이 애니메이션의 '가면라이더 위저드'와 동시에 충돌하면서 공상과학계로 바뀌었고, 관련 설정도 많이 등장했다. 이전 게임에서 발견된 무기/캐릭터/방어구 소개 삽입 화면 등이 폐기되었습니다.

젊은 층에 편향된 타겟 의사결정이 '나바'의 줄거리를 너무 '아동 중심'으로 만들지만, 결국 적절할 수밖에 없다. 그러나 "나바" 자체는 여전히 전투 장면과 특수 효과는 물론 가장 중요한 가죽 외장에 매우 세심합니다. 가죽 케이스의 섬세함만으로는 이전 두 게임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타겟층이 바뀌면서 '나바'의 줄거리는 단조로워졌지만, 불규칙적인 제작 오류와 마지막 엔딩까지 겹치면서 상당히 '앤클리닉'적인 느낌이 든다. 그러나 장난감 매출이 증가했고 이것이 핵심입니다.

한때 '성인 지향'이었던 'Xing Tian'은 'Ji Jiang'에 의해 완전한 '부공 지향'이되었습니다.

'나와'는 공식적으로 '정점'으로 여겨지지만 이제는 '싱텐'에 이 칭호를 주어야 할 것 같다.

원래 잠재력이 컸던 '아머 시리즈'는 이게 끝인가요? 안타깝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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